광고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06개

두 글자:1개 세 글자:6개 네 글자:120개 다섯 글자:42개 여섯 글자 이상:37개 🍎모든 글자: 206개

  • 피아르 광고 : (1)기업이나 공공 기관이 일반 대중의 이해와 신뢰를 얻으려고 행하는 광고. 기업이나 공공 기관이 자기의 사업 내용, 경영 방침, 사회적 봉사 활동 따위를 종업원과 일반 대중에게 알림으로써 호감과 지지를 얻으려고 하는 것으로, 단순한 상품 광고와는 구분된다.
  • 사과 광고 : (1)신문, 라디오, 텔레비전 따위에 공개적으로 올리는 사과 글.
  • 허위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진실이 아닌 정보를 진실인 것처럼 꾸며서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문자 광고 : (1)문자 메시지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송하는 광고. (2)문자를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알리며 홍보하는 광고.
  • 스폰서 광고 : (1)기업이나 단체가 특정 인물이나 행사에 일정한 비용 또는 물품을 지원하면서, 상품이나 단체의 정보 따위를 드러내는 광고.
  • 개발 광고 : (1)새로운 수요를 만들어 내기 위한 광고.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신제품이나 보급 정도는 높지만 새로운 용도가 발견된 기성 제품, 전반적으로 보급률과 소비율이 낮은 제품 따위를 널리 소개하는 것이다.
  • 옥내 광고 : (1)건물의 안에 설치하거나 부착하는 광고.
  • 피에스 광고 : (1)상품을 판매하는 시점(時點)이나 지점(地點)에서 하는 광고.
  • 판촉 광고 : (1)여러 가지 방법을 써서 소비자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자극하여 판매가 늘도록 유도하는 광고.
  • 방송 광고 : (1)라디오나 텔레비전에서 내보내는 광고.
  • 블록 광고 : (1)텔레비전에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삽입되어 나오는 광고.
  • 과장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사실보다 부풀려 소비자에게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복면 광고 : (1)먼저 무슨 광고일까 의문을 품게 하여 주의와 관심을 모은 다음 상품 이름이나 내용 및 광고주의 이름을 밝혀 나가는 수법의 광고. 시리즈 형식의 광고에 주로 이용한다.
  • 녹색 광고 : (1)환경 보호를 내세우거나 환경친화적인 기업 정책을 통해 기업이나 상품을 알리는 활동.
  • 대응 광고 : (1)경쟁사의 새로운 광고나 비방에 대응하여 자사의 시장 경쟁력 유지를 위해 내놓는 광고.
  • 소셜 미디어 광고 : (1)에스엔에스나 블로그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광고.
  • 애드버커시 광고 : (1)소비자의 신뢰와 지지를 얻기 위한 기업 홍보 광고.
  • 증언식 광고 : (1)특정 제품의 사용자나 사용자를 대신한 모델이 등장하여 그 제품의 우수성을 증언하는 방식의 광고.
  • 영상 광고 : (1)텔레비전이나 인터넷 따위의 영상 매체를 이용하는 광고.
  • 음성 광고 : (1)음성 언어와 같은 청각 메시지를 활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보내는 광고 행위.
  • 과대광고 : (1)상품의 내용을 실제보다 과장하여 광고하는 일. 공정 거래법의 규제 대상이 된다.
  • 인터넷 광고 : (1)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활동. 적은 비용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고,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차별화된 광고가 가능하며, 광고에 대한 반응과 효과를 바로 파악할 수 있다.
  • 거래점 광고 : (1)재판매업자에게 특정 생산자의 제품을 판매하도록 권유하는 광고. 재판매업자의 매출액과 이익 증대 방법을 설명하거나 생산자의 마케팅 활동을 소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제휴 광고 : (1)둘 이상의 광고주가 비용을 함께 부담하여 내는 광고. 서로 다른 기업의 상품을 하나의 광고에 담기 때문에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고 상대방 브랜드의 장점을 공유함으로써 상승 효과를 낼 수 있다.
  • 스토리 광고 : (1)일정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마치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광고. 보통 여러 편으로 나누어 내보냄으로써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여 광고 효과를 높인다.
  • 이미지 광고 : (1)상품의 특성보다는 긍정적이고 바람직한 인상을 상품에 부여하여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광고.
  • 노출형 광고 : (1)불특정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제품을 최대한 드러내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는 형태의 광고.
  • 이메일 광고 : (1)이메일로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보내어 홍보하는 광고.
  • 키치 광고 : (1)무슨 내용인지 선명하게 드러내지 않고, 기호와 이미지를 위주로 하여 감각적이고 가벼운 느낌이 들도록 만든 광고.
  • 팜 업 광고 : (1)휴대 전화를 통해 손바닥 위에서 보는 광고. 휴대 전화와 관련된 기술이 발달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만들어지자 손바닥 위에서 모든 정보를 서로 소통하는 것이 가능해지면서 등장하였다.
  • 허위 과장 광고 : (1)사실이 아니거나 사실보다 지나치게 부풀려진 정보를 이용한 광고.
  • 게시판 광고 : (1)인터넷에서 인기가 많은 게시판이나 특정 주제와 관련 있는 게시판에 올리는 광고.
  • 보드 광고 : (1)관중이나 시청자가 볼 수 있도록 운동 경기가 진행되는 경기장의 울타리에 하는 광고.
  • 우송 광고 : (1)상품을 선전하기 위하여 특정한 고객층에게 우편으로 보내는 편지나 광고 전단 따위의 인쇄물.
  • 간헐적 광고 : (1)적은 비용으로 강력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일정 기간을 주기로 광고의 양을 늘렸다 줄였다 하는 광고.
  • 지면 광고 : (1)신문이나 잡지 따위의 인쇄 매체를 이용하는 광고.
  • 비방 광고 : (1)사업자가 경쟁 사업자의 상품에 대하여 객관적인 근거가 없는 내용이나 불리한 사실만을 표시하여 헐뜯는 광고.
  • 박스 광고 : (1)신문 따위에 박스 모양의 칸을 두어 싣는 광고.
  • 서비스 광고 : (1)호텔이나 운송 회사 따위의 서비스 업체에서 하는 광고. 수리, 배달, 상담 따위의 상품 판매에 관련하여 제공하는 광고를 포함한다.
  • 발행 성립 광고 : (1)세계 주요 국제 금융 전문 신문이나 잡지에 채권 발행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음을 알리는 채권 발행 종료 광고.
  • 유통 광고 : (1)생산자가 소비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하여 유통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주로 직접 우편을 보내거나 업계지(業界紙)를 이용한다.
  • 공격적 광고 : (1)광고 예산을 늘리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따위와 같은 방식으로 적극적으로 하는 광고 활동.
  • 설득적 광고 : (1)소비자에게 상표를 선호하게 하거나 상표 전환을 권유하고 상품에 관한 인식을 바꾸도록 설득하는 광고.
  • 사기 광고 : (1)나쁜 꾀로 남을 속여 이득을 꾀하기 위해 인터넷, 신문, 잡지, 무가지 따위에 싣는 광고.
  • 저네릭 광고 : (1)개별 브랜드가 아닌 제품군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 공익 광고 : (1)국가나 기업, 단체 등이 사회의 공적 이익을 위해 만든 광고.
  • 기업 광고 : (1)기업의 경영 방침이나 업적 따위를 일반 대중에게 전함으로써 기업의 입장이나 현재의 상태를 이해하도록 하고, 기업에 대한 좋은 인상을 심어 주기 위한 광고.
  • 도전 광고 : (1)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기업에 도전하는 광고.
  • 비영리 단체 광고 : (1)학교, 종교 단체 등 비영리 단체가 행하는 사회 광고.
  • 콘텐츠 연동형 광고 : (1)웹 사이트상에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배치하여 사용자가 검색하도록 유도하는 광고.
  • 간접 제품 광고 : (1)상표명이 보이는 상품, 협찬 업체의 이미지나 명칭 따위를 노출하여 무의식 중에 관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마케팅. 간접 광고의 대표적인 형태이다.
  • 텔레비전 광고 : (1)메시지를 전달하려는 단체로부터 돈을 받아 만들어 내는 짧은 텔레비전 프로그램. 보통 30초 이내로 제작되며, 짧은 시간 안에 상품 가치를 최대한 우호적으로 선전하기 위하여 고도의 집약적 표현이 이루어진다.
  • 외벽 광고 : (1)건물의 바깥벽에 인쇄물 따위를 붙여 알리는 광고.
  • 결산 광고 : (1)주식회사가 분기마다 결산한 대차 대조표를 일반인에게 공시하는 광고.
  • 광고 : (1)남이 찾아오는 일을 높여 이르는 말. (2)세상에 널리 알림. 또는 그런 일. (3)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4)‘광고하다’의 어근. (5)고구려 시대에 입던 통이 넓은 바지.
  • 본원적 수요 광고 : (1)상표가 없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수요를 촉진하는 광고 전략.
  • 인포머티브 광고 : (1)소비자나 이용자를 상대로 유익한 소재를 넣은, 설명적이며 해설적인 광고. 성능, 성분, 용도, 보관법, 용법 따위의 사실에 입각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상품 선택에 도움을 줄 것을 목표로 삼는다.
  • 사회 광고 : (1)관청 또는 비영리 단체가 사회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하는 광고. 정치 광고, 공공 광고, 자선 단체 광고, 행정 광고, 비영리 단체 광고 따위가 있다.
  • 공포 소구 광고 : (1)특정 제품이나 서비스, 특히 사회적 이념 등을 수용하지 않을 경우 초래될 수 있는 부정적 결과를 제시함으로써 대안을 채택하도록 유도하는 광고. 주로 금연 광고, 금주 광고, 마약 근절 광고 등에 사용된다.
  • 광고 : (1)인터넷 홈페이지에 실려 있는 광고. 24시간 또는 수십 초에서 수십 분마다 바뀌는 것도 있다.
  • 간접 광고 : (1)중간에 매개가 되는 사람이나 사물 따위를 통하여 공지 사항이나 상품 따위를 널리 알림.
  • 서브리미널 광고 : (1)텔레비전, 라디오 또는 극장의 스크린 등에 인지할 수 없는 속도나 음량으로 메시지를 포함하여 소비자의 잠재의식에 호소하여 구매 행동을 자극하는 광고. ⇒규범 표기는 ‘서블리미널 광고’이다.
  • 공중 투사 광고 : (1)필름에 담겨 있는 글자나 화상을 전등 불빛을 이용하여 1500미터 정도의 상공에 있는 구름에 확대하여 나타내는 방법으로 하는 광고.
  • 접이식 장광고 : (1)넓은 광고 지면의 양쪽 끝을 다른 페이지의 크기에 맞도록 중앙으로 접어 넣은 일종의 삽입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나 사진 따위를 크게 실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 키워드 광고 : (1)검색 엔진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때에, 결과 화면에 링크를 하여 노출시키는 광고.
  • 지속적 광고 : (1)일정 기간 동안 비슷한 횟수로 계속 노출되게끔 내보내는 광고.
  • 생활 광고 : (1)생일이나 기념일, 개업, 구인 따위의 소소한 생활에 관한 내용을 널리 알림. 또는 그런 일. (2)다양한 분야의 생활 정보가 담긴 광고. 부동산 거래, 중고 용품 매매, 구인ㆍ구직 광고 따위가 있다.
  • 기사체 광고 : (1)물건의 용도나 효능 따위를 기사처럼 써서 소개하는 광고.
  • 랩핑 광고 : (1)실사 출력 한 광고 디자인이나 광고 내용을 건물, 교통수단 따위에 부착하여 홍보하는 전략.
  • 검색 광고 : (1)인터넷의 검색 사이트를 통해 하는 광고.
  • 자가광고 : (1)자기가 한 일이나 자기의 장점을 드러내고 스스로 자랑함. 또는 그런 일.
  • 실물 광고 : (1)실물을 일반 사람들 앞에 보이고 알리는 광고.
  • 국제 광고 : (1)수출과 수입을 포함한 국제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 활동. 보통 어떤 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나라에 판매하려고 타국에서 하는 광고를 이른다.
  • 푸시형 광고 : (1)사용자에게 제품이나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하는 광고.
  • 협동 광고 : (1)일반인들의 광범위한 수요를 창출하기 위하여 동일한 상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이 협동적으로 실시하는 광고.
  • 옹호 광고 : (1)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신뢰를 회복할 목적으로 하는 광고. 기업의 동향이나 실태 따위를 알려서 이윤을 얻는 것이 적정하다는 점을 이해시키고 그 기업을 지지하게 만들며, 나아가 사회적 승인을 얻어 업계 전체에 대한 호의적인 여론을 이끌어 내기 위한 것이다.
  • 스팸 광고 : (1)전자 우편, 문자 메시지, 인터넷 게시판, 포털 사이트의 쪽지 등을 통하여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에게 보내는 편지 또는 메시지 형태의 광고.
  • 우수 현상 광고 : (1)광고로 지정한 행위를 마친 사람들 가운데 우수한 자에게만 보수를 주겠다는 뜻을 불특정 다수인에게 나타낸 광고.
  • 삼행광고 : (1)신문 광고의 하나. 일정한 난에 싣는 구인(求人), 안내 따위를 위한 세 줄 안팎의 작은 광고를 이른다.
  • 광고 : (1)역발상을 이용하여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광고.
  • 판매 시점 광고 : (1)제품의 판매 시점에 행하는 광고. 소매점 광고로서 점두 광고의 형식을 띤다. 구매 시점 광고가 소비자의 입장을 기준으로 한 것이라면, 판매 시점 광고는 기업이나 판매자의 입장을 기준으로 한 것이다.
  • 디엠 광고 : (1)우편으로 예상 고객에게 직접 보내는 광고.
  • 준현상 광고 : (1)행위자가 광고가 있음을 알지 못하고 지정 행위를 한 경우를 이르는 말.
  • 직접 광고 : (1)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려는 목적으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직접적으로 알리는 일.
  • 자선 단체 광고 : (1)적십자사 따위와 같은 자선 단체가 행하는 사회 광고.
  • 시각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시각적인 형태로 전달하기 위하여 이미지를 고안하고 컴퓨터 그래픽 따위를 활용하는 광고.
  • 바닥 광고 : (1)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의 바닥이나 경기장의 바닥에 하는 광고.
  • 리버스 광고 : (1)잠재적 소비자가 판매자나 브랜드를 찾게 만드는 광고.
  • 흑색광고 : (1)사실무근의 이야기를 만들어 내어 상대편을 모략하고 혼란과 무질서를 조장하는 정치적 술책.
  • 반짝 광고 : (1)프로그램 따위가 방송되는 사이에 아주 짧은 시간 동안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광고.
  • 낚시성 광고 : (1)미끼를 낚시에 꿰어 물고기를 잡듯이, 과장된 사실이나 허위 사실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광고.
  • 버추얼 광고 : (1)실제 현장에는 없는 영상을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하여 스포츠 프로그램 중간에 삽입하여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광고 기법.
  • 광고 : (1)다시 하는 광고.
  • 가상 광고 : (1)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해 텔레비전 방송 프로그램 속에 가상의 광고 이미지를 삽입하여 상품을 알리는 광고.
  • 정보 광고 : (1)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하여 파악할 수 있도록 설명과 정보를 가능한 한 많이 담는 광고.
  • 부착 광고 : (1)어떤 설치물이나 시설에 붙이는 광고.
  • 연속 광고 : (1)하나의 주제에 대하 연속적으로 하는 광고. 적어도 여러 회 계속 되는 것이 보통이고, 경우에 따라 몇 년에 걸쳐 연속적으로 광고되는 경우도 있다. 장기 캠페인으로도 효과가 있는 광고이다.
  • 기사광고 : (1)물건의 용도나 효능 따위를 기사처럼 써서 소개하는 광고.
  • 이슈 광고 : (1)기업이 사회 일반 사람들의 관심이 되고 있는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문제를 다룬 광고. 흔히 다루고 있는 문제에 대하여 논쟁, 주장, 옹호의 형식을 취한다.
  • 현상 광고 : (1)지정된 행위를 한 사람에게 보수를 주겠다는 뜻을 불특정 다수인에게 나타낸 광고. (2)광고문 가운데 어떠한 과제를 설정하여 해답을 구하고 그에 의하여 광고 효과를 기대하고자 하는 광고 방법.
2 3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03개) : 가가, 가각, 가간, 가감, 가강, 가개, 가객, 가갸, 가걔, 가거, 가검, 가게, 가겍, 가겐, 가격, 가견, 가결, 가경, 가계, 가고, 가곡, 가골, 가공, 가과, 가곽, 가관, 가광, 가괴, 가교, 가구, 가국, 가군, 가권, 가궐, 가규, 가극, 가근, 가글, 가금, 가급, 가긍, 가기, 각각, 각간, 각감, 각갓, 각강, 각개, 각객, 각거, 각건, 각게, 각경, 각계, 각고, 각곡, 각골, 각공, 각과, 각관, 각광, 각국, 각궁, 각권, 각근, 각금, 각급, 각긔, 각기, 간가, 간각, 간간, 간감, 간강, 간객, 간거, 간걸, 간검, 간게, 간겍, 간겐, 간격, 간결, 간경, 간계, 간고, 간곡, 간곤, 간과, 간관, 간괘, 간교, 간구, 간국, 간군, 간굴, 간권, 간궐, 간균, 간극 ...

실전 끝말 잇기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 (113개) : 광고, 광고 경기 실사 지수, 광고계, 광고 공제, 광고 공해, 광고 관리, 광고 교환, 광고국, 광고 규제, 광고 글, 광고기구, 광고 기획 디자인, 광고 기획사, 광고꾼, 광고 노출, 광고 대리업, 광고 대행사, 광고 도장 기능사, 광고 디자이너, 광고 디자인, 광고 디자인과, 광고란, 광고량, 광고료, 광고 만화, 광고 매체, 광고 맨, 광고 머천다이징, 광고 메일, 광고 모델 ...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는 113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광고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06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