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14개

세 글자:1개 네 글자:11개 다섯 글자:139개 여섯 글자 이상:163개 🌹모든 글자: 314개

  • 계몽적 마케팅 : (1)기업은 마케팅 시스템이 최고의 효율성을 발휘하도록 장기적 효과를 지원해야 한다는 마케팅 철학.
  • 스폰서십 마케팅 : (1)기업이 환경 보호 캠페인이나 스포츠 대회, 선수 등에 대하여 일정한 비용을 지원함으로써, 자사의 이미지나 상품을 광고하는 마케팅.
  • 유비쿼터스 마케팅 : (1)유비쿼터스 환경을 이용한 마케팅.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마케팅을 하는 것을 이른다.
  • 레저 마케팅 : (1)각종 레저 활동을 겨냥하여 이루어지는 기획이나 판촉 활동.
  • 개인 마케팅 : (1)한 개인에 대한 주의, 관심, 선호를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정치 후보나 유명 인사에 대한 마케팅이 좋은 예이다.
  • 판촉 마케팅 : (1)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자극하여 판매가 늘어나도록 선전하는 마케팅.
  • 국제 마케팅 : (1)기업의 경영 환경이 국제화됨에 따라 기업이 그 사업 영역을 여러 나라의 시장으로 확장하는 과정에서 수행하는 마케팅.
  • 디렉트 리스폰스 마케팅 : (1)중간 상인이나 소매점 따위의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고 광고나 방문 따위를 통하여 고객의 요구에 응하는 판매 활동.
  • 스타 마케팅 : (1)스포츠ㆍ방송ㆍ영화 등에서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스타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
  • 브랜드 마케팅 : (1)브랜드의 가치를 향상하고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나 홍보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좋은 인상을 심어 주고자 펼치는 기획 활동.
  • 보상 마케팅 : (1)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구매자가 가지고 있는 중고 제품의 가격 일부를 보상해 주고 새로운 물건을 파는 일.
  • 누드 마케팅 : (1)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내용물이 훤히 비치는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마케팅. (2)노출을 광고에 적극 활용하는 마케팅.
  • 지역 밀착형 마케팅 : (1)지역 주민의 상품 수요에 적합한 상품을 세밀하게 갖추어 놓고 소량으로 판매하는 마케팅.
  • 와이프로거 마케팅 : (1)블로그를 운영하는 주부들을 활용하여 판매 촉진을 꾀하는 마케팅 기법. 제품의 품질이나 직원들의 서비스 수준 따위를 주부들의 확인을 거쳐 평가하게 하고 소문을 내게 한다는 전략이다.
  • 모바일 마케팅 : (1)휴대 전화, 피디에이(PDA), 노트북 컴퓨터 등의 휴대용 통신 기기를 활용하여 벌이는 판매 활동.
  • 컨트리 마케팅 : (1)경제적 잠재력은 크지만 개발 경험과 운영 능력이 부족한 특정 개발 도상국을 대상으로 회사 역량을 전력으로 투입하여 자원 개발, 건설, 통신 따위의 국가 기간 산업을 종합적으로 일으키는 해외 사업 전략.
  • 도시 마케팅 : (1)경제, 사회, 문화 활동이 집중되는 도시 공간을 관광, 비즈니스, 쇼핑, 문화 욕구 충족, 주거 따위를 위한 매력적인 공간으로 상품화하고 판촉하는 활동. 도시 성장, 경제 발전, 도시 재정의 수입 증대, 고유 이미지나 정체성의 구축 등을 목적으로 한다.
  • 데카르트 마케팅 : (1)브랜드의 이미지와 품격을 높이려고 유명 예술가나 디자이너의 작품을 제품에 적용하는 마케팅.
  • 세그먼트 마케팅 : (1)고객의 여러 성향에 맞게 제품의 판매 방법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다양화하는 마케팅 기법.
  • 인디케이터 마케팅 : (1)제품의 사용 시기, 교체 시기 따위를 알려 줌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마시기에 좋은 온도가 되면 라벨이 선명해지는 맥주, 오줌을 싸면 바깥쪽의 색이 변하는 기저귀, 필터 교체 시점이 표시되는 정수기 따위가 이 기법을 활용한 예이다.
  • 컨시어지 마케팅 : (1)고객의 취향에 맞춘 통합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
  • 블로그 마케팅 : (1)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칼럼, 일기, 취재 기사 따위를 올리는 웹 사이트를 통하여, 상품 따위를 판매하기 위한 홍보 활동을 벌이는 일.
  • 사회 지향적 마케팅 : (1)제품의 홍보보다는 기업의 따뜻하고 인간적인 측면을 강조하여 기업 이미지를 높이려는 마케팅 기법.
  • 서비스 마케팅 : (1)서비스를 마케팅에 활용하여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채워 주는 기업 활동.
  • 마케팅 : (1)자사 상품의 판매를 감소시키려는 마케팅 활동.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거나 수익에 도움이 되지 않는 고객층을 밀어내려는 경우에 사용된다.
  • 환경 마케팅 : (1)자연환경을 보전하고 생태계 균형을 중시하는 기업 판매 전략. 단순히 고객의 욕구나 수요 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기존 판매 전략과는 달리, 공해 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ㆍ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 보호 운동에 입각하여 인간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 활동을 이른다.
  • 매복 마케팅 : (1)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특정 행사의 공식 후원 업체가 아니면서도 매복을 하듯이 몰래 후원 업체라는 인상을 주어 고객에게 판촉을 하는 마케팅 전략.
  • 전방 마케팅 : (1)제품이나 서비스 판매를 증대하기 위하여 제조업자가 도매상이나 소매상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마케팅.
  • 온라인 마케팅 : (1)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모든 시장 관리 전략 및 활동.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으로부터 확산되는 일방향적인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 매스 마케팅 : (1)불특정 다수의 사람을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활동.
  • 중요 고객 마케팅 : (1)상품을 다량으로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파악하여 이들과 장기적으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파레토 원칙을 원용하여, 많이 사고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특혜를 주는 기법이다.
  • 한류 마케팅 : (1)한류를 이용하여 한국의 상품을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벌이는 전반적인 활동.
  • 뉴로마케팅 : (1)신경 과학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뇌 반응을 측정해 디자인, 광고 따위가 소비자의 잠재의식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마케팅 기법.
  • 우상 마케팅 : (1)숭배의 대상이 되는 유명인을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는 일.
  • 시간 마케팅 : (1)고객의 활동 시간을 철저히 분석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전략.
  • 입소문 마케팅 : (1)상품에 대한 평가가 입소문을 통해 주변에 전달되면서 이루어지는 마케팅.
  • 하이엔드 마케팅 : (1)고급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는 극소수의 최상류층을 겨냥한 판매 활동.
  • 혁신적 마케팅 : (1)실질적으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는 마케팅 개선이 필요하다는 계몽적 마케팅 원리.
  • 컨버전스 마케팅 : (1)서로 다른 산업이 제휴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활동. 각 회사는 제휴 관계를 맺은 회사의 상품을 추천하거나 결합 상품을 제시하고, 고객을 서로 공유하여 새로운 이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관광 마케팅 : (1)다른 지방이나 다른 나라의 풍경이나 풍물을 구경하러 다니는 것과 관련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체계적으로 하는 경영 활동.
  • 비차별적 마케팅 : (1)소비자를 세분하지 않고 모든 소비자의 욕구에서 공통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전략. 하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 공생적 마케팅 :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 캠퍼스 마케팅 : (1)대학생을 대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 인지 마케팅 : (1)고객이 창조적인 사고를 하게 유도하여 기업과 제품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갖게 만드는 마케팅 전략.
  • 미시적 마케팅 : (1)발견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고 그러한 욕구를 채워 줄 상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려는 마케팅.
  • 아르에프아이디 마케팅 : (1)무선 인식 통신 기술을 이용해서 상품 기획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아 체계적으로 기획하는 일. 작은 칩을 상품이나 쇼핑 카트, 진열 선반 따위에 부착하여 상품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 상품의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활동에 이용한다.
  • 텔레마케팅 : (1)컴퓨터 따위의 통신 장치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주문을 받아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활동.
  • 수신 텔레마케팅 : (1)신문이나 잡지에 광고를 내어 고객이 무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새로운 고객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
  • 포인트 마케팅 : (1)마일리지나 사이버 캐시로 불리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고객을 유인하는 마케팅 방법.
  • 현지 밀착 마케팅 : (1)외국 현지의 사정과 특성에 맞추어 특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그에 맞게 벌이는 마케팅 전략.
  • 미투 마케팅 : (1)성공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모방하여 소비자를 유인하는 마케팅 전략.
  • 사명감 마케팅 : (1)기업의 사명을 제품에 초점을 맞춘 협의적 관점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 등 광범위한 관점에서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활용한 마케팅.
  • 레드 마케팅 : (1)시선을 확 끌고 점포의 회전율을 좋게 만드는 빨간색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 기관 마케팅 : (1)여러 마케팅 기능을 수행하는 조직에 초점을 두는 마케팅 접근법.
  • 초가치 마케팅 : (1)기술이 보편화되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품질이 과거에 비해 월등하게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가격이 하락하는 현상을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경품 마케팅 : (1)소비자에게 경품을 주어 구매를 유도하는 판매 활동.
  • 에스엔에스 마케팅 : (1)누리 소통망 서비스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 에어리어 마케팅 : (1)점포 계획을 할 때, 입지를 중심으로 지역 주민의 특성과 구매력을 파악하는 사전 조사.
  • 시음 마케팅 : (1)신제품으로 출시된 술이나 음료수 따위의 맛을 알기 위하여 소비자가 시험 삼아 마셔 볼 수 있도록 하는 기획 활동.
  • 사회적 마케팅 : (1)여러 마케팅 개념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응용하여 사회적 선 또는 공공의 선이라는 특별한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행위. 사회적으로 좋은 것은 조장하고 나쁜 것은 회피하도록 하여 총체적으로 사회의 복지를 증진하는 데 활용한다.
  • 스프리 마케팅 : (1)보통 때와는 다른 목소리를 낸다거나 독특한 화법을 구사하여 상품을 사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는 판매 전략.
  • 스토리 마케팅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차별화 마케팅 : (1)시장 구성원들이 원하는 것의 차이를 인식하여, 이를 바탕으로 도출한 세분 시장 중에서 두 개 이상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하여 별도의 마케팅 믹스를 제공하는 전략.
  • 사교 마케팅 : (1)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감으로써 제품의 판매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전략적 판매 방법.
  • 프리퀀시 마케팅 : (1)상품을 다량으로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파악하여 이들과 장기적으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파레토 원칙을 원용하여, 많이 사고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특혜를 주는 기법이다.
  • 인터넷 마케팅 : (1)인터넷의 특성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판매 구축, 고객 획득 전략 마련, 시장 조사 따위를 하는 것. 데이터 웨어하우스나 데이터 마이닝 따위의 설루션을 인터넷 기술을 통해 수용하며, 홈페이지를 이용한 웹 마케팅, 푸시 기술 및 이메일을 이용한 인터넷 타깃 마케팅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 스토리텔링 마케팅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올림픽 마케팅 : (1)올림픽과 같은 대규모 스포츠 경기에 편승하여 집중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1984년 엘에이(LA) 올림픽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앰부시 마케팅의 일종이다.
  • 포스트 추석 마케팅 : (1)추석 연휴가 끝난 뒤에, 다음 세일 기간이 시작될 때까지의 공백을 메우기 위하여 벌이는 마케팅.
  • 증언 마케팅 : (1)소비자나 구매자를 광고나 이벤트에 직접 등장시켜 체험담을 통해 제품 성능을 강조하는 마케팅 기법.
  • 적시 마케팅 : (1)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추진하는 시장 거래 활동.
  • 공짜 마케팅 : (1)고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서비스와 상품을 공짜로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
  • 니치 마케팅 : (1)기호가 동일한 소규모의 소비자를 겨냥하여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판매하는 전략.
  • 친구 추천 마케팅 : (1)고객이 고객을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고객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데 성공하면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 고객을 일종의 유통망으로 활용하는 판매 기법이다.
  • 세분 시장 마케팅 : (1)구매자들의 욕구, 구매력, 지리적 위치 등에 따라 세분화된 시장에 집중하는 마케팅 활동.
  • 시즐 마케팅 : (1)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기 위하여 제품의 이미지와 연관된 감각을 활용하는 광고 전략.
  • 걸리시 마케팅 : (1)10대 소녀 취향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홍보 전략. 성년이 되어서도 10대 소녀처럼 보이고 싶어 하는 욕구를 가진 소비 계층을 대상으로 한다.
  • 공자 마케팅 : (1)중국의 자부심을 고취하고자 공자를 활용하는 중국의 마케팅 활동. 대외적으로는 중국의 우월성을 과시하려는 의도도 포함되어 있다.
  • 게임 마케팅 : (1)게임을 통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경영 활동 전략.
  • 관계 마케팅 : (1)생산자와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전략. 기업은 신규 고객 유치에 따른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고객은 새로운 상품에 대한 정보와 고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국내 관광 마케팅 : (1)국내 관광과 관련된 상품을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
  • 유지적 마케팅 : (1)마케팅 활동의 효율성과 마케팅 환경 요인들의 변화 추세에 대하여 끊임없이 점검하고 대처함으로써 완전 수요의 상태를 유지하려는 마케팅 방식.
  • 수출 마케팅 : (1)국내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외국에 수출하기 위하여 수행하는 마케팅.
  • 스포츠 마케팅 : (1)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 판매를 확대하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 또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스포츠 경기, 팀, 선수의 부가 가치를 높이는 활동.
  • 마케팅 : (1)인터넷의 웹 사이트를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마케팅.
  • 조직 마케팅 : (1)조직의 목표를 수용하고 조직에 공헌하는 것을 추진하는 마케팅.
  • 불황 마케팅 : (1)불경기를 이용하여 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고자 펼치는 기획 활동.
  • 전향 마케팅 : (1)전방 마케팅, 내부 마케팅뿐만 아니라 후방 마케팅 효과까지 동시에 추구하는 마케팅.
  • 공연 마케팅 : (1)소비자에게 공개된 자리에서 연극이나 영화, 무용, 음악 등을 상연하는 공연에 관한 정보, 상품 등을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경영 활동.
  • 행동 마케팅 : (1)체험 마케팅 가운데 하나. 고객에게 육체적으로 다양한 행동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고객이 지니고 있던 감각의 느낌을 극대화하고, 이를 통해 결과적으로 고객이 능동적으로 행동하게 만들고자 하는 판매 전략으로 사냥, 낚시, 오지 탐험과 같은 관광 분야에서 많이 나타난다.
  • 테카르트 마케팅 : (1)널리 알려진 디자이너나 예술가의 작업을 상품의 디자인에 반영하여 소비자에게 감각적인 자극을 줌으로써 상품 이미지를 높이는 판매 기법.
  • 주부 마케팅 : (1)주부를 주요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
  • 제휴 마케팅 : (1)두 개 이상의 회사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판매ㆍ판촉 활동. 동종 업종 및 이업종(異業種) 간에 상호 제휴를 통하여 서로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역할을 분담하여 판매 실적을 높이는 새로운 영업 기법이다.
  • 복고 마케팅 : (1)과거에 유행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내용과 형태를 현재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바꾸어 다시 유행시키는 판매 활동. 추억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여 판매를 늘리려는 마케팅 방법이다.
  • 직접 마케팅 : (1)소비자들의 직접적인 반응을 유도하기 위하여 다양한 광고 매체를 이용하여 소비자에게 직접 접근하는 마케팅 활동.
  • 예술 마케팅 : (1)제품이나 서비스에 미술이나 디자인 등을 접목하는 전략을 활용하는 마케팅.
  • 어피니티 마케팅 : (1)친한 사람들의 모임을 중심으로 수행하는 마케팅 전략.
  • 카탈로그 마케팅 : (1)카탈로그를 고객에게 발송하거나 점포에 비치하여 두는 직접 마케팅 활동.
  • 거시 마케팅 : (1)제품의 시장 거래나 제품에 대한 시장 관리를 사회적 과정의 하나로 파악하는 마케팅.
  • 앰부시 마케팅 : (1)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특정 행사의 공식 후원 업체가 아니면서도 매복을 하듯이 몰래 후원 업체라는 인상을 주어 고객에게 판촉을 하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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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실전 끝말 잇기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단어 (58개) : 마케팅, 마케팅 감사, 마케팅 경로, 마케팅 계획, 마케팅 고객 정보 파일, 마케팅 과정, 마케팅 관리, 마케팅권, 마케팅 근시안, 마케팅력, 마케팅 리서치, 마케팅 마이오피어, 마케팅 맵, 마케팅 머천다이징, 마케팅 믹스, 마케팅 부가 가치, 마케팅비, 마케팅사, 마케팅 삼 점 영, 마케팅 서비스 대행사, 마케팅 선견력, 마케팅 실행, 마케팅 아르오아이, 마케팅 양극화 동향, 마케팅업, 마케팅업계, 마케팅업자, 마케팅업체, 마케팅 에이전시, 마케팅용 ...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5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마케팅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14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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