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945개

두 글자:52개 세 글자:79개 네 글자:151개 다섯 글자:284개 여섯 글자 이상:379개 🦖모든 글자: 945개

  • 한류 마케 : (1)한류를 이용하여 한국의 상품을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벌이는 전반적인 활동.
  • 시간 마케 : (1)고객의 활동 시간을 철저히 분석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전략.
  • 비네 : (1)사진이나 상의 밝기가 중앙보다 가장자리에서 어둡게 나타나는 현상. 후드나 필터 등이 빔의 가장자리를 가리거나 할 때 생기는데, 때로는 중앙의 물체에 시선이 가도록 하기 위해 일부러 만들기도 한다.
  • 면역 블로 : (1)전기 영동이 끝난 후 특이 항원 분자를 포함한 시료를 박막 위에 부착시켜 고상화시킨 다음, 이 박막에 특이 항체를 반응시켜 항체와 반응하는 항원을 검출하는 면역 화학적 검사법.
  • 온라인 마케 : (1)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모든 시장 관리 전략 및 활동.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으로부터 확산되는 일방향적인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 트랩 소 : (1)양모를 등급별로 선별하는 일.
  • 하이엔드 마케 : (1)고급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는 극소수의 최상류층을 겨냥한 판매 활동.
  • 시스템틱 페인 : (1)비구상적인 형태를 체계적으로 반복하여 그린 그림. 미니멀리즘 표현법의 하나이다.
  • 혁신적 마케 : (1)실질적으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는 마케팅 개선이 필요하다는 계몽적 마케팅 원리.
  • : (1)물체의 겉면을 기름 따위의 엷은 막으로 입히는 일. 렌즈 겉면에 반사 방지막을 만들거나, 천에 방수 또는 내열 가공을 할 때 이용한다.
  • 롤러 스케이 : (1)롤러스케이트를 신고 링크나 포장된 곳을 달리는 놀이 또는 운동 경기.
  • 더블 캐스 : (1)연극이나 뮤지컬 따위에서 하나의 배역에 두 명의 배우를 정하는 일.
  • 컨버전스 마케 : (1)서로 다른 산업이 제휴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활동. 각 회사는 제휴 관계를 맺은 회사의 상품을 추천하거나 결합 상품을 제시하고, 고객을 서로 공유하여 새로운 이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입소문 마케 : (1)상품에 대한 평가가 입소문을 통해 주변에 전달되면서 이루어지는 마케팅.
  • 전자 상거래 호스 : (1)전자 상거래를 위한 인터넷상의 쇼핑몰을 구축하는 방법의 하나. 전자 상거래 서비스를 대행해 주는 업체의 서버에 자신의 쇼핑몰을 등록하는 것을 말한다.
  • 교차 코 : (1)마감재의 이중 코팅 방법. 첫 번째 코팅에 직각 방향으로 두 번째 코팅을 입힌다.
  • 매칭 리크루 : (1)구인 기업이 원하는 사람과 구직자가 원하는 기업을 선호도에 따라 분류해 주는 일.
  • 스핀코 : (1)코팅할 물질의 용액이나 액체 물질을 기질 위에 떨어뜨리고 고속으로 회전시켜 얇게 퍼지게 하는 코팅 방법. 전자 제품 소자의 제조에 많이 사용한다.
  • 캠퍼스 마케 : (1)대학생을 대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 : (1)건물의 무게가 지반에 고루 퍼지게 하기 위하여 벽, 기둥, 교각 따위의 아래쪽을 넓게 만든 부분.
  • 인지 마케 : (1)고객이 창조적인 사고를 하게 유도하여 기업과 제품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갖게 만드는 마케팅 전략.
  • : (1)목재 도장의 전 단계로 나무 수액이 나오는 것을 막기 위해 해당 부분에 미리 니스를 칠하는 일.
  • 모델 피 : (1)데이터점들의 집합을 기술하기 위하여 모델의 매개 변수들을 선택하는 일.
  • 시스테믹 페인 : (1)1966년 미국 구겐하임 미술관의 알로웨이(Alloway, L.)에 의하여 명명된 새로운 경향의 작품. 기계적 수단에 의하여 화면을 기하학적 단순함과 반복의 구조를 띠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 : (1)술을 만들 때, 물에 불린 보리를 건조하고 발아시키는 과정.
  • 미시적 마케 : (1)발견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고 그러한 욕구를 채워 줄 상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려는 마케팅.
  • 유니캐스 : (1)네트워크상에서 이루어지는 단일 송신자와 단일 수신자 간의 통신.
  • 파지 : (1)석고나 회반죽, 모르타르 따위의 플라스터를 미관을 위해 벽에 초벌로 바르는 일.
  • 타일 피 : (1)광택이 있는 표면을 바꾸기 위해 사용하는 타일 구성재.
  • 상황 인식 컴퓨 : (1)현실 공간과 가상 공간을 연결하여 가상 공간에서 현실의 상황을 정보화하고 이를 활용하여 사용자 중심의 지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 비차별적 마케 : (1)소비자를 세분하지 않고 모든 소비자의 욕구에서 공통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전략. 하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 어소 : (1)모피 의류를 제작할 때, 털이 붙어 있는 짐승의 가죽을 등급화하는 공정. 털가죽의 상태, 털의 크기ㆍ색ㆍ질에 따라 단계적으로 구분한다. (2)패션 상품을 소재, 색상, 스타일 따위의 디자인과 치수에 따라 구분하고 조합하여 조화롭게 만드는 일.
  • 팩시밀리 포스 : (1)공중 전화망이나 공중 자료망에 연결된 팩시밀리 장치를 통해, 일련의 정보를 다른 위치로 복사ㆍ전송하는 것.
  • 공생적 마케 :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 환경적 언더라이 : (1)보험자가 피보험자 개인의 환경적 위험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해당 위험을 인수할 것인지를 결정하고, 인수할 경우에 인수 조건과 보험 가입 금액, 적정한 보험 요금의 정도나 비율을 결정하는 일. 환경적 요인에는 직업, 운전, 흡연, 음주, 취미, 거주지 위험 따위가 있다.
  • 관광 마케 : (1)다른 지방이나 다른 나라의 풍경이나 풍물을 구경하러 다니는 것과 관련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체계적으로 하는 경영 활동.
  • 스텝 커 : (1)암벽 등반에서, 빙벽의 사면을 올라갈 때 피켈 따위를 이용하여 발을 디딜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일.
  • 아르에프아이디 마케 : (1)무선 인식 통신 기술을 이용해서 상품 기획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아 체계적으로 기획하는 일. 작은 칩을 상품이나 쇼핑 카트, 진열 선반 따위에 부착하여 상품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 상품의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활동에 이용한다.
  • 수신 텔레마케 : (1)신문이나 잡지에 광고를 내어 고객이 무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새로운 고객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
  • 뉴 이미지 페인 : (1)1978년에 마셜(Marshall, H. R.)이 주도하여 뉴욕의 휘트니 미술관에서 열린 전시회. 뉴 이미지 아트의 기점으로, 구상 이미지의 재등장과 전통적인 캔버스 회화 형식의 복귀라는 데 그 의의가 있다.
  • 차세대 라우 : (1)다음 세대에 라우터가 가지고 있는 소프트웨어적 기능으로, 패킷의 주소 정보를 읽어 데이터를 목적지별로 분류하는 일.
  • 텔레마케 : (1)컴퓨터 따위의 통신 장치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주문을 받아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활동.
  • 리스트 테스 : (1)목록화된 항목들을 기준으로 제품의 품질을 검사하는 일.
  • 자율 컴퓨 : (1)컴퓨터 시스템이 스스로 상태를 인식하여 인간의 관여 없이 복구, 재구성, 보호 및 자원 재할당을 하면서 작업을 처리하는 일.
  • 브라운 백 미 : (1)점심 식사를 곁들이면서 편하고 부담 없이 하는 토론.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최근 자주 활용하고 있는 토론 형식이다. 점심으로 제공되는 샌드위치 따위의 봉투가 보통 갈색인 데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 포인트 마케 : (1)마일리지나 사이버 캐시로 불리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고객을 유인하는 마케팅 방법.
  • 사명감 마케 : (1)기업의 사명을 제품에 초점을 맞춘 협의적 관점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 등 광범위한 관점에서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활용한 마케팅.
  • 미투 마케 : (1)성공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모방하여 소비자를 유인하는 마케팅 전략.
  • 현지 밀착 마케 : (1)외국 현지의 사정과 특성에 맞추어 특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그에 맞게 벌이는 마케팅 전략.
  • 서던 블로 : (1)겔 전기영동으로 분리한 디엔에이(DNA) 단편을 단일 고리 형태로 니트로셀룰로오스로 만든 막에 그대로 옮겨 흡착시키는 방법. 서던(Southern, E.)에 의해 1975년에 개발되었다. 알고 싶은 염기 배열을 갖고 있는 디엔에이 단편을 검출할 수 있어 유전자 진단 따위에 이용된다.
  • 유전체 히 : (1)특정 비전도성 플라스틱 재료를 가열하는 일. 비닐 코팅으로 만들어진 주머니를 봉하거나 플라스틱 수지를 고치는 데 사용된다.
  • 볼 리프 : (1)발ㆍ이마ㆍ어깨 등으로 공을 튕기는 일을 계속하는 것.
  • 기관 마케 : (1)여러 마케팅 기능을 수행하는 조직에 초점을 두는 마케팅 접근법.
  • 초가치 마케 : (1)기술이 보편화되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품질이 과거에 비해 월등하게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가격이 하락하는 현상을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샌드위치 테스 : (1)하향식과 상향식 시험의 단점을 배제하고 이 두 방법의 장점을 취하려는 절충적인 시험 방법. 하향식 및 상향식 시험을 동시에 시작하여 상위 및 하위에서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최종적으로 어느 한 지점에서 만나도록 한다.
  • 키워드 스폿 : (1)음성 인식 시스템에서, 사람의 발성 문장 가운데 키워드만 인식하는 것.
  • 경품 마케 : (1)소비자에게 경품을 주어 구매를 유도하는 판매 활동.
  • 레드 마케 : (1)시선을 확 끌고 점포의 회전율을 좋게 만드는 빨간색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 실 리프 : (1)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하기 위하여 피부에 가느다란 실을 넣어 당겨 주는 성형술.
  • 쓰리디 애니메이 : (1)삼차원 디지털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와 물체의 움직임이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키 프레임을 정하는 작업.
  • 투웨이 커 : (1)거죽의 털 때문에 천이 시각에 따라 다른 색으로 보이는 천. 고리나 보풀로 만들어진 털은 눕혀지는 정도에 따라 색의 농도가 다르다.
  • 프로스 : (1)물체의 표면에서 광의 산란하는 미세한 결정 따위의 결함.
  • 다이애거널 베이스 : (1)바늘을 직각으로 세워서 어슷하게 시치는 시침질. 두꺼운 모직이나 안감을 맞출 때에, 또는 심을 넣을 때에 이용한다.
  • 캔 미 : (1)근무를 마치고 술집에서 술을 마시면서 어떤 주제에 대하여 격의 없이 나누는 토론. 또는 그런 모임.
  • 센터 파 : (1)머리카락을 중앙에서 양쪽으로 넘기는 가르마.
  • 시음 마케 : (1)신제품으로 출시된 술이나 음료수 따위의 맛을 알기 위하여 소비자가 시험 삼아 마셔 볼 수 있도록 하는 기획 활동.
  • 인크리스 헤어 커 : (1)머리 길이가 층층이 밑으로 갈수록 점점 길어지게 자르는 일.
  • 샌드 페인 : (1)모래, 색 모래 따위로 여러 가지 그림이나 무늬를 그리는 일. 또는 그 작품.
  • 창업 컨설 : (1)창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이, 창업을 하려는 사람을 상대로 상세하게 상담하고 도와주는 일.
  • 커브 피 : (1)일련의 데이터점들이 보이는 추세를 가장 잘 대표하는 곡선을 그리거나 그러한 함수를 구하는 일.
  • 에어리어 마케 : (1)점포 계획을 할 때, 입지를 중심으로 지역 주민의 특성과 구매력을 파악하는 사전 조사.
  • 다중 릴 소 : (1)보조 기억 장치를 사용하여 대량의 자료를 크기에 따라 정렬하는 외부 정렬 방법의 하나. 컴퓨터 시스템에 장착되어 있는 자기 테이프열을 기록 매체로 사용하여 자료를 정렬하는 방법이다.
  • 노테이션 에디 : (1)기본적인 뮤직 노테이션처럼 미디 데이터를 나타내는 시퀀서나 디에이더블유에 편집하는 창.
  • 에스엔에스 마케 : (1)누리 소통망 서비스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 핸드 프린 : (1)손바닥의 모양을 그대로 찍는 일. 또는 그렇게 만든 물건.
  • 포맷 테스 : (1)제품의 일정한 형태나 양식이 일관되게 생산되었는지 점검하는 일.
  • 스프리 마케 : (1)보통 때와는 다른 목소리를 낸다거나 독특한 화법을 구사하여 상품을 사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는 판매 전략.
  • 옥스퍼드 그레이 슈 : (1)방적 후 정련ㆍ표백ㆍ염색 따위의 가공을 하지 않은 옥스퍼드로 만든 운동복용 직물. 표백한 실과 스톡 염색을 한 ‘코머사’를 사용하여 짠다. 색상이 있는 실을 사용하여 평직이나 ‘핀 스트라이프’로 짜기도 한다.
  • 플러시 세 : (1)홈을 깎아 그 안에 작은 크기의 원형 보석을 넣는 세팅 방법. 보석의 표면을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다듬어 사용한다.
  • : (1)야구에서, 투수가 던진 공을 배트로 치는 일.
  • 스토리 마케 : (1)상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광고ㆍ판촉 따위에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 (1)프레더릭 그랜트 밴팅 경, 캐나다의 의사ㆍ생리학자(1891~1941). 당뇨병의 치료 약인 인슐린을 발견하여 1923년에 노벨 생리ㆍ의학상을 받았다.
  • 브란 : (1)칼 얄마르 브란팅, 스웨덴의 정치가(1860~1925). 스웨덴의 사회 민주 노동당을 창립하고, 후에 당수가 되었다. 수상, 국제 연합 스웨덴 대표 따위를 지냈다. 1921년 노벨 평화상을 받았다.
  • 팀 채 : (1)전자 게시판이나 통신망에서, 여러 사용자가 팀을 이뤄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실시간으로 모니터 화면을 통하여 대화를 나누는 일.
  • 레이디얼 베이스 : (1)두 장 이상의 천을 맞대어 중심에서 사방으로 듬성듬성 시치는 바느질법.
  • 사회적 마케 : (1)여러 마케팅 개념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응용하여 사회적 선 또는 공공의 선이라는 특별한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행위. 사회적으로 좋은 것은 조장하고 나쁜 것은 회피하도록 하여 총체적으로 사회의 복지를 증진하는 데 활용한다.
  • 이펙트 루 : (1)음악 믹싱에 사용하는 잔향기나 딜레이 혹은 플랜저 따위의 이펙트 장비들과 믹서 사이의 신호 경로.
  • 뉴 레이 : (1)야구에서, 새롭게 타자들의 타율을 계산하는 방법. 또는 그것에 의한 타율. 이전에는 안타 수만을 계산하던 것을 타점, 득점, 누타수 따위를 합쳐 계산한다.
  • 로드 히 : (1)포장 밑에 전열선을 깔아 전류를 통하게 하여 쌓인 눈을 녹이는 장치. 또는 그렇게 만들어진 도로나 육교 따위를 이르는 말.
  • 더티 플로 : (1)중앙은행이 단순히 환율을 안정화하는 것 외에 다른 목적들을 달성하기 위하여 수시로 외환 시장에 개입하여 환율을 관리하는 제도. 고정 환율과 자유 변동 환율 제도의 중간 형태로, 국가가 수출을 늘리기 위하여 자국의 통화가 평가 절하 된 상태로 유지되도록 외환 시장에 개입한다.
  • 차별화 마케 : (1)시장 구성원들이 원하는 것의 차이를 인식하여, 이를 바탕으로 도출한 세분 시장 중에서 두 개 이상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하여 별도의 마케팅 믹스를 제공하는 전략.
  • 릴리프 프린 : (1)요철이 있는 판을 만들어 천에 무늬를 찍는 기법. 튀어나온 부분에 잉크를 묻혀서 찍는다.
  • 로프 : (1)휴 로프팅, 영국 태생의 미국 아동 문학가(1886~1947). 동물을 주된 소재로 하여, 인도주의와 유머가 넘치는 동화를 썼다. 작품에 <둘리틀 선생의 항해>, <둘리틀 선생의 귀환> 따위가 있다.
  • 패널 히 : (1)복사열을 이용하여 실내를 따뜻하게 하는 일. 실내의 바닥이나 벽에 온수관이나 전열선을 묻어 넣고 방열한다.
  • 드라이 커 : (1)머리카락에 물을 뿌리지 않고, 마른 상태에서 자르는 일. 또는 그런 방법.
  • 그리드 어카운 : (1)지리적으로 분산된 유휴 자원들을 서로 연결하여 하나의 가상 컴퓨터처럼 동작시키는 환경에서, 각 자원을 제공하는 기준을 정할 수 있도록 계산하는 일.
  • 증언 마케 : (1)소비자나 구매자를 광고나 이벤트에 직접 등장시켜 체험담을 통해 제품 성능을 강조하는 마케팅 기법.
  • 인터넷 마케 : (1)인터넷의 특성을 이용하여 효율적인 판매 구축, 고객 획득 전략 마련, 시장 조사 따위를 하는 것. 데이터 웨어하우스나 데이터 마이닝 따위의 설루션을 인터넷 기술을 통해 수용하며, 홈페이지를 이용한 웹 마케팅, 푸시 기술 및 이메일을 이용한 인터넷 타깃 마케팅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 디스켓 포매 : (1)여러 가지 형태의 자기 기억 매체가 자료의 구조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준비. 예를 들면 플로피 디스크를 처음 사용할 때, 시스템이 읽고 쓸 수 있는 형식으로 파일 라벨 등을 작성하고, 정해진 레코드 길이의 규칙 데이터를 디스크 전면에 써넣는다.
  • 프리퀀시 마케 : (1)상품을 다량으로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파악하여 이들과 장기적으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이익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파레토 원칙을 원용하여, 많이 사고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특혜를 주는 기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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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1개) : 타, 탁, 탄, 탈, 탐, 탑, 탓, 탕, 태, 택, 탬, 탭, 탱, 터, 턱, 턴, 털, 텀, 텅, 텋, 테, 텍, 텐, 텔, 템, 텝, 텡, 텨, 텹, 톄, 토, 톡, 톤, 톨, 톱, 톳, 통, 퇴, 툅, 투, 툭, 툰, 툴, 툼, 툽, 퉁, 퉤, 튀, 튈, 튐, 튝, 트, 틀, 틈, 틉, 틔, 티, 틱, 틴, 팀, 팁

실전 끝말 잇기

팅으로 시작하는 단어 (15개) : 팅가다, 팅개, 팅개꼬쟁이, 팅구다, 팅글레, 팅기다, 팅수, 팅이, 팅크, 팅크제, 팅크처, 팅팅, 팅팅하다, 팅파이, 팅허다 ...
팅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팅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945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