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터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04개

두 글자:1개 세 글자:13개 네 글자:22개 다섯 글자:30개 여섯 글자 이상:38개 🦕모든 글자: 104개

  • 벡터 : (1)크기와 방향으로 정하여지는 양. 힘, 속도, 가속도 따위를 이것으로 나타내며 화살표로 표시한다. (2)방향적 행동을 일으키는 추진력. 개체 내부의 긴장에 의하여 생긴다. (3)숙주 세포 내에서 복제할 수 있고, 유전자를 삽입하여 재조합 디엔에이(DNA) 분자를 작성할 수 있는 디엔에이 분자.
  • 벡터 가산 시스템 : (1)병렬 프로세스의 시스템을 해석하기 위한 수학적 모델.
  • 벡터 결합 계수 : (1)두 개의 입자로 이루어진 양자 역학적 계에서, 각각의 입자가 갖는 각운동량과 전체 각운동량 사이의 관계를 나타내는 계수. 각각의 각운동량을 나타내는 기저 벡터로 이루어진 벡터 공간에서, 전체 각운동량을 나타내는 데 필요한 각 기저 벡터들의 성분 계수로 정의한다.
  • 벡터 : (1)공간에서 두 벡터 a, b에 대하여 ab에 동시에 수직이고 ab가 만드는 평행 사변형의 넓이를 크기로 가지며 오른나사가 진행하는 방향을 가지는 벡터.
  • 벡터 공간 : (1)덧셈 및 수와의 곱이라는 두 가지 연산이 정하여지고 이들 연산이 어떤 일정 법칙을 만족시키는 벡터의 집합.
  • 벡터 궤적 : (1)전압과 전류 따위의 벡터양이 회로 관계식의 한 요소에 의해 변화하는 경우, 이 벡터들의 정점을 그리는 궤적.
  • 벡터 그래픽 : (1)벡터 정보로 구성된 이미지를 처리하거나 화면에 표시하는 컴퓨터 그래픽의 영역. 이 파일에는 선을 그리기 위해 각 비트들이 저장되어 있는 대신, 연결된 점의 위치가 들어 있어 곡선의 형태로 이미지를 구성한다. 그래서 파일 크기가 작고, 이미지의 크기를 변화시켜도 화질에 영향이 없다. 색상이 맞닿는 부분이 칼로 자른 듯 정확하게 출력되고, 선과 면이 깔끔하고 정갈하기 때문에 글자, 로고, 캐릭터 디자인 따위에 적합하다.
  • 벡터 그래픽 솔루션 : (1)이미지를 기하학적 벡터 정보로 나타내는 그래픽 방식. 벡터 그래픽을 이용하여 휴대폰처럼 작은 용량의 메모리와 낮은 성능의 중앙 처리 장치에서도 멀티미디어 파일을 압축하여 끊김없이 보여 주는 기술이다. 파일 재생은 물론 사용자 인터페이스 메뉴에도 사용이 가능해 피엠피(PMP), 내비게이터, 디지털카메라, 엠피스리 따위로 도입이 확산되고 있다. ⇒규범 표기는 ‘벡터 그래픽 설루션’이다.
  • 벡터 그래픽스 : (1)컴퓨터 그래픽스에서 도형을 생성하는 방법의 하나로, 그려야 할 선의 위치, 길이, 방향을 수학적으로 결정하는 방법. 이 방법에서 도형은 래스터 그래픽스와 같이 개별적인 픽셀의 패턴으로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선의 집합으로 생성된다. 픽셀이 아니고 선으로 표현하기 때문에 계단 모양과 같이 들쭉날쭉한 재기가 없는 매끄러운 사선이나 곡선을 표현할 수 있다.
  • 벡터 글꼴 : (1)문자의 좌표를 입력으로 받아 문자의 모양을 직접 그리는 방식으로 출력하는 글꼴.
  • 벡터 기반 음량 패닝 : (1)핀란드 출신의 풀키(Pulkki, V.)가 개발한 것으로, 벡터에 기초하는 음량 패닝 이론을 바탕으로 하는 프로그램. 시 사운드 라이브러리(C sound library)와 맥스 엠에스피 엑스터널(Max MSP external), 퓨어 데이터 라이브러리(Pure Data library)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 벡터 기하 : (1)구조적 기하 원시 객체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기하의 표현.
  • 벡터 다발 : (1)위상 공간이나 다양체의 각 점마다 벡터 공간이 하나씩 달려 있는 상태.
  • 벡터 대수 : (1)벡터의 합, 차, 곱 따위의 계산법을 다루는 벡터 해석의 한 분야.
  • 벡터 대수학 : (1)벡터의 합, 차, 곱 따위의 계산법을 다루는 벡터 해석의 한 분야.
  • 벡터 데이터 : (1)공간 정보를 나타내는 단위인 점, 선, 면을 사용하여 실제 위치를 좌푯값 형태로 표현하는 데이터.
  • 벡터 데이터형 : (1)1차원 배열 형태를 갖는 데이터형.
  • 벡터 : (1)교류 신호를 크기와 위상으로 표현한 그림. 전압과 전류를 진폭과 위상의 관계로 기술한 그림이다.
  • 벡터 도형 처리 : (1)컴퓨터 그래픽스에서 도형을 생성하는 방법의 하나로, 그려야 할 선의 위치, 길이, 방향을 수학적으로 결정하는 방법. 이 방법에서 도형은 래스터 그래픽스와 같이 개별적인 픽셀의 패턴으로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선의 집합으로 생성된다. 픽셀이 아니고 선으로 표현하기 때문에 계단 모양과 같이 들쭉날쭉한 재기가 없는 매끄러운 사선이나 곡선을 표현할 수 있다.
  • 벡터라이저 : (1)벡터 프로세서의 성능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내기 위하여 프로그램의 벡터화를 진행하는 지원 도구. 벡터 프로세서의 성능을 높일 때에는 프로그램의 축차 처리 부분을 되도록 줄여서 대부분을 벡터 명령으로 치환하는 것이 중요하다.
  • 벡터 래스터 변환 : (1)벡터 형태로 되어 있는 글꼴이나 이미지를 래스터 형태의 글꼴이나 이미지로 변환하는 작업.
  • 벡터 : (1)크기와 방향을 모두 지닌 물리량. 변위, 힘, 운동량, 속도, 가속도 따위가 있다.
  • 벡터량속 : (1)전자기학에서 물리적 벡터양에 대하여 면 적분을 한 결과. 벡터양인 전기장을 특정 표면에 수직인 성분으로 면 적분을 하는 것으로, 스칼라양이 된다. ⇒규범 표기는 ‘벡터양속’이다.
  • 벡터 레지스터 : (1)벡터 연산의 요소나 간접 주소에 접근하기 위한 주기억 장치의 주소를 간직하고, 벡터 명령어에 의해 써넣기나 읽어 내기를 할 수 있는 전용 레지스터.
  • 벡터 : (1)인터럽트 처리 루틴의 시작 주소들을 일정한 기억 장소의 배열에 저장한 뒤, 인터럽트 종류에 따라 인터럽트 처리 루틴으로 점프 위치를 자동으로 분기하는 것.
  • 벡터 마당 : (1)어떤 영역 안의 각 점의 함수로서 벡터가 주어졌을 때에 그 영역을 이르는 말.
  • 벡터 면적 요소 : (1)3차원 공간에서, 주어진 점을 지나는 곡면의 실 법선 벡터. 그 벡터의 크기는 그 점을 포함하는 무한소의 표면 요소의 면적과 같다.
  • 벡터 명령어 : (1)벡터 데이터를 다루는 연산을 지시하는 명령어.
  • 벡터 명령화 : (1)컴파일러에서 최적화하는 수법의 하나. 포트란의 두 루프 따위의 배열 원소에 관한 연산의 반복을 벡터 명령으로 변환한다.
  • 벡터 미적분학 : (1)벡터 함수와 다변수 함수의 실해석과 연관된 수학 분야.
  • 벡터 방식 : (1)화면에 나타나는 모든 정보에 대하여, 이 정보들의 모든 선분을 쫓아가며 직접 그려서 화면에 정보를 출력하는 방법. 이와 다르게 화면에 문자 또는 도형 따위와 같은 정보를 출력할 때, 이 모형의 모습을 비트맵으로 만들어 화면에 출력하는 비트맵 방식도 있다.
  • 벡터 방정식 : (1)벡터를 써서 나타낸 방정식.
  • 벡터 번들 : (1)위상 공간이나 다양체의 각 점마다 벡터 공간이 하나씩 달려 있는 상태.
  • 벡터 번지 방식 : (1)인터럽트의 종류에 따라 프로그램의 점프선을 바꾸는 방식.
  • 벡터 : (1)화면에 나타나는 모든 정보에 대하여, 이 정보들의 모든 선분을 쫓아가며 직접 그려서 화면에 정보를 출력하는 방법. 이와 다르게 화면에 문자 또는 도형 따위와 같은 정보를 출력할 때, 이 모형의 모습을 비트맵으로 만들어 화면에 출력하는 비트맵 방식도 있다.
  • 벡터 변수 함수 : (1)함숫값이 벡터로 주어지는 함수.
  • 벡터 변환 : (1)한 벡터를 다른 벡터로 표시하는 일반적인 방법. 변환될 벡터 Math Image 와 변환된 뒤의 벡터 Math Image 가 행렬에 의해 Math Image 의 관계를 맺으며, 이때의 행렬 Math Image 를 변환 행렬이라 한다.
  • 벡터 사이각 : (1)두 벡터 에이(A)와 비(B) 사이의 각. 0 ≤ θ ≤ π 에 있는 스칼라양이다.
  • 벡터 삼중곱 : (1)두 벡터의 벡터곱을 다른 벡터와 곱한 결과.
  • 벡터 삼중적 : (1)삼차원 공간의 세 벡터의 외적.
  • 벡터 생성기 : (1)도형 처리 장치의 기능 단위의 하나. 유향선분의 코드화 표현을 표시용 유향선분의 형상으로 변환하는 장치이다.
  • 벡터 생성 언어 : (1)웹에서 벡터 그래픽 형식으로 이미지를 정의하는 확장 생성 언어(XML)의 일종.
  • 벡터 선도 : (1)벡터의 방향을 기준선과 이루는 각도로, 벡터의 크기를 선분의 길이로 각각 나타내어 여러 개의 벡터 관계를 나타내는 선도.
  • 벡터 선 요소 : (1)주어진 점을 지나는 유향(有向) 곡선에 접하는 실 벡터. 그 벡터의 크기는 그 점을 포함하는 곡선에 대한 무한소 일부의 길이이고, 방향은 그 곡선의 방향과 같다.
  • 벡터 설루션 : (1)휴대폰 화면에서 멀티미디어 파일을 끊김 없이 재생하는 기술. 사용자의 조작에 즉시 반응하는 메뉴 화면, 애니메이션 효과를 넣은 대기 화면 따위를 구현한다.
  • 벡터 성분 : (1)어떤 벡터가 몇 개의 다른 벡터의 합으로 표현될 수 있을 때의 벡터. (2)벡터양을 특징짓는 엔(n) 개의 양.
  • 벡터 성분 벡터 : (1)1차 독립인 벡터양의 집합 가운데 하나. 성분 벡터의 합이 주어진 벡터양과 같다.
  • 벡터 : (1)위상 공간이나 다양체의 각 점마다 벡터 공간이 하나씩 달려 있는 상태.
  • 벡터 솔루션 : (1)휴대폰 화면에서 멀티미디어 파일을 끊김 없이 재생하는 기술. 사용자의 조작에 즉시 반응하는 메뉴 화면, 애니메이션 효과를 넣은 대기 화면 따위를 구현한다. ⇒규범 표기는 ‘벡터 설루션’이다.
  • 벡터스코프 : (1)컬러텔레비전에서 영상 신호의 색상이나 포화도 따위를 재는 장치. 임의의 신호가 기준 신호에 대한 위상과 진폭을 표시하는 시아르티(CRT)를 이른다.
  • 벡터 스핀 모형 : (1)입자의 스핀을 벡터로 가정하는 모형. 고전 역학에서는 벡터가 임의의 방향과 크기를 가질 수 있으나, 양자 역학에서는 방향과 크기가 불연속적으로 나타난다.
  • 벡터식 공격 : (1)표적과 접촉 중인 지상ㆍ해상ㆍ해중ㆍ공중 부대에 의해서 표적과 비접촉 중인 무기 운반체를 무기 발사점까지 유도하여 감행하는 공격.
  • 벡터 심리학 : (1)목표, 사태, 욕망, 행동 경향 따위로 구성되는 역동적인 생활 공간 속에서 힘의 작용과 방향을 연구하는 심리학. 독일의 심리학자 레빈이 체계화한 것으로 벡터(vector), 유인가(誘引價), 역장(力場), 긴장 따위의 개념을 사용하는 심리학적 역학이다.
  • 벡터 심전도 : (1)두 개의 신호 사이의 상호 관계를 표시하는 심장의 전기적 활동성의 2차원 또는 3차원 표시. 직교하도록 놓인 두 신호선 사이에서 얻는 고리 모양으로, 한 신호를 Math Image 축, 다른 하나를 Math Image 축으로 하여 얻는다.
  • 벡터 심전도 검사 : (1)모든 심전도파에 대하여 시간적 기전(機轉)에 따라 구분되는 고리들로 구성되는 벡터 심장도를 생성하기 위하여 심전도 기록을 단계별로 통합하여 두 개 또는 세 개의 평면에 기록하는 방식.
  • 벡터 : (1)힘이나 속도 따위와 같이 벡터로 표시되는 물리량.
  • 벡터 양자화 : (1)케이(k) 차원의 입력 알파벳 영역의 신호를 크기가 제한된 케이 차원의 양자화 영역으로 대응하는 방법. 정보 이론 측면에서 벡터의 차수가 큰 경우 양자화 오차가 최적값에 근접하는 특성이 있다. 벡터 양자화는 부호책과 비교기(比較器)로 구성되며, 비교기에서는 입력 벡터가 부호책의 부호어와 비교되어 그중 거리 함숫값이 가장 작은 부호어를 선택하게 된다.
  • 벡터 양자화기 : (1)여러 값의 벡터를 하나의 대표 벡터로 양자화하는 도구. 부호기(符號器)에서 입력되는 벡터와 가장 근사한 대표 벡터를 부호책에서 찾아 해당 대표 벡터의 부호책 내의 색인을 출력한다. 해독기는 부호책의 색인을 입력받아 부호책을 참조하여 대표 벡터를 출력한다. 이때, 부호기와 해독기에서 사용되는 부호책은 동일하다.
  • 벡터 어드미턴스 : (1)어드미턴스를 페이저로 표시한 것.
  • 벡터 연산기 : (1)벡터 연산을 실현하는 산술 논리 연산기. 다수의 데이터에 대해서 하나의 명령어로 동일한 연산을 하기 위하여 연산을 복수의 단계로 분할한 뒤 각 단계로 데이터가 순차대로 흐르도록 하여 연산 성능을 향상하는 파이프라인형의 연산기이다.
  • 벡터 연속 모드 디스플레이 : (1)화면의 가장자리를 만날 때까지 벡터를 자동적으로 확장하고, 화면의 가장자리를 넘어서면 자동적으로 매개 변수 모드로 변하는 벡터 모드가 확장된 것.
  • 벡터 우선순위 인터럽트 : (1)우선순위가 정해져 있는 벡터 인터럽트.
  • 벡터의 상등 : (1)크기와 방향이 같은 두 벡터를 동일한 벡터로 취급하는 현상.
  • 벡터 인터럽트 : (1)인터럽트를 위한 기구의 일종. 하드웨어에 의해 인터럽트 요인을 정하고, 각 요인마다 준비한 번지로 점프한다.
  • 벡터 인터럽트 방식 : (1)하드웨어에 의해 인터럽트 요인을 정하고, 각 요인마다 준비한 번지로 점프하는 인터럽트. 폴링 방식에 비해서 프로그램이 짧아져 인터럽트 요구에 응답하는 속도도 빨라진다.
  • 벡터 임피던스 : (1)임피던스를 페이저로 표시한 것.
  • 벡터 자료형 : (1)1차원 배열 형태를 띠는 자료형.
  • 벡터 : (1)어떤 영역 안의 각 점의 함수로서 벡터가 주어졌을 때에 그 영역을 이르는 말.
  • 벡터 장량 라플라시안 : (1)벡터 장량에 대하여 점과 관계된 벡터양. 벡터 장량의 발산에 대한 구배(勾配)와 그 벡터 장량의 회전에 대한 회전의 차와 같다.
  • 벡터 : (1)공간에서 두 벡터 a, b에 대하여 ab에 동시에 수직이고 ab가 만드는 평행 사변형의 넓이를 크기로 가지며 오른나사가 진행하는 방향을 가지는 벡터.
  • 벡터 절댓값 : (1)음이 아닌 스칼라양으로서, 벡터양과 이 벡터의 공액 백터 간의 스칼라적에 대한 제곱근인 값.
  • 벡터 정사영 : (1)두 벡터 v, w에 대하여 v의 성분 중 w에 평행한 것을 w에 대하여 이르는 말.
  • 벡터 조도 : (1)일정하게 고려한 점을 통과하는 면 요소의 반대 측면과의 최대 조도 차이와 동일한 벡터양. 이 벡터는 조도가 훨씬 높은 면에서 수직 방향으로 떨어진 것이다.
  • 벡터 주사 : (1)화면 전체를 엑스(X) 좌표와 와이(Y) 좌표에 평행한 선분으로 나눈 격자상의 좌표계로 만든 뒤, 두 점 간의 좌푯값을 주어서 직선이나 곡선 따위의 도형을 표시하는 방식. 화상 데이터를 저장하고 표시하는 방법의 하나이다.
  • 벡터 주사 방식 : (1)화상의 출력 주사 방식의 하나. 펜 플로터처럼 출력하는 도형이나 문자의 부분만 펜을 움직여서 그리거나, 시아르티처럼 전자 빔을 주사하여 선도형(線圖形) 같은 화상 정보를 출력하는 방식이다.
  • 벡터 주사형 시아르티 : (1)엑스(X)와 와이(Y)의 백터 좌표에 전자 빔을 발사하여 화상을 표시하는 장치. 전자 빔을 내부 표면의 임의 장소로 발사할 수 있다. 대표적인 예로 오실로스코프가 있다.
  • 벡터 주사형 표시 장치 : (1)엑스(X)와 와이(Y)의 백터 좌표에 전자 빔을 발사하여 화상을 표시하는 장치. 전자 빔을 내부 표면의 임의 장소로 발사할 수 있다. 대표적인 예로 오실로스코프가 있다.
  • 벡터 주소 방식 : (1)인터럽트 처리 루틴의 시작 주소들을 일정한 기억 장소의 배열에 저장하여, 인터럽트 종류에 따라 인터럽트 처리 루틴으로 점프 위치를 바꾸는 방식.
  • 벡터 중간자 : (1)스핀 양자수 1과 통상 마이너스 홀짝성을 가진 중간자. 오메가(ω)ㆍ로(ρ)ㆍ피(φ)ㆍ케이(K) 중간자 따위가 있다.
  • 벡터 지도 : (1)그래프 이론의 데이터 모델에 근거한 지도 데이터.
  • 벡터 : (1)벡터에서 방향을 표시하기 위하여 (a, b) 따위와 같이 시작점과 끝 점을 하나의 쌍으로 표시하는 정보.
  • 벡터 처리 : (1)각 필드를 번지와 길이를 포함한 고정 길이의 필드로 표시하여 가변 길이 필드를 다루는 기술.
  • 벡터 처리기 : (1)여러 개의 연산 장치를 병렬로 연결하여 일반적인 컴퓨터보다 고속으로 행렬 연산을 처리하는 기기. 큰 행렬의 여러 요소에 대한 연산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수치 해석 프로그램이나 컴퓨터 그래픽을 빠른 속도로 처리는 데 쓴다.
  • 벡터 처리 유닛 : (1)벡터 프로세서에서 벡터 연산을 전문으로 실행하는 부분.
  • 벡터 처리 장치 : (1)대부분의 컴퓨터 처리 장치에서 수행하는 스칼라 연산 이외에 벡터를 피연산자로 사용하는 여러 연산까지 수행할 수 있는 처리 장치. 병렬 처리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수치 연산을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벡터 추력 엔진 : (1)배기 노즐이 비행 중에 회전할 수 있는 회전반에 설치되어 전방, 수직 상방 또는 후방 추력을 발생하게 하는 터보제트 또는 터보팬의 엔진.
  • 벡터 크기 : (1)음이 아닌 스칼라양으로서, 벡터양과 이 벡터의 공액 백터 간의 스칼라적에 대한 제곱근인 값.
  • 벡터 : (1)2파이(π)를 파장으로 나눈 값과 크기가 같고, 파동의 진행 방향과 방향이 같은 벡터.
  • 벡터 퍼텐셜 : (1)자기장에 대하여 정의되는 위치 함수. 이를 공간에 대하여 회오리 미분 하면 자기장이 얻어진다.
  • 벡터 포텐셜 : (1)자기장에 대하여 정의되는 위치 함수. 이를 공간에 대하여 회오리 미분 하면 자기장이 얻어진다. ⇒규범 표기는 벡터 퍼텐셜이다.
  • 벡터 폰트 : (1)곡선이나 비트의 배열이 아니고 선분의 배열로 그려지는 글자 모양. 컴퓨터 지원 설계(CAD) 프로그램이나 점무늬로 인쇄하는 인쇄기로 출력하는 용도보다는 플로터로 출력하는 용도로 최적화되어 있는 기타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한다.
  • 벡터 표상 장치 : (1)1970년대까지 컴퓨터 그래픽스를 할 때 사용한 표상 장치. 시아르티(CRT) 형태이다. 이미지를 픽셀보다는 선들의 집합으로 구성하며, 전자 빔이 선들을 따라간다.
  • 벡터 표시도 : (1)같은 진동수로 교류하는 값들의 관계를 벡터로 나타낸 그림.
  • 벡터 표시 장치 : (1)하나의 체계적인 순차 내의 한 점에서 다른 점으로 그어진 일련의 벡터로서, 표시 화상을 생성하는 장치.
  • 벡터 프로세서 : (1)대부분의 컴퓨터 처리 장치에서 수행하는 스칼라 연산 이외에 벡터를 피연산자로 사용하는 여러 연산까지 수행할 수 있는 처리 장치. 병렬 처리 기능을 사용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수치 연산을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벡터 함수 : (1)위치와 시간의 함수로 각 점에서의 값이 벡터인 것.
  • 벡터 : (1)벡터로서 각각의 성분이 주어진 벡터에 대응하는 성분 간의 합.
  • 벡터 합성 위상 변조 : (1)반송파와 이를 진폭 변조한 신호파를 합성한 후에 이루어지는 위상 변조.
  • 벡터 합성 위상 변조기 : (1)수정 발진기의 출력을 적당한 위상차를 갖는 두 개의 반송파 에이(A)와 비(B)로 분리하고, 이들을 동일 진폭으로 시(C) 위상 두 개의 변조파로 각각 진폭 변조 한 후에 합성하여 위상 변조파를 얻는 간접 주파수 변조기.
  • 벡터 해석 : (1)벡터 함수에 관한 미분이나 적분의 이론과 그 응용에 관하여 연구하는 학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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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306개) : 바탕, 바터, 바토, 바톤, 바통, 바투, 바툼, 바트, 바특, 바티, 박타, 박탁, 박탈, 박태, 박토, 박통, 박투, 박티, 반타, 반탁, 반탐, 반태, 반택, 반턱, 반텀, 반텐, 반텡, 반토, 반통, 반퇴, 반투, 반툼, 반트, 반튼, 반틈, 반티, 받팀, 발탁, 발탈, 발태, 발터, 발텁, 발톱, 발통, 발툽, 발특, 발틀, 발틉, 발팁, 밤톨, 밥탁, 밥탐, 밥통, 밥튀, 밥티, 방타, 방탁, 방탄, 방탑, 방탕, 방태, 방택, 방턱, 방토, 방통, 방틀, 방티, 밭터, 밭틀, 배타, 배탁, 배탄, 배탈, 배태, 배터, 배턱, 배턴, 배털, 배토, 배통, 배트, 배튼, 배틀, 배티, 배틱, 배팅, 백탁, 백탄, 백탈, 백탑, 백탕, 백태, 백택, 백토, 백통, 백퇴, 밴팅, 밸통, 뱀탕, 뱀톱 ...

실전 끝말 잇기

벡터로 끝나는 단어 (138개) : 자기 벡터, 케트 벡터, 절대 벡터, 공간성 벡터, 비바이러스성 벡터, 순방향 움직임 벡터, 파동 벡터, 줄벡터, 임피던스 벡터, 파지 벡터, 접벡터, 역격자 벡터, 퍼져나감 벡터, 기본 살창 벡터, 변위 포 벡터, 세계 벡터, 애드 호크 주문형 거리 벡터, 평형 벡터, 비바이러스 벡터, 반지름 벡터, 속도 벡터, 직선 편광 전계 벡터, 페르미 파수 벡터, 반변 벡터, 선형 편광 전계 벡터, 복제 벡터, 축 방향 벡터, 성분 벡터, 기저 벡터, 셔틀 벡터 ...
벡터로 끝나는 단어는 13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벡터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04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