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81개

한 글자:1개 두 글자:5개 세 글자:15개 네 글자:30개 다섯 글자:17개 여섯 글자 이상:13개 🍍모든 글자: 81개

  • : (1)지쳐서 맥없이 가볍게 쓰러질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2)다물었던 입술을 터뜨리면서 싱겁게 한 번 웃을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3)막혔던 공기가 힘없이 터져 나올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4)실, 새끼 따위가 힘없이 쉽게 끊어질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5)갑자기 방향을 획 돌리는 모양. (6)물건을 갑자기 휙 던질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7)기타, 만돌린과 같은 악기를 칠 때에 사용하는 작은 채. 셀룰로이드 따위를 작은 삼각형이나 사각형으로 오려 내어 만든다. (8)유닉스 운영 체제에서 그림의 포맷팅 및 출력을 하기 위한 프로그램. 문서 처리 프로그램인 ‘티로프’의 전처리기이다.
  • 기어 : (1)천을 짜는 기계에서, 앞부분의 톱니바퀴 옆에 있는 작은 톱니바퀴.
  • 더 피커 플레이 : (1)농구에서, 한 선수가 같은 선수에게 두 번 스크린플레이를 해 주는 일. 예를 들어 정면에서 공격하는 가드에게 왼쪽으로 스크린을 걸어 주고, 다시 오른쪽으로 스크린을 걸어 주는 것 따위이다.
  • 드 히스 포켓 : (1)농구에서, 상대 팀의 공을 가로채는 일. 훔쳐서 주머니에 넣는다는 의미에서 유래되었다.
  • 디바이스 : (1)컴퓨터 그래픽에서 스크린에 표시되는 정보를 골라 지정하는 장치. 광펜 따위가 있다.
  • 서티브 : (1)파스텔ㆍ목탄ㆍ연필 따위로 그린 그림의 표면에 뿌려, 그림이 손상되지 아니하도록 하는 액체.
  • 세레쿠르 : (1)르네 샤를 길베르 드 픽세레쿠르, 프랑스의 극작가(1773~1844). ‘멜로드라마의 아버지’로 불리며, 작품에 <빅토르>가 있다.
  • : (1)주소화될 수 있는 화면의 가장 작은 단위. 작은 점의 행과 열로 이루어져 있는 화면의 작은 점 각각을 이르는 말이다.
  • 셀 간격 : (1)인접한 화소 사이의 거리.
  • 셀값 : (1)화소의 색이나 명암 또는 다른 속성을 나타내는 이산값.
  • 셀 단위 영상 : (1)여러 밴드를 갖는 영상 자료를 하나의 파일로 저장할 때 각 밴드의 영상을 화소 단위로 교대로 반복해서 저장하는 방식. 즉, 밴드 1, 2, 3의 첫 번째 픽셀은 1열의 첫 번째 픽셀로 저장한다. 비아피(BIP) 형식은 영상소별로 다중 대역 해석이나 분류에 매우 편리하여 대역의 수가 적은 경우에는 좋지만, 대역이 많아지면 자료량이 커져서 파일이 커지는 단점이 있다.
  • 셀 맵 : (1)픽셀값에 대한 2차원 배열.
  • 셀 밀도 : (1)팩스에서 단위 길이당 픽셀의 수. 픽셀 밀도가 높을수록 화질이 좋아지나, 정보량이 많아져 전송 시간이 오래 걸린다.
  • 셀 배열 : (1)화상을 표현하기 위해 쓰이는 픽셀의 이차원 배열.
  • 셀 아트 : (1)래스터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만드는 디지털 예술의 한 형식. 픽셀 단위의 점을 찍어서 그림을 그린다.
  • 셀 피치 : (1)인접한 화소 사이의 거리.
  • : (1)소설이나 희곡 따위에서, 실제로는 없는 사건을 작가의 상상력으로 창조해 냄. 또는 그런 이야기.
  • 션물 : (1)상상으로 꾸민 내용을 담은 문학 작품이나 그림, 사진, 영화, 방송 프로그램 따위를 통틀어 이르는 말.
  • 시 자전거 : (1)기어가 고정되어 있는 자전거. 브레이크 없이 페달로 전진과 제동을 조절한다.
  • 시 커트 : (1)소년의 이미지처럼 옆과 뒤를 짧게 자른 머리 모양. 앞머리는 자연스럽게 조금 길게 자른다.
  • 식별 : (1)사용자가 선정 장치를 이용하여 지정한 프리미티브가 어느 세그먼트에 속하는지 식별할 수 있도록 그래픽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기법.
  • 식별자 : (1)그래픽에서 세그먼트 안의 어떤 출력 기본 요소가 선정되었는지를 식별하기 위한 요소 속성.
  • 실레이션 : (1)생명을 가진 사람이나 동물 등의 동작을 기록하는 애니메이션 기법. 일반 극영화와 달리 순간 포착을 연속 촬영하여, 끊어지는 동작을 표현해 움직임이 부자연스럽게 보이는 독특한 효과를 얻는다.
  • 앤드 롤 : (1)농구에서, 골 밑으로 파고 들어가는 센터가 가드의 패스를 받아 슛을 하는 일.
  • 앤드 롤 플레이 : (1)농구에서, 골 밑으로 파고 들어가는 센터가 가드의 패스를 받아 슛을 하는 일.
  • 앤드 팝 : (1)농구에서, 센터가 공을 가진 가드를 막는 수비수에게 스크린플레이를 한 뒤 밖으로 빠져서 가드가 주는 패스를 받아 중거리 슛이나 외곽 슛을 던지는 공격 전술.
  • 앤드 팝 플레이 : (1)농구에서, 센터가 공을 가진 가드를 막는 수비수에게 스크린플레이를 한 뒤 밖으로 빠져서 가드가 주는 패스를 받아 중거리 슛이나 외곽 슛을 던지는 공격 전술.
  • 앤 롤 : (1)농구에서, 골 밑으로 파고 들어가는 센터가 가드의 패스를 받아 슛을 하는 일. ⇒규범 표기는 ‘픽 앤드 롤’이다.
  • 앤 팝 : (1)농구에서, 센터가 공을 가진 가드를 막는 수비수에게 스크린플레이를 한 뒤 밖으로 빠져서 가드가 주는 패스를 받아 중거리 슛이나 외곽 슛을 던지는 공격 전술. ⇒규범 표기는 ‘픽 앤드 팝’이다.
  • 앤 팝 플레이 : (1)농구에서, 센터가 공을 가진 가드를 막는 수비수에게 스크린플레이를 한 뒤 밖으로 빠져서 가드가 주는 패스를 받아 중거리 슛이나 외곽 슛을 던지는 공격 전술. ⇒규범 표기는 ‘픽 앤드 팝 플레이’이다.
  • : (1)여럿 가운데서 골라냄. (2)바퀴가 네 개 달리고, 뚜껑이 없는 적재함이 설치된 소형 트럭. (3)방송실 밖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을 방송국에 연결하는 장치. (4)소리나 빛, 진동을 전기 신호로 바꾸는 장치. (5)기술적인 문제로 마지막 장면을 다시 촬영하거나 혹은 편집 도중에 보충이 필요한 부분을 추가로 촬영하는 일.
  • 업값 : (1)어떤 장치가 접촉 작동이나 유사 작동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최소 입력. 다수의 입력이 있는 장치의 성능을 기술할 경우에는 어떤 입력의 픽업값이 다른 전체의 입력에 관계될 때 의미가 있다.
  • 업 계수 : (1)수신기의 입력 임피던스를 안테나 시스템이 설치된 장소의 신호계 강도로 나눈 전압으로 나타낸 평가 지수. 이때 전파의 도래 방향 및 편파는 최대 응답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 업되다 : (1)여럿 가운데서 골라내어지다.
  • 업 드리블 : (1)농구에서, 드리블을 멈추고 공을 잡는 일. 이후에는 패스나 슛을 시도할 수 있다.
  • 업 분광 특성 : (1)컬러 텔레비전에서 입력 방사를 전기 신호로 변환하는 장치의 분광 특성을 촬상관의 출력단에서 얻은 특성. 비직선 효과를 가진 촬상관에서 분광 특성은 측정에 사용한 방사의 강도에 따라 변화한다.
  • 업비 : (1)공항이나 터미널 등지로 마중 나온 자동차를 타고 목적지까지 가는 데 드는 비용.
  • 업 서비스 : (1)공항이나 터미널에서 고객을 맞이하여 숙박할 호텔까지 데려오는 서비스.
  • 업 전압 : (1)자기 장치에서 작동 코일이 정상적인 작동 온도 조건으로 작동할 때 그 장치가 작동을 시작하는 전압.
  • 업채 : (1)발행자가 중도 상환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고, 표면 이자율이 비교적 높은 채권. 이자율의 하락으로 조기 상환되면 채권 소지자는 중도 상환 가격과 구입 가격의 차이인 프리미엄을 얻는다.
  • 업트럭 : (1)바퀴가 네 개 달리고, 뚜껑이 없는 적재함이 설치된 소형 트럭.
  • 업 패턴 : (1)음원을 동일한 원근감으로 나타낼 수 있는 마이크의 수용 각도에 따른 음향 패턴. 카디오이드, 피겨팔 따위의 지향 특성을 의미한다.
  • 업하다 : (1)여럿 가운데서 골라내다.
  • 업 헤드 : (1)홈 변조에 의해 작동되는 기계적 입력 신호를 전기적 출력 신호로 변환하는 전자 기계적 변환기.
  • 오프 : (1)야구에서, 주자의 도루를 막거나 베이스에서 떨어져 있는 주자를 잡기 위하여 투수나 포수가 주자가 있는 베이스의 수비수에게 던지는 공.
  • 오프 플레이 : (1)야구에서, 투수나 포수가 야수의 사인으로 주자를 보지 아니하고 견제구를 던져 아웃시키는 일.
  • 의 법칙 : (1)독일의 물리학자 픽(Fick, A.)에 의해 유도된 확산 현상을 설명하는 법칙. 제일 법칙은 정상 상태 조건에서 유체 흐름의 속도는 농도의 기울기에 비례한다는 것이고, 제이 법칙은 어떠한 지점에서 농도의 시간당 변화율은 농도를 그 지점에 대해 두 번 미분한 값에 비례한다는 것이다.
  • 의 정리 : (1)격자 다각형의 넓이는 내부 격자점의 수와 경계 격자점의 수의 절반에서 1을 뺀 수의 합과 같다는 내용의 정리.
  • 의 퍼짐 법칙 : (1)독일의 물리학자 픽(Fick, A.)에 의해 유도된 확산 현상을 설명하는 법칙. 제일 법칙은 정상 상태 조건에서 유체 흐름의 속도는 농도의 기울기에 비례한다는 것이고, 제이 법칙은 어떠한 지점에서 농도의 시간당 변화율은 농도를 그 지점에 대해 두 번 미분한 값에 비례한다는 것이다.
  • 의 확산 법칙 : (1)독일의 물리학자 픽(Fick, A.)에 의해 유도된 확산 현상을 설명하는 법칙. 제일 법칙은 정상 상태 조건에서 유체 흐름의 속도는 농도의 기울기에 비례한다는 것이고, 제이 법칙은 어떠한 지점에서 농도의 시간당 변화율은 농도를 그 지점에 대해 두 번 미분한 값에 비례한다는 것이다.
  • 이질다 : (1)‘딸꾹질하다’의 옛말.
  • 입력 장치 : (1)컴퓨터 그래픽에서 스크린에 표시되는 정보를 골라 지정하는 장치. 광펜 따위가 있다.
  • 장치 : (1)컴퓨터 그래픽에서 스크린에 표시되는 정보를 골라 지정하는 장치. 광펜 따위가 있다.
  • : (1)필드 또는 프레임을 통틀어 이르는 말.
  • 처구 : (1)레코드 조직에서 가장 끝 항목에 붙여 항목의 크기나 성격을 나타내는 구절. 보통 영문자, 숫자, 영숫자, 영문자 편집, 숫자 편집 따위의 5개 그룹으로 분리하여 취급한다.
  • 처 구절 : (1)레코드 조직에서 가장 끝 항목에 붙여 항목의 크기나 성격을 나타내는 구절. 보통 영문자, 숫자, 영숫자, 영문자 편집, 숫자 편집 따위의 5개 그룹으로 분리하여 취급한다.
  • 처메이션 : (1)고정된 사진이나 그림을 이용하여 이미지 자체의 동작 없이 단순한 카메라의 움직임만으로 움직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만들어 내는 일.
  • 처 문법 : (1)화상 데이터를 컴퓨터에 표현하기 위하여 개발된 문법.
  • 처 바니시 : (1)대기 중에서 그림이 계속 보호되도록 칠하는 유광 광칠. 타블로의 광칠 효과도 낸다.
  • 처 블랙 : (1)팩스에 의해 전송되는 문서 가운데 가장 어두운 부분에 해당하는 신호의 수준이나 주파수와 같은 값.
  • 처 이미지 : (1)촬영, 현상 따위의 과정을 통해 필름에 맺힌 피사체의 모습을 이르는 말.
  • 처 지정 : (1)피엘원에서 픽처 데이터의 구성과 특징을 정의하는 문자열.
  • 처 지정 문자 : (1)피엘원에서 픽처 데이터의 구성과 특징을 정의하는 문자.
  • 처 처리 : (1)화소의 색상이나 밝기를 조정하여 화질을 목적에 맞도록 변형하는 일.
  • 처 큐잉 : (1)영상과 음악을 맞추기 위해 음악이 들어갈 화면의 필름에 펀치를 하는 행위.
  • 처 클로즈 : (1)레코드 조직에서 가장 끝 항목에 붙여 항목의 크기나 성격을 나타내는 구절. 보통 영문자, 숫자, 영숫자, 영문자 편집, 숫자 편집 따위의 5개 그룹으로 분리하여 취급한다.
  • 처 튜브 : (1)사진 또는 그림 편집 프로그램에서, 컴퓨터에 있는 이미지를 가져와서 사용자의 그림에 도장을 찍듯이 그려 주는 기능.
  • 처 프로세싱 : (1)화소의 색상이나 밝기를 조정하여 화질을 목적에 맞도록 변형하는 일.
  • 처 해트 : (1)크라운은 낮고 챙이 매우 넓은 여성용 모자. 18세기 화가 게인즈버러의 초상화에서 보이는 여인이 쓰는 모자로 깃털로 장식하였다.
  • 처 화이트 : (1)팩스에 의해 전송되는 문서 가운데 가장 밝은 부분에 해당하는 신호의 수준이나 주파수와 같은 값.
  • 크드 슈즈 : (1)중세 시대에, 유럽에서 신었던 신발의 하나. 앞코가 과장되게 길다. ⇒규범 표기는 ‘피크트 슈즈’이다.
  • 킹 더 다임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복부를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로프를 밟고 앞으로 떨어져서 누워 있는 상대편을 덮친다.
  • 토그래프 : (1)언어를 대신하여 그림을 사용해서 의미를 전달하는 문자.
  • 토그램 : (1)사물이나 시설, 사회적인 행위나 개념 따위를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단순화하여 나타낸 그림 문자. 또는 그런 그림 문자를 사용한 안내판이나 표지판. 주로 공공시설이나 교통 안내판 따위에 사용된다. (2)표현하려는 내용에 적합한 그림을 그려 통계의 크고 작음을 비교하는 도표.
  • 트슬라이더 : (1)1차원 혹은 2차원 슬라이더를 생성하는 기능의 맥스 프로그램의 오브젝트. 슬라이더 배경 그림과 슬라이더 손잡이 그림을 선택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의 슬라이더를 구성할 수 있으며, 가로축과 세로축의 수를 조절할 수 있어 수직이나 수평으로 된 1차원 슬라이더와 2차원 슬라이더가 가능하다.
  • 퍼드 : (1)메리 픽퍼드, 캐나다 태생의 미국 배우(1893~1979). 무성 영화 시대 최고의 여배우로 주연 작품에 <농장의 레베카>, <소공녀> 따위가 있다.
  • : (1)지쳐서 맥없이 가볍게 자꾸 쓰러질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2)다물었던 입술을 터뜨리면서 싱겁게 자꾸 웃을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3)막혔던 공기가 힘없이 자꾸 터져 나올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4)실, 새끼 따위가 힘없이 자꾸 쉽게 끊어질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5)물건을 자꾸 갑자기 휙 던질 때 나는 소리. 또는 그 모양.
  • 픽거리다 : (1)지쳐서 맥없이 가볍게 자꾸 쓰러지다. (2)다물었던 입술을 터뜨리면서 싱겁게 자꾸 웃다. (3)막혔던 공기가 힘없이 자꾸 터져 나오다. (4)실, 새끼 따위가 자꾸 힘없이 쉽게 끊어지다. (5)물건을 갑자기 자꾸 휙 던지다.
  • 픽대다 : (1)지쳐서 맥없이 가볍게 자꾸 쓰러지다. (2)다물었던 입술을 터뜨리면서 싱겁게 자꾸 웃다. (3)막혔던 공기가 힘없이 자꾸 터져 나오다. (4)실, 새끼 따위가 자꾸 힘없이 쉽게 끊어지다. (5)물건을 갑자기 자꾸 휙 던지다.
  • 픽하다 : (1)지쳐서 자꾸 맥없이 가볍게 쓰러지다. (2)다물었던 입술을 터뜨리면서 자꾸 싱겁게 웃다. (3)막혔던 공기가 자꾸 힘없이 터져 나오다. (4)실, 새끼 따위가 힘없이 자꾸 쉽게 끊어지다. (5)물건을 자꾸 갑자기 휙 던지다.
  • 해머 : (1)소형의 공기 착암기. 압축 공기의 힘을 이용하여 소규모의 암반이나 콘크리트 따위에 구멍을 뚫거나 암괴를 부수는 데 쓴다.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9개) : 파, 팍, 팎, 판, 팔, 팝, 팟, 팡, 팣, 팤, 팥, 패, 팩, 팬, 팸, 팽, 퍄, 퍅, 퍼, 퍽, 펀, 펄, 펌, 펏, 펑, 펕, 페, 펙, 펜, 펨, 펭, 편, 폄, 평, 폐, 포, 폭, 폰, 폴, 폼, 폽, 폿, 퐁, 퐃, 퐄, 퐅, 푀, 푄, 표, 푱, 푸, 푹, 푼, 풀, 품, 풋, 풍, 퓸, 퓽, 프, 플, 픤, 피, 픽, 핀, 필, 핌, 핍, 핑

실전 끝말 잇기

픽으로 끝나는 단어 (77개) : 프랙털 그래픽, 하이퍼그래픽, 패럴림픽, 호모토픽, 유니온 퍼시픽, 아이콘 그래픽, 로터리 픽, 저해상도 그래픽, 멜림픽, 겨울 올림픽, 모의 트래픽, 세계 토픽, 스마트 트래픽, 평활 트래픽, 모픽, 그래픽, 메타조트로픽, 데플림픽, 기능 올림픽, 대화식 그래픽, 하계 올림픽, 하계 패럴림픽, 세계 문자 올림픽, 환경 올림픽, 댓림픽, 여름 올림픽, 핑거 픽, 아스픽, 흑자 올림픽, 운반 트래픽 ...
픽으로 끝나는 단어는 7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픽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81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