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810개

두 글자:1개 세 글자:17개 네 글자:261개 다섯 글자:116개 여섯 글자 이상:415개 💌모든 글자: 810개

  • 촉진 가격 정책 : (1)가게의 손님을 늘리거나 잠재 고객들의 구매를 자극하기 위하여 한시적으로 가격을 낮추는 정책.
  • 착선 인도 가격 : (1)본선이 도착항에 들어가 본선에서 화물을 양륙할 때까지의 모든 비용과 위험을 수입자가 부담하는 가격 조건.
  • 가격 안정 정책 : (1)채권 가격을 안정시키는 정책. 주간사 회사는 발행 가격 이하로 거래되는 채권을 매입하여 가격을 안정시켜야 한다.
  • 가격 폭 제한 : (1)증권 시장에서 주가 변동 폭의 한도를 정하는 일. 또는 그 한도. 급격한 주가의 변동으로 인하여 주식 시장이 혼란스러워지는 것을 막기 위하여 전날의 증권시장에서 마지막에 이루어진 가격을 기준으로 하루 동안에 주가가 오르내릴 수 있는 상한선과 하한선을 정한다.
  • 전환 가격 : (1)전환 사채와 주식을 교환할 때의 가격. 주식 한 주(株)와 교환되는 사채의 액면 기준 금액으로 표시된다.
  • 말단 가격 : (1)‘소비자 가격’을 달리 이르는 말. 상품이 소비자의 손에 들어갈 때가 유통 과정의 말단이라고 하여 이렇게 이른다.
  • 억제 가격 : (1)가격 변동의 최고와 최저 한계를 정하여 그 범위 내에서 변동할 수 있게 관리ㆍ통제하는 상품의 가격.
  • 전방위 가격 설정 : (1)장기 판매 전략을 세우면서 제품 가격을 차별화하거나 제품 판매 초기 단계에서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원가 이하로 설정하는 가격.
  • 감정 가격 : (1)어떤 재산에 대하여 개인의 주관적 감정에 의하여 평가하는 가격. 예를 들어 부모가 남긴 유산에 대하여 높은 가치를 인정하는 따위이다. (2)담보로 맡길 물건에 대하여 매기는 가격.
  • 단위 가격 : (1)용량이나 중량, 수량 따위의 단위로 거래되는 품목에 대하여 일정한 단위당 정해 놓은 가격.
  • 고정 가격부 재주문 기법 : (1)유로본드의 발행과 인수 방식의 하나. 유로본드를 발행할 때, 주간사 금융 기관과 발행자가 발행 채권의 해당 국채 대비 일정 스프레드를 합의한 후 이를 주간사 기관과 간사단이 시장 상황을 감안하여 최종 가격을 결정하는 방식이다.
  • 경상 가격 지엔피 : (1)한 해 동안 한 나라의 국민이 생산한 모든 최종 생산물의 가치를 그해의 시장 가격으로 평가한 것.
  • 일급 가격 차별 : (1)각 소비자가 치르고자 하는 금액과 일치하도록 개별적으로 상대 가격을 매기는 일. 높은 가격을 부르고 개별 가격 교섭력에 따라 가격을 깎아 주는 상관행이 대표적인 예이다.
  • 가격 카르텔 : (1)같은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이 담합하여 판매 가격을 협정하는 카르텔. 보통 최저한도를 정하여 그 이하 가격으로는 판매하지 않는다.
  • 가격 옵션 : (1)본원적 가치가 있는 옵션으로 현재 시장 가격에 따라 옵션을 행사하면 이익이 생기는 옵션.
  • 공급의 가격 탄력성 : (1)가격의 변동에 따른 공급량 변화의 정도. 공급량의 변화율을 가격의 변화율로 나누어 구한다.
  • 가격 분석 : (1)경제 현상을 수요, 공급 및 가격 따위의 개념으로 분석하는 경제 이론.
  • 가격 : (1)옵션거래에서, 옵션의 시장 가격과 행사 가격이 같음. 또는 그런 상태의 가격.
  • 시장 청산 가격 : (1)수요량과 공급량이 같아지는 시장 가격.
  • 관세 미지급 인도 가격 : (1)판매자가 구매자에게 물품을 인도하는 지점까지 들어간 비용 가운데 관세를 제외한 모든 비용이 포함된 가격.
  • 가격 : (1)물건이 지니고 있는 가치를 돈으로 나타낸. 또는 그런 것.
  • 가격투쟁 : (1)다른 나라와의 경제 거래에서 가격을 알맞게 정하기 위한 활동.
  • 소비자 가격 지수 : (1)소비자 가격 조사에 따라 일정한 시기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해서 그 변동을 백분율로 나타낸 수.
  • 국제 가격 변동 대응력 : (1)세계의 주요한 거래 시장에서 성립하는 상품의 가격이 바뀌어 달라질 때, 그에 대처하는 태도나 행동을 취하는 능력.
  • 현물 가격 : (1)실제의 물건과 즉시 교환되는 상품의 가격.
  • 신제품 가격 전략 : (1)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때의 가격 전략. 높은 가격을 설정하여 그동안 투입되었던 연구 개발비를 빠르게 회수하며 고품질의 이미지를 얻는 방식과 낮은 가격을 설정하여 빠른 시장 침투를 꾀하는 방식의 두 가지 전략으로 나눌 수 있다.
  • 단수 가격 설정 : (1)제품의 판매가에 단수를 붙이는 일. 예를 들어 가격을 10,000원이 아니라 9,900원으로 하는 것인데, 실제 가격 차이는 100원이지만 소비자가 느끼는 심리적 차이는 더 크기 때문에 싸다고 인식되어 판매를 늘릴 수 있다.
  • 가격 레벨 : (1)채권이나 주식, 특정 제품 따위의 가격에 대한 일정한 표준이나 정도.
  • 가격 감시 : (1)물가를 규제하기 위하여 행정 당국이 거래 당사자에게 일정한 의무를 부과하여 적정한 가격이 형성되도록 유도하는 일.
  • 견적 가격 : (1)공매할 때에 세무서장 등이 팔 수 있는 재산의 객관적인 시가를 기준으로 하여 결정한 최저 가격.
  • 표준 가격 : (1)일부 생산물에 대하여 생산자들이 가격을 조절할 때에 기준이 되도록 국가 기관에서 정하여 놓은 가격.
  • 상차도 가격 : (1)운반비가 포함되지 않은 물건의 가격.
  • 가치 가격 : (1)소비자에게 돌아가는 가치를 기준으로 하는 가격.
  • 생산자 가격 평가표 : (1)거래 가액에 대한 평가를 생산자가 출하한 가격을 기준으로 작성한 표.
  • 가격 할인 : (1)일정한 가격에서 얼마를 뺌. (2)직접적인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증권업자가 일반 투자 고객으로부터 증권을 사들일 때 지불하는 가격과 동일한 증권을 시장 조성자들에게 팔 수 있는 가격 간의 차이.
  • 이원 대체 가격 결정 방법 : (1)원가를 결정하는 방법과는 상관없이 구매 부서는 원가만을 부담하고, 공급 부서의 판매 가격과 구매 부서의 구매 가격의 차액은 본부의 특별 계정에서 처리하는 방법.
  • 가격 감시 제도 : (1)수출업체가 운반비, 제조 원가, 판매 관리비에 적당한 이윤을 더하여 결정한 수출 가격을 수입국에 알린 후, 수입국 정부가 그 가격을 참고하여 수입 제품 가격을 감시하는 제도.
  • 가격 순응자 : (1)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무시할 정도로 작아 개별적으로는 시장 가격에 전혀 영향을 주지 못하고 시장에서 결정된 가격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개별 경제 주체. 완전 경쟁 시장의 개별 소비자와 개별 생산자가 이에 해당한다.
  • 최고 가격 : (1)원가 계산에서, 소비 재료의 계산 가격을 그 당시 보관품의 구입 원가 가운데 최고의 단가로 셈하는 방법.
  • 신고 가격 : (1)정부에 보고하는 거래 물품의 가격.
  • 가격 특수 : (1)수요가 많아지거나 공급이 달리는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제품의 가격이 급등하여 이윤이 많이 남음.
  • 수요의 가격 탄력도 : (1)가격의 변동에 따른 수요량의 변화를 나타내는 지표. 이 값이 1보다 작으면 수요는 비탄력적이고, 1보다 크면 수요는 탄력적이라고 해석한다.
  • 가격 혜택 : (1)상품 공급자가 소비자에게 가격상의 이득으로 제공하는 할인이나 공제.
  • 약탈적 가격 책정 : (1)경쟁 기업을 시장에서 몰아내거나 새로운 기업의 시장 진입을 막아 미래에 더 큰 이윤을 얻기 위하여 가격을 낮게 정하는 일.
  • 소비자 가격 : (1)소비자가 어떤 재화를 사들일 때의 가격. 물건의 생산자 가격에 이윤, 운송비 따위를 넣은 가격이다. (2)정부가 소비자에게 파는 가격.
  • 계약 가격 : (1)계약에 의하여 정해진 가격.
  • 판매 가격 표시제 : (1)제조업체가 아니라 최종 판매업체에서 소비자 가격을 표시하도록 하는 제도.
  • 후입 선출 매출 가격 환원법 : (1)후입 선출법과 매출 가격 환원법을 결합한 재고 자산의 평가 방법. 물가가 안정적인 경우에 사용한다.
  • 가격 비교 사이트 : (1)각 인터넷 상점별로 판매하는 상품의 가격을 비교하여 구매에 도움을 주는 사이트.
  • 가격 제안서 : (1)입찰 업체가 원하는 구체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내용을 담은 문서.
  • 가격 효율 분석 : (1)효율적인 의료 방법을 시행하기 위하여 가격과 그 효율을 분석하는 경제적 평가 방법.
  • 헤도닉 가격 함수 : (1)주택이나 토지에 포함된 환경적 가치를 계산하기 위한 함수. 오염원이 적은 물과 공기 등 무형의 가치를 지니는 공중 재화로서의 환경재를 수량적 사용 가치로 환산하여 거래하는 시장이 뚜렷하지 않으므로, 부동산 또는 노동 따위의 대체적 시장재로 환경적 이익 가치를 간접적으로 산정하는 방법이다.
  • 잠정 가격 신고 : (1)물품을 수입하여 신고할 때 과세 가격이 확정되지 않아 결정이 늦어지는 경우, 관세청에 잠정 가격을 우선 신고하고 나중에 정산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
  • 가격 : (1)시세에 비하여 헐한 값.
  • 적정 가격 : (1)원가를 알맞게 계산하여 정한 값.
  • 최대 가격 보증 계약 : (1)부동산 개발 기간이 길어질수록 커지는 비용 위험을 줄이기 위하여, 개발업자가 개발 사업에 소요되는 최대 가격을 명시하고 실제로 든 비용이 계약 금액을 초과하더라도 추가 비용을 부담하지 않도록 하는 계약.
  • 보험 가격 : (1)손해 보험에서 피보험자가 얼마만큼의 손해를 볼지를 금전으로 평가한 액수. 이 한도 안에서 보험금을 결정한다.
  • 가격 추종자 : (1)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무시할 정도로 작아 개별적으로는 시장 가격에 전혀 영향을 주지 못하고 시장에서 결정된 가격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개별 경제 주체. 완전 경쟁 시장의 개별 소비자와 개별 생산자가 이에 해당한다.
  • 가격 견적 : (1)무역 거래에서 거래 조건을 가격으로 표시하여 상대방에게 제시하는 견적.
  • 국제 이전 가격 : (1)국가 간에 기술, 노동력, 자본 따위를 이전할 때 드는 비용.
  • 가격 역지정 주문 : (1)유가 증권의 매매를 증권업자에게 위탁할 때, 자기가 지정한 가격보다 시세가 오르면 사들이고 내리면 팔도록 하는 주문 방법.
  • 가격 분산 : (1)여러 판매자가 동일한 제품을 서로 다른 가격으로 판매하여, 시장에서 그 제품의 가격이 다양하게 나타나는 일.
  • 가격차금 : (1)자유 판매 상품에 대한 국정 소매가격의 일부분으로 국정 소매가격에서 국정 배급 가격을 뺀 나머지 금액.
  • 가격 차이 : (1)원가와 실제 가격의 차이. 원가의 일부 또는 전부를, 예정 가격 또는 표준 가격을 기준으로 하여 그 차를 셈한다.
  • 과세 가격 : (1)세금을 부과하는 대상물의 가격. 상속세에서 상속 재산의 가격 따위이다.
  • 수익률 표시 가격 : (1)화폐 단위가 아니라 수익률 단위로 표시한 증권 가격. 채권은 투자자가 사고파는 결정을 할 때 만기 수익률의 표시 가격이 중요하므로, 투자자에게 이 방식으로 많이 제시한다.
  • 가격의 할당 기능 : (1)희소한 자원을 사용하려는 사람 중에 가장 높은 가치를 부여하는 사람에게 희소한 자원이 돌아가도록 하는 가격의 기능.
  • 외부 참조 가격 : (1)국내 가격 지지 효과나 관세 상당액을 계산할 때 기준이 되는 국제 가격.
  • 공동 주택 가격 : (1)국토 교통부 장관이 공동 주택에 대하여 매년 공시 기준일 현재의 적정 가격을 조사하고 산정하여 공시하는 가격. 공동 주택 중 아파트, 연립 주택, 다세대 주택에 대하여 조사하여 산정한다.
  • 가격 효율성 : (1)제품이나 서비스의 판매 가격에 대비하여 소비자가 느끼는 만족의 크기. 또는 생산자의 입장에서 제품 판매에 소요된 비용에 대비한 수익의 크기를 이르는 말.
  • 최소 가격 변동 폭 : (1)증권 매매에서, 선물 계약을 사들이거나 팔아넘기려고 주문할 때 최소한으로 제시하는 가격의 변동 폭.
  • 위험의 가격 : (1)투자자가 위험 한 단위를 부담하여 얻는 추가적인 기대 수익.
  • 고품질 저가격 포지셔닝 : (1)기업이 자사의 제품을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저렴한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는 전략.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대하여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느낄 경우에 그 제품의 실제 구매 확률이 높아진다.
  • 개입 가격 : (1)유럽 역내 농업 생산자를 위한 최저 보장 가격. 해당 농산물의 가격이 이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매입 기관을 통해 매입하며, 동시에 역외 수출 시에는 이 가격과 국제 시장 가격과의 차이를 수출 보조금으로 지급한다.
  • 가격 표시제 : (1)소비자에게 정확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고 업체 간의 경쟁을 촉구하기 위해 사업자가 생산하고 판매하는 물품에 대해 가격을 표시하도록 하는 제도.
  • 응모 가격 : (1)공채, 사채, 주식 따위를 모집할 때 응모자가 실제로 내는 가격. 액면 가격보다 약간 적다.
  • 가격 : (1)어떤 물건의 가장 싼 값과 가장 비싼 값 사이의 범위.
  • 이급 가격 차별 : (1)구매량에 따라 다른 단위당 가격을 매기는 일.
  • 오픈 가격 : (1)제조업자가 판매 가격을 정하지 않아 최종 소매업자가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독자적으로 정하는 가격.
  • 증분 보수 가격 : (1)발전량이 증가함으로써 최종적으로 생기는 보수의 증가분 비용.
  • 가격 논리 : (1)가격의 변화를 설명하는 논리. 공급이 늘면 가격이 떨어지고 수요가 늘면 가격이 오르는 현상, 주가가 많이 떨어진 뒤에는 다시 오르고 많이 오른 뒤에는 다시 떨어지는 현상 따위를 이른다.
  • 지지 가격 : (1)공급이 과잉되어 상품의 가격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정부나 공공 기관이 그 상품을 사들여서 가격의 지나친 하락을 막아 적정 수준을 유지하는 제도. 또는 그 적정 수준의 가격. (2)공급이 과잉되어 상품의 가격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정부나 공공 기관이 그 상품을 사들여서 가격의 지나친 하락을 막아 적정 수준을 유지하는 제도. 또는 적정 수준의 가격.
  • 카르텔 가격 : (1)같은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들이 담합하여 정한 판매 가격.
  • 가격 공간 : (1)경제 관리를 위한 수단이라는 관점에서 본 가격.
  • 매입 가격 : (1)물건을 산 가격.
  • 납품 가격 : (1)생산자나 생산업체에서 도매점이나 대형 마트, 소매점 따위에 물품을 납품할 때의 가격.
  • 가격 경쟁 : (1)기업들끼리 서로 가격을 낮추는 경쟁. 같은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들 사이에서 일어난다.
  • 위치별 가격 결정 : (1)장소에 따라 특정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다르게 설정하는 판매 방법을 이르는 말. 예를 들어 대부분의 외국 영화관에서는 스크린에서 좌석까지의 거리에 따라 가격을 차별적으로 정하고 있다.
  • 가격 정책 : (1)어떤 상품의 판매를 늘리기 위하여 기업이나 유통 담당자가 가격을 적절하게 정하는 일. (2)상품의 가격 및 임금, 이자, 이윤, 지대(地代) 따위의 가격을 규제하여 경제 안정을 꾀하는 정책.
  • 정부 공식 판매 가격 : (1)정부가 어떤 산물에 대하여 공식적으로 정하는 판매 가격. 대표적인 예로 산유국 정부가 원유의 공식 판매 가격을 설정하는 것이 있다.
  • 본선 인도 가격 : (1)매도인이 수출항에서 매수인이 지정한 배에 상품 싣기를 마칠 때까지의 모든 비용과 책임을 진다는 내용의 국제적 매매 계약.
  • 가격 하한제 : (1)재화와 서비스의 가격을 일정 수준 이하로 내리지 못하도록 통제하는 제도.
  • 판매 가격 : (1)상품 따위를 파는 값.
  • 발동 가격 : (1)자국에 들어오는 물품이 지나치게 싼 가격으로 유입될 경우, 자국의 기업을 보호하기 위하여 덤핑 조사를 실시할 수 있는 기준 지표 가격.
  • 교통 물류 가격 : (1)교통수단 이용자가 사람이나 화물 운송의 대가로 해당 교통 물류 운영자에게 지불하는 운임이나 요금. 혹은 교통 물류 시설 이용자가 시설 이용의 대가로 해당 교통 물류 운영자에게 지불하는 통행료나 사용료.
  • 가격 가중 지수 : (1)주가 지수를 계산해 내는 방법 중의 하나. 유가 증권을 구성하고 있는 주식의 가격에 따라 가중치를 두어 계산한다.
  • 최고 가격 : (1)물가를 안정시키고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부가 설정한 재화와 용역 가격의 상한 수준. 시장 균형 가격보다 낮게 설정해야 효과가 있다.
  • 가격 기능과 환경 기준에 의한 규제 방식 : (1)환경 보호를 위하여 환경 기준을 설정하고 시장 질서에 따른 가격을 통해 최적 생산량을 결정하는 규제 방식.
  • 비용 할증 가격 설정 : (1)생산의 평균 비용에 일정 비율의 중간 이윤을 더하여 가격을 책정하는 일.
  • 예산 가격 : (1)일정한 연도를 기준으로 건축물의 가치를 동일하게 평가하려고 적용하는 가격. 서로 다른 시기의 건설 투자 규모의 변동을 규정하는 데 이용한다.
1 2 3 5 6 7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03개) : 가가, 가각, 가간, 가감, 가강, 가개, 가객, 가갸, 가걔, 가거, 가검, 가게, 가겍, 가겐, 가격, 가견, 가결, 가경, 가계, 가고, 가곡, 가골, 가공, 가과, 가곽, 가관, 가광, 가괴, 가교, 가구, 가국, 가군, 가권, 가궐, 가규, 가극, 가근, 가글, 가금, 가급, 가긍, 가기, 각각, 각간, 각감, 각갓, 각강, 각개, 각객, 각거, 각건, 각게, 각경, 각계, 각고, 각곡, 각골, 각공, 각과, 각관, 각광, 각국, 각궁, 각권, 각근, 각금, 각급, 각긔, 각기, 간가, 간각, 간간, 간감, 간강, 간객, 간거, 간걸, 간검, 간게, 간겍, 간겐, 간격, 간결, 간경, 간계, 간고, 간곡, 간곤, 간과, 간관, 간괘, 간교, 간구, 간국, 간군, 간굴, 간권, 간궐, 간균, 간극 ...

실전 끝말 잇기

가격으로 시작하는 단어 (237개) : 가격, 가격 가변제, 가격 가중 지수, 가격 감시, 가격 감시 제도, 가격 거품, 가격격차, 가격격차금, 가격 견적, 가격 결정, 가격 결정 기구, 가격 결정력, 가격 결정론, 가격 결정일, 가격 결정 조건, 가격 결정 회의, 가격 경기, 가격 경쟁, 가격 경쟁 구도, 가격 경쟁력, 가격 경쟁력 상실, 가격 경쟁률, 가격 경직성, 가격 경직성 가정, 가격 계열화, 가격계획화, 가격 고시, 가격 고시제, 가격 고정, 가격 곡선 ...
가격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23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가격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810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