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57개

두 글자:1개 세 글자:42개 네 글자:169개 다섯 글자:71개 여섯 글자 이상:74개 🌷모든 글자: 357개

  • 피아르 광고 : (1)기업이나 공공 기관이 일반 대중의 이해와 신뢰를 얻으려고 행하는 광고. 기업이나 공공 기관이 자기의 사업 내용, 경영 방침, 사회적 봉사 활동 따위를 종업원과 일반 대중에게 알림으로써 호감과 지지를 얻으려고 하는 것으로, 단순한 상품 광고와는 구분된다.
  • 사과 광고 : (1)신문, 라디오, 텔레비전 따위에 공개적으로 올리는 사과 글.
  • 허위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진실이 아닌 정보를 진실인 것처럼 꾸며서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문자 광고 : (1)문자 메시지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전송하는 광고. (2)문자를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알리며 홍보하는 광고.
  • 광고 : (1)광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판매하는 회사.
  • 옥내 광고 : (1)건물의 안에 설치하거나 부착하는 광고.
  • 광고의 자유 : (1)광고주가 광고할 수 있는 자유와 광고를 실을 수 있는 매체의 자유. 표현의 자유가 바탕에 깔려 있다.
  • 개발 광고 : (1)새로운 수요를 만들어 내기 위한 광고.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신제품이나 보급 정도는 높지만 새로운 용도가 발견된 기성 제품, 전반적으로 보급률과 소비율이 낮은 제품 따위를 널리 소개하는 것이다.
  • 스폰서 광고 : (1)기업이나 단체가 특정 인물이나 행사에 일정한 비용 또는 물품을 지원하면서, 상품이나 단체의 정보 따위를 드러내는 광고.
  • 방광 고정 : (1)방광을 고정하여 움직이지 않게 하는 외과 수술.
  • 광고 : (1)광고에 관한 업무를 맡아보는 부서.
  • 피에스 광고 : (1)상품을 판매하는 시점(時點)이나 지점(地點)에서 하는 광고.
  • 광고학자 : (1)광고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
  •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지게 함.
  • 방송 광고 : (1)라디오나 텔레비전에서 내보내는 광고.
  • 방광 고정술 : (1)방광 자루를 치료하기 위하여 방광을 배안 앞쪽의 벽에 고정하는 수술.
  • 광고 모델 : (1)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알리는 광고에 출현하는 모델.
  • 광고 : (1)신문이나 잡지 따위에서 광고를 싣는 난.
  • 광고 : (1)광고하기 위하여 쓴 글.
  • 블록 광고 : (1)텔레비전에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에 삽입되어 나오는 광고.
  • 판촉 광고 : (1)여러 가지 방법을 써서 소비자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자극하여 판매가 늘도록 유도하는 광고.
  • 대응 광고 : (1)경쟁사의 새로운 광고나 비방에 대응하여 자사의 시장 경쟁력 유지를 위해 내놓는 광고.
  • 복면 광고 : (1)먼저 무슨 광고일까 의문을 품게 하여 주의와 관심을 모은 다음 상품 이름이나 내용 및 광고주의 이름을 밝혀 나가는 수법의 광고. 시리즈 형식의 광고에 주로 이용한다.
  • 과장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사실보다 부풀려 소비자에게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녹색 광고 : (1)환경 보호를 내세우거나 환경친화적인 기업 정책을 통해 기업이나 상품을 알리는 활동.
  • 광고온계 : (1)열을 내보내는 물체의 밝기를 관측하여 물체 표면의 온도를 재는 계기.
  • 애드버커시 광고 : (1)소비자의 신뢰와 지지를 얻기 위한 기업 홍보 광고.
  • 광고쟁이 : (1)광고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 광고 캠페인 : (1)일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일정 기간에 조직적ㆍ계속적으로 실시하는 광고 활동.
  • 광고 기획사 : (1)광고주를 위하여 광고에 관한 업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
  • 광고 대리업 : (1)신문, 잡지, 방송 따위에 광고를 싣는 일을 중개하거나 광고를 도맡아서 대리하는 영업. 광고의 기획, 제작과 판매 촉진을 위한 시장 조사, 이벤트의 개최 따위가 주된 업무이다.
  •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리기 위하여 쓴 글.
  • 증언식 광고 : (1)특정 제품의 사용자나 사용자를 대신한 모델이 등장하여 그 제품의 우수성을 증언하는 방식의 광고.
  • 경쟁사 기준 광고 예산 결정 : (1)경쟁사의 광고비 또는 광고비 예산 비중에 따라 자사의 광고비 예산 규모를 결정하는 일.
  • 거래점 광고 : (1)재판매업자에게 특정 생산자의 제품을 판매하도록 권유하는 광고. 재판매업자의 매출액과 이익 증대 방법을 설명하거나 생산자의 마케팅 활동을 소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 인터넷 광고 : (1)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활동. 적은 비용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고,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차별화된 광고가 가능하며, 광고에 대한 반응과 효과를 바로 파악할 수 있다.
  • 영상 광고 : (1)텔레비전이나 인터넷 따위의 영상 매체를 이용하는 광고.
  • 무단 광고 : (1)사전에 허락을 받거나 사유를 말하지 않고 이루어지는 광고물.
  • 제휴 광고 : (1)둘 이상의 광고주가 비용을 함께 부담하여 내는 광고. 서로 다른 기업의 상품을 하나의 광고에 담기 때문에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고 상대방 브랜드의 장점을 공유함으로써 상승 효과를 낼 수 있다.
  • 스토리 광고 : (1)일정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마치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광고. 보통 여러 편으로 나누어 내보냄으로써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여 광고 효과를 높인다.
  • 전자 광고 : (1)전자 회로를 이용하여 광고하는 글이나 그림을 보이기 위하여 만든 판.
  • 음성 광고 : (1)음성 언어와 같은 청각 메시지를 활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보내는 광고 행위.
  • 광고 관리 : (1)광고 업무에 관한 운영이나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일.
  • 자체 광고 텔레비전 : (1)방송국에서 내보내는 방송과는 별도로 텔레비전 자체에 내장된 장치를 이용하여 화면의 일정한 위치에 글씨나 그림이 항상 나타나도록 해서 광고를 하도록 제작된 텔레비전.
  • 광고 지침 : (1)수입품에 대한 광고를 금지 또는 제한하거나 국산품이나 수입품 모두에 적용될 수 있는 광고 기준이나 조건을 정하고 있는 유럽 연합 지침. 광고업에 종사하는 사람의 자유 이동을 보장하며, 텔레비전 광고에 관한 한 공중 질서의 이유를 제외하고는 타 회원국에 대한 차별을 금지하고 있다.
  • 이미지 광고 : (1)상품의 특성보다는 긍정적이고 바람직한 인상을 상품에 부여하여 소비자에게 호소하는 광고.
  • 노출형 광고 : (1)불특정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제품을 최대한 드러내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인지시키는 형태의 광고.
  • 과대광고 : (1)상품의 내용을 실제보다 과장하여 광고하는 일. 공정 거래법의 규제 대상이 된다.
  • 논웹 광고 : (1)웹페이지를 매개로 하지 않는 광고 형태.
  • 소셜 미디어 광고 : (1)에스엔에스나 블로그 등의 소셜 미디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광고.
  • 광고 경기 실사 지수 : (1)전년도의 주요한 신문, 방송, 라디오, 잡지를 기준으로 하여, 상위 300대 광고주를 대상으로 한국 광고주 협회에서 정기적으로 발표하는 광고 경기 전망 지수.
  • 이메일 광고 : (1)이메일로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보내어 홍보하는 광고.
  • 보드 광고 : (1)관중이나 시청자가 볼 수 있도록 운동 경기가 진행되는 경기장의 울타리에 하는 광고.
  • 키치 광고 : (1)무슨 내용인지 선명하게 드러내지 않고, 기호와 이미지를 위주로 하여 감각적이고 가벼운 느낌이 들도록 만든 광고.
  • 팜 업 광고 : (1)휴대 전화를 통해 손바닥 위에서 보는 광고. 휴대 전화와 관련된 기술이 발달하고 다양한 콘텐츠가 만들어지자 손바닥 위에서 모든 정보를 서로 소통하는 것이 가능해지면서 등장하였다.
  • 우송 광고 : (1)상품을 선전하기 위하여 특정한 고객층에게 우편으로 보내는 편지나 광고 전단 따위의 인쇄물.
  • 허위 과장 광고 : (1)사실이 아니거나 사실보다 지나치게 부풀려진 정보를 이용한 광고.
  • 게시판 광고 : (1)인터넷에서 인기가 많은 게시판이나 특정 주제와 관련 있는 게시판에 올리는 광고.
  • 설득적 광고 : (1)소비자에게 상표를 선호하게 하거나 상표 전환을 권유하고 상품에 관한 인식을 바꾸도록 설득하는 광고.
  • 비방 광고 : (1)사업자가 경쟁 사업자의 상품에 대하여 객관적인 근거가 없는 내용이나 불리한 사실만을 표시하여 헐뜯는 광고.
  • 간헐적 광고 : (1)적은 비용으로 강력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일정 기간을 주기로 광고의 양을 늘렸다 줄였다 하는 광고.
  • 서비스 광고 : (1)호텔이나 운송 회사 따위의 서비스 업체에서 하는 광고. 수리, 배달, 상담 따위의 상품 판매에 관련하여 제공하는 광고를 포함한다.
  • 공격적 광고 : (1)광고 예산을 늘리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따위와 같은 방식으로 적극적으로 하는 광고 활동.
  • 지면 광고 : (1)신문이나 잡지 따위의 인쇄 매체를 이용하는 광고.
  • 발행 성립 광고 : (1)세계 주요 국제 금융 전문 신문이나 잡지에 채권 발행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음을 알리는 채권 발행 종료 광고.
  • 광고 : (1)광고와 관련된 활동의 분야나 범위.
  • 티저 광고 캠페인 : (1)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관심을 높인 후 주의를 집중시켜 일정 기간 조금씩 나누어 정보를 보여 줌으로써 효과를 극대화하는 광고 활동.
  • 광고기구 : (1)광고하는 글이나 그림 따위를 매달아 공중에 띄우는 풍선.
  • 피오피 광고 디자이너 : (1)광고 일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일을 하는 사람. 상점의 간판이나 입간판, 진열장 따위를 고안한다.
  • 광고 노출 : (1)소비자가 상품의 광고를 보거나 듣게 되는 일.
  • 유통 광고 : (1)생산자가 소비 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하여 유통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주로 직접 우편을 보내거나 업계지(業界紙)를 이용한다.
  • 한국 광고주 협회 : (1)기업의 중요한 경제 활동인 판매 전략과 광고 활동을 돕기 위하여 1988년에 설립된 단체.
  • 사기 광고 : (1)나쁜 꾀로 남을 속여 이득을 꾀하기 위해 인터넷, 신문, 잡지, 무가지 따위에 싣는 광고.
  • 광고 시청 : (1)인터넷 광고 기법의 하나. 콘텐츠를 이용하는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대신 광고를 강제적으로 보도록 하는 것. 광고 시청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텔레비전 광고와 다르다.
  • 옥외 광고 : (1)건물 밖에 게시하거나 설치하는 광고물. 옥상 간판, 야립(野立) 간판, 전주 광고, 애드벌룬, 광고탑, 네온사인 따위가 있다. 광고업계에서는 대개 가로 8미터, 세로 4미터 크기의 간판을 옥외 광고 매체로 규정한다.
  • 공익 광고 : (1)국가나 기업, 단체 등이 사회의 공적 이익을 위해 만든 광고.
  • 광고 : (1)광고하기 위하여 쓴 글.
  • 광고 : (2)광고를 하여 홍보나 판매 정도를 높이는 효과.
  • 박스 광고 : (1)신문 따위에 박스 모양의 칸을 두어 싣는 광고.
  • 광고 우편 : (1)광고를 하기 위한 우편물로, 받을 사람을 지정하지 않고 우체국이 그 지역의 아무에게나 배달하는 우편.
  • 외벽 광고 : (1)건물의 바깥벽에 인쇄물 따위를 붙여 알리는 광고.
  • 고정 광고 : (1)일정한 곳에 붙박여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물건.
  • 기업 광고 : (1)기업의 경영 방침이나 업적 따위를 일반 대중에게 전함으로써 기업의 입장이나 현재의 상태를 이해하도록 하고, 기업에 대한 좋은 인상을 심어 주기 위한 광고.
  • 광고 미술 : (1)광고 도안, 포장 따위의 주로 상업상의 필요에 의한 응용 미술.
  • 도전 광고 : (1)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기업에 도전하는 광고.
  • 콘텐츠 연동형 광고 : (1)웹 사이트상에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배치하여 사용자가 검색하도록 유도하는 광고.
  • 관련 광고 디스플레이 전략 : (1)특정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들의 특성을 파악하거나 특정 사용자가 접근하는 사이트들의 특성을 파악하여 해당 특성과 관련된 광고를 제시하는 인터넷 광고 전략.
  • 비영리 단체 광고 : (1)학교, 종교 단체 등 비영리 단체가 행하는 사회 광고.
  • 저네릭 광고 : (1)개별 브랜드가 아닌 제품군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
  • 결산 광고 : (1)주식회사가 분기마다 결산한 대차 대조표를 일반인에게 공시하는 광고.
  • 텔레비전 광고 : (1)메시지를 전달하려는 단체로부터 돈을 받아 만들어 내는 짧은 텔레비전 프로그램. 보통 30초 이내로 제작되며, 짧은 시간 안에 상품 가치를 최대한 우호적으로 선전하기 위하여 고도의 집약적 표현이 이루어진다.
  • 간접 제품 광고 : (1)상표명이 보이는 상품, 협찬 업체의 이미지나 명칭 따위를 노출하여 무의식 중에 관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마케팅. 간접 광고의 대표적인 형태이다.
  • 인포머티브 광고 : (1)소비자나 이용자를 상대로 유익한 소재를 넣은, 설명적이며 해설적인 광고. 성능, 성분, 용도, 보관법, 용법 따위의 사실에 입각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상품 선택에 도움을 줄 것을 목표로 삼는다.
  •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의 양.
  • 광고 창작자 : (1)새로운 광고를 처음으로 만들어 내는 사람.
  • 광고업계 : (1)광고를 제작하는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활동 분야나 영역.
  • 광고 수익 : (1)광고를 해 주는 대가로 벌어들이는 수익.
  • 벽면 광고 : (1)건물의 벽면에 설치된 광고판.
  • 광 고분자화 : (1)광화학 반응에 의한 중합. 이것을 이용한 감광성 수지는 인쇄판, 잉크, 도료 따위에 응용한다.
  • 광고 : (1)광고에 관한 업무를 맡아보는 부서.
2 3 4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03개) : 가가, 가각, 가간, 가감, 가강, 가개, 가객, 가갸, 가걔, 가거, 가검, 가게, 가겍, 가겐, 가격, 가견, 가결, 가경, 가계, 가고, 가곡, 가골, 가공, 가과, 가곽, 가관, 가광, 가괴, 가교, 가구, 가국, 가군, 가권, 가궐, 가규, 가극, 가근, 가글, 가금, 가급, 가긍, 가기, 각각, 각간, 각감, 각갓, 각강, 각개, 각객, 각거, 각건, 각게, 각경, 각계, 각고, 각곡, 각골, 각공, 각과, 각관, 각광, 각국, 각궁, 각권, 각근, 각금, 각급, 각긔, 각기, 간가, 간각, 간간, 간감, 간강, 간객, 간거, 간걸, 간검, 간게, 간겍, 간겐, 간격, 간결, 간경, 간계, 간고, 간곡, 간곤, 간과, 간관, 간괘, 간교, 간구, 간국, 간군, 간굴, 간권, 간궐, 간균, 간극 ...

실전 끝말 잇기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 (113개) : 광고, 광고 경기 실사 지수, 광고계, 광고 공제, 광고 공해, 광고 관리, 광고 교환, 광고국, 광고 규제, 광고 글, 광고기구, 광고 기획 디자인, 광고 기획사, 광고꾼, 광고 노출, 광고 대리업, 광고 대행사, 광고 도장 기능사, 광고 디자이너, 광고 디자인, 광고 디자인과, 광고란, 광고량, 광고료, 광고 만화, 광고 매체, 광고 맨, 광고 머천다이징, 광고 메일, 광고 모델 ...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는 113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광고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57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