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48개

한 글자:1개 두 글자:4개 세 글자:9개 네 글자:11개 다섯 글자:9개 여섯 글자 이상:14개 🌏모든 글자: 48개

  • : (1)‘누치’의 옛말.
  • 셈식 : (1)몇 개의 수나 식 따위를 나누어 계산하거나 셈하는 식.
  • : (1)어떤 물건에 비누의 미끈미끈한 성질이 배어 있거나 묻어 있는 기운.
  • 복원 나 : (1)컴퓨터의 연산 장치에서 나눗셈 알고리즘을 하드웨어로 구현하는 방법의 하나. 제수를 피제수에서 한 비트씩 이동시키면서 빼 가는 과정에서, 제수가 부분 피제수보다 크면 다시 제수를 더하여 원상태로 그 부분의 피제수를 복원시켜 나눗셈을 계속한다.
  • : (1)‘드러눕다’의 방언
  • : (1)비누를 푼 물.
  • : (1)‘눕다’의 방언
  • 가리 : (1)‘가루비누’의 방언
  • 크레솔 비 : (1)수산화 칼륨, 정제수, 식물 기름, 크레솔을 섞어 만든 용액. 투명한 누런 갈색이며, 살균 방부제로서 피부나 기구를 소독하는 데에 쓰인다.
  • 비환원 나 : (1)뺄셈에 의해 나눗셈을 수행할 때 생기는 피제수의 중간 나머지가 음수일 때, 제수를 그대로 중간 나머지에 더하여 환원시키는 나눗셈 계산 방법.
  • 두뤄 : (1)‘드러눕다’의 방언
  • 셈 등식의 법칙 : (1)방정식의 양변을 0이 아닌 수로 나누어도 여전히 등식은 성립한다는 법칙.
  • 이진 나 : (1)두 개의 이진수 피연산자를 사용하는 나눗셈.
  • 제로 나 : (1)10/0 등과 같이 제수에 0이 사용되는 나눗셈. 결과로 무한대의 값이 나오기 때문에 중앙 처리 장치에서는 잘못된 연산으로 간주한다.
  • 셈 검사 : (1)잘못된 나눗셈이 일어났거나 일어나려고 하는 것을 검사하는 일.
  • 셈 시간 : (1)컴퓨터에서 한 번의 나눗셈을 처리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
  • 드러 : (1)‘드러눕다’의 방언
  • 셈 알고리듬 : (1)나눗셈 연산을 수행하기 위한 명령어들로 구성된 알고리즘.
  • : (1)‘드러눕다’의 방언
  • : (1)‘드러눕다’의 방언
  • 방울 : (1)동글동글하게 방울이 진 비누 거품.
  • : (1)마룻바닥이 지면보다 높거나, 이 층으로 지은 집. 사방을 바라볼 수 있도록 높은 기둥 위에 벽이 없이 마루를 놓는다. ⇒규범 표기는 ‘다락집’이다.
  • 셈 알고리즘 : (1)나눗셈 연산을 수행하기 위한 명령어들로 구성된 알고리즘.
  • 비환원 나셈 알고리즘 : (1)비환원 나눗셈에 의하여 정의된 과정이나 규칙들의 집합.
  • 셈 부호 : (1)나눗셈의 부호 ‘÷’를 이르는 말.
  • 셈하다 : (1)몇 개의 수나 식 따위를 나누어 계산하다.
  • : (1)‘비눗갑’의 방언
  • 셈법 : (1)나눗셈을 하는 방법.
  • 셈 과잉 : (1)나눗셈의 하드웨어 연산에서, 레지스터의 길이가 유한하여 일정한 길이를 넘어서는 숫자를 간직하지 못하기 때문에 생기는 오류.
  • : (1)‘윷’의 방언
  • 셈기 : (1)한 변수를 다른 변수로 나누는 기능을 가진 장치. (2)줄임개 따위의 어떤 변수를 일정량 또는 가변량으로 나누는 기능을 가진 장치.
  • 물막 : (1)공기를 둘러싼 액체로 된 얇은 층.
  • 셈 오버플로 : (1)나눗셈의 하드웨어 연산에서, 레지스터의 길이가 유한하여 일정한 길이를 넘어서는 숫자를 간직하지 못하기 때문에 생기는 오류.
  • 아날로그 나셈기 : (1)두 개의 아날로그 입력 신호를 받아 입력된 값들을 나눗셈하여 얻은 몫을 출력하는 장치. (2)두 개의 아날로그 입력 변수의 몫에 비례하는 출력 변수를 얻는 연산기.
  • 셈환 : (1)Math Image 은 항등원 1을 가진 환으로, 0이 아닌 모든 원소가 단원일 때 이 Math Image 을 이르는 말.
  • : (1)나눗셈에서, 어떤 수를 나누는 수. 예를 들면, ‘10÷5=2’에서의 ‘5’를 이른다.
  • : (1)비누를 담아 두고 쓰는 조그만 갑.
  • 셈 검사 표시기 : (1)잘못된 나눗셈이 일어났거나 일어나려고 하는 것을 나타내는 표시기.
  • : (1)‘물결’의 방언
  • 두러 : (1)‘드러눕다’의 방언
  • 셈표 : (1)나눗셈의 부호 ‘÷’를 이르는 말.
  • 회복형 나 : (1)컴퓨터에서 반복 기법으로 나눗셈의 몫과 나머지를 계산하는 방식의 하나. 복구형 나눗셈은 매 반복마다 최종 몫의 한 개 자릿수만을 만들어 내는 느린 나눗셈 기법에 해당한다. 한편 빠른 나눗셈 기법은 매 반복마다 두 개의 자릿수를 계산한다.
  • 셈 등식 법칙 : (1)방정식의 양변을 0이 아닌 수로 나누어도 여전히 등식은 성립한다는 법칙.
  • 셈 서브루틴 : (1)사칙 연산 가운데 나눗셈만을 수행하기 위해 작성된 서브루틴. 보통 반복적인 뺄셈을 하는 알고리즘에 의해 수행된다.
  • : (1)몇 개의 수나 식 따위를 나누어 계산함. 또는 그런 셈.
  • 크레졸 비 : (1)수산화 칼륨, 정제수, 식물 기름, 크레솔을 섞어 만든 용액. 투명한 누런 갈색이며, 살균 방부제로서 피부나 기구를 소독하는 데에 쓰인다.
  • 서로나셈법 : (1)두 정수 또는 두 정식인 ab가 있을 때, ab로 나눈 나머지 a'b를 나누고 그 나머지로 a'를 나누는 일을 완전히 나누어질 때까지 계속하여 ab의 최대 공약수를 구하는 방법. 단, a, b가 자연수일 때 a>b, 다항식일 때는 a의 차수가 b의 차수 이상이어야 한다.
  • 셈 정리 : (1)두 정수를 이용한 나눗셈에서의 몫과 나머지에 관한 정리. 일반적으로 유클리드호제법 따위에서 사용된다.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18개) : 나, 낙, 낛, 난, 낟, 날, 낡, 남, 납, 낫, 낭, 낮, 낯, 낱, 낳, 내, 낵, 낸, 낼, 냄, 냅, 냇, 냉, 냏, 냐, 냔, 냘, 냥, 냬, 냰, 너, 넉, 넋, 넌, 널, 넘, 넙, 넛, 넝, 넠, 넢, 네, 넥, 넨, 넬, 넴, 넵, 넷, 넹, 넼, 넽, 넾, 넿, 녀, 녁, 년, 녈, 념, 녑, 녕, 녘, 녜, 녬, 녯, 노, 녹, 논, 놀, 놁, 놈, 놉, 놋, 농, 놓, 뇌, 뇍, 뇜, 뇨, 뇰, 누, 눈, 눌, 눔, 눕, 눗, 눚, 눛, 눞, 눠, 눰, 눼, 뉘, 뉨, 뉫, 뉯, 뉴, 늄, 늇, 느, 늑 ...

실전 끝말 잇기

눗으로 시작하는 단어 (5개) : 눗, 눗결, 눗다, 눗집, 눗티 ...
눗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눗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48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