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448개

세 글자:2개 네 글자:21개 다섯 글자:113개 여섯 글자 이상:312개 🌏모든 글자: 448개

  • 독일 레드 닷 디자인 박물관 : (1)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에 위치하고 있는 디자인 박물관. 세계적인 디자인 공모전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의 입상작들을 전시하고 있다.
  • 해외 디자인 나눔 사업 : (1)최근 경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가들에 우리나라의 디자인 기술을 지원하는 사업.
  • 화예 디자 : (1)시공간 예술로서, 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여 연출하고 디자인하는 일.
  • 우수 산업 디자인 마크 : (1)산업 디자인이 뛰어나 수출이 증가하는 등 매출이 눈에 띄게 늘어난 제품에 붙이는 표시.
  • 디자인하다 : (1)의상, 공업 제품, 건축과 같은 실용적인 목적을 가진 조형 작품을 다시 새롭게 설계하거나 도안하다.
  • 스킨 디자인 기법 : (1)동물과 식물의 가죽이나 표피를 사실적으로 그리는 기법. 패션 디자인이나 직물 디자인 표현 기법의 하나다.
  • 운동화 디자이너 : (1)유행에 맞게 새로운 운동화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일을 하는 사람.
  • 패키지 디자 : (1)제품의 성격과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 소비자의 구매 의욕을 불러일으키고, 상품을 판매하거나 운반하는 과정에서 내용물을 보호하는 목적 등을 모두 반영하는 입체적인 디자인.
  • 국제 의복 디자이너 협회 : (1)미국을 중심으로 하는 기성복 디자이너의 모임.
  • 등록 디자 : (1)창작권을 보호하기 위해 법에 등록한 디자인.
  • 디자이너 : (1)실력이 좋아 남들로부터 인정을 받는 일류 디자이너.
  • 디자인의 형태성 : (1)디자인된 사물의 생김새와 모양, 색채와 결합하여 형태를 이루는 성질. 생김새는 필수 요건이고 모양과 색채는 부가 요건이다. 디자인 보호법에서, 디자인으로 인정받기 위한 요건의 하나이다.
  • 제품 디자 : (1)대량 생산 시스템으로 만들어지는 재화를 디자인하는 행위. 또는 그러한 분야. 산업 또는 공업 디자인과 쓰임이 유사하나 그보다 하위 범주 혹은 전문 영역을 뜻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 디자인 프로세스 : (1)디자인 행위가 이루어지는 총체적인 과정. 디자인의 대상ㆍ목적ㆍ수단 따위를 고려하여 알맞은 과정을 거치며, 과정의 선택과 구성은 디자이너의 역량과 취향 및 디자인 환경 따위로부터 영향을 받는다.
  • 디자인 산업 : (1)의상, 공업 제품, 건축 따위 실용적인 목적을 가진 조형 작품의 설계나 도안을 만들고 제작하는 산업.
  • 인테리어 디자 : (1)실내 공간의 종합적 설계.
  • 디자인 무심사 등록 제도 : (1)디자인을 등록할 때, 심사를 하지 않고 등록하는 제도. 등록에 필요한 형식적ㆍ방식적 요건만을 심사하여 권리를 부여한다. 등록 후, 분쟁이 발생하게 되면 사법을 통해 권리의 유무를 심리한다.
  • 음향 디자이너 : (1)각종 공연을 할 때, 음향이나 소리와 관련된 제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계획하는 사람.
  • 디자인 학교 : (1)디자인에 대한 내용을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학교.
  • 조명 연출 디자이너 : (1)건물의 내부와 외부 환경에 맞게 조명 장치의 종류와 배치를 설계하고 장식하는 일을 하는 사람.
  • 인간을 위한 디자 : (1)미국의 디자이너 파파넥이 1971년에 발표한 책. 상업주의에 물든 디자인의 현실을 갖가지 실제 사례를 들어 분석하고 그 대안을 모색하였다.
  • 포장 디자 : (1)상품 포장에 필요한 용기나 포장지 따위를 실용적 측면에서 고안하는 설계나 도안.
  • 암 태브 디자 : (1)긴소매의 안에 붙인 긴 띠로 소매를 접어 올려 고정하는 형식. 셔츠나 재킷의 소맷부리를 접어 올려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 디자인 모드 : (1)스프레드시트 따위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테이블, 보고서, 모듈 따위를 새롭게 설계하거나 변경하는 작업 상태.
  • 음향 디자 : (1)소리를 생성하고 변형하고 조합하는 일련의 과정. 영화 음악, 드라마 음악, 연극 음악, 음반 녹음, 라이브 연주, 비디오 게임 음악, 포스트프로덕션에 이르기까지 소리와 관련된 창작 행위의 전 과정을 이른다.
  • 드럭 디자 : (1)신약을 개발할 때 이를 계통적ㆍ능률적으로 탐색하기 위하여 기존의 화학 구조와 약리 작용 사이에 관한 지식을 기초로 하여 새로운 구조의 약물을 개발하는 일. ⇒규범 표기는 ‘드러그 디자인’이다.
  • 출판 디자이너 : (1)출판물의 겉표지와 본문에 들어가는 내용을 구상하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 활자, 사진, 그림 따위를 편집ㆍ배치하여 꾸민다.
  • 정보 디자 : (1)텍스트, 이미지, 도표 등 정보를 담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정비하고 재구성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일.
  • 패션 디자인 산업 기사 : (1)법률에 근거한 자격을 가지고, 디자인의 기술상 문제를 해결하고 패션에 관련된 실무를 수행하는 일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 디자이너스 티셔츠 : (1)유명 디자이너의 이름이나 상표의 로고가 인쇄된 티셔츠.
  • 디자인 한류 : (1)디자인 분야에서, 한국적 스타일에 대한 관심과 선호가 나타나는 현상. 한국 디자인의 위상이 높아지는 것을 보여 주는 지표가 된다.
  • 광고 기획 디자 : (1)상품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계획한 것을 시각적으로 꾸미는 일. 알리고자 하는 상품의 성격이나 소비자에게 접근할 방법을 체계적으로 보여 주는 작업이다.
  • 디자인 기능사 : (1)홈페이지 제작을 위한 기획, 설계, 제작 따위의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 또는 그런 자격.
  • 분장 디자이너 : (1)무대 공연에 필요한 분장의 개념을 창안하고 설계하는 사람.
  • 캐릭터 디자이너 : (1)장난감이나 문구, 아동용 의류 따위의 상품에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고 디자인하는 사람.
  • 디자인 등록 원부 : (1)디자인권의 설정ㆍ이전ㆍ소멸 또는 처분의 제한, 전용 실시권 등의 설정ㆍ이전ㆍ변경 또는 처분의 제한, 디자인권ㆍ전용 실시권 또는 통상 실시권을 목적으로 하는 질권의 설정 등에 관한 사항을 등록하고 있는 원부. 특허청에 비치되어 있다.
  • 실내 장식 디자이너 : (1)건물 따위의 내부 장식을 계획하고 배치하는 일을 하는 사람.
  • 기본 디자 : (1)하나의 디자인에 있어 가장 주된 디자인. 유사 디자인 등록 시 그 유사 디자인은 기본 디자인에 합쳐진다.
  • 표면 디자 : (1)제품의 표면을 디자인하는 일. 색채학, 평면 구성, 입체 구성, 컴퓨터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이해와 응용이 요구된다.
  • 디자인 뮤지엄 : (1)영국 런던의 타워 브리지 근처에 있는 디자인 박물관. 모든 분야의 디자인과 관련된 주제를 다루며 특히 영국에서 활동하는 유명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볼 수 있다.
  •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1)서울특별시 중구에 있는 복합 문화 공간. 알림터ㆍ배움터ㆍ살림터ㆍ디자인 장터ㆍ어울림 광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각종 전시ㆍ패션쇼ㆍ포럼 따위의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2009년에 착공하여 2014년에 완공하였다.
  • 이용 디자 : (1)이미 출원 등록이 된 타인의 디자인을 이용하는 디자인. 디자인으로 출원 등록을 할 수 없다.
  • 라이프 디자이너 : (1)다른 사람의 미래를 계획하고 삶을 설계해 주는 일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또는 그런 직업.
  • 데이터베이스 디자 : (1)데이터베이스의 구조를 개발하는 작업의 한 단계. 논리적 설계와 물리적 설계로 구분된다.
  • 디자인 면 : (1)디자인적인 측면.
  • 활자 디자이너 : (1)활자의 서체나 글자의 배치를 조형미 있게 고안하는 사람.
  • 주얼리 디자인과 : (1)대학에서, 보석의 디자인에 대한 이론과 실제를 연구하는 학과.
  • 패션 및 디자인 산업 : (1)패션과 디자인을 주 업무로 하는 산업.
  • 홍보물 디자이너 : (1)특정 기업, 제품, 서비스 따위를 홍보하는 시각적 자료를 고안하는 사람.
  • 디자이너용 : (1)디자이너들이 씀. 또는 그런 물건.
  • 자전거 디자 : (1)자전거의 구조와 형태 따위를 기능 및 조형미 사이의 조화를 고려하여 만든 설계나 도안.
  • 사회 디자 : (1)미술 용어인 디자인의 개념이 확장된 것으로, 사회를 변화시키고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움직임을 가리키는 말.
  • 시각 디자인 기사 : (1)시각 디자인에 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광고ㆍ영상ㆍ편집 따위의 디자인을 계획하고 생산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 또는 그런 자격.
  • 국제 디자인 분류 : (1)로카르노 협정에 의해 규정된 국제적인 디자인의 분류.
  • 웹 화면 디자 : (1)인터넷에서 사용자에게 보여질 웹 사이트의 화면을 디자인하는 작업.
  • 디자인 특허 : (1)어떤 물품이나 시설 따위의 디자인에 대하여 받는 특허.
  •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 (1)애니메이션에서, 각 동작의 중요한 부분을 그리는 작업을 제공하는 만화 스타일리스트.
  • 시아이 디자이너 : (1)특정 기업에 대하여 떠오르는 인상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일을 하는 사람.
  • 광고 디자 : (1)광고에 관련된 디자인. 지면 광고뿐만 아니라 매체를 통한 광고 영상처럼 각 매체의 특성에 따라 창의적인 표현 능력을 확대하여 주어진 주제를 명확하게 시각화하는 응용 미술 분야라 할 수 있다.
  • 프랙털 디자 : (1)일정한 규칙을 가지고 끝없이 반복되며 대칭을 이루는 형상을 이용한 디자인. 컴퓨터 예술이나 애니메이션, 무늬 디자인 따위에서 자주 사용된다.
  • 키나 엔지 디자인 예술 공간 : (1)뉴질랜드 뉴플리머스에 있는 미술관. 뉴질랜드 공예 및 디자인 작품을 전시ㆍ판매하고 있다.
  • 교통 표지판 광고 디자이너 : (1)도로 교통에 필요한 주의, 규제, 지시, 방향 따위를 그림이나 문자로 표시한 판을 고안하는 일을 하는 사람.
  • 에코 패키지 디자이너 : (1)친환경적인 재료나 방법을 사용한 제품 포장용 종이, 상자, 용기 따위를 고안하는 사람.
  • 음반 표지 디자이너 : (1)음반 표지에 음악 장르나 가수의 특성 따위를 시각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도안을 만드는 사람.
  • 아웃라인 디자 : (1)상세한 내용은 제외하고 전체적인 구조와 개괄적인 내용만 사용하여 시스템의 개괄적인 모습을 설계하는 일. 시스템이나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과정에서 많이 사용된다. ⇒규범 표기는 ‘아우트라인 디자인’이다.
  • 각본 기반 디자 : (1)각본을 통하여 사용자의 행위를 총체적으로 예상하여 기술하고 전략을 세운 후, 사용자들의 욕구나 사용자들이 제기하는 문제점을 이해한 기반 위에서 도출하는 디자인.
  • 비주얼 디자 : (1)도형이나 화상, 또는 디스플레이 등 시각적 표현에 의해 실용적 정보를 전달하는 디자인.
  • 시스템 디자 : (1)시스템 분석에 따라 경제성과 신뢰성, 성능 따위가 가장 적합하도록 시스템을 만드는 일.
  • 디자이너 멀티숍 : (1)한 매장 안에 여러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복합적으로 들어간 패션 전문점.
  • 광고 디자인과 : (1)대학에서, 광고 디자인을 전공으로 연구하는 학과.
  • 소리 디자이너 : (1)휴대 전화의 벨 소리부터 폴더음, 전원음, 버튼음 등 휴대폰에 적용되는 모든 음향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일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또는 그런 직업.
  • 산업 디자인학과 : (1)대학에서, 산업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과.
  • 폰트 디자이너 : (1)폰트를 디자인하는 사람.
  • 포장 디자이너 : (1)제품의 포장에 필요한 용기나 종이 따위를 개발하고 꾸미는 일을 하는 사람.
  • 헤어 디자인화 기법 : (1)머리 모양을 구상하여 그림으로 표현하는 기법. 머리 모양의 특징을 살려 그리며, 선의 강약을 조절하여 머리카락을 부피감 있게 표현한다.
  • 디자인 편기 : (1)설문지가 가상 시장에 대하여 충분한 정보를 전달하지 못하게 잘못 만들어지거나 조사자가 소비자에게 상황을 충분히 이해시키지 못한 채 조사할 경우에 발생하는 오차. 가상 상황 평가법에서 설문지를 통하여 소비자들이 응답한 지불 용의 액수와 진실한 가치의 오차를 가리키는 편기 가운데 하나이다.
  • 세계 디자인 올림픽 : (1)시민들과 각 분야를 대표하는 디자이너가 참여하여 디자인을 통해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도록 하려는 목적에서 마련한 국제 규모의 디자인 문화 종합 축제. 디자인 콘퍼런스, 전시회, 공모전 따위로 구성된다.
  • 캡스톤 디자 : (1)공학 계열의 학생에게 졸업 논문을 쓰게 하는 대신, 학교에서 배운 이론을 토대로 작품을 기획ㆍ설계ㆍ제작하게 하여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인재를 기르는 교육 과정.
  • 디자 : (1)의상, 공업 제품, 건축과 같은 실용적인 목적을 가진 조형 작품의 설계나 도안을 새롭게 만드는 일.
  •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 (1)유행에 따른 웨딩드레스의 디자인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일을 하는 사람.
  • 사운드스케이프 디자 : (1)공동체와 그 주변의 소리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환경을 기초로 한 소리 디자인이나 계획.
  • 사용자 경험 디자 : (1)특정한 제품이나 서비스 따위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사용자 경험에 관련한 디자인.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 따위의 대상과 어떻게 상호 작용할 것인지를 고려하는 것을 말한다.
  • 디자인업체 : (1)디자인업에 종사하는 기업체.
  • 크라프트 디자 : (1)수공으로 하는 일의 장점을 살리되, 예술 작품처럼 한 점만을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의 양산(量産)이 가능하도록 설계ㆍ제작하는 일. 도자기, 유리그릇, 각종 장신구 따위의 대부분이 이에 속한다.
  • 상호 작용 디자 : (1)웹 디자인이나 프로그래밍, 제품 디자인 따위의 디지털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자와 제품 또는 프로그램이 서로 용이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디자인.
  • 입체 디자 : (1)삼차원적인 표현의 디자인.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크라프트 디자인 따위가 있다.
  • 디자인 경영 : (1)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기업의 경영 방식. 본래는 디자인을 경영의 주요한 요소로 설정하여 소비자 만족 따위와 같은 무형의 가치를 중시하는 경영 체제를 의미하였으나 근래에는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선택적 전략의 맥락에서 폭넓게 쓰이고 있다.
  • 여가 디자이너 : (1)여가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 주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 또는 그런 직업.
  • 디자인 폴리시 : (1)기업의 상품, 광고, 상징 따위에 대한 디자인을 통일하는 정책. 시각적으로 통일된 인상을 줌으로써 기업의 이미지를 일관되게 만들어 기업에 대한 신뢰감을 높일 수 있다.
  • 사인물 디자이너 : (1)판매 상품이나 업종 따위를 사람들의 눈에 잘 띄게 알리는 표지를 고안하는 사람. 기관, 상점, 영업소의 이름, 전화번호 따위를 표지에 넣는다.
  • 덴마크 디자인 센터 : (1)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하고 있는 덴마크 경제부 산하 디자인 기관ㆍ전시 시설. 1978년도에 설립되었으며, 2000년에 덴마크 건축가 라슨(Larsen, H.)이 디자인한 현재의 건물로 옮겼다.
  • 잡화 디자이너 : (1)의류 이외의 패션 관련 소품, 장식품을 실용성과 장식성을 살려 모양, 색, 재질 따위를 계획하는 사람.
  • 의상 디자인과 : (1)대학에서, 의상 디자인을 전공으로 연구하는 학과.
  • 문구 디자이너 : (1)학용품과 사무용품 따위의 형태와 기능을 디자인하는 사람.
  • 스페이스 디자 : (1)전시 기획 및 제작, 전시 설치물 제작 및 관리,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과 관련한 업무나 활동.
  • 공연 의상 디자 : (1)음악, 무용, 연극 따위에 참여하는 연기자의 의상을 작가와 연출가의 제작 의도에 맞게 계획하는 일.
  • 디자인 문구 : (1)디자이너가 아이디어를 내어 만든 문구. 디자인이나 기능이 일반 문구에 비해 특별하다.
  • 디자인 스컬프처 네일 : (1)손톱이나 발톱 위에 인조 손톱을 덧붙여 꾸미는 일. 원하는 모양이나 길이의 인조 손톱 혹은 발톱을 잘라 붙인 다음 색을 칠해 장식한다.
  • 시빅 디자 : (1)토목 구조물이나 토목 시설에서 쾌적성과 생태계를 고려하여 공간 조성을 하고자 디자인하는 일.
  • 폰트 디자 : (1)사용 목적에 따라 폰트의 시각적 표현 효과를 꾀하는 디자인.
1 2 4 5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457개) : 다자, 다작, 다재, 다저, 다적, 다전, 다점, 다정, 다제, 다조, 다족, 다종, 다죄, 다주, 다줄, 다중, 다즙, 다지, 다직, 다짐, 다징, 닥장, 닥죽, 닥지, 닥집, 단자, 단작, 단잔, 단잠, 단장, 단재, 단저, 단적, 단전, 단절, 단점, 단접, 단정, 단제, 단젠, 단조, 단족, 단종, 단좌, 단죄, 단주, 단죽, 단줄, 단중, 단증, 단지, 단직, 단진, 닫줄, 닫집, 달자, 달작, 달장, 달재, 달제, 달조, 달존, 달주, 달죽, 달증, 달직, 달집, 닭장, 닭적, 닭전, 닭점, 닭죽, 닭집, 담자, 담장, 담재, 담쟝, 담적, 담제, 담종, 담주, 담죽, 담중, 담즙, 담증, 담지, 담진, 담질, 담집, 담징, 답작, 답잡, 답장, 답전, 답절, 답조, 답종, 답주, 답줄, 답지 ...

실전 끝말 잇기

디자로 시작하는 단어 (95개) : 디자다, 디자이너, 디자이너 멀티숍, 디자이너 브랜드, 디자이너스 슈트, 디자이너 스카프, 디자이너스 티셔츠, 디자이너스 하우스, 디자이너용, 디자이너 진, 디자이너 캐릭터 브랜드, 디자이너 푸드, 디자이노크라시, 디자인, 디자인 개념, 디자인 경영, 디자인계, 디자인 공보, 디자인 공지 증명 제도, 디자인과, 디자인 구성 요건, 디자인권, 디자인권자, 디자인 기탁 제도, 디자인 도용, 디자인되다, 디자인 드래프트, 디자인 등록, 디자인 등록료 납부서, 디자인 등록 무효 심판 ...
디자로 시작하는 단어는 9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디자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448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