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426개

두 글자:1개 세 글자:11개 네 글자:41개 다섯 글자:92개 여섯 글자 이상:281개 🎁모든 글자: 426개

  • 미투 브랜드 : (1)일등 상표를 흉내 내는 상표. 맨눈으로 보아도 선도 상표의 이름이나 제품과 비교적 유사한 형태를 띠어서 쉽게 회상되거나 재인식되지 못한다.
  • 뉴펀들랜드 : (1)개의 한 품종. 어깨의 높이는 70 cm 정도이며, 털이 길고 대개 검은색이다. 세인트버나드와 비슷하고 몸이 크며 튼튼하고 활동적이다. 캐나다 동남부 뉴펀들랜드섬 원산으로 영국에서 개량되어 수난(水難) 구조 따위에 이용된다.
  • 뉴질랜드 국민당 : (1)1936년에 연합당과 개혁당이 합당하여 창설된 뉴질랜드의 정당. 집권 여당으로 1949년부터 1984년까지 보호주의와 복지 국가를 지지하였으나 90년대에는 신자유주의 정책을 시행하였다. 재집권한 2008년 이후에는 중도 우파의 입장을 취하고 있다.
  • 랜드 상품 : (1)유명한 디자이너나 메이커의 이름을 앞에 붙인 상품. 특정 상표명만으로 소비자로부터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를 얻을 수 있다.
  • 랜드 바겐 : (1)서로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는 것을 이르는 말. 예를 들어, 북한이 비가역적 핵 폐기 조치에 나서면 그에 상응하는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일종의 빅딜 개념으로 사용한다.
  • 조강 포틀랜드 시멘트 : (1)보통 포틀랜드 시멘트보다 강도 발현이 빨리 되도록 조정한 시멘트.
  • 랜드 인증 기관 : (1)에스이티 체제에서 신용 카드 회사가 관리하는 인증 기관.
  • 로드아일랜드레드종 : (1)닭의 품종의 하나. 깃털이 붉고 꼬리가 검으며 성질이 순하고 몸이 튼튼하여 사육하기 쉽다. 산란용, 육용 겸용으로 쓴다. 미국 로드아일랜드주가 원산지이다.
  • 스파 브랜드 상품 : (1)패션 제품의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직접 맡아 관리하는 패션업체의 상표를 단 제품. 값이 싸고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다.
  • 랜드화되다 : (1)홍보와 판매를 위하여 제품 등에 상표가 붙다.
  • 메릴랜드일호 : (1)돼지 품종의 하나. 미국 메릴랜드주에 있는 시험장에서 랜드레이스종과 버크셔종을 이용하여 개량한 신품종이다.
  • 보이 그룹 브랜드 평판 : (1)소비자들이 인식하는 보이 그룹에 대한 비평을 분석하여, 매달 순위를 매기는 일. 또는 그렇게 매긴 순위.
  • 그레이트브리튼ㆍ아일랜드 연합 왕국 : (1)1800년에 그레이트브리튼과 아일랜드의 두 왕국이 연합하여 이룬 나라. 1798년 발생한 아일랜드 봉기가 진압된 후 잉글랜드의 약속과 회유로 아일랜드 의회가 연합법을 통과시키면서 성립하였다.
  • 스파 브랜드 : (1)패션 제품의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직접 맡아 관리하는 패션업체의 상표.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정확하고 빠르게 반영하여, 패스트 패션을 주도한다.
  • 아일랜드 녹색당 : (1)1982년에 창당한 아일랜드의 생태 및 환경주의 정당. 1989년에 최초로 하원 의원을 배출하였으며, 1994년 6월 유럽 의회 선거에서도 의석을 확보하는 등 당세를 확장하고 있다.
  • 스틱랜드 반응 : (1)‘편성 혐기성 세균’인 클로스트리듐 속 균의 부유액에 두 종의 아미노산을 첨가하였을 때 한쪽은 산화적으로 다른 한쪽은 환원적으로 ‘탈아미노화’가 되는 반응.
  • 아일랜드 내전 : (1)1922년부터 1923년까지 아일랜드에서 영국ㆍ아일랜드 조약의 지지 세력과 반대 세력이 벌인 전쟁. 아일랜드의 독립을 주장하는 조약 반대파가 패배하여 아일랜드는 자치권을 인정받으면서도 영국 연방에 소속된 채 독립을 이루지 못했다.
  • 하이랜드 플링 : (1)4분의2 박자의 곡에 맞추어 단독으로 추는 스코틀랜드의 춤. 도약 무용의 하나이다.
  • 단일 오퍼랜드 명령 : (1)단일 레지스터, 기억 번지 또는 장치에 대한 참조 사항이 있는 명령어.
  • 패션 브랜드 : (1)청바지 전문 브랜드가 아닌 패션 브랜드에서 만든 청바지.
  • 랜드 에퀴티 : (1)제품이 기본적으로 가지는 가치 위에 상표로 인하여 부가되는 이익.
  • 랜드 : (1)세계의 심장 지대를 둘러싸고 있는 주변 지대. 미국의 지정학자(地政學者) 스파이크맨이 제기한 것으로, 유라시아 연안 지대를 가리킨다.
  • 배핀 랜드 : (1)북극해 제도 가운데서 가장 큰 섬. 캐나다의 북쪽 프랭클린 지구에 속하며, 허드슨만의 어귀를 가리고 있다. 기후가 한랭하여 에스키모인이 살고 있고, 수렵과 어업이 행해지며 모피를 산출한다. 면적은 50만 7451㎢.
  • 모방 브랜드 전략 : (1)이미 경쟁 구도가 형성되어 있는 시장에 일등 상표를 모방하면서 진입하여 시장 점유를 늘리려는 상표 전략.
  • 단일 오퍼랜드 주소법 : (1)하나의 피연산자를 사용하여 작업을 정의하는 명령어 지정 방법. 예를 들면, 아이엔시(INC)라는 명령어와 같이 명령어의 뒷부분에 하나의 피연산자를 사용한다.
  • 스코틀랜드 게일어 : (1)인도ㆍ유럽 어족 켈트 어파에 속한 언어. 스코틀랜드 산악 지대와 서부 섬 지역에서 쓴다.
  • 뉴질랜드 헴프 : (1)뉴질랜드산(産) 하라케케(Harakeke)의 잎에서 채취하는 섬유. 밧줄, 종이, 범포, 그물, 포대, 깔개 등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 아일랜드 : (1)인도ㆍ유럽 어족 켈트 어파의 겔릭 어군에 속한 언어. 아일랜드 공화국에서 영어와 함께 공용어로 쓰고 있다.
  • 윌크스 랜드 : (1)퀸메리 해안과 조지 오세 해안 사이 인도양 연안에 접한 남극 대륙 지역. 미국 남극 탐험대의 윌크스가 발견하였다. 대부분이 평균 해발 1,800~2,900미터의 단조로운 빙관(氷冠)으로 뒤덮여 있다.
  • 랜드 투어 : (1)18세기 후반부터 19세기 전반 무렵까지 영국에서 교육적ㆍ문화적 목적으로 행해졌던 상류층 젊은이들의 유럽 여행. 이 시기 영국 귀족들은 자신들의 자녀를 국제적인 신사로 키우기 위해 개인 교사와 함께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이탈리아 등지를 여행하게 하였다.
  • 스코틀랜드폴드 : (1)고양이의 한 품종. 털색은 여러 가지이고 귀의 끝이 앞쪽으로 꺾였다. 스코틀랜드가 원산지이다.
  • 개별 브랜드 : (1)동일한 생산자가 생산 품목에 따라 각각 다르게 사용하는 상표. 동일한 자동차 회사가 생산한 자동차에 배기량이나 디자인에 따라 각기 다른 상표를 붙여 파는 경우가 여기에 속한다.
  • 미투 브랜드 전략 : (1)후발 주자들이 자신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도 선발 주자들의 것과 같다고 말하면서 해당 시장에 달려드는 전략.
  • 랜드 : (1)‘셸란섬’의 영어 이름.
  • 스코틀랜드 민족당 : (1)1934년 스코틀랜드의 분리 독립을 추구하며 창당된 정당. 2011년 의회 선거에서 스코틀랜드의 분리 독립을 위한 주민 투표를 공약으로 내걸고 동 지역의 제1당으로 등극하였다.
  • 우수 중소 생산자 브랜드 : (1)상품의 품질은 우수하지만 인지도가 낮아 판로 확보가 어려운 중소 상표를 대기업 유통업체의 이름과 함께 표시하여 판매하는 상품 공급 형태.
  • 페이아웃 브랜드 : (1)마케팅에 지출한 비용을 상쇄할 수 있을 만큼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나 브랜드.
  • 뉴펀들랜드 뱅크 : (1)세계 4대 어장의 하나. 캐나다 뉴펀들랜드섬 앞바다로부터 미국 뉴잉글랜드의 여러 주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새우ㆍ고등어ㆍ청어ㆍ대구 따위가 많이 잡힌다.
  • 랜드 드레이프 : (1)프로시니엄 아치 위에 달려 있는 막. 무대와 객석을 구분해 주고, 장식의 효과가 있다.
  • 랜드파 룩 : (1)유럽에서 전원생활을 하는 할아버지의 복장 이미지를 응용한 패션 스타일. 소박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천연 소재를 주로 사용한다.
  • 뮤지션 브랜드 : (1)유명한 음악가의 이름을 상호로 사용하는 상표. 새로운 상표 전략의 하나로, 해당 음악가가 연주하고 추구하는 음악 세계를 의복의 색과 무늬 따위로 표현한다.
  • 랜드 자산 : (1)상표와 그 상표의 이름이나 상징에 관련된 자산.
  • 뉴아일랜드 : (1)파푸아 뉴기니의 비스마르크 제도에 있는 화산섬. 주요 도시로는 서북쪽에 있는 캐비엥(Kavieng)이 있으며, 평지가 많아 코코야자를 많이 재배한다. 면적은 8651㎢.
  • 복수 브랜드 : (1)동일한 제품 범주에서 서로 경쟁하는 다수의 브랜드. 동일한 제품 범주에서 시장을 세분화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와 욕구의 동질성을 파악한 후, 각각의 세분 시장마다 별도의 개별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이다.
  • 잉글랜드 : (1)영국 그레이트브리튼섬의 중남부를 차지하는 지방. 런던을 비롯한 대도시와 공업 지대가 집중되어 있으며, 산업 혁명이 처음 일어난 곳으로 유명하다. 면적은 13만 362㎢.
  • 랜드 커버 : (1)펌프 축 밀봉부의 외부에 물이 비산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설치하는 덮개.
  • 뉴잉글랜드 언어 지도 : (1)쿠라스(Kurath, H.)가 만든 미국 언어 지도. 방언 차이를 지역적인 시각에서만 추적하지 않고, 사회적인 시각에서도 분석하고자 하였다. 1939~1943년에 출간되었다.
  • 아일랜드 봉기 : (1)1798년에 아일랜드에서 의회 개혁과 가톨릭교도의 해방을 목표로 일어난 봉기. 통합 아일랜드인 협회의 주도로 일어났으나 대규모 정부군에 의해 진압되었다.
  • 랜드레이스종 : (1)돼지의 한 품종. 덴마크의 돼지와 영국의 흰 돼지를 교배하여 개량한 것으로 몸은 희고 길다. 우량 품종으로 베이컨용이다.
  • 스타 브랜드 : (1)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이나 운동선수의 이름을 내세워 만든 상표. (2)매우 인기가 높은 상표.
  • 랜드 네이밍 : (1)회사나 제품에 대한 철저하고 깊이 있는 연구로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기억되고 사랑받는 상표 이름을 짓는 일.
  • 단일 오퍼랜드 명령어 : (1)단일 레지스터, 기억 번지 또는 장치에 대한 참조 사항이 있는 명령어.
  • 베이클랜드 : (1)리오 헨드릭 베이클랜드, 벨기에 태생의 미국 화학자(1863~1944). 사진 인화지와 최초의 합성수지인 베이클라이트를 발명하였다.
  • 랜드바하마섬 : (1)미국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에서 동쪽으로 100km 지점에 있는 섬. 임업과 어업을 주로 하며, 토마토 따위의 야채를 재배한다. 1960년대에 관광 명소로 알려져 관광 산업도 발달하였다. 면적은 1,373㎢.
  • 자체 브랜드 상품 : (1)유통업체가 제조업체에서 싸게 사들인 후 독자적으로 만든 상표를 붙여 판매하는 상품.
  • 클리블랜드 박물관 : (1)미국 클리블랜드에 있는 미술 박물관. 1916년에 개관하였다. 고대 이집트에서 20세기에 이르는 다양한 회화, 조각, 공예 작품 따위를 소장하고 있다.
  • 뉴잉글랜드 퀼트 박물관 : (1)미국 매사추세츠주에 있는 퀼트 전문 박물관. 미국 최초의 퀼트 전문 박물관이다.
  • 랜드 : (1)보비 블랜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ㆍ편곡가(1930~2013). 본명은 로버트 캘빈 블랜드(Robert Calvin Bland). 1981년 블루스 명예의 전당에, 1992년에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들어갔으며, 1997년에는 그래미 평생 공로상을 받았다.
  • 코플랜드 하우스 : (1)미국 뉴욕의 코틀랜트 매너 지역에 있는 예술 센터. 미국의 음악 유산을 보존하고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랜드샛 화상 : (1)랜드샛이 제공하는 화상. 미국 정부에서 일반인들에게 약간의 비용을 받고 제공한다.
  • 랜드티턴 국립 공원 : (1)미국 와이오밍주 서북쪽에 있는 국립 공원. 그랜드티턴산을 비롯하여 험준한 산이 연이어 있으며 동쪽 기슭에는 잭슨호(Jackson湖)가 있다.
  • 랜드 캐니언 : (1)미국 서남부 애리조나주의 북부에 있는 거대한 협곡. 콜로라도강이 콜로라도고원을 가로질러 흐르는 곳에 이루어져 있으며, 웅대한 절벽과 다양한 색의 암석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루고 있다. 시생대 이후의 여러 지질 연대에 걸치는 지층은 전형적인 층서로 보존되어 있어 학술적인 가치도 높다.
  • 세계 브랜드 : (1)한 국가를 넘어서서 전 세계에 걸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 장수 브랜드 : (1)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의 상표.
  • 캐나다 랜드 브리지 : (1)극동 지역에서 캐나다의 밴쿠버나 미국의 시애틀까지 해상 운송 한 후에, 육상 운송으로 대륙을 횡단하고, 다시 해상 운송으로 유럽의 항구에 이르는 운송 경로.
  • 아일랜드 자유국 : (1)1922년의 혁명에 의하여 성립한 아일랜드인의 자치국. 아일랜드의 전신이다.
  • 랜드 소수 : (1)Math Image (Math Image )꼴의 소수.
  • 랜드 오페라 : (1)19세기에 프랑스에서 크게 발달한 오페라 양식. 대화까지도 전부 노래로 구성하며, 영웅극이나 비극을 소재로 하여 관현악과 합창, 발레 따위로 장대하고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 랜드스텐판 : (1)수영이나 다이빙 경기의 도약판.
  • 포틀랜드 포졸란 시멘트 : (1)플라이 애시 이외의 포졸란을 사용한 혼합 시멘트.
  • 솔로몬 아일랜드 : (1)태평양 서남부 솔로몬 제도와 산타크루즈 제도로 이루어진 나라. 1978년 영국에서 독립하였다. 어업이 활발하며, 코프라․야자유․나왕․보크사이트․목재 따위가 난다. 주민은 멜라네시아계이다. 수도는 호니아라, 면적은 2만 9785㎢.
  • 디렉터 브랜드 : (1)감독자가 기획, 생산, 판매까지 총괄하는 상표를 이르는 말.
  • 랜드샛 영상 : (1)랜드샛이 제공하는 화상. 미국 정부에서 일반인들에게 약간의 비용을 받고 제공한다.
  • 마모 랜드 : (1)절삭의 진행에 따라 절삭 공구 날의 여유 면에 생기는 마모부.
  • 랜드 서클 : (1)스퀘어 댄스에서 여덟 명의 댄서가 서로 손을 잡고 원형을 만드는 동작.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 (1)한국 능률 협회 컨설팅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여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여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
  • 랜드 제품 : (1)유명한 디자이너나 메이커의 이름을 앞에 붙인 상품. 특정 상표명만으로 소비자로부터 품질에 대한 높은 신뢰를 얻을 수 있다.
  • 랜드 복수기 : (1)그랜드로부터 누설된 증기를 응축하는 복수기.
  • 즉시 오퍼랜드 : (1)명령어의 주소 부분에 주소가 아닌 데이터의 실젯값이 기억되는 피연산자.
  • 중열 포틀랜드 시멘트 : (1)경화 시 수화열이 작아지도록 조정한 포틀랜드 시멘트. 보통 포틀랜드 시멘트보다 실리카를 많이 포함하여 산화 칼슘을 적게 함유한다.
  •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지수 : (1)한국 능률 협회 컨설팅이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하여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여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
  • 스코틀랜드 환상곡 : (1)독일의 작곡가 브루흐의 관현악 작품. 바이올린ㆍ하프ㆍ오케스트라를 위한 곡으로, 작곡자가 1879년 영국의 리버풀 교향악단의 지휘자로 일하면서 스코틀랜드 시인 스콧의 작품을 읽고 영감을 얻어 1880년에 완성한 곡이다.
  • 랜드 : (1)한 회사와 계약을 맺고, 그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만 파는 가게.
  • 국가 브랜드 가치 : (1)한 국가의 모든 국민이 생산하는 브랜드 가치를 모두 합산한 가치.
  • 뉴질랜드 플랙스 : (1)뉴질랜드산(産) 하라케케(Harakeke)의 잎에서 채취하는 섬유. 밧줄, 종이, 범포, 그물, 포대, 깔개 등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 랜드 전략 : (1)상표로써 자기 회사의 제품을 다른 회사의 제품보다 돋보이게 하여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에 서려는 마케팅 전략.
  • 스코틀랜드 춤곡 : (1)스코틀랜드에서 일어나 19세기에 유행한, 폴카 비슷한 2박자의 춤곡.
  • 랜드렐 패브릭 : (1)두 장의 면직물을 고무액으로 접착한 방수포. 디자인이 서로 다른 직물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 랜드 피아노 액션 : (1)피아노 건반의 위치를 다르게 하는 기법. 통상적으로 고음이 저음에 비해 약한 느낌을 준다.
  • 반투 홈랜드 : (1)‘블랙스테이트’의 옛 이름.
  • 로디지아ㆍ니아살랜드 연방 : (1)1953년에 아프리카의 남북로디지아 및 니아살랜드가 결성하여 아프리카에 정착한 백인 중심의 연방 기구. 1963년에 해체되었다.
  • 디자이너 캐릭터 브랜드 : (1)디자이너의 고유한 개성을 살린 상표. 상품의 주기가 비교적 짧아 투자에 따른 위험이 크다.
  • 지역 브랜드 : (1)어떤 지역에서 생산하는 특정 상품의 상표.
  • 백배어드 랜드 : (1)클리어런스 홀에 의해 노출되어 기판 절연 재료에 수직으로 접착된 쪽의 일부분이 남아 있는 연성 인쇄 배선에서의 랜드.
  • 관광 브랜드 : (1)관광지의 매력적인 풍경, 풍습, 산물 등의 가치 있는 대상을 상징화하거나 기호화하여 지역 주민이나 관광객이 인식하기 쉽도록 한 이미지나 정체성의 총체.
  • 랜드샛 이미지 : (1)랜드샛이 제공하는 화상. 미국 정부에서 일반인들에게 약간의 비용을 받고 제공한다.
  • 관광 랜드마크 : (1)관광지에서 그 지역을 식별하는 목표물로서 적당한 사물. 주위의 경관 중에서 두드러지게 눈에 띄기 쉬운 것으로서 역사성이 있는 서울 숭례문 등이 해당한다.
  • 서덜랜드ㆍ호지먼 알고리즘 : (1)서덜랜드와 호지먼이 개발한 다각형 전단 알고리즘으로서, 윈도의 각 경계선에 대하여 연속적인 전단을 수행하는 분할 정복 알고리즘.
  • 캐릭터 브랜드 : (1)특정 인물의 명칭이나 스타성을 가진 대상의 이미지를 이용한 상표.
  • 동대문 브랜드 : (1)동대문 일대의 상권을 기반으로 하여 널리 알려진 의류 상표들을 통틀어 이르는 말.
1 2 4 5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87개) : 라다, 라단, 라더, 라뎐, 라도, 라돈, 라돔, 라듐, 라드, 락담, 락대, 락등, 란다, 란당, 란도, 란독, 란동, 란됴, 란등, 란디, 람다, 랍다, 랍데, 랏다, 랑당, 랑도, 랑독, 래달, 래담, 래도, 래동, 래두, 래드, 래디, 랜더, 랜드, 랜딩, 램댁, 랭담, 랭대, 랭돌, 랭동, 략도, 량단, 량답, 량당, 량대, 량도, 량득, 러더, 러든, 런던, 런들, 레다, 레당, 레더, 레드, 레디, 레딩, 렌당, 렌더, 려다, 려단, 려던, 려도, 려독, 려두, 려든, 력대, 력도, 력두, 련다, 련단, 련달, 련담, 련당, 련대, 련뎌, 련독, 련동, 렬도, 렵등, 렷다, 령단, 령당, 령대, 령덕, 령도, 령동, 령등, 례단, 례담, 례당, 례대, 례도, 롓다, 로다, 로단, 로담, 로대 ...

실전 끝말 잇기

랜드로 시작하는 단어 (24개) : 랜드, 랜드 드레이니지, 랜드레이스종, 랜드린, 랜드마크, 랜드 브리지, 랜드사, 랜드사이드, 랜드샛, 랜드샛 영상, 랜드샛 이미지, 랜드샛 화상, 랜드셋, 랜드스케이프, 랜드스케이프 모니터, 랜드스케이프 모드, 랜드스케이프 삽도, 랜드스케이프 오리엔테이션, 랜드 아트, 랜드 엑스엠엘, 랜드 연구소, 랜드 오퍼레이터, 랜드 푸어, 랜드피플 ...
랜드로 시작하는 단어는 24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랜드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426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