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음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04개

두 글자:1개 세 글자:39개 네 글자:71개 다섯 글자:45개 여섯 글자 이상:48개 🏵모든 글자: 204개

  • 모음의 도치 현상 : (1)모음과 모음 사이에 일어나는 도치 현상. 예를 들어 ‘뚜껑’을 ‘떠꿍’으로 발음하는 경우에 ‘우’와 ‘어’의 도치가 일어난 것이다.
  • 모음 넓은 근 사이막 : (1)큰모음근과 안쪽 넓은 근의 아래쪽 부분 사이에 뻗어 있는 단단한 근막. 이것의 깊은 곳으로 넙다리 혈관이 지나간다.
  • 밝은모음 : (1)‘양성 모음’의 북한어.
  • 무도 모음 : (1)춤곡이나 춤곡 형식의 곡을 여러 개 모아 엮은 모음곡. 실제로 춤은 따르지 않고 자유 모음곡의 형식을 취하여, 관현악을 위하여 작곡하는 것이 보통이다.
  • 모음 : (1)자음과 모음을 아울러 이르는 말.
  • 짧은 모음 : (1)넓적다리를 모으는 데 작용하는 근육 가운데 하나. 긴모음근과 큰모음근 사이에 있으며, 폐쇄 신경의 분포를 받는다.
  • 약한모음 : (1)‘음성 모음’의 북한어.
  • 모음 변화 : (1)모음이 주변 환경의 영향으로 다른 모음으로 바뀌는 현상. 역사적인 변화를 이르기도 한다.
  • 모음의 동화 현상 : (1)모음과 모음이 서로 닮게 되는 음운 변화. 모음 조화, 전설 모음화 따위가 있다.
  • 준겹모음 : (1)반모음과 모음이 결합되어 이루어진 이중 모음을 모음과 모음이 결합되어 이루어진 이중 모음과 구별하여 이르는 말.
  • 모음근 반사 : (1)반듯이 누운 자세에서 하지를 가볍게 바깥쪽으로 돌려 넙다리뼈의 하단 안쪽에 의사가 손가락을 대고, 그 위에서 해머로 두드릴 때 넓적다리의 내전이 일어나는 현상.
  • 음성 모음 : (1)어감(語感)이 어둡고 큰 모음. ‘ㅓ’, ‘ㅜ’, ‘ㅕ’, ‘ㅠ’, ‘ㅔ’, ‘ㅝ’, ‘ㅟ’, ‘ㅖ’ 따위가 있다.
  • 동일한 모음 탈락 현상 : (1)‘-아’나 ‘-어’로 끝나는 용언 어간 뒤에 ‘-아’나 ‘-어’로 시작하는 어미가 와서 동일한 모음이 연속될 때 그중 한 모음이 탈락하는 음운 현상. 예를 들어, ‘차+-아서’가 ‘차서’로 바뀌거나 ‘가+-아서’가 ‘가서’로 바뀌는 것이 이에 해당한다.
  • 모음 : (1)몇 개의 소곡 또는 악장을 조합하여 하나의 곡으로 구성한 복합 형식의 기악곡. 17~18세기에 성하였던 고전 모음곡과 19세기 이후에 발전하였던 관현악용ㆍ피아노용 모음곡 따위의 근대 모음곡으로 나눈다.
  • 모음 도표 : (1)각각의 모음을 음성적(音聲的) 성질에 따라 가른 그림표.
  • 세겹모음 : (1)‘삼중 모음’의 북한어.
  • 후설 모음 : (1)혀의 정점이 입 안의 뒤쪽에 위치하여 발음되는 모음. ‘ㅜ’, ‘ㅗ’ 따위가 있다.
  • 무용 모음 : (1)발레를 위하여 작곡된 음악을 적당히 몇 개의 순수한 관현악곡으로 엮어 만든 모음곡. 근대 모음곡의 중요한 형식의 하나로 연주회에서 연주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스트라빈스키의 <페트루시카>, 파야의 <삼각 모자> 따위가 이에 속한다.
  • 모음 축약 : (1)두 형태소가 서로 만날 때에 두 음절의 모음이 한 음절로 되는 현상. ‘보이다’가 ‘뵈다’로, ‘되+어’가 ‘돼’로 되는 것 따위이다.
  • 모음 : (1)입을 조금 열고, 혀의 위치를 높여서 발음하는 모음. 국어에서는 ‘ㅣ’, ‘ㅟ’, ‘ㅡ’, ‘ㅜ’ 따위가 있다.
  • 모음 : (1)어떤 소리가 모음처럼 들리는 정도를 뜻하는, 청각의 한 측면. ‘삐’ 소리는 ‘이’로, ‘부’ 소리는 ‘우’와 같은 느낌으로 들리는 것 따위이다.
  • 모음 : (1)어감(語感)이 밝고 산뜻한 모음. ‘ㅏ’, ‘ㅗ’, ‘ㅑ’, ‘ㅛ’, ‘ㅘ’, ‘ㅚ’, ‘ㅐ’ 따위가 있다.
  • 모음의 전위 현상 : (1)모음과 모음 사이에 일어나는 도치 현상. 예를 들어 ‘뚜껑’을 ‘떠꿍’으로 발음하는 경우에 ‘ㅜ’와 ‘ㅓ’의 도치가 일어난 것이다.
  • 저위 모음 : (1)입을 크게 벌리고 혀의 위치를 가장 낮추어서 발음하는 모음. 음운론적으로는 ‘ㅐ’, ‘ㅏ’, 음성학적으로는 ‘ㅏ’, ‘ㅓ’ 따위가 있다.
  • 모음의 완전 순행 동화 : (1)후행하는 모음이 선행 모음과 비슷하거나 같게 소리 나는 현상. ‘피-+-어’가 ‘피여’로도 발음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
  • 페르 귄트 모음 : (1)노르웨이 작곡가 그리그의 관현악 모음곡. 입센의 극시에 음악을 붙인 것으로, 1875년에 완성하였다.
  • 이중 모음 : (1)입술 모양이나 혀의 위치를 처음과 나중이 서로 달라지게 하여 내는 모음. 구성 요소 중 하나는 단모음이고 다른 하나는 반모음이며, ‘ㅑ’, ‘ㅒ’, ‘ㅕ’, ‘ㅖ’, ‘ㅘ’, ‘ㅙ’, ‘ㅛ’, ‘ㅝ’, ‘ㅞ’, ‘ㅠ’, ‘ㅢ’ 따위가 있다.
  • 모음 조화 : (1)두 음절 이상의 단어에서, 뒤의 모음이 앞 모음의 영향으로 그와 가깝거나 같은 소리로 되는 언어 현상. ‘ㅏ’, ‘ㅗ’ 따위의 양성 모음은 양성 모음끼리, ‘ㅓ’, ‘ㅜ’ 따위의 음성 모음은 음성 모음끼리 어울리는 현상이다. ‘깎아’, ‘숨어’, ‘알록달록’, ‘얼룩덜룩’, ‘갈쌍갈쌍’, ‘글썽글썽’, ‘졸졸’, ‘줄줄’ 따위가 있다.
  • 닫긴모음 : (1)‘폐모음’의 북한어. ⇒남한 규범 표기는 ‘닫힌 모음’이다.
  • 모음 삼각형 : (1)모음을 조음 위치 및 개구도에 의하여 삼각형으로 분류하여 그림으로 보인 것. 국어에서는 ‘ㅣ’와 ‘ㅜ’와 ‘ㅏ’가 각각의 꼭짓점에 위치한다.
  • 매개 모음 : (1)자음 충돌을 피하기 위하여 두 자음 사이에 끼워 넣는 모음. ‘먹으니’, ‘손으로’에서 ‘으’ 따위이다.
  • 하향 이중 모음 : (1)활음이 단모음 뒤에 오는 이중 모음. 국어에서는 ‘ㅢ’가 해당된다.
  • 모음 충돌 : (1)모음과 모음이 연속되어 나타나면서 생기는 충돌. 자음과 모음이 번갈아 나타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우므로, 모음이 연속되어 나오면 서로 충돌을 일으켜 모음 탈락 따위의 변화가 일어난다.
  • 모음 순행 동화 : (1)두 개의 모음이 연속될 때, 모음과 모음 사이에 반모음이 삽입되는 음운 현상. 보통 일상적인 발화에서 나타난다. ‘되+어’가 ‘되여’가 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
  • 이완 모음 : (1)조음 과정에서 혀의 근육이 이완되는 모음.
  • 낮은모음 : (1)‘저모음’의 북한어.
  • 모음 창법 : (1)모음만으로 부르는 가창 방법. 가사나 음이름 또는 계이름을 쓰지 않고 모음을 이용하여 주로 발성 연습을 하는 데 쓴다.
  • 모음 : (1)가까운 거리에 있는 물체를 볼 때 두 눈의 시선이 보는 점을 향하여 모이는 현상.
  • 평순 모음 : (1)입술을 둥글게 오므리지 않고 발음하는 모음. ‘ㅣ’, ‘ㅡ’, ‘ㅓ’, ‘ㅏ’, ‘ㅐ’, ‘ㅔ’ 따위가 있다.
  • 열린모음 : (1)‘개모음’의 북한어.
  • 도구 모음 : (1)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도구들이 배열된 영역.
  • 무릎 모음근 반사 : (1)넓적다리의 네 갈래 힘줄을 가볍게 두드릴 때 다리가 교차하여 모이는 현상.
  • 버라이어티 스테이지 오케스트라를 위한 모음 : (1)러시아의 작곡가 쇼스타코비치의 작품. 작곡가의 여러 작품 가운데에서 여덟 개의 소품을 모은 곡이다.
  • 복합모음 : (1)‘이중 모음’의 북한어.
  • 이중 모음 축약 : (1)활음과 단모음이 합쳐져서 다른 단모음으로 바뀌는 음운 현상. ‘며느리’가 ‘메느리’로 발음되거나 ‘뭐’가 ‘모’로 발음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
  • 모음 : (1)모음과 같이 발음하지만 음절을 이루지 못하는 아주 짧은 모음. ‘ㅑ’, ‘ㅒ’, ‘ㅕ’, ‘ㅖ’, ‘ㅘ’, ‘ㅙ’,‘ㅛ’, ‘ㅝ’, ‘ㅞ’, ‘ㅠ’, ‘ㅢ’ 따위의 이중 모음에서 나는 ‘j’, ‘w’ 따위이다.
  • 모음 도치 : (1)모음과 모음 사이에 일어나는 도치 현상. 예를 들어 ‘뚜껑’을 ‘떠꿍’으로 발음하는 경우에 ‘ㅜ’와 ‘ㅓ’의 도치가 일어난 것이다.
  • 모음의 전위 : (1)모음과 모음 사이에 일어나는 도치 현상. 예를 들어 ‘뚜껑’을 ‘떠꿍’으로 발음하는 경우에 ‘우’와 ‘어’의 도치가 일어난 것이다.
  • 원순 모음 : (1)양순음 뒤에 오는 ‘ㅡ’가 원순 모음인 ‘ㅜ’로 바뀌는 음운 현상.
  • 재즈 오케스트라를 위한 모음곡 이 번 : (1)러시아의 작곡가 쇼스타코비치의 작품. 새로 창단된 국립 재즈 관현악단을 위해 1938년에 작곡한 작품이다.
  • 닫힌모음 : (1)‘폐모음’의 북한어.
  • 평순 모음 : (1)원순 모음이 입술을 둥글게 오므리지 않고 발음하는 모음인 비원순 모음으로 변화하는 현상. 예를 들어, 방언권에 따라 ‘보리’를 ‘버리’로 발음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
  • 삽입 모음 : (1)중세 국어에서, 어간과 어말 어미 사이에 삽입되는 모음 ‘오’나 ‘우’를 이르는 말. 예를 들어 ‘니르고져  배 이셔도’에서 ‘’은 ‘’에 ‘오’가 삽입된 것이다.
  • 모음 : (1)넓적다리의 안쪽 모음근 부분에 있는 근육 가운데 하나. 두덩 결합 근처에서 일어나 넙다리뼈의 거친선으로 연결되며, 넓적다리를 모으는 데 작용을 한다.
  • 근대 모음 : (1)19세기 이후에 발전한 모음곡. 자유로운 형식으로 된 모음곡으로, 극(劇)의 부수 음악이나 발레곡 따위를 연주회용으로 편곡한 관현악곡과 피아노곡이다. 비제의 <아를의 여인>,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따위가 있다.
  • 발꿈치 모음 조막발증 : (1)발이 뒤로 휘고 안으로 구부러지며 뒤집어진 상태.
  • 보상적 장모음화 현상 : (1)음절을 형성하던 둘째 음절의 모음이 독립적인 지위를 잃고 선행 모음에 흡수됨으로써 음절의 축약이 일어나며 이에 대한 보상으로 장모음화가 일어나는 현상. ‘보아서’가 ‘봐ː서’로 되는 따위이다.
  • 조성 모음 : (1)자음 충돌을 피하기 위하여 두 자음 사이에 끼워 넣는 모음. ‘먹으니’, ‘손으로’에서 ‘으’ 따위이다.
  • 모음기 부착 옥수수 수확기 : (1)체인에 날 또는 물결 모양의 벨트를 부착시킨 운송 장치를 갖추고 있는 옥수수 수확기.
  • 모음 : (1)자음 충돌을 피하기 위하여 두 자음 사이에 끼워 넣는 모음. ‘먹으니’, ‘손으로’에서 ‘으’ 따위이다.
  • 기본 모음 : (1)모음의 음가를 정밀하게 측정하고 기술하기 위하여 존스(Jones, D.)가 제안한 일련의 모음들. iㆍeㆍεㆍaㆍαㆍɔㆍoㆍu의 1차 기본 모음 8개와 8개의 2차 기본 모음이 있다.
  • 모음 : (1)혀의 정점이 입 안의 앞쪽에 위치하여 발음되는 모음. 우리말에는 ‘ㅣ’, ‘ㅔ’, ‘ㅐ’, ‘ㅟ’, ‘ㅚ’ 따위가 있다.
  • 모음 : (1)‘움라우트’의 북한어.
  • 중간모음 : (1)‘중설 모음’의 북한어.
  • 반개모음 : (1)개구도에 따라 분류한 모음의 하나로, 입을 반쯤 다물고 발음하는 모음. ‘ㅐ’ 따위가 있다.
  • 모음 : (1)춤곡이나 춤곡 형식의 곡을 여러 개 모아 엮은 모음곡. 실제로 춤은 따르지 않고 자유 모음곡의 형식을 취하여, 관현악을 위하여 작곡하는 것이 보통이다.
  • 모음 첨가 : (1)두 개의 모음이 연속될 때, 모음과 모음 사이에 반모음이 삽입되는 음운 현상. 보통 일상적인 발화에서 나타난다. ‘되+어’가 ‘되여’가 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
  • 반높은모음 : (1)‘반높은홀소리’의 북한어.
  • 가로모음 : (1)‘평순 모음’의 북한어.
  • 모음 : (1)입을 크게 벌리고 혀의 위치를 가장 낮추어서 발음하는 모음. 음운론적으로는 ‘ㅐ’, ‘ㅏ’, 음성학적으로는 ‘ㅏ’, ‘ㅓ’ 따위가 있다.
  • 모음빠지기 : (1)‘모음 탈락’의 북한어.
  • 모음근굴 : (1)넙다리 아랫부분 안쪽에서 뒷부분에 걸쳐 있는 굴 모양의 공간. 이곳으로 넙다리 동맥과 정맥 그리고 두렁 신경이 지나간다.
  • 둥근입술모음 : (1)‘원순 모음’의 북한어.
  • 스키타이 모음 : (1)러시아의 작곡가 프로코피예프의 관현악 모음곡. 댜길레프의 위촉으로 만든 발레 <알라와 롤리(Ala and Lolli)>에서 네 개 부분을 발췌하여 1915년에 발표한 곡으로, 1916년 1월 29일 마린스키 극장에서 작곡자의 지휘로 초연되었다.
  • 미시시피 모음 : (1)미국의 작곡가 그로페의 작품. 1925년에 완성한 작곡가의 초기 작품으로, 미시시피강의 발원지 미네소타에서부터 미시시피강의 하구에 있는 재즈의 발상지 뉴올리언스까지의 여정을 그린 모음곡이다.
  • 중성 모음 : (1)모음 조화가 있는 언어에서 어떤 모음과도 잘 어울리는 모음. 우리말의 모음 ‘ㅣ’ 따위이다.
  • 동일 모음 탈락 : (1)‘-아’나 ‘-어’로 끝나는 용언 어간 뒤에 ‘-아’나 ‘-어’로 시작하는 어미가 와서 동일한 모음이 연속될 때 그중 한 모음이 탈락하는 음운 현상. 예를 들어, ‘차+-아서’가 ‘차서’로 바뀌거나 ‘가+-아서’가 ‘가서’로 바뀌는 것이 이에 해당한다.
  • 고치실모음 : (1)‘집서기’를 다듬은 말.
  • 모음 : (1)승무에서, 동작을 하기 전에 정신을 모으기 위하여 몸을 다소곳이 모으는 동작. (2)성대의 진동을 받은 소리가 목, 입, 코를 거쳐 나오면서, 그 통로가 좁아지거나 완전히 막히거나 하는 따위의 장애를 받지 않고 나는 소리. ‘ㅏ’, ‘ㅑ’, ‘ㅓ’, ‘ㅕ’, ‘ㅗ’, ‘ㅛ’, ‘ㅜ’, ‘ㅠ’, ‘ㅡ’, ‘ㅣ’ 따위가 있다.
  • 모음 전환 : (1)하나의 어근 안에 있는 모음이 바뀌어 문법 기능이나 의미, 품사 따위가 달라지는 언어 현상. 인도ㆍ유럽 어족에 주로 나타나며, 영어에서 ‘sing’, ‘sang’, ‘sung’이 되는 것 따위이다. 국어의 경우는 ‘늙다’가 ‘낡다’로, ‘작다’가 ‘적다’로 바뀌면 의미가 다른 어휘로 분화되는 것 따위이다.
  • 모음 사각도 : (1)모음을 조음 위치 및 개구도에 의하여 사각형으로 분류하여 그림으로 보인 것. 국어에서는 ‘ㅣ’가 전반부 상단, ‘ㅜ’가 후반부 상단, ‘ㅏ’가 가장 아래에 위치한다.
  • 모음 : (1)발음의 지속 시간이 좀 긴 모음.
  • 모음하다 : (1)‘두려워하다’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솔음다’로도 적는다.
  • 모음 : (1)‘양성 모음’의 북한어.
  • 발허리 모음 : (1)고정된 발의 기형. 보통 선천적으로 발생하며, 발의 앞부분이 발의 중심 가로 축에서 중앙선 쪽으로 휜다.
  • 모음 : (1)입을 조금 열고, 혀의 위치를 높여서 발음하는 모음. 국어에서는 ‘ㅣ’, ‘ㅟ’, ‘ㅡ’, ‘ㅜ’ 따위가 있다.
  • 우연에 의한 모음 : (1)미국의 무용가ㆍ안무가 커닝햄이 1953년에 발표한 무용 작품. 동전을 던져서 무용수들 간의 관계를 설정하는 등 작품 전체를 우연 기법으로 구성한 첫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 이바노프 모음 : (1)미국의 작곡가 레이놀즈(Reynolds, R.)의 모음곡. 7개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채널을 위한 전자 음악이다. 1991년에 발표되었다.
  • 엑스 오픈 검증 프로그램 모음 : (1)엑스 오픈의 규격에 맞는 운영 체제가 어떤 것인지 검증하기 위한 프로그램.
  • 자기 모음 : (1)자기장의 작용을 이용하여 전자들을 한곳으로 모으는 일.
  • 모음 축약 : (1)단모음이 인접한 단모음과 합쳐져서 다른 단모음으로 바뀌는 음운 현상. ‘아이’를 ‘애’로, ‘보이다’를 ‘뵈다’로 발음하는 것 따위이다.
  • 모음 : (1)혀의 정점이 입 안의 뒤쪽에 위치하여 발음되는 모음. ‘ㅜ’, ‘ㅗ’ 따위가 있다.
  • 모음 충돌 회피 : (1)모음이 연속적으로 나타나서 충돌이 일어났을 때, 이러한 부자연스러운 상태를 피하려고 하는 성질. 모음 축약, 모음 탈락, 모음 사이에 다른 음소의 첨가 따위의 방법으로 이를 회피한다.
  • 모음 악보 : (1)합주나 합창을 할 때, 각 악기별 또는 성부별로 된 여러 악보를 한데 모아 한눈에 전체의 곡을 볼 수 있게 적은 악보. 목관 악기, 금관 악기, 타악기와 하프 또는 현악기의 차례로 위에서부터 아래로 적는다.
  • 모음 : (1)어간의 모음이 반모음으로 바뀌는 음운 현상. 모음으로 끝나는 어간에 모음으로 시작하는 어미가 연결되면 모음 충돌이 일어나는데, 그 결과로 어간의 모음이 반모음으로 바뀌어 한 음절로 줄거나 두 모음 중 하나가 탈락하기도 한다. ‘피어서’가 ‘펴서’로 바뀌거나 ‘그리어’가 ‘그려’로 바뀌는 것이 이에 해당한다.
  • 중설 모음 : (1)혀의 정점이 입 안의 가운데에 위치하여 발음되는 모음. 국어에서는 ‘ㅡ, ㅓ, ㅏ’ 따위가 있다.
  • 모음 : (1)넓적다리가 정중면을 향하여 움직이는 데 작용하는 근육 중 하나. 넓적다리의 모음 근육 중 가장 크며, 뒤쪽에 위치한다.
  • 이베리아 모음 : (1)스페인의 작곡가 알베니스의 피아노곡집. 1906년에서 1909년 사이에 작곡하였으며, 전 4권으로 구성되었다.
  • 모음 형식 : (1)독립하여 있는 여러 가지 악곡을 하나의 통일된 배열에 따라 엮어 모은 악곡의 형식. 소나타ㆍ교향곡ㆍ협주곡ㆍ모음곡, 그 밖에 카논ㆍ푸가ㆍ랩소디ㆍ환상곡ㆍ교향시 따위가 있다.
  • 모음 역행 동화 : (1)단어 또는 어절에 있어서, ‘ㅏ’, ‘ㅓ’, ‘ㅗ’ 따위의 후설 모음이 다음 음절에 오는 ‘ㅣ’나 ‘ㅣ’계(系) 모음의 영향을 받아 전설 모음 ‘ㅐ’, ‘ㅔ’, ‘ㅚ’ 따위로 변하는 현상. ‘잡히다’가 ‘잽히다’로, ‘먹히다’가 ‘멕히다’로, ‘녹이다’가 ‘뇍이다’로 발음되는 따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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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52개) : 마아, 마안, 마알, 마앙, 마애, 마야, 마약, 마어, 마엠, 마역, 마연, 마염, 마엽, 마영, 마예, 마온, 마옴, 마왕, 마욜, 마용, 마울, 마웃, 마웉, 마원, 마위, 마유, 마육, 마융, 마은, 마을, 마음, 마의, 마이, 마인, 마일, 마임, 막압, 막야, 막엄, 막역, 막연, 막영, 막옥, 막옷, 막원, 막윷, 막이, 막일, 막잎, 만아, 만악, 만안, 만앙, 만앵, 만야, 만약, 만양, 만어, 만억, 만언, 만업, 만엔, 만역, 만연, 만열, 만염, 만엽, 만영, 만왕, 만외, 만요, 만용, 만운, 만원, 만월, 만위, 만유, 만윤, 만음, 만의, 만이, 만인, 만일, 만입, 많이, 맏아, 맏이, 말액, 말약, 말언, 말엽, 말예, 말왐, 말요, 말운, 말월, 말위, 말은, 말음, 말의 ...

실전 끝말 잇기

모음으로 시작하는 단어 (51개) : 모음, 모음곡, 모음곡 형식, 모음 교체, 모음근, 모음근 결절, 모음근 구멍, 모음근굴, 모음근 반사, 모음기 부착 옥수수 수확기, 모음 넓은 근 사이막, 모음 도치, 모음 도표, 모음 동화, 모음 변화, 모음병, 모음 보표, 모음 분류 자질, 모음빠지기, 모음 사각도, 모음 사각형, 모음 사시, 모음 삼각형, 모음성, 모음 악보, 모음운, 모음의 닮음 현상, 모음의 도치, 모음의 도치 현상, 모음의 동음 탈락 ...
모음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51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모음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04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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