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64개

두 글자:1개 세 글자:6개 네 글자:2개 다섯 글자:10개 여섯 글자 이상:145개 🍭모든 글자: 164개

  • 실험 애니메이션 : (1)기존의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과 달리 새롭고 자유로운 기법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 컴퓨터 애니메이션 : (1)컴퓨터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넓은 의미로 해석하면 영상을 만드는 일이나 사람이 그린 몇 장의 그림을 분석하고 채색하여 움직이는 그림을 만드는 일 따위도 포함된다.
  • 캐릭터 애니메이션 감독 : (1)애니메이션 제작에서 캐릭터를 그래픽으로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총괄하는 사람.
  • 쓰리디 애니메이팅 : (1)삼차원 디지털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와 물체의 움직임이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키 프레임을 정하는 작업.
  • 클레이 애니메이션 : (1)찰흙으로 인형과 배경 따위를 만들어 찍은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 이코노믹 애니 : (1)국제 사회에서 경제적 실리만을 추구하는 일본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일본이 경제 대국이 되는 과정에서 보인 행동을 비판하는 데 사용된다.
  • 애니메이션 편집인 : (1)애니메이션 필름의 편집 담당자.
  • 과정 처리 애니메이션 : (1)실시간으로 애니메이션을 자동 생성하는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하나. 미리 정해진 애니메이션보다 더 다양한 시리즈의 애니메이션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한다.
  • 애니 : (1)‘뱃사공’의 방언
  • 애니타임 웨어 : (1)시간이나 장소와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복장. 옷을 형식에 맞게 갖춰 입는 전통 방식에서 벗어난 옷차림이다.
  • 애니메이션 도형 교환 포맷 : (1)지아이에프의 화상을 여러 개 작성하여 생기 있는 동화(動畫)를 재생하는 기술. 또는 그 화상 서식. 웹 페이지에서 자주 사용된다.
  • 애니 : (1)유기견이나 길고양이 등 거리의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보금자리를 만들어 돌보아 주는 여성을 이르는 말.
  • 애니메이션 줌 : (1)애니메이션 제작에서, 피사체에 대한 줌 효과를 얻기 위해 그림들의 크기를 변화시키는 기법.
  • 애니타임 알고리듬 : (1)언제 중단되어도 최선의 해답을 얻을 수 있으며 오래 실행할수록 결과가 향상되는 알고리듬. 결과를 얻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거나 얻은 결과가 부분적이더라도 실행을 반복하면 결국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인공 지능 연구에 중요하게 활용되고 있다.
  • 애니메이션 에디터 : (1)애니메이션 필름의 편집 담당자.
  • 삼차원 애니메이션 : (1)컴퓨터로 설계한 3차원 가상 공간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투디(2D) 애니메이션의 넓이와 높이 영역에 깊이의 차원을 더함으로써 현실감이 증대된다.
  • 그림 애니메이션 : (1)움직임을 주기 위해 종이나 투명 셀룰로이드 위에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을 연속 촬영해서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
  • 애니머다큐멘터리 : (1)애니메이션과 다큐멘터리를 조합하여 만든 방송 작품. 다큐멘터리만으로는 나타내기 어려운 드라마성과, 애니메이션만으로는 희박해지기 쉬운 현실성을 서로 보완하도록 만든 것이다.
  • 스크래치 오프 애니메이션 : (1)그림들을 프레임별로 조금씩 지워 나가며 촬영해서, 실제로 상영하면 화면에 그림이 서서히 생겨나는 것처럼 보이는 애니메이션.
  • 다큐 애니메이션 : (1)실제로 있었던 어떤 사건을 사실적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 애니멀 폴리스 : (1)반려동물을 동물 등록제에 등록하지 않은 사람이나, 동물을 유기하는 행위를 단속하는 경찰.
  • 애니메이션 픽싱 : (1)애니메이션 작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레이아웃, 원화, 동화의 오류를 수정하는 작업.
  • 핸드 온 애니메이션 : (1)동화 제작시, 모든 프레임을 손으로 그려 촬영하고 그것을 배우의 실제 연기와 합하는 제작 방식.
  • 스팟 애니메이션 : (1)3분 이내의 짧은 시간에 상영되는 애니메이션. ⇒규범 표기는 ‘스폿 애니메이션’이다.
  • 애니메이션 기술 담당자 : (1)애니메이션 제작 과정 전반에 걸친 기술적 문제를 담당하는 사람.
  • 타임 랩스 애니메이션 : (1)움직임의 대상을 일정한 시간적 간격을 두고 촬영하는 기법. 식물의 싹이 돋아나 꽃이 피고 열매가 맺히는 장면, 구름의 이동 장면, 일몰 장면 따위와 같이 긴 시간에 걸쳐 일어나는 각종의 과정들을 시간을 압축해 보여 줄 수 있다.
  • 러프 애니메이션 : (1)크로키나 스케치를 하듯이 거칠게 그린 그림들로 만든 간단한 애니메이션.
  • 와이프 오프 애니메이션 : (1)그림들을 프레임별로 조금씩 지워 나가며 촬영해서, 실제로 상영하면 화면에 그림이 서서히 생겨나는 것처럼 보이는 애니메이션.
  •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 (1)애니메이션 촬영 시 물체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주기 위해 물체를 조금씩 움직여 놓고 촬영하는 과정을 반복적으로 하는 촬영 기법. 또는 그런 기법으로 만든 영화. 1898년 영화 <험티 덤티 서커스>에서 앨버트 스미스와 스튜어트 블래튼이 처음 실험적으로 촬영하였다. 점토 애니메이션, 인형 애니메이션 따위가 있다.
  • 입자 애니메이터 : (1)입자 시스템에 기초하여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사람.
  • 풀 셀 애니메이션 : (1)캐릭터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나타내기 위하여 각 프레임마다 또는 두 프레임마다 새로운 그림을 그려 넣는 방식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 얼굴 애니메이션 : (1)인체의 얼굴을 모델링 하여 3D 데이터로 만든 얼굴 모형의 근육이 표정에 따라 움직이게 하는 애니메이션 변형 기술.
  • 애니메이션 : (1)만화나 인형을 이용하여 그것이 마치 살아 있는 것처럼 생동감 있게 촬영한 영화. 또는 그 영화를 만드는 기술.
  • 애니메이션 테크니컬 디렉터 : (1)애니메이션 제작 과정 전반에 걸친 기술적 문제를 담당하는 사람.
  • 산업용 애니메이션 : (1)건물이나 산업 구조물의 설계나 자동차ㆍ항공기 따위 같은 기계의 설계에서 그 구조나 작동을 시험하기 위하여 응용되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데스크 : (1)애니메이션 제작용 책상. 가운데 부분에 보드가 있고 그 밑에 라이트 박스가 있다.
  • 애니메이션 모터 : (1)간헐 촬영이나 동화 제작에 사용되는, 한 번에 한 프레임 혹은 여러 프레임을 규칙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 모터. 애니메이션 사이클 동화에서 연속적이거나 반복적인 움직임을 표현하기 위해 일련의 동일한 그림을 반복적으로 촬영하기 위해 사용한다.
  • 애니메이션 스쿨 오브 바이올런스 : (1)폭력 장면이 많거나 폭력의 희화화가 심한 애니메이션. 예로는<톰과 제리>가 있다.
  • 디졸브 애니메이션 : (1)애니메이션에서, 빠른 디졸브를 연속적으로 사용하여 대상물의 느린 변화를 얻는 영상 기법.
  •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 : (1)애니메이션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영화 제작사.
  • 제일 애니메이터 : (1)만화 영화, 스리디(3D) 애니메이션, 인형 애니메이션, 플래시 애니메이션, 클레이 애니메이션 등 각종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사람들 가운데 책임자급 전문가.
  • 투디 애니메이터 : (1)컴퓨터의 투디 공간에서 작화하거나 또는 셀 애니메이션의 각 프레임을 수작업으로 그리는 애니메이터.
  • 애니메이션계 : (1)애니메이션에 관련된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활동 분야.
  • 평면 애니메이터 : (1)컴퓨터의 투디 공간에서 작화하거나 셀 애니메이션의 각 프레임을 손으로 직접 그리는 애니메이터.
  •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 : (1)키 프레임을 사용해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 이차원 애니메이터 : (1)컴퓨터의 이차원 공간에서 작화하거나 또는 셀 애니메이션의 각 프레임을 수작업으로 그리는 애니메이터.
  • 백 리트 애니메이션 : (1)애니메이션 작업대 하단에 달린 조명을 켜서 그림이나 셀에 영상이 보이게 하는 방법.
  • 애니메이션 스케치 : (1)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그림으로 표현한 것.
  •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 : (1)애니메이션 제작의 작업 절차. 투디 애니메이션은 스토리 기획, 스토리보드 제작, 캐릭터 디자인과 배경 디자인, 레이아웃, 원화 제작, 동화 제작, 선화, 채화. 촬영. 음향 작업의 절차를 따른다. 스리디 애니메이션은 스토리보드 제작, 애니메틱스, 레이아웃, 캐릭터 모델링, 매핑, 라이팅, 애니메이션, 에프엑스(FX), 렌더링, 음향 작업의 절차를 따른다.
  • 애니메이션 : (1)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나타내기 위하여 1초당 많은 수의 그림을 그려 넣는 방식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 배경 애니메이션 : (1)투디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를 제외한 배경이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 플로킹 애니메이션 : (1)스리디(3D) 애니메이션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여 한곳에 모인 많은 캐릭터들이 제각각 자연스럽게 동작하도록 표현하는 작업.
  • 캐릭터 애니메이터 : (1)애니메이션 제작에서 등장인물에 생동감을 주는 그래픽 작업을 담당하는 사람.
  • 이차원 애니메이션 : (1)셀 방식이나 디지털 방식으로 만든 평면 애니메이션. 전자는 셀 위에 한 장면씩 수작업으로 그려 만들고, 후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만든다.
  • 애니메이션 엔진 : (1)3D 영화의 연기자나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의 동작을 통제하는 수단.
  • 서울 애니메이션 센터 : (1)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 산업을 종합적으로 지원ㆍ육성하기 위하여 1999년에 설립한 기관. 만화ㆍ애니메이션 전문 교육, 애니메이션 영화제 및 전시회 개최, 만화ㆍ애니메이션ㆍ게임 캐릭터 제작 지원, 해외 페스티벌 참가와 국내외 마케팅 지원 따위의 사업을 하며, 애니메이션 전용 극장과 전시실, 체험실, 제작 지원 시설 따위를 운영하고 있다.
  • 골조 애니메이션 : (1)골조만 촬영하여 제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동작과 골조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다.
  • 애니멀 호더 : (1)동물을 모으는 것에 지나치게 집착하나 기르는 일에는 무관심하여 방치하는 사람.
  • 컴퓨터 제너레이티드 애니메이션 : (1)여러 가지 컴퓨터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제작된 애니메이션.
  • 허딩 애니메이션 : (1)스리디(3D) 애니메이션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여 한곳에 모인 많은 캐릭터들이 각각 자연스럽게 움직이도록 표현하는 작업.
  •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 (1)스톱 모션을 이용하여 사람이나 생물이 아닌 물체들의 위치나 모양을 조금씩 바꾸어 한 프레임씩 촬영함으로써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애니메이션 기법.
  • 애니멀 스킨 패턴 : (1)동물의 털가죽에 나타난 무늬를 응용한 문양. 호랑이나 표범, 악어, 기린, 얼룩말, 뱀 따위의 털이나 가죽 무늬의 특징을 살려 도안한다.
  • 애니메이터 : (1)애니메이션의 전개 라인이나 캐릭터의 성격 따위를 파악하여 애니메이션의 기본 밑그림을 그리는 사람. 콘티에 따라 캐릭터가 행동할 동작을 구상하고 화면의 레이아웃을 잡아 한 장면의 처음과 끝, 또는 움직임의 처음과 마지막을 그린다.
  • 애니메트로닉스 : (1)기계적 뼈대나 전자 회로로 실물과 흡사한 캐릭터를 제작하고, 이를 원격 조정 하여 움직이는 문화 기술.
  • 애니매토그래프 : (1)초기의 영화 촬영기.
  • 애니 : (1)‘아니다’의 방언
  • 프리애니미즘 : (1)모든 사물과 현상에서 생기(生氣)를 인정하고, 생명이 있는 것으로 믿는 원시적 종교 관념.
  • 실루엣 애니메이션 : (1)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실루엣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도록 만든 애니메이션. 그림을 유리 위에 올려놓고 뒤쪽에서 조명을 비추어 마치 실루엣처럼 보이게 한 다음, 이를 스톱 모션 기법으로 촬영하여 제작한다.
  • 시지 애니메이션 : (1)컴퓨터 그래픽스로 만든 애니메이션.
  • 페인트 온 글래스 애니메이션 : (1)유리판 위에 잘 마르지 않는 오일 물감 따위로 인물과 배경을 그린 뒤 필요한 부분을 지우면서 연결 동작들을 만들어 내는 애니메이션. 손가락, 면봉, 붓, 이쑤시개 따위로 그려서 매번 프레임 촬영을 한다. 조명은 대개 상부 조명으로 한다. ⇒규범 표기는 ‘페인트 온 글라스 애니메이션’이다.
  • 애니메이션 시트 : (1)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에서 각 장면의 정보를 기록한 촬영 명세표. 애니메이션 작화부터 촬영까지 액션 지시와 다이얼로그, 레벨별 셀 번호와 카메라 워크 따위를 1프레임 단위로 분할된 인쇄용지에 기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미국식으로는 ‘익스포저 시트(exposure sheet)’ 또는 약자로 ‘엑스 시트(X sheet)’라고 하며, 일본식으로는 ‘타임 시트(time sheet)’, 영국식으로는 ‘도프 시트’라고 한다.
  • 삼차원 디지털 애니메이션 : (1)컴퓨터의 3차원 가상 공간에서 만든 디지털 애니메이션. 평면 애니메이션의 넓이와 높이에 깊이를 줘서 더 현실감을 줄 수 있다. 스리디(3D) 애니메이션 중 클레이메이션이나 인형 애니메이션은 스리디(3D) 컴퓨터 디지털 애니메이션과는 구별된다.
  • 리미티드 애니메이션 : (1)초당 촬영 매수를 줄여 거친 움직임으로 실현한 애니메이션. 제작비를 줄이거나 독특한 영상을 구현하기 위해 사용된다. 그림을 반복적으로 재사용하는 것을 말하기도 한다.
  • 애니메이션 산업 : (1)애니메이션의 기획 및 제작, 가공, 배급 및 유통, 소비 과정 전반에 관련된 산업과 이를 지원하는 연관 산업.
  • 효과 애니메이션 : (1)특수 효과를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 (1)인터넷에서 구현되는 디지털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로 플래시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 인터넷 배너 광고, 영화 홍보용 사이트, 각종 인터넷 게임, 로고, 장편 애니메이션 제작 따위에 사용된다. 초고속 인터넷망의 보급과 함께 발전해 왔으며, 몇 명의 전문가만으로도 제작이 가능하고, 제작비도 매우 저렴하다.
  • 디지털 컷아웃 애니메이션 : (1)디지털 애니메이션 작업에서, 기존 셀 애니메이션처럼 종이에 그린 그림을 부분별로 오려 낸 다음 다시 조립하여 배경 그림 프레임 위에 놓고, 프레임마다 움직이면서 촬영하여 연속 동작을 만드는 일련의 과정.
  • 삼차원 애니메틱스 : (1)스리디(3D) 애니메이션 제작용 스토리보드. 영상이 배경 위에 느슨하게 놓여서 이 영상들을 다른 위치로 움직일 수 있다.
  • 애니머티즘 : (1)모든 사물과 현상에서 생기(生氣)를 인정하고, 생명이 있는 것으로 믿는 원시적 종교 관념.
  • 점토 애니메이션 : (1)찰흙으로 인형과 배경 따위를 만들어 찍은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 스폿 애니메이션 : (1)3분 이내의 짧은 시간 동안 상영하는 애니메이션.
  • 산업 애니메이션 : (1)건물이나 산업 구조물의 설계나 자동차ㆍ항공기 따위 같은 기계의 설계에서 그 구조나 작동을 시험하기 위하여 응용되는 컴퓨터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팅 : (1)애니메이션 제작에서 등장인물이 살아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작업.
  • 퍼포먼스 애니메이션 : (1)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일종으로, 인형에 장치를 달거나 모션을 캡처하면서 수집한 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하는 애니메이션.
  • 해외 애니메이션 제작사 : (1)해외에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를 통틀어 이르는 말. 대개 미국, 일본, 프랑스, 캐나다, 독일, 영국, 이탈리아, 에스파냐 등에 있는 애니메이션 제작사들을 말한다. 주문 제작 국가로는 대만, 필리핀, 중국 등이 있다.
  • 플래시 애니메이션 : (1)애니메이션 저작 도구인 어도브 플래시 또는 유사 프로그램으로 만든 컴퓨터 애니메이션.
  • 오프닝 타이틀 애니메이션 : (1)영화의 첫 부분에 나오는 2분 정도의 애니메이션 장면. 영화의 제목과 캐스팅 따위의 정보를 전달한다. 보통 영화 제목이 먼저 나오고 제작사ㆍ배급사 로고와 캐스팅, 제작진의 순서로 등장한다.
  • 포디 애니메이션 : (1)기존 스리디(3D) 입체 영상에 촉각이나 진동 따위를 느낄 수 있게 만든 애니메이션.
  • 적출 애니메이션 : (1)애니메이션에서, 연속 동작을 촬영하는 기법. 종이 위에 그려진 형태를 자른 뒤에 종이를 하나씩 움직여서 촬영한다.
  • 애니메이션 시트 타이머 : (1)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에 필수적인 각 장면의 정보를 기록한 촬영 명세표의 내용 중 프레임별 소요 시간을 측정하는 기기.
  • 애니메이션 물감 : (1)셀 애니메이션 전용으로 쓰이는 채색 물감. 주로 아크릴 물감이 쓰인다.
  •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 (1)애니메이션에서, 각 동작의 중요한 부분을 그리는 작업을 제공하는 만화 스타일리스트.
  • 프로킹 애니메이션 : (1)스리디(3D) 애니메이션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여 한곳에 모인 많은 캐릭터들이 각각 자연스럽게 움직이도록 표현하는 작업.
  • 삼차원 애니메이터 : (1)컴퓨터의 스리디(3D) 공간에서 그래픽스를 써서 캐릭터와 물체 등에 움직임을 부여하는 기술 담당자.
  • 실시간 애니메이션 : (1)빠른 속도로 작업을 수행하여 실제로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만드는 애니메이션 기법. 상업 광고와 만화 영화 따위에 사용되는 기법이다.
  • 스크래치 애니메이션 : (1)필름 위에 움직이는 현상을 직접적으로 펜이나 송곳같이 날카로운 도구로 긁어서 표현한 애니메이션. 긁힌 부분은 빛이 투과되어 형상이 드러나고 필름에 남는 부분은 빛이 투과되지 않는다. 작가의 섬세한 작업이 요구된다.
  • 삼차원 특수 효과 애니메이터 : (1)스리디(3D) 컴퓨터의 그래픽스를 활용하여 특수 효과를 구현하는 사람. 스톱 모션 기법으로 촬영하기 힘든 부분을 스리디(3D) 컴퓨터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제작하는 일을 한다.
  • 애니메이션 보드 : (1)2D 애니메이션을 그리는 페그가 달린,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하는 판.
  • 네오애니미즘 : (1)동물의 기본권을 보호하고자 하는 주의. 이러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동물에 대해 잔혹한 행위를 한 사람을 처벌할 것을 주장한다.
  • 시지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 (1)컴퓨터 그래픽스를 사용하여 장편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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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517개) : 아나, 아낙, 아내, 아냐, 아냥, 아네, 아녀, 아노, 아논, 아놈, 아농, 아놔, 아뇨, 아누, 아뉵, 아늑, 아늘, 아늠, 아니, 악녀, 악년, 악념, 안나, 안낙, 안난, 안날, 안남, 안낭, 안내, 안녁, 안념, 안녕, 안녘, 안노, 안눈, 안뉵, 알내, 알눈, 알니, 앏니, 암낙, 암내, 암냥, 암넘, 암놈, 암눔, 암늠, 암니, 압뇌, 압닐, 앙내, 앙녕, 앙뉘, 앙니, 앞날, 앞내, 앞널, 앞녘, 앞뇌, 앞눈, 앞니, 애나, 애납, 애낫, 애내, 애넘, 애년, 애념, 애노, 애놈, 애늠, 애니, 액난, 액날, 액내, 액년, 야납, 야냥, 야녀, 야뇨, 야니, 약날, 약낭, 약내, 약녀, 약년, 약념, 약노, 약농, 얌냠, 양난, 양날, 양남, 양납, 양낫, 양낭, 양냥, 양넘, 양넴, 양녀 ...

실전 끝말 잇기

애니로 시작하는 단어 (53개) : 애니, 애니계, 애니다, 애니마틱스, 애니맘, 애니매토그래프, 애니머다큐멘터리, 애니머티즘, 애니멀리즘, 애니멀 스킨 패턴, 애니멀 아트, 애니멀 폴리스, 애니멀 호더,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계, 애니메이션 기술 담당자, 애니메이션 데스크, 애니메이션 도형 교환 포맷,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애니메이션 레벨, 애니메이션 레이아웃, 애니메이션 모터, 애니메이션 물감, 애니메이션 및 리깅 기술자, 애니메이션 보드, 애니메이션 산업, 애니메이션 스케치, 애니메이션 스쿨 오브 바이올런스, 애니메이션 시트, 애니메이션 시트 타이머 ...
애니로 시작하는 단어는 53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애니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64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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