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741개

세 글자:1개 네 글자:27개 다섯 글자:96개 여섯 글자 이상:617개 🍌모든 글자: 741개

  • 래스터 스캔 디스플레이 : (1)주사선으로 영상을 표시하는 래스터 주사 방식의 화면 표시 장치. 예를 들면, 진공관 방식의 모니터가 있다.
  • 페네트레이트 앤 킥아웃 플레이 : (1)농구에서, 드리블을 하며 돌파하다가 골밑에 수비수들이 몰리면 3점 라인 밖에서 슛 기회가 생긴 동료 선수에게 패스하는 일.
  • 디스플레이 포트 : (1)디지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표준의 하나로, 차세대 영상 전송 인터페이스를 이르는 말. 주로 비디오 소스를 컴퓨터 모니터와 같은 디스플레이 장치에 전송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기존의 외부 인터페이스 표준인 디지털 비디오 인터페이스와 내부 인터페이스 표준인 저전압 차등 시그널링을 하나로 통합해 초고화질의 그래픽을 더욱 빨리 구현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이다.
  • 디스플레이 유형 : (1)디지털 표시 장치의 형태. 예를 들면, 액정 표시 장치, 엘이디(LED), 백열ㆍ형광 표시 장치 따위가 있다.
  • 픽 더 피커 플레이 : (1)농구에서, 한 선수가 같은 선수에게 두 번 스크린플레이를 해 주는 일. 예를 들어 정면에서 공격하는 가드에게 왼쪽으로 스크린을 걸어 주고, 다시 오른쪽으로 스크린을 걸어 주는 것 따위이다.
  • 플레이버스 : (1)목적 지향 프로그래밍을 위한 언어 또는 언어 시스템의 하나. 리스프 언어에 입각한 최초의 목적 지향 언어로서, 리스프 머신상의 프로그램 언어 및 시스템 기술 언어로서 사용되고 있다.
  • 범프 플레이 : (1)농구에서, 수비수를 피하여 공격하기 위해 수비수와 접촉한 다음에 이동 방향을 바꾸는 동작. 수비수와 몸을 가볍게 맞대거나 충돌한 후 좁은 반경으로 회전하여 이동 방향을 바꾼다.
  • 지디피 디플레이 : (1)명목 지디피를 실질 지디피로 나눈 지수. 통상적으로 한 나라의 국민 경제와 물가 수준을 나타낸다.
  • 컴백 플레이 : (1)농구에서, 패스한 후 골 밑 정도까지 들어갔다가 되돌아 나와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 가운데로 파고 든 후, 자유투 지점을 지나 골 밑 근처까지 거친 후 왼쪽 사이드라인 부근으로 가서 패스를 받는다.
  • 프린터 포트 디스플레이 : (1)프린터 포트와 연결되어 있는 화상 표시기. 화면에 있는 내용을 인쇄할 수도 있고 단말 장치가 컴퓨터로부터 받은 내용을 그대로 인쇄할 수도 있다.
  • 더블러 플레이 : (1)강구조에 ‘I’ 자 모양이나 ‘H’ 자 모양 따위의 부재(部材)로 플랜지를 잇는 부분이나 패널 존 따위를 보강하기 위하여 전면에 용접 따위의 방법으로 붙이는 강판.
  • 비주얼 머천다이징 디스플레이 : (1)광고을 목적으로 시각적으로 두드러지게 기획, 설계하여 상품을 매장에 진열하는 일. 일정한 주제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의 흥미를 유발하고 상품의 장점을 살려 판매로 이어지도록 체계적으로 계획하여 진열한다.
  • 코스트 인플레이 : (1)임금, 원자재 가격 따위의 상승으로 생산비가 올라가서 생기는 물가의 상승.
  • 레이크플레이시드 팔십 : (1)1980년 백남준의 비디오 테이프 작품. 제13회 레이크플래시드 동계 올림픽 게임의 국립 예술 위원회의 위탁을 받아 제작한 것이다. 전체 장면은 스케이팅, 아이스하키, 스키, 스키 점프 따위와 같은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동작에 집중되어 있다. ⇒규범 표기는 ‘레이크플래시드 팔십’이다.
  • 디스플레이 요소 : (1)컴퓨터 그래픽스에서 디스플레이 화상을 구성하기 위해 사용되는, 점이나 문자 따위의 기본적인 도형 요소.
  • 홈 메이드 인플레이 : (1)수입 인플레이션과 달리 국내적인 수요 요인 또는 비용 요인에 의해 발생하는 인플레이션. 수입 인플레이션이 홈 메이드 인플레이션을 촉진시키기도 한다.
  • 파워플레이 : (1)아이스하키에서, 상대 팀의 페널티로 인하여 상대 팀보다 인원이 한 명 또는 두 명이 많은 상황. 이때 상대 팀의 상황은 쇼트 핸디드이다.
  • 프로페셔널 그래픽스 디스플레이 : (1)규격에 따라 정의된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화면 표시 장치.
  • 게이지 플레이 : (1)철판이나 형틀 또는 판자의 중심 위치에 구멍을 뚫어 각 구멍으로 기초 볼트의 위치를 결정하기 위한 판. 기계 설치를 할 때 기초 콘크리트 시공을 하면서 동시에 기초 볼트를 고정하는 설치 방법이다.
  • 희생 플레이 : (1)야구에서, 타자가 주자를 진루시키거나 홈으로 불러들이려고 의도적으로 아웃되면서 행하는 타격.
  • 플레이 : (1)구조물의 위치, 높낮이, 경사 따위의 표준을 나타내는 가설물. 정밀하고 단단하게 설치한 뒤 수시로 검사하고 시정한다.
  • 캘러그래픽 디스플레이 : (1)데이터의 시각적 표현을 ‘벡터 주사 방식’을 사용한 표시 장치. ‘래스터’에 표시하는 방식에 비해 높은 해상도를 가지며, 고속 묘화가 가능하다. 표시 제어가 간단하고, 표시된 사선이 매끈하다는 특징이 있지만, 표시하는 선소가 많은 경우에는 어른거림이 생기는 결점도 있다.
  • 플레이션 지수 : (1)소비자가 가격 변동을 민감하게 느끼는 품목의 가격 변동을 토대로 작성한 지수. 미국의 경우 시아르비 지수를 인플레이션 지수로 활용하기도 한다.
  • 디스인플레이션 주식 : (1)인플레이션율이 떨어질수록 이익을 얻는 주식.
  • 가스 플라스마 디스플레이 : (1)가스 플라스마가 방전할 때 일어나는 발광 현상을 이용하는 표시 장치. 도트마다 구획되어 있는 투명 전극 사이에 가스를 충전한 뒤 전압을 가하여 플라스마 방전이 일어나게 한다.
  • 쇼보트 플레이 : (1)농구에서, 선수가 관중을 의식하여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려고 무리하게 플레이를 하는 일. 예를 들어 드리블을 잘하고 돌파력이 좋은 선수가 수비수 두 명에게 수비되는 상황에서 패스를 하지 않고, 실력을 과시하기 위하여 무리하게 돌파하는 일 따위이다.
  • 외턱 타이 플레이 : (1)한쪽에만 턱이 있어서 밑면의 크기가 다른 레일도 연결할 수 있는 타이 플레이트.
  • 더블 하이 포스트 플레이 : (1)농구에서, 두 명의 빅 맨이 하이 포스트에서 공격하는 일.
  • 허슬 플레이 : (1)운동 경기에서, 선수가 몸을 아끼지 않고 과감하게 경기함. 또는 그런 플레이.
  • 플레이너 직선 그래프 : (1)모든 모서리가 선분이 되도록 평면 그래프를 평면상에 표현한 그래프.
  • 디스플레이 전경 : (1)사용자가 화면에서 정보를 출력할 수 있는 영역. 화면에서 실제로 정보가 나타나는 부분을 이른다.
  • 타이 플레이 : (1)철도에서, 선로의 레일을 침목에 고정하여 주는 강철제 받침판. 침목의 손상을 막고 궤도의 너비를 정확하게 유지하여 준다.
  • 플라스마 디스플레이 패널 : (1)기체 방전을 이용한 평면형 표시 장치. 두 장의 얇은 유리 기판 사이에 작은 셀을 다수 배치하고, 상하에 장착된 전극 사이에 네온 따위의 가스를 봉입하여 기체 방전을 시켜 문자나 화상을 표시한다. 액정 표시 장치(LCD)나 발광 다이오드(LED)에 비해 구동 전압이 높아 소비 전력이 많다. 소형 휴대용 컴퓨터 따위에 이용되고 있다.
  • 민튼스 플레이하우스 : (1)1938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재즈 클럽(1938~2010). 테너 색소폰 연주가 민튼(Minton, H.)이 설립하였으며, 할렘에 있는 세실 호텔 1층에 있다. 모던 재즈의 발전기에 비밥 연주의 발전에 일조했던 클럽으로, 1940년대 초기 텔로니어스 멍크, 클라크, 파커, 길레스피 등이 이곳에서 잼(jam)을 하였다. 운영을 중단하였다가 2006년 5월 업타운 라운지 앳 민튼스 플레이하우스(Uptown Lounge at Minton’s Playhouse)라는 이름으로 다시 열었으나 2010년에 문을 닫았다.
  • 종속 원격 디스플레이 : (1)디스플레이의 아날로그 부분만을 가지고 있는 종속 장치. 작동은 독립적으로 이루어지지만 주 디스플레이 제어기의 제어를 받는다.
  • 박막 트랜지스터 액정 디스플레이 : (1)능동 매트릭스형 액정의 하나. 액정 표시 장치의 픽셀을 박막 트랜지스터로 제어한다. 브라운관에 비하여 화면의 흐트러짐이 없고, 계조 표시나 응답 속도 따위는 브라운관에 버금간다. 매우 얇고 가벼워 노트북 컴퓨터와 데스크톱 컴퓨터의 모니터, 휴대 전화나 텔레비전, 디지털카메라 따위의 디스플레이로 사용된다.
  • 플레이션 목표 관리 정책 : (1)중기적인 관점에서 인플레이션 목표를 설정하고 금리, 통화량, 환율, 기대 인플레이션 따위를 활용하여 장래의 인플레이션을 예측한 후, 이를 바탕으로 중간 목표 없이 공개 시장 조작, 재할인정책 따위의 정책 수단을 써서 인플레이션 목표를 직접 달성하는 방식의 통화 정책.
  • 버퍼 플레이 : (1)자신의 지지 정당이 지나치게 강해지는 것을 바람직하지 않게 생각하여 자신이 지지하는 정당 이외의 정당에 전략적으로 투표하는 유권자. 그들은 선호하는 정당이 승리하도록 하기 위한 투표가 아니라 여야 간의 균형을 유지하게 하기 위한 투표를 한다.
  • 디스플레이 필드 : (1)표시 장치에서 공통의 성질을 가지는 표시 화면상의 영역. 한 단위로 취급되며, 하나의 영역에 보통 한 덩어리의 데이터가 들어간다.
  • 구조적 인플레이 : (1)경제 전반적으로 수요가 초과되지 않아도 특정 산업의 산출물에 대한 수요가 초과됨으로써 일어나는 인플레이션.
  • 쇼보트 플레이 : (1)농구에서, 자신의 능력이나 개인기를 과시하는 선수. 관중들을 의식하여 슬램 덩크나 노 룩 패스 등과 같은 화려한 개인기를 시도하는 선수 등이다.
  • 디스플레이 포스트스크립트 : (1)미국 어도비 시스템즈사(Adobe systems社)가 개발한 포스트스크립트의 확장판. 원래는 인쇄기를 통하여 출력되는 문자와 도형의 이미지를 기술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멀티태스크 환경에서 인쇄기와 모니터 양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확장되었다.
  • 디스플레이 표면 : (1)표시 장치 내에서 표시 화상이 나타날 수 있는 매체.
  • 스로인 플레이 : (1)농구에서, 볼 아웃이나 파울로 중단된 경기를 재개할 때, 한 명의 선수가 사이드라인이나 엔드 라인 밖에서 공을 잡고 경기장 안에 있는 동료 선수에게 패스하는 일.
  • 기브 앤 고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규범 표기는 ‘기브 앤드 고 플레이’이다.
  • 피벗 플레이 : (1)농구에서, 한 발을 축으로 하여 돌면서 상대편 수비수를 제치는 기술. 주로 센터가 골대 근처에서 사용한다.
  • 밀크 인플레이 : (1)우유 가격의 변화가 전체 물가의 인상을 불러오는 현상.
  • 언더사이즈드 플레이 : (1)농구에서, 키와 맡은 포지션 간 조화가 이루어지지 않는 선수. 키가 195cm인데 센터 포지션을 하고 있는 선수가 여기에 해당한다. 이런 선수는 다른 기술을 습득하여 다른 포지션으로 변경하지 않으면 살아남기 쉽지 않다.
  • 그래픽 디스플레이 장치 : (1)화면에 컴퓨터의 출력 정보를 표시하는 장치. 문자, 기호, 도형 따위를 영상으로 출력하고, 필요에 따라 라이트 펜으로 화면에서 직접 수정하거나 추가로 입력할 수 있다. 각종 정보 및 형상, 설계 결과, 작동 궤적, 퍼트, 시뮬레이션 따위를 표시하거나 확인하거나 추적하는 데 사용된다.
  • 멀티플레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 (1)게임 플레이어들이 가상의 게임 세계에서 대응하며 진행하는 웹 기반 게임 또는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의 한 장르. ‘롤플레잉 게임’에서처럼, 플레이어들은 하나의 캐릭터 역할을 수행하고, 다른 캐릭터들에 대한 제어를 한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지 않아도 게임의 세상은 계속 존재하고 진화한다.
  • 범용 플러그 앤드 플레이 : (1)모든 일반적인 하드웨어 구성 요소들에 대하여 물리적으로 장치를 설치하고 구성하거나, 사용자가 자원의 충돌을 해결해야 할 필요가 없도록 자동적으로 이들을 찾아서 작동하도록 하는 특별한 기능.
  • 앨리웁 패스 앤드 플레이 : (1)농구에서, 한 선수가 골대 근처로 고공 패스를 하면 다른 선수가 점프하여 그 공을 받아 곧바로 슛으로 연결하는 일.
  • 카본 나노 튜브 전계 방출 디스플레이 : (1)가늘고 긴 탄소 나노 튜브의 끝에서 전자를 방출시켜 형광 물질을 발생시키는 장치. 소자의 부피가 작고 기존의 장치보다 시야각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 플레이 : (1)탁구에서, 상대편이 예측하지 못하는 곳으로 공을 강하게 치는 전술.
  • 프로세스 플레이 : (1)후면 영사에 사용할 배경 영상이 담긴 양화 슬라이드 필름.
  • 매치 플레이 : (1)골프에서, 18 홀 가운데 1 홀마다 승부를 정하여 먼저 10 홀을 이긴 쪽이 승리하는 경기 방식.
  • 플레이트 거더교 : (1)강철판이나 엘형 강(L形鋼)을 아이(I)형으로 조합한 강철 들보를 주된 지지 구조로 사용한 다리.
  • 하이 로 포스트 플레이 : (1)농구에서, 하이 포스트에 있는 빅 맨과 로 포스트에 있는 빅 맨 간의 협동 플레이.
  • 플레이 헤드 : (1)녹음과 재생 기능을 모두 실행할 수 있는 자기 헤드. 녹음과 재생 헤드 사이에는 갭의 차이가 있지만 거의 비슷한 구조이므로 한 개의 자기 헤드로 겸용할 수 있다.
  • 포볼 매치 플레이 : (1)골프에서, 게임에 참여한 네 명의 점수를 모두 적용해 승부를 결정하는 경기 방식. 네 명 중 좋은 점수를 낸 선수의 기록으로 승부를 가릴 수도 있고, 최고 점수와 최하 점수를 합한 기록으로 승부를 결정할 수도 있다.
  • 탄소 나노 튜브 전계 방출 디스플레이 : (1)가늘고 긴 탄소 나노 튜브의 끝에서 전자를 방출시켜 형광 물질을 발생시키는 장치. 소자의 부피가 작고 기존의 장치보다 시야각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 그래픽 디스플레이 : (1)브라운관에 문자나 기호, 도형 따위의 컴퓨터 출력 정보를 표시하는 장치. 텔레비전과 같이 영상으로 표시된다. 특수한 입력 장치와 연동하면 상호 접속에 의하여 내용 수정이 가능하게 된다.
  • 직류형 플라스마 디스플레이 패널 : (1)도전 전극들이 가스 방전 공간에 직접 노출되어 있는 피디피.
  • 셸프 디스플레이 : (1)상품을 선전할 목적으로 선반이나 진열장을 이용하여 전시해 놓는 일.
  • 소셜 인플레이 : (1)무역을 통하여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아 일어나는 통화 팽창. 수입 상품의 가격 상승이나 수출 증가에 따른 국내 물가 상승 등으로 일어난다.
  • 플레이 : (1)축구ㆍ핸드볼ㆍ럭비 따위에서, 반칙이 일어난 상황이 반칙을 당한 쪽에 유리할 때, 심판이 경기를 계속 진행시키는 규칙.
  • 픽 앤 팝 플레이 : (1)농구에서, 센터가 공을 가진 가드를 막는 수비수에게 스크린플레이를 한 뒤 밖으로 빠져서 가드가 주는 패스를 받아 중거리 슛이나 외곽 슛을 던지는 공격 전술. ⇒규범 표기는 ‘픽 앤드 팝 플레이’이다.
  • 음악 플레이 : (1)컴퓨터의 저장 장치에 담겨 있거나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음악을 재생하는 프로그램이나 기계.
  • 시어 플레이 : (1)강 구조물(鋼構造物) 구성에서, 강철 거더를 구성하면서 복부판을 연결할 때 접합 이음이 생기는 경우, 연결 부위의 전단력에 저항하도록 첨접을 하는 부재.
  • 무인플레이션 이자율 : (1)인플레이션에 대해서 조정된 이자율. 명목 이자율에서 인플레이션율을 뺀 값과 같다.
  • 플레이 : (1)금속을 입힌 표면이나 칠을 칠한 표면에서 그 일부가 벗겨져 떨어지는 일.
  • 체커드 플레이 : (1)미끄러짐을 막기 위하여 표면에 다이아몬드나 바둑판 모양으로 선을 붙인 강판.
  • 베테랑 플레이 : (1)운동에서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노련하게 경기를 운영하는 선수.
  • 뢴트겐 디스플레이 : (1)크기 2560×2048 픽셀로 만들어진 디스플레이에 원래의 서류처럼 세밀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액정 표시 장치. 표시 장치의 크기는 약 40.64/55.88cm이고, 이미지는 고선명 텔레비전보다 네 배 이상 더 선명하다.
  • 디스플레이 문자 집합 : (1)화면에 문자를 표시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모든 종류와 모든 크기의 문자. 영문자, 슬라브어, 아랍어, 가나 따위의 문자뿐만 아니라 기호와 숫자도 포함하며, 문자의 가로세로 크기가 확대되거나 축소된 문자도 포함될 수 있다.
  • 미스 플레이 : (1)선수가 실수하는 일. 또는 그런 실수.
  • 와일드카드 플레이 : (1)거래를 마감한 후 일정한 기간에 종가(終價)로 선물 계약을 인도할 수 있는 권리.
  • 플레이 : (1)사회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이 심화되는 현상. 화폐뿐만 아니라 상품, 서비스 따위의 가치가 떨어져 같은 돈을 내고도 이전에 비해 질이 낮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다.
  • 주행성 인플레이 : (1)물가가 급속히 오르는 악성 인플레이션.
  • 플레이트 회로 : (1)전지를 가운데 놓고 진공관의 양극판과 필라멘트를 도선으로 연결한 회로.
  • 카운터 플레이 : (1)체스에서, 수비만 하다가 역으로 갑자기 공격하는 일.
  • 스리 가드 포지션 플레이 : (1)농구에서, 세 명의 가드를 투입하여 경기를 운영하는 일. 주로 두 명의 가드가 출전하지만, 팀의 공격 속도를 높이기 위해 세 명의 가드를 투입한다.
  • 전시 인플레이 : (1)전쟁을 수행하기 위하여 많은 군사비를 지출하게 됨에 따라 발생하는 인플레이션.
  • 플레임 플레이 : (1)여러 개의 절단 토치가 설치되어 있어서 두 개 이상의 부재(部材)를 동시에 절단할 수 있는 기계.
  • 퍼스트 옵션 플레이 : (1)농구에서, 팀이 가장 확실하게 득점할 수 있는 공격 방법. 팀의 특색이나 상대 팀의 수비에 따라 달라진다.
  • 시디플레이 : (1)콤팩트디스크의 소리를 재생할 수 있도록 만든 장치.
  • 오일 인플레이 : (1)석유 가격의 상승이 주된 원인이 되어 일어나는 인플레이션. 1973년 제4차 중동 전쟁 이후 아랍의 산유국들의 원유 가격 인상과 원유 감산 조치로 기초 공산품의 가격이 오르고 그 파급 효과로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이 야기되었다.
  • 디스플레이 디자이너 : (1)판매 공간에서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상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전문적으로 진열을 기획하고 연출하는 사람.
  • 음극선관 페이스 플레이 : (1)음극선관 엔벌로프의 투명하고 큰 단면. 이것을 통하여 상을 보거나 투사한다.
  • 플레이 : (1)구기 종목의 선수들이 경기 중에 서로 대화를 하며 경기 상황을 조율하거나 지시하는 일.
  • 플레이티드 레이스 : (1)힘이 있는 실을 이용하여 기하학적인 무늬로 뜬 레이스. 보빈 레이스의 일종이다.
  • 스크린플레이 : (1)농구에서, 공격 팀에서 공을 갖지 않은 선수가 상대편 수비를 건드리지 않고 방해하게 한 뒤, 공을 가진 선수가 득점을 노리는 공격법.
  • 소비 인플레이 : (1)소비 수요가 갑자기 증가함에 따라 물가가 오르게 되는 현상.
  • 트와트 더 플레이 : (1)농구에서, 수비수가 공격수의 공격을 방해하는 동작. 스위치 수비, 더블 팀 따위가 있다.
  • 디아르 플레이 : (1)동일한 회사의 해외 디아르 가격이 원주 가격보다 높을 경우에 원주를 사서 디아르로 전환한 후 해외에서 이를 매각하거나, 반대로 국내 원주 가격이 비쌀 때 디아르를 사서 원주로 전환한 후 국내 시장에서 매각하는 차익 거래.
  • 그래픽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 (1)논리 장치에서 입력을 받아 도형 표시 장치로 출력을 전달하는 기능이 있는 장치.
  • 샘플 레이트 컨버터 : (1)하나의 샘플 레이트로 녹음된 디지털 오디오를 다른 비율로 높이거나 줄이는, 하드웨어 혹은 소프트웨어 프로세서.
  • 방전관 디스플레이 : (1)화면 표시 장치의 하나. 작은 네온전구들을 수직, 수평으로 행렬처럼 배열하여 놓은 모양이다.
  • 표면 전도 전자 방출 디스플레이 : (1)전자를 형광체에 충돌시켜 모니터 화면을 표시하게 하는 디스플레이.
  • 디빅스 플레이 : (1)확장자가 디빅스인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동영상 재생기. 또는 그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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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80개) : 파라오, 파랑이, 파래이, 파랭이, 파레오, 파르와, 파릇이, 파리알, 파리약, 파리옥, 팔라우, 팔로업, 팔로워, 팔리어, 팔리움, 패랭이, 패륜아, 팽레이, 퍼랭이, 퍼렁이, 펄룽이, 페레올, 페렝이, 펠리오, 펠링액, 펴랑이, 편류우, 평리원, 폐로이, 포래이, 포랭이, 포로암, 포리알, 폭렬약, 폴리아, 폴리엔, 폴리예, 폴리오, 푸렁이, 푸렝이, 푸른알, 푸리아, 푸리에, 풀림약, 풍류안, 풍류인, 프라이, 프라임, 프레온, 프레이, 프레임, 프로윅, 프리아, 플라야, 플라우, 플라이, 플라잉, 플레어, 플레이, 플로어, 플리에, 피라이, 피래이, 피랭이, 피렝이, 피로연, 피로열, 피루엣, 피리약, 필레옴, 필리아, 팔 라인, 팝 라이, 폴 라인, 폴로 업, 풀 라인, 플랫 얀, 플로 업, 핀 레일, 필름 얀

실전 끝말 잇기

플레이로 시작하는 단어 (74개) : 플레이, 플레이 가든, 플레이 그라운드, 플레이너, 플레이너 그래프, 플레이너 라우드스피커, 플레이너 직선 그래프, 플레이너 트랜지스터, 플레이드 보텀, 플레이 메이커, 플레이밍, 플레이바, 플레이백, 플레이백 로봇, 플레이백 모드, 플레이백 제어 장치, 플레이버스, 플레이보이, 플레이 볼, 플레이서빌리티, 플레이슈머, 플레이 슈트, 플레이스, 플레이 스루, 플레이스먼트, 플레이스먼트 메모랜덤, 플레이스킥, 플레이스킥하다, 플레이스하다, 플레이스 히터 ...
플레이로 시작하는 단어는 74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플레이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741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