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 포토 커피 멀티

나는 단어

프로 숍

(1)골프장에서 골프 용품을 파는 곳.


에코 숍

(1)사람들의 환경 의식을 널리 깨우치기 위해 친환경적인 물품을 판매하는 가게.


카탈로그 숍

(1)제품의 견본만을 진열하여 둔 상점.


건 숍

(1)서바이벌 게임에서 사용하는 총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상점.


아웃사이드 숍

(1)전문으로 옷을 만드는 공장에서 옷을 만들어 파는 의류 도매업.


"숍" 끝 단어: 1쪽

비상 워크숍

(1)뜻밖의 긴급한 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만든 공동 연수.


에이전시 숍

(1)종업원의 노동조합 가입을 강제하지는 아니하나 상당액의 조합비 납부를 의무화하는 제도. 유니언 숍제가 금지되어 있는 미국 일부 주(州)의 노동 협약에서 볼 수 있다.


텔레숍

(1)텔레비전에서 방영하는 상품 광고 방송을 시청한 소비자들에게 직접 주문을 받는 것을 이르는 말.


미용 숍

(1)파마, 커트, 화장, 그 밖의 미용술을 실시하여 주로 여성의 용모, 두발, 외모 따위를 단정하고 아름답게 해 주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집.


편집 숍

(1)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및 잡화를 판매하는 가게.


"숍" 끝 단어: 2쪽

개방형 시스템 유럽 워크숍

(1)개방형 시스템 간 상호 접속을 제정하기 위하여 유럽 연합 집행 위원회의 후원으로 설치한 유럽 표준 위원회 산하 기관. 오에스아이(OSI) 프로필과 그에 관련된 적합성 규격을 개발하여 공식 표준 기구에 제공함으로써 유럽 표준과 국제 표준을 제정하는 데 힘쓰고 있다.


파일럿 숍

(1)제조업체들이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를 파악하거나 타사 제품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유통망을 이르는 말. 판매가 최우선의 목표인 일반 유통망과는 달리 제품 기획과 생산에 필요한 정보 입수를 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애견 숍

(1)애견을 기르는 데에 필요한 여러 용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게.


타마린드 워크숍

(1)1960년에 판화가 웨인(Wayne, J.)이 로스앤젤레스에 세운 판화 공방. 미국 석판화 발전에 크게 공헌하였다.


마사지 숍

(1)전문적으로 마사지를 해 주는 가게.


"숍" 끝 단어: 3쪽

펫 숍

(1)강아지, 고양이 따위의 애완동물을 팔거나 애완동물에게 필요한 여러 가지 물건을 파는 가게.


머니 숍

(1)개인 고객에게 중점을 두어 예금과 대출 업무를 취급하는 점포.


잡숍

(1)다품종 소량 부품 가공 구역을 이르는 말.


포숍

(1)원본 사진이나 이미지를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보정하거나 변형하는 일.


매칭 숍

(1)구매 고객이 비슷한 제품군을 같은 층이나 공간에 배치하는 마케팅 전략. 예를 들어, 여성복 매장이 있는 층에 화장품이나 액세서리 매장을 함께 배치하여 여성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다.


"숍" 끝 단어: 4쪽

스마트 숍

(1)상권의 특성에 맞게 현대적인 시설을 마련하고 공동 구매 기구와 협약을 맺은 후 직거래하여 가격 경쟁력을 높인 우수 점포.


뷰티 숍

(1)얼굴이나 머리를 아름답게 매만지는 일부터 몸매 관리에 손톱 손질까지, 아름다움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미용실.


오프라인 숍

(1)컴퓨터로 연결되는 통신 조직망을 이용하지 아니하고 실제 공간에서 물건을 사고파는 가게.


브랜디와인 워크숍

(1)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지역에 있는 예술 센터. 시각 예술가 및 관련 미디어 예술가들을 지원하기 위한 시설로, 1972년에 설립되었다.


공동 숍 인 숍

(1)한 공간에 두 개의 점포를 열어 운영하는 매장. 종속 관계를 맺고 있는 기존의 ‘숍 인 숍’과 달리 두 개의 점포가 대등한 관계에 있다.


"숍" 끝 단어: 5쪽

안테나 숍

(2)제품에 관한 호응도를 살펴보기 위해 직접 소비자에게 시범적으로 판매하는 상점.


피부 숍

(1)사람의 피부와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가게.


문화 워크숍

(1)문화와 관련된 여러 가지 의논거리들을 함께 생각하고 해결하기 위한 협동 연구 모임이나 연구 발표회.


브이 숍

(1)벤처 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하여 벤처 기업 협회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


포토숍

(1)원본 사진이나 이미지를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보정하거나 변형하는 일.


"숍" 끝 단어: 6쪽

전용 숍

(1)특정한 제품만을 판매하거나 특정한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가게.


델리 숍

(1)간소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파는 곳.


네일 숍

(1)여성의 손톱을 아름답게 가꾸어 주고 장식하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


아이템 숍

(1)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점포의 특정한 기능을 집약시킨 상점. 새로운 개념의 소매 업종으로 다양한 상품보다는 단일 품목을 취급하는 경우가 많다.


디자이너 멀티숍

(1)한 매장 안에 여러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복합적으로 들어간 패션 전문점.


"숍" 끝 단어: 7쪽

오픈 숍

(1)고용자가 노동조합의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채용할 수 있고, 근로자 또한 노동조합의 가입이나 탈퇴가 자유로운 제도.


쿨레쇼프 워크숍

(1)1920년 소련의 영화 감독 쿨레쇼프가 모스크바 국립 영화 학교에서 주도한 워크숍. 여기에서 몇 가지 실험을 통해 몽타주 이론의 성립에 결정적인 토대를 마련하였는데 그 중에서도 쿨레쇼프 효과가 대표적이다.


피부 관리 숍

(1)전문가가 얼굴을 비롯하여 몸 전체의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관리해 주는 곳. 화장품이나 피부 관리 용품을 판매하며 잔주름이나 여드름, 기미, 주근깨 따위까지도 전문적으로 관리하며 개선해 준다.


비주얼 스터디스 워크숍

(1)미국 뉴욕 로체스터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예술 센터. 1969년 사진가이자 큐레이터인 라이언스(Lyons, N.)가 설립한 비영리 예술 진흥 단체이다.


콘셉트 숍

(1)비슷한 이미지나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제품들을 모아 놓은 상점. 브랜드가 다르거나 브랜드의 이름이 없는 제품도 함께 판매한다.


"숍" 끝 단어: 8쪽

로드 숍

(1)거리나 유동 인구가 많은 지하철역, 학교 주변 등에 소규모로 연 가게.


온라인 숍

(1)컴퓨터로 연결되는 통신 조직망을 이용하여 물건을 판매하는 곳.


단골 숍

(1)늘 정하여 놓고 거래를 하는 가게.


셸터드 워크숍

(1)신체장애자를 위하여 집과 일터를 함께 마련한 곳.


북 숍

(1)책을 갖추어 놓고 파는 가게.


"숍" 끝 단어: 9쪽

브랜드 숍

(1)한 회사와 계약을 맺고, 그 회사에서 제공하는 제품만 파는 가게.


호텔 커피숍

(1)호텔 건물의 안에 있는 커피숍.


커피숍

(1)주로 커피차를 팔면서, 사람들이 이야기하거나 쉴 수 있도록 꾸며 놓은 가게.


마니아 숍

(1)개성이 강한 물건들을 주로 판매하는 가게. 특정 제품을 열성적으로 좋아하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다.


비숍

(1)가톨릭에서, ‘주교’를 이르는 말. (2)기독교에서, ‘감독’을 이르는 말. (3)체스에서 말의 하나. 주교의 모자를 본떠 만든 것으로 비스듬히 사방으로 움직일 수 있다. (4)헨리 롤리 비숍 경, 영국의 작곡가ㆍ지휘자(1786~1855). 지휘 활동을 하며 많은 가극을 작곡하였다. 오페라 <클라리>에 <즐거운 나의 집>이라는 곡이 들어 있다.


"숍" 끝 단어: 10쪽

시작 단어 더보기

숍 마스터

(1)백화점 따위의 매장에서 판매ㆍ관리를 책임지고, 단골손님을 유치하여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사람.


숍 마스터 시스템

(1)백화점 등과 같은 곳에서 매장의 판매 및 관리 책임자를 중심으로 운영하는 판매 방식. 전문 교육을 받은 책임자에게 책임을 맡겨 판매 증진과 매출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실적 위주의 체제이다.


숍 매니저

(1)판매장을 관리하고 영업에 관한 업무를 처리하는 권한을 가진 책임자.


숍 인 숍

(1)판매장 안에 또 다른 가게를 만들어 상품을 파는 곳.


숍제

(1)노동조합이 사용주와 체결하는 노동 협약에 종업원 자격과 조합원 자격의 관계를 규정한 조항을 넣어 조합의 유지와 발전을 도모하려는 제도. 오픈 숍, 유니온 숍, 클로즈드 숍의 세 가지가 기본형이다.


숍 제도

(1)노동조합이 사용주와 체결하는 노동 협약에 종업원 자격과 조합원 자격의 관계를 규정한 조항을 넣어 조합의 유지와 발전을 도모하려는 제도. 오픈 숍, 유니온 숍, 클로즈드 숍의 세 가지가 기본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