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22개

두 글자:1개 세 글자:7개 네 글자:26개 다섯 글자:38개 여섯 글자 이상:50개 🌻모든 글자: 122개

  • 하일랜드 : (1)영국 스코틀랜드 가운데, 오크니 제도와 셰틀랜드 제도를 제외한 지방. 산지와 고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 셰틀랜드 : (1)영국 셰틀랜드에서 생산되는 양털. 또는 그것으로 짠 옷감. (2)영국 셰틀랜드에서 생산되는 양털. 또는 그것으로 짠 옷감.
  • 미들랜드 : (1)영국 잉글랜드의 중부 지방. 버밍엄, 코번트리, 레스터, 노팅엄(Nottingham), 월솔 등을 비롯한 공업 도시가 많이 집중되어 있다.
  • 정위치 오퍼랜드 : (1)매크로 명령에 대한 피연산자의 한 종류. 선언된 정위치 매개 변수의 위치에 대응하여 값이 정해진다.
  • 이스트랜드 : (1)두 개의 피시 강선이 꼬인 피시 스트랜드.
  • 랜드 : (1)레드 갈랜드, 미국의 재즈 피아노 연주가(1923~1984). 본명은 윌리엄 갈랜드(William Garland). 데이비스의 1950년대 퀸텟의 사이드맨으로 활동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모던 재즈의 정수를 보여 주는 연주를 했으며 블록 코드 주법, 혹은 록 핸즈 스타일(Locked-Hands Style)이라 불리는 연주법을 당시 재즈계에 유행시킨 것으로도 유명하다.
  • 뉴잉글랜드 : (1)미국 동북부 대서양 연안에 있는 지역을 통틀어 이르는 말. 메인, 뉴햄프셔, 버몬트, 매사추세츠, 로드아일랜드, 코네티컷의 여섯 주가 포함되며 1620년에 메이플라워호가 도착한 곳이다. 영국계 이민이 많이 살았으며 미국 발전의 원동력이 된 땅으로, 경공업ㆍ섬유 공업이 발달하였다.
  • 국가 브랜드 : (1)한 국가의 명성 지수를 수량화하고 객관화한 지표.
  • 특수 포틀랜드 : (1)보통 포틀랜드 시멘트, 중용열 포틀랜드 시멘트, 조강 포틀랜드 시멘트 이외에, 특수한 용도로 사용하는 포틀랜드 시멘트.
  • 헤어 스트랜드 : (1)머리를 자르거나 머리 모양을 만들기 위하여 머리카락을 조금씩 나눈 다발.
  • 히트 아일랜드 : (1)주변보다 기온이 높은 도시 지역. 도시화에 따른 대량의 에너지 소비 따위로 열이 모여 있는 것이 그 원인이다. 도시 지역의 등온선을 그리면 그 모양이 바다에 떠 있는 섬처럼 보이기 때문에 생긴 말이다.
  • 코디네이트 브랜드 : (1)감독자가 기획, 생산, 판매까지 총괄하는 상표를 이르는 말.
  • 모방 브랜드 : (1)일등 상표를 흉내 내는 상표. 맨눈으로 보아도 선도 상표의 이름이나 제품과 비교적 유사한 형태를 띠어서 쉽게 회상되거나 재인식되지 못한다.
  • 내셔널 브랜드 : (1)제조업자가 소유하고 관리하는 상표. 어느 정도의 넓은 지역에 유통되는 상품에 붙인다.
  • 장소 브랜드 : (1)어떤 장소가 소비자에게 확실히 각인되거나 그 가치가 높아짐으로써 형성된 브랜드.
  • 직접 오퍼랜드 : (1)명령어의 주소 부분에 주소가 아닌 데이터의 실젯값이 기억되는 피연산자.
  • 배드랜드 : (1)충분히 굳어지지 않은 암석 지역이 빗물에 침식되어 급사면과 거친 지표를 나타내는 지형. 미국 로키산맥의 동쪽과 중국 화베이(華北) 지방에 많다.
  • 이브랜드 : (1)인터넷상에서 기업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구축한 상표.
  • 개별 상품 브랜드 : (1)동일한 생산자가 생산 품목에 따라 각각 다르게 사용하는 상표. 동일한 자동차 회사가 생산한 자동차에 배기량이나 디자인에 따라 각기 다른 상표를 붙여 파는 경우가 여기에 속한다.
  • 피시 스트랜드 : (1)프리스트레스를 도입하는 데 쓰이는 고강도의 강선을 꼰 것. 가는 피시 강선을 2개, 7개, 19개, 36개로 꼰 것이 있다.
  • 스토리지 오퍼랜드 : (1)중앙 처리 장치에서 연산을 할 때 피연산자가 주기억 공간 속에 적재된 데이터.
  • 명품 브랜드 : (1)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하고 가격이 아주 비싼 상표.
  • 엔더비 랜드 : (1)남극 대륙에서 동경 50도를 중심으로 하는 연안 지역. 현재 남극 조약으로 영국ㆍ오스트레일리아의 영유권이 동결되어 있다.
  • 소스 오퍼랜드 : (1)오퍼랜드가 두 개인 명령어에서 앞의 오퍼랜드의 내용이 뒤의 오퍼랜드의 내용으로 옮겨질 때 앞쪽의 오퍼랜드를 이르는 말. 예를 들어, 레지스터 R1에 있는 내용을 레지스터 R2로 이동하라는 명령어가 있다고 할 때, 레지스터 R1을 원시 피연산자, 레지스터 R2를 목적 피연산자라고 한다.
  • 사운드 패션 브랜드 : (1)유명한 음악가의 이름을 상호로 사용하는 상표. 새로운 상표 전략의 하나로, 해당 음악가가 연주하고 추구하는 음악 세계를 의복의 색과 무늬 따위로 표현한다.
  • 인터내셔널 디자이너 앤드 캐릭터 브랜드 : (1)세계적인 지명도가 있는 캐릭터 브랜드.
  • 대표 브랜드 : (1)어떤 산업 분야나 기업을 대표할 만한 상표.
  • 스코틀랜드 : (1)영국의 그레이트브리튼 북부에 있는 지방. 10~11세기에 왕국이 성립되었고 1707년에 그레이트브리튼 왕국에 병합되었으나, 별개의 자치법으로 통치되고 독자적인 사법 제도ㆍ교육 제도ㆍ국교회 제도를 가지고 있다. 전통적인 모직물 공업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목축업ㆍ광업이 활발하고 제철ㆍ조선 따위의 공업도 발달하였다. 주민은 켈트인으로 대부분이 신교도이다. 중심 도시는 에든버러이다. 면적은 7만 7174㎢.
  • 맥파틀랜드 : (1)지미 맥파틀랜드, 미국의 재즈 코넷 연주가(1907~1991). 시카고 재즈를 대표하는 코넷 연주가 중 한 명이다. 오스틴 하이 갱(Austin High Gang)의 멤버이며, 그루파(Krupa, G.), 굿맨 등과 함께 활동했다.
  • 시장 선도 브랜드 : (1)특정 제품을 매매하는 시장에서, 해당 제품의 매출이 가장 높으며 그 시장을 리드하고 주도하는 상표.
  • 디즈니랜드 : (1)미국의 만화 영화 제작자 디즈니가 1955년에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설립한 어린이 놀이터. 세계 최고 수준의 유원지로 각광받고 있다.
  • 오퍼랜드 : (1)컴퓨터에서, 연산에 필요한 수치나 연산으로 나타나는 수치를 통틀어 이르는 말.
  • 모노폴리 브랜드 : (1)독점 상품 브랜드를 이르는 말. 의류 제조업체와 소매업체가 특정 소매점에서 판매하는 것을 약속하고 공동으로 기획ㆍ생산한 일련의 제품을 말한다.
  • 하트랜드 : (1)세계의 심장 격인 지역. 군사적ㆍ경제적으로 확고히 자립하고 있는 지역을 이른다. 구체적으로 유라시아 북부의 러시아 일대를 이르기도 한다.
  • 유세포 스트랜드 : (1)전체적으로 하나의 방추형 시원 세포에서 유래하며, 둘 또는 그 이상의 유세포가 축 방향으로 연결되어 있는 상태.
  • 공동 브랜드 : (1)둘 이상의 기업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상표.
  • 이미디어트 오퍼랜드 : (1)명령어의 주소 부분에 주소가 아닌 데이터의 실젯값이 기억되는 피연산자.
  • 기업 브랜드 : (1)자사의 제품에 사용되는 기업의 상표. 기업 이미지를 통합하거나 개별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하여 사용한다.
  • 디시 브랜드 : (1)디자이너의 개성이 반영된 브랜드. 다양화ㆍ고도화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등장하였다.
  • 그룹 브랜드 : (1)두 개 이상의 회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상품에 붙이는 상표.
  • 웨트 랜드 : (1)습기가 많은 축축한 땅.
  • 아일랜드 : (1)아일랜드섬 동북부를 제외한 지역을 차지하는 공화국. 낙농 중심의 농업국이며, 주민은 켈트족으로 가톨릭을 신봉하고 아일랜드어와 영어를 주로 쓴다. 수도는 더블린, 면적은 6만 8894㎢.
  • 가전 브랜드 : (1)가전제품을 생산하는 사업자가 자사 제품이 경쟁 업체의 제품과 구별되도록 자사 제품에 사용하는 일정한 표지. 또는 그런 표지를 한 상품.
  • 노 브랜드 : (1)상표가 없는 상품. 광고를 하지 않고 포장을 간소화하여 원가를 절감하는 것이 목적이다.
  • 랜드 : (1)찰스 얼랜드, 미국의 재즈 색소폰, 오르간 연주가(1941~1999). 작품에 앨범 <블랙 토크> 따위가 있다.
  • 랜드 : (1)사업자가 자기 상품에 대하여, 경쟁 업체의 것과 구별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기호ㆍ문자ㆍ도형 따위의 일정한 표지.
  • 메가 브랜드 : (1)하나의 상표로 독점적 인지도를 유지하면서 하부 구조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하여 개별 상표를 계열화하고 있는 대표 상표.
  • 토종 브랜드 : (1)그 지역에서 자생적으로 만들어진 상표.
  • 마리버드 랜드 : (1)남극, 로스 빙붕(氷棚)의 동쪽에서 엘스워드고원 사이에 있는 대륙. 서경 90~150도, 남위 73~85도의 범위에 있다.
  • 와이어 스트랜드 : (1)낱개의 강선을 꼬거나 평행으로 모아 묶은 강철의 일종.
  • 엘즈워스 랜드 : (1)남극 대륙의 서경(西經) 60~100도에 걸치는 높은 지대. 1935년에 엘즈워스의 탐험 비행에서 온 이름이며, 아르헨티나ㆍ칠레ㆍ영국이 부분적으로 소유권을 주장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지역은 탐험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다.
  • 이름 브랜드 : (1)상품을 개발한 사람이나 창업자의 이름을 그대로 가져와서 사용하는 브랜드.
  • 코니아일랜드 : (1)미국 뉴욕시 브루클린구 남쪽 끝에 있는 행락지(行樂地). 대서양에 면하여 있다.
  • 북아일랜드 : (1)영국을 이루는 네 지방 가운데 하나. 아일랜드섬 동북부에 있는, 영국에 속하는 여섯 주를 이른다. 신교계 주민과 가톨릭계 주민 사이에 분쟁이 계속되고 있다. 마직물, 조선 공업이 발달하였으며 중심 도시는 벨파스트이다. 면적은 1만 4120㎢.
  • 썸머 아일랜드 : (1)미국 작곡가 레이놀즈(Reynolds, R.)의 1984년 작품. 오보에와 테이프 음악을 위한 곡이다. 그의 모음곡 아치펠라고의 두 번째 곡이다. ⇒규범 표기는 ‘서머 아일랜드’이다.
  • 뉴펀들랜드 : (1)개의 한 품종. 어깨의 높이는 70 cm 정도이며, 털이 길고 대개 검은색이다. 세인트버나드와 비슷하고 몸이 크며 튼튼하고 활동적이다. 캐나다 동남부 뉴펀들랜드섬 원산으로 영국에서 개량되어 수난(水難) 구조 따위에 이용된다.
  • 미투 브랜드 : (1)일등 상표를 흉내 내는 상표. 맨눈으로 보아도 선도 상표의 이름이나 제품과 비교적 유사한 형태를 띠어서 쉽게 회상되거나 재인식되지 못한다.
  • 스파 브랜드 : (1)패션 제품의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직접 맡아 관리하는 패션업체의 상표.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정확하고 빠르게 반영하여, 패스트 패션을 주도한다.
  • 랜드 : (1)세계의 심장 지대를 둘러싸고 있는 주변 지대. 미국의 지정학자(地政學者) 스파이크맨이 제기한 것으로, 유라시아 연안 지대를 가리킨다.
  • 배핀 랜드 : (1)북극해 제도 가운데서 가장 큰 섬. 캐나다의 북쪽 프랭클린 지구에 속하며, 허드슨만의 어귀를 가리고 있다. 기후가 한랭하여 에스키모인이 살고 있고, 수렵과 어업이 행해지며 모피를 산출한다. 면적은 50만 7451㎢.
  • 페이아웃 브랜드 : (1)마케팅에 지출한 비용을 상쇄할 수 있을 만큼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나 브랜드.
  • 우수 중소 생산자 브랜드 : (1)상품의 품질은 우수하지만 인지도가 낮아 판로 확보가 어려운 중소 상표를 대기업 유통업체의 이름과 함께 표시하여 판매하는 상품 공급 형태.
  • 윌크스 랜드 : (1)퀸메리 해안과 조지 오세 해안 사이 인도양 연안에 접한 남극 대륙 지역. 미국 남극 탐험대의 윌크스가 발견하였다. 대부분이 평균 해발 1,800~2,900미터의 단조로운 빙관(氷冠)으로 뒤덮여 있다.
  • 개별 브랜드 : (1)동일한 생산자가 생산 품목에 따라 각각 다르게 사용하는 상표. 동일한 자동차 회사가 생산한 자동차에 배기량이나 디자인에 따라 각기 다른 상표를 붙여 파는 경우가 여기에 속한다.
  • 뮤지션 브랜드 : (1)유명한 음악가의 이름을 상호로 사용하는 상표. 새로운 상표 전략의 하나로, 해당 음악가가 연주하고 추구하는 음악 세계를 의복의 색과 무늬 따위로 표현한다.
  • 잉글랜드 : (1)영국 그레이트브리튼섬의 중남부를 차지하는 지방. 런던을 비롯한 대도시와 공업 지대가 집중되어 있으며, 산업 혁명이 처음 일어난 곳으로 유명하다. 면적은 13만 362㎢.
  • 복수 브랜드 : (1)동일한 제품 범주에서 서로 경쟁하는 다수의 브랜드. 동일한 제품 범주에서 시장을 세분화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와 욕구의 동질성을 파악한 후, 각각의 세분 시장마다 별도의 개별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이다.
  • 스타 브랜드 : (1)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이나 운동선수의 이름을 내세워 만든 상표. (2)매우 인기가 높은 상표.
  • 랜드 : (1)보비 블랜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ㆍ편곡가(1930~2013). 본명은 로버트 캘빈 블랜드(Robert Calvin Bland). 1981년 블루스 명예의 전당에, 1992년에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들어갔으며, 1997년에는 그래미 평생 공로상을 받았다.
  • 베이클랜드 : (1)리오 헨드릭 베이클랜드, 벨기에 태생의 미국 화학자(1863~1944). 사진 인화지와 최초의 합성수지인 베이클라이트를 발명하였다.
  • 장수 브랜드 : (1)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의 상표.
  • 세계 브랜드 : (1)한 국가를 넘어서서 전 세계에 걸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
  • 솔로몬 아일랜드 : (1)태평양 서남부 솔로몬 제도와 산타크루즈 제도로 이루어진 나라. 1978년 영국에서 독립하였다. 어업이 활발하며, 코프라․야자유․나왕․보크사이트․목재 따위가 난다. 주민은 멜라네시아계이다. 수도는 호니아라, 면적은 2만 9785㎢.
  • 지역 브랜드 : (1)어떤 지역에서 생산하는 특정 상품의 상표.
  • 디렉터 브랜드 : (1)감독자가 기획, 생산, 판매까지 총괄하는 상표를 이르는 말.
  • 마모 랜드 : (1)절삭의 진행에 따라 절삭 공구 날의 여유 면에 생기는 마모부.
  • 즉시 오퍼랜드 : (1)명령어의 주소 부분에 주소가 아닌 데이터의 실젯값이 기억되는 피연산자.
  • 반투 홈랜드 : (1)‘블랙스테이트’의 옛 이름.
  • 백배어드 랜드 : (1)클리어런스 홀에 의해 노출되어 기판 절연 재료에 수직으로 접착된 쪽의 일부분이 남아 있는 연성 인쇄 배선에서의 랜드.
  • 디자이너 캐릭터 브랜드 : (1)디자이너의 고유한 개성을 살린 상표. 상품의 주기가 비교적 짧아 투자에 따른 위험이 크다.
  • 관광 브랜드 : (1)관광지의 매력적인 풍경, 풍습, 산물 등의 가치 있는 대상을 상징화하거나 기호화하여 지역 주민이나 관광객이 인식하기 쉽도록 한 이미지나 정체성의 총체.
  • 캐릭터 브랜드 : (1)특정 인물의 명칭이나 스타성을 가진 대상의 이미지를 이용한 상표.
  • 동대문 브랜드 : (1)동대문 일대의 상권을 기반으로 하여 널리 알려진 의류 상표들을 통틀어 이르는 말.
  • 논리 오퍼랜드 : (1)컴퓨터에서, 논리 연산에 필요한 수치나 논리 연산으로 나타나는 수치를 통틀어 이르는 말. 논리 1차 소자, 논리 인자, 논리항, 논리 이점, 논리식 따위가 있다.
  • 디자이너 브랜드 : (1)유명 디자이너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제품의 상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작품을 상품화하여 독창적이다.
  • 프리미어 디자이너 브랜드 : (1)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드는 상품 브랜드.
  • 프라이빗 브랜드 : (1)판매업자가 소유하고 관리하는 상표. 백화점, 슈퍼마켓 따위에서 독자적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상품에 붙인다.
  • 그레이엄랜드 : (1)남극반도 북부를 이르는 말.
  • 뉴질랜드 : (1)오스트레일리아 대륙의 동남쪽에 있는 섬나라. 입헌 군주국으로, 1907년에 영국의 자치령이 되었다가 1947년에 독립하였다. 양모, 유제품 따위를 수출하며 사회 복지 제도가 잘 발달되어 있고, 주민은 소수의 마오리족 외에 대부분 영국계 백인이며 주요 언어는 영어이다. 수도는 웰링턴, 면적은 26만 8676㎢.
  • 프랭클랜드 : (1)에드워드 프랭클랜드 경, 영국의 화학자(1825~1899). 다수의 유기(有機) 금속 화합물을 합성하여 유기 화합물의 구조 결정에 이바지하였으며 원자가의 이론을 발표하였다.
  • 랜드 : (1)율리우스 아서 뉴랜드, 벨기에 태생의 미국 화학자(1878~1936). 아세틸렌으로부터 인조 고무 듀프렌(Duprene)을 제조하는 방법을 발명하였으며, 독가스 류사이트의 발견에도 기여하였다.
  • 스트리트 브랜드 : (1)최신의 유행을 반영하며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의류를 기획ㆍ생산ㆍ유통하는 패션업체의 상표.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한다.
  • 유로랜드 : (1)유럽 연합의 법정 화폐인 유로를 공식 통화로 사용하는 국가나 지역.
  • 스트랜드 : (1)머리 모양을 만들거나 자르기 위해, 머리카락을 조금씩 나눈 다발의 양. (2)심선 주변에 여러 개의 와이어를 꼬아 만든 로프.
  • 콘서트 그랜드 : (1)현(絃)을 수평으로 쳐 놓은 연주회용 대형 피아노.
  • 빅 브랜드 : (1)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유명 상표.
  • 빅토리아 랜드 : (1)남극 대륙 로스해 서쪽 연안에 있는, 얼음으로 덮인 대지. 동경 164도를 중심으로, 남위 70도 30분~78도 부근을 이르는 이름이다. 이 지역은 주로 눈으로 뒤덮인 해발 3,960미터 이하의 산들로 이루어져 있다.
  • 트롤랜드 : (1)망막의 조도가 말초 자극의 휘도와 입력 동공 영역의 곱에 비례한다는 사실에 근거를 둔, 망막의 조도 단위.
  • 에스피에이 브랜드 : (1)자사의 기획 의류 상품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전문 소매 상표. 대량 생산으로 제조 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줄여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며 제품 회전이 빠르다.
  • 원형 스트랜드 : (1)원형 모양의 스트랜드. 두 개의 스트랜드를 꽈배기 모양으로 꼰 것을 2연선, 한 개의 스트랜드 둘레에 여섯 개의 스트랜드를 꼰 것을 7연선이라고 한다.
2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87개) : 라다, 라단, 라더, 라뎐, 라도, 라돈, 라돔, 라듐, 라드, 락담, 락대, 락등, 란다, 란당, 란도, 란독, 란동, 란됴, 란등, 란디, 람다, 랍다, 랍데, 랏다, 랑당, 랑도, 랑독, 래달, 래담, 래도, 래동, 래두, 래드, 래디, 랜더, 랜드, 랜딩, 램댁, 랭담, 랭대, 랭돌, 랭동, 략도, 량단, 량답, 량당, 량대, 량도, 량득, 러더, 러든, 런던, 런들, 레다, 레당, 레더, 레드, 레디, 레딩, 렌당, 렌더, 려다, 려단, 려던, 려도, 려독, 려두, 려든, 력대, 력도, 력두, 련다, 련단, 련달, 련담, 련당, 련대, 련뎌, 련독, 련동, 렬도, 렵등, 렷다, 령단, 령당, 령대, 령덕, 령도, 령동, 령등, 례단, 례담, 례당, 례대, 례도, 롓다, 로다, 로단, 로담, 로대 ...

실전 끝말 잇기

랜드로 시작하는 단어 (24개) : 랜드, 랜드 드레이니지, 랜드레이스종, 랜드린, 랜드마크, 랜드 브리지, 랜드사, 랜드사이드, 랜드샛, 랜드샛 영상, 랜드샛 이미지, 랜드샛 화상, 랜드셋, 랜드스케이프, 랜드스케이프 모니터, 랜드스케이프 모드, 랜드스케이프 삽도, 랜드스케이프 오리엔테이션, 랜드 아트, 랜드 엑스엠엘, 랜드 연구소, 랜드 오퍼레이터, 랜드 푸어, 랜드피플 ...
랜드로 시작하는 단어는 24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랜드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22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