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73개

두 글자:1개 세 글자:1개 네 글자:57개 다섯 글자:7개 여섯 글자 이상:7개 🌻모든 글자: 73개

• 다이어트 여행 : (1)단순한 유람이 목적이 아니라, 살을 빼기 위해 떠나는 여행.
  • 철도 여행 : (1)철도를 따라 기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오감 여행 : (1)오감을 만족시킬 만큼 즐길 거리가 많은 여행.
  • 왕복 여행 : (1)시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갔다가 다시 원래의 시발 지점으로 되돌아오는 여행.
  • 무사증 단기 여행 : (1)관광객이 규정된 조건하에서, 해당국의 입국 사증 없이 입국하여 단기간 체류하는 여행.
  • 배낭여행 : (1)필요한 물품을 준비하여 배낭에 넣고 떠나는 여행. 경비를 절약하고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공정 여행 : (1)현지인과 교류하고 그 사회에 도움을 주며 현지의 환경과 문화를 존중하는 여행.
  • 밀월여행 : (1)결혼식을 마치고 신혼부부가 함께 가는 여행.
  • 옵션 여행 : (1)처음 여행 일정에는 포함되지 않고 현지에서 직접 신청을 하는 여행.
  • 트램튼과 캠든으로의 행복한 여행 : (1)미국의 소설가ㆍ극작가인 와일더의 희곡. 커비 가족이 딸을 만나러 자동차를 타고 가는 여행을 묘사한 작품이다. ⇒규범 표기는 ‘트렌턴과 캠던으로의 행복한 여행’이다.
  • 의료 여행 : (1)병을 치료하기 위하여 국내외의 먼 지역으로 가서 치료도 받고 여행도 하는 일.
  • 일주 여행 : (1)항공편을 이용하여 최초의 출발지에서 출발하여 한 바퀴 돌아 다시 출발지에 도착하는 항공 여행. 왕복 여행은 포함되지 않는다.
  • 국내 여행 : (1)일이나 유람을 목적으로 나라 안의 다른 고장에 가는 일.
  • 단풍 여행 : (1)단풍이 든 경치를 보러 가는 여행.
  • 장거리 여행 : (1)비교적 먼 곳으로 떠나는 여행.
  • 걷기 여행 : (1)탈것을 이용하지 않고 걸어서 하는 여행.
  • 가족 여행 : (1)가족이 함께 다녀오는 여행.
  • 사사여행 : (1)공적인 일이 아닌 사사로운 일로 여행함.
  • 패키지여행 : (1)여행업자가 주관하여 행하는 단체 여행. 미리 정하여진 관광 여정에 따라 각종 교통편과 숙박 시설, 기타 편의 시설 이용과 그 비용 따위를 일괄하여 여행사에서 관장한다.
  • 주말여행 : (1)주말에 하는 여행. 주로 휴양을 목적으로 한다.
  • 해외여행 : (1)일이나 여행을 목적으로 외국에 가는 일.
  • 야간 여행 : (1)미국의 무용가이자 안무가 그레이엄이 1947년에 안무한 현대 무용 작품. 그리스 신화의 인물인 오이디푸스와 이오카스테를 소재로 하면서, 이오카스테에 초점을 두어 비극의 희생자로 묘사하고 있다.
  • 국외 여행 : (1)일이나 유람을 목적으로 나라 밖의 다른 고장에 가는 일.
  • 불의 여행 : (1)한국의 무용가 배정혜가 1990년에 안무ㆍ발표한 무용 작품. 생명의 씨앗을 상징하는 불을 통해 생로병사로 점철되는 인생의 역정과 삶에 대한 인간의 열정을 그려낸 작품이다.
  • 크루즈 여행 : (1)크루즈에서 여러 날을 머물며 해안 도시나 섬 따위를 순회하는 여행.
  • 여행 : (1)여자로서의 행실. (2)일이나 유람을 목적으로 다른 고장이나 외국에 가는 일. (3)엄격하게 시행함. (4)힘써 행함. (5)힘써 행함. (6)행하기를 장려함.
  • 졸업 여행 : (1)졸업을 기념하기 위하여 떠나는 여행.
  • 책임 여행 : (1)관광객이 다른 나라를 여행할 때 그 나라의 환경ㆍ문화ㆍ경제 따위를 존중하고 보호한다는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하는 여행.
  • 쇼핑 여행 : (1)주로 물건 구입을 목적으로 다녀오는 여행.
  • 탐조 여행 : (1)조류의 생태 따위를 관찰하려고 새의 서식지를 찾아 두루 돌아다니는 여행.
  • 신혼여행 : (1)결혼식을 마치고 신혼부부가 함께 가는 여행.
  • 온천 여행 : (1)온천을 이용하며 휴식을 취하기 위하여 떠나는 여행.
  • 단체 여행 : (1)여러 사람이 단체를 이루어 함께 가는 여행.
  • 트레킹 여행 : (1)산과 들을 찾아다니며 가벼운 산행을 즐기는 여행. 산악 등반에 비해 쉽고 안전해서 전문 산악인이 아닌 일반 대중들도 즐길 수 있다.
  • 여행 : (1)맛있는 음식을 찾거나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 위하여 떠나는 여행.
  • 커플 여행 : (1)짝이 되는 남녀 한 쌍이 같이 떠나는 여행.
  • 도보 여행 : (1)탈것을 타지 않고 걸어서 하는 여행.
  • 이별 여행 : (1)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기 전에 다녀오는 여행. 또는 어떤 장소나 상황을 떠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다녀오는 여행.
  • 체험 여행 : (1)어떤 일이나 재밋거리를 자기가 몸소 겪어 보면서 즐기는 여행.
  • 미식 여행 : (1)좋은 음식을 먹으러 다른 고장이나 외국을 여행하는 일.
  • 배리어 프리 여행 : (1)장애인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여행.
  • 골프 여행 : (1)시설이 잘 갖추어진 골프장을 찾아 골프를 치면서 휴양을 즐기기 위해 떠나는 여행.
  • 오지 여행 : (1)해안이나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서 교통이 불편하고 찾아가기 힘든 대륙 내부의 여행.
  • 도상 여행 : (1)실제로 여행을 떠나지 않고, 지도상으로만 하는 여행.
  • 테마 여행 : (1)정해진 주제를 따라 계획을 세워 여행하는 일. 또는 그 여행.
  • 자동차 여행 : (1)자동차를 이동 수단으로 하는 여행.
  • 외국 여행 : (1)일이나 여행을 목적으로 외국에 가는 일.
  • 유산여행 : (1)높은 관직에 있는 사람들이 공금으로 본래의 목적인 조사, 시찰보다는 놀기 위하여 하는 여행을 놀림조로 이르는 말.
  • 자전거 여행 : (1)자전거를 이동 수단으로 하는 여행.
  • 수학여행 : (1)교육 활동의 하나로서 교사의 인솔 아래 실시하는 여행. 학생들이 평상시에 대하지 못한 곳에서, 자연 및 문화를 실지로 보고 들으며 지식을 넓히도록 한다.
  • 고가 여행 : (1)비용을 많이 들여 단기간에 호화롭게 하거나 장기간 하는 여행.
  • 밤도깨비 여행 : (1)주말이나 공휴일을 이용하여 단기간에 즐기는 해외여행. 가까운 해외를 여행지로 삼아 관광과 쇼핑을 목적으로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여행한다.
  • 자유 여행 : (1)여행사에 의뢰하지 않고 본인의 계획에 따라 자유롭게 다니는 여행.
  • 기획 여행 : (1)‘관광 진흥법’에 따라 여행업자가 국외 여행을 하려는 여행자를 위하여 여행의 목적지ㆍ일정, 여행자가 제공받을 운송 또는 숙박 등의 서비스 내용과 그 요금 등에 관한 사항을 미리 정하고 이에 참가하는 여행자를 모집하여 실시하는 여행.
  • 추억 여행 : (1)지나간 일을 돌이켜 생각하기 위하여 떠나는 여행.
  • 저가 여행 : (1)싼값으로 다른 고장이나 외국에 나가는 일.
  • 세계 여행 : (1)세계 곳곳을 다녀오는 여행.
  • 무전여행 : (1)숙박비나 식비 등 여행에 필요한 돈 없이 하는 여행.
  • 효도 여행 : (1)자녀가 부모를 정성껏 잘 섬기는 마음으로 보내 드리는 여행.
  • 답사 여행 : (1)현장에 가서 직접 보고 조사하기 위하여 하는 여행.
  • 버스 여행 : (1)버스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우주여행 : (1)지구를 벗어나 다른 행성으로 가는 여행.
  • 공무 국외 여행 : (1)국가나 공공 단체의 일로 외국에 가는 일.
  • 보도 여행 : (1)교통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주로 걸어서 이동하는 여행.
  • 수로 여행 : (1)수로를 따라 선박을 타고 떠나는 여행.
  • 무박 여행 : (1)숙박을 하지 않고 다녀오는 여행.
  • 숙박 여행 : (1)거주 지역 혹은 일상생활 지역을 벗어나 최소 하루 이상 잠을 자는 여행.
  • 당일 여행 : (1)숙박하지 아니하고 하루 동안 다녀오는 여행.
  • 홍색 여행 : (1)중국에서 민족주의의 투쟁 현장과 공산당의 혁명 유적지 따위를 둘러보는 여행.
  • 기차 여행 : (1)기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인트라바운드 여행 : (1)내국인의 국내 여행을 이르는 말. 경제 침체와 고환율의 영향으로 해외여행객은 줄어든 반면, 짧은 기간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생겨난 말이다.
  • 단거리 여행 : (1)비교적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
  • 시간 여행 : (1)시간을 넘나들어 과거나 미래를 오가는 일. (2)과거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거나 과거의 흔적이 있는 곳을 돌아보는 일, 또는 미래의 어떤 상황을 상상해 보는 일 따위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38개) : 아하, 아한, 아항, 아해, 아행, 아헌, 아헤, 아헨, 아형, 아호, 아혹, 아홀, 아홉, 아환, 아황, 아회, 아후, 아훈, 아훔, 아훕, 아휴, 아흔, 아흡, 아희, 아히, 악학, 악한, 악할, 악행, 악향, 악혈, 악형, 악호, 악화, 악후, 악희, 안하, 안한, 안함, 안항, 안해, 안핵, 안행, 안향, 안험, 안헤, 안혼, 안화, 안확, 안환, 안활, 안회, 안후, 안휘, 알합, 알핵, 알현, 알혈, 알형, 암하, 암학, 암한, 암함, 암합, 암해, 암행, 암향, 암허, 암현, 암혈, 암협, 암호, 암혹, 암홀, 암홍, 암화, 암흑, 암희, 압해, 압화, 압흔, 앙해, 앙혼, 앙화, 앙흠, 앞항, 애하, 애한, 애항, 애해, 애햄, 애행, 애향, 애형, 애호, 애홍, 애화, 애환, 애회, 애훈 ...

실전 끝말 잇기

여행으로 시작하는 단어 (107개) : 여행, 여행가, 여행 가격 지수, 여행 가방, 여행객, 여행 경보, 여행 경보 제도, 여행 경험, 여행계, 여행 계약, 여행 공포증, 여행광, 여행국, 여행권, 여행 금지, 여행 금지국, 여행 금지 제도, 여행기, 여행 기자, 여행길, 여행꾼, 여행단, 여행담, 여행도, 여행 도우미, 여행 동기, 여행력, 여행률, 여행면장, 여행 문학 ...
여행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0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여행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73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