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41개

두 글자:1개 세 글자:36개 네 글자:35개 다섯 글자:27개 여섯 글자 이상:42개 🎗모든 글자: 141개

  • 구매 : (1)때리고 욕함. (2)물건 따위를 사들임. (3)매독(梅毒)의 균을 없앰.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값.
  • 구매 가격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값.
  • 구매 계획 : (1)소비자가 사야 할 상품에 대하여 시장 상황이나 가격 따위를 고려하여 구매 시기와 수량을 미리 결정하는 일.
  • 구매 공제 : (1)제조업자가 특정 기간에 자사의 특정 제품을 사는 중간 상인에게 구매량당 일정액의 금액을 지급하는 제도.
  • 구매 과정 : (1)소비자들이 구입하고자 하는 물품에 대하여 여러 가지 조건들을 비교하고 평가한 후 특정 상품을 사기로 결정하는 과정.
  • 구매 관리 : (1)제품 생산에 필요한 원료 및 상품을 필요한 시기에 적당한 가격으로 구입하기 위한 관리.
  • 구매 관리자 지수 : (1)미국 구매 관리자 협회가 매달 약 3백 명의 회원에게 제조업 동향에 대한 설문을 실시하여 그 결과를 지수화한 경기 지표. 기업의 신규 주문, 생산 및 출하 정도, 재고, 고용 상태 따위를 조사하여 각 항목에 가중치를 부여해 수치화한 것으로, 지수가 50 이상이면 제조업의 확장을, 지수가 50 이하면 제조업의 수축을 의미한다.
  • 구매 관성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상태를 지속하려는 성질.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살 수 있는 표.
  • 구매 규격서 : (1)케이에스(KS)나 정부 부처, 외국 및 업체의 규격을 그대로 적용할 수 없거나 품종과 품질의 수준이 다양하여 조달하는 데에 기준을 적용하기 곤란한 품목에 대하여 구매에 필요한 최소한의 요구 조건을 정한 규격서.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일 때 판매자에게 지급하는 금액.
  • 구매 기준 정보 : (1)특정 자재 또는 거래 업체 관계에 대한 기준 정보.
  • 구매 단위에 따른 가격 책정 : (1)독점력을 이용하여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한 전략의 하나로 동일한 상품을 묶음으로 묶어 묶음마다 다른 가격으로 판매하는 가격 차별 전략.
  • 구매 대리인 : (1)주로 의류 산업에서, 구매자를 대신하여 상품을 구입ㆍ인수ㆍ검사하여 대신 보관하거나 구매자가 원하는 곳으로 보내는 일을 하는 사람.
  • 구매 대행 : (1)물건을 자신이 직접 구매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대신 구매하게 하는 일.
  • 구매 대행 사업 : (1)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구매자를 대신하여 상품을 주문하여 구매하는 사업.
  • 구매 대행 서비스 : (1)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구매자를 대신하여 상품을 주문하여 구매하는 서비스.
  • 구매 동기 : (1)소비자가 어떤 상품을 사게 되는 원인.
  • 구매 동기 조사 : (1)고객이 상품을 산 동기를 과학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는 일. 구매 행동을 일으킨 심리적 동기와 그 과정을 조사함으로써 마케팅 전략 자료를 얻을 수 있다.
  • 구매되다 : (1)물건 따위가 사들여지다.
  • 구매 등급 : (1)구매 횟수, 구매 가격 따위의 기준에 따라 구매자를 여러 등급으로 나눔. 또는 그 등급.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양.
  • 구매 : (1)개인이나 단체가 물품이나 노동력을 살 수 있는 능력. (2)한 단위의 통화가 여러 가지 재화나 용역을 살 수 있는 능력.
  • 구매력 변동 위험 : (1)물가 변동으로 투자 자산의 실질 가치가 감소하는 위험.
  • 구매력 사채 : (1)인플레이션 지수에 맞추어 이자를 지불하는 사채.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채권 소유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발행된다.
  • 구매력 손실 : (1)인플레이션 상태에서 화폐 가치의 하락에 따라 발생하는 손실.
  • 구매력 손익 : (1)인플레이션 상태에서 화폐 가치의 하락에 따라 화폐 항목에 생기는 손실이나 이익 금액. 화폐 자산에는 손실이 생기고 화폐 부채에서는 이익이 생긴다.
  • 구매력 위험 : (1)물가 상승에 따라 투자자의 구매력이 감소하는 위험.
  • 구매력 지수 : (1)각 나라의 물가 수준과 환율의 차이를 반영하여 실질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수준을 보여 주는 지표. (2)마케팅에서, 국가 전체의 소매 매출액에서 해당 소매 점포의 매출액이 차지하는 비중. 소매 점포의 입지를 분석할 때 해당 지역의 시장 또는 점포가 지니는 구매력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활용된다.
  • 구매력 지수 기준 국민 소득 : (1)국가 간에 실질적인 삶의 수준을 비교하기 위하여 물가와 환율을 동등하게 조정하여 상품 구매 능력으로 환산한 국민 소득.
  • 구매력 지수법 : (1)소비재의 지역별 잠재 수요를 추정하기 위해 지역별 자사 제품에 영향을 미치는 특성 자료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지역별로 상대적인 잠재 수요 규모를 지수로 나타내는 방법.
  • 구매력 채권 : (1)인플레이션으로부터 채권 소지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물가 지수가 상승한 만큼 더 지급하는 채권. 물가 상승이 심한 나라에서 발행된다.
  • 구매력 평가 : (1)두 나라 통화의 개별 국내 구매력이 서로 같아지도록 정하여 놓은 두 통화의 교환 비율. 카셀은 구매력 평가설에서 이것을 정상적인 외국환 시세라고 하였다.
  • 구매력 평가설 : (1)자국 통화와 외국 통화의 교환 비율은 각각의 국내에서 양 통화가 갖는 구매력의 비율에 따라 정해진다는 학설. 1916년에 스웨덴의 경제학자 카셀이 주창하였다.
  • 구매력 평가 환율 : (1)한 국가의 화폐는 다른 국가에서도 같은 ‘구매력’을 가진다는 전제 아래, 각국에서 사용되는 화폐의 구매력에 따라 정한 환율.
  • 구매 론 제도 : (1)구매 기업이 금융 기관과 대출 한도를 약정한 후, 약정된 한도 내에서 대출받은 금액으로 판매 기업에 구매 대금을 결제하는 제도. 대출금은 만기일에 상환한다.
  • 구매 리드 타임 : (1)구매에 소요되는 총시간. 주문 준비 및 주문서 발행 시간, 외부 판매업자의 상품 조달 시간, 운송 시간, 인수 및 검사 시간, 입고 시간이 포함된다.
  • 구매 명세서 : (1)군 내에서 최소한도의 수요 충족에 필요한 품목, 용역 또는 물자의 본질적인 특성과 기능을 묘사한 설명서. 규격에 대한 명시가 없을 때 또는 각 군 본부나 국방부에서 특별한 조달 명세가 필요하지 않을 때 사용한다.
  • 구매 : (1)값을 지불하고 사들인 물건.
  • 구매 물류 : (1)구매한 상품이 생산자로부터 소비자까지 이어지는 흐름.
  • 구매 바이어제 : (1)구매 전문가가 기업의 구매 업무를 담당하는 제도.
  • 구매 : (1)기업체 등에서, 필요한 자재나 물품 따위를 집중적으로 구매하는 부서. (2)학교 등 공공 기관이나 기업체 등에서, 자체적으로 학용품ㆍ생활필수품 따위를 싸게 사들여 싸게 파는 곳.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인 분량.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데 드는 비용.
  • 구매 비용 : (1)물건을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
  • 구매 빈도 : (1)구매자가 특정 기간에 상품을 구입하는 횟수.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회사나 기업.
  • 구매 사양서 : (1)계약 사양서에서 요구하는 정확한 사양의 장비를 구매할 수 있도록 상세한 요구 조건을 기록한 문서. 자재 주문 요구서에 첨부하여 발주한다.
  • 구매 서류 : (1)구매 업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구매에 관련한 요구 조건을 명시한 구매 요청서, 도면, 계약서 및 규격서 따위의 서류.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이기 위하여 관계를 맺고 있는 인물이나 단체.
  • 구매 센터 : (1)조직체의 구매 의사 결정 과정에 직간접적으로 관여하는 모든 개인이나 집단을 이르는 말.
  • 구매 소요 시간 : (1)구매에 소요되는 총시간. 주문 준비 및 주문서 발행 시간, 외부 판매업자의 상품 조달 시간, 운송 시간, 인수 및 검사 시간, 입고 시간이 포함된다.
  • 구매 수속 : (1)구매 시에 필요한 사무상의 일련의 절차.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인 순서. 또는 물건 따위를 많이 사들인 순서.
  • 구매 순환 : (1)기업에서 각종 지출 비용의 지급과 관련하여 이루어지는 활동.
  • 구매 습관 : (1)구매자가 선호하는 것을 전략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알아보는 구매자의 기호성, 성향과 같은 구매상의 습관.
  • 구매 승인서 : (1)구매자가 물품 구입을 승인하는 문서. 주문되는 제품, 서비스의 수량과 명칭, 가격에 대한 항목, 지불 조건, 할인율, 인도일, 운송 방법 따위를 기술한다.
  • 구매 시나리오 : (1)소비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특성에 따라 분류한 구매 상황. 순수 재구매, 수정 재구매, 신규 구매의 세 가지로 구성된다.
  • 구매시세 : (1)은행에서 다른 나라 화폐 단위로 표시된 유가 증권이나 금을 구하여 들일 때 적용하는 시세.
  • 구매 시점 광고 : (1)소비자가 광고 상품을 직접적으로 구입하는 곳에서 이루어지는 광고. 소매점 가게 안팎 주위의 모든 광고물을 이른다.
  • 구매 시점 진열 : (1)점포를 방문하는 고객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진열. 특정 상표나 제품 계열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제조업자가 설계하여 소매상에 배포하는 것으로, 특별 진열 선반, 사인 판, 가격표, 상징물 따위가 포함된다.
  • 구매 시점 촉진 : (1)점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거나 구매를 설득하기 위하여 설계된 모든 판매 자극 활동.
  • 구매 식별 : (1)거래의 지불 측면뿐만 아니라 증권의 세부 계좌를 제공하는 당사자가 보낸 식별.
  • 구매 실례 가격 : (1)정부 투자 기관을 포함한 정부 기관이 수요자로서 물품을 판매 또는 공급하는 사업자 및 개인에게서 구매한 실적이 있는 가격.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고 싶어 하는 마음.
  • 구매 심리 : (1)소비자가 어떤 상품을 사게 되는 심리.
  • 구매 심리 자극점 : (1)상품의 판매 계획을 세울 때, 구매 욕구를 극대화하기 위해 생산자들이 강조하는 지점.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하여 궁극적으로 그 제품을 구매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구매 : (1)시장 상황 등을 고려하여 구매하려는 시기와 수량을 결정하는 안건.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데 지출한 금액.
  • 구매 예산 : (1)원료나 기계를 사들일 때 그 시기와 수량, 가격 따위를 각 원재료별로 견적하는 일. 판매와 재고품의 관리에 직접 관계가 있다.
  • 구매 : (1)일정한 기간에 상품 따위를 가장 많이 사들인 사람을 이르는 말.
  • 구매 요구서 : (1)각 군 본부 또는 보급 관리 기관에서 보급품의 조달을 위하여 사용하는 신청서. (2)구매할 품목의 수량, 단가, 규격 따위를 명시하여 구매 부서에 구매를 요청하는 문서.
  • 구매 : (1)소비자가 어떤 상품을 사고 싶어 하는 욕구.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데 씀. 또는 그런 물건.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는 사람.
  • 구매 위탁 : (1)상품의 구매를 제삼자에게 수수료를 주고 맡기는 일.
  • 구매 의도 조사법 : (1)소비자에게 제품을 구매할 의도를 직접적으로 질문하여 조사함으로써 미래의 판매액을 예측하는 방법.
  • 구매 의사 결정 과정 : (1)소비자가 제품 구입에 대한 욕구를 느끼고 해당 상품을 사기까지의 과정. 필요 인식, 정보 탐색, 대안 평가, 구매 의사 결정, 구매 후 행동의 5단계로 구성된다.
  • 구매 의향 : (1)물건 따위를 사들이려는 생각.
  • 구매 의향서 : (1)구매 의향이 있음을 나타내는 문서.
  • 구매 인증 시스템 : (1)제품 안에 특정 코드나 숫자 조합을 인쇄하거나 삽입하여, 제품을 구입한 구매자가 이를 인터넷이나 에이아르에스(ARS) 따위를 통해 해당 코드나 숫자 조합을 입력했을 때 구매를 증명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해 주는 시스템.
  • 구매 : (1)물건 따위를 사들인 날짜.
  • 구매 : (1)물건을 사는 사람이나 단체.
  • 구매자 가격 : (1)제품의 생산 가격에 도소매 유통 마진 및 운임, 등록 취득세, 중개 수수료 따위의 부대 비용을 추가하여 산출한 가격. 실제 수요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가격으로, 제품의 수요를 분석하기 위하여 이용한다.
  • 구매자 관리 대장 : (1)구매자의 거래 내역 따위를 관리하기 위한 서류철.
  • 구매자 교섭력 : (1)상품 판매자와 구매자의 거래 관계에서 구매자가 가지는 힘.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거나 구매자가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수록 커진다.
  • 구매자 금융 보증 : (1)납품 기업이 발행한 환어음을 결제하기 위해 구매 기업이 금융 기관으로부터 구매 자금을 대출받은 경우, 이 채무를 신용 보증 기금 또는 기술 신용 보증 기금이 보증하는 일. 기업의 연쇄 도난 방지와 자금난 완화를 위해 시행되고 있다.
  • 구매자 선택 : (1)주식 따위의 증권을 살 사람이 있으면 언제든지 팔아넘기는 거래 방법.
  • 구매자 시장 : (1)판매자가 많아 구매자에게 유리한 시장 형태. 판매자들이 물품을 팔기 위하여 경쟁을 하므로 시장 형세가 구매자의 의사에 따라 좌우된다.
  • 구매자 신용 : (1)외국의 수입업자가 자국의 수출업자에게서 수입을 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수출국의 은행이 직접 대출해 주는 신용 제도.
  • 구매자 유보 가격 : (1)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와 같은 재화를 구매하기 위하여 지불할 수 있는 최대 가격.
  • 구매자의 힘 : (1)원하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협상하는 구매자의 능력.
  • 구매자 중심형 : (1)누가 시장을 주도하느냐에 따라 분류한 전자 상거래 유형의 하나. 판매자들이 단일 구매자의 서버에 접속하여 판매 활동을 한다.
  • 구매자 차관 : (1)자국의 재화나 용역을 수입하는 외국의 구매자에게 수출입 은행이 계약액의 일부를 신용으로 제공해 주는 일.
  • 구매자 창고 인도 조건 : (1)구매자가 물품을 창고에서 인도할 때 맺는 계약의 조건.
  • 구매자 측 매방선택 : (1)수입자가 수입한 상품의 현물 수령일을 선택할 수 있는 특권.
  • 구매자층 : (1)물건을 사는 사람이나 단체의 계층. 또는 그런 계층의 사람들.
  • 구매자 평 : (1)물건을 산 사람이 그 물건에 대하여 내리는 평.
  • 구매자 행동 : (1)소비자가 생활에 필요한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생산자나 유통업자가 상품 제조나 유통을 통해 부가 가치를 생산할 목적으로 재화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나타내는 행동.
2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705개) : 가마, 가막, 가만, 가말, 가망, 가매, 가맥, 가맹, 가메, 가멘, 가면, 가멸, 가명, 가모, 가목, 가몫, 가몬, 가뫼, 가묘, 가무, 가문, 가물, 가뭄, 가뭇, 가믄, 가믈, 가믐, 가믓, 가미, 가민, 가밀, 각마, 각막, 각면, 각명, 각모, 각목, 각못, 각문, 각물, 각민, 간만, 간망, 간맥, 간면, 간명, 간모, 간목, 간몬, 간몰, 간묘, 간무, 간묵, 간문, 간물, 간미, 간민, 간밑, 갇모, 갈마, 갈만, 갈말, 갈맛, 갈망, 갈매, 갈메, 갈명, 갈모, 갈목, 갈무, 갈문, 갈물, 갈미, 갈밀, 감마, 감매, 감맹, 감면, 감명, 감모, 감목, 감몽, 감무, 감문, 감물, 감뭇, 감미, 감밀, 갑마, 갑만, 갑문, 갓막, 갓메, 갓모, 갓무, 강마, 강막, 강만, 강망, 강매 ...

실전 끝말 잇기

구매로 끝나는 단어 (72개) : 징구매, 투기 구매, 부대 조달 상업 수시 구매, 환경친화적 구매, 녹색 구매, 실구매, 폭풍 구매, 충동구매, 역구매, 구매, 부대 조달 외자 직구매, 집중 구매, 가계 구매, 무재고 구매, 직접 구매, 비축용 선구매, 단체 구매, 대응 구매, 국외 직구매, 무저장 구매, 쑷구매, 역외 구매, 공동 구매, 비구매, 간접 구매, 상쇄 구매, 외자 직구매, 분산 구매, 선구매, 사전 구매 ...
구매로 끝나는 단어는 72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구매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41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