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58개

세 글자:1개 네 글자:10개 다섯 글자:23개 여섯 글자 이상:24개 🍦모든 글자: 58개

  • 마케팅 : (1)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많이 판매하기 위하여 생산자가 펼치는 전반적인 활동.
  • 마케팅 감사 : (1)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플래닝 실행에 대한 공식적이고 체계적인 검토 작업.
  • 마케팅 경로 : (1)상품이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 유통되는 과정 또는 단계.
  • 마케팅 계획 : (1)기업이 일정 기간에 달성하려는 목표와 그에 필요한 방안을 종합적으로 계획하는 일.
  • 마케팅 고객 정보 파일 : (1)은행에서 고객의 정보를 가구 단위로 통합하여 구축한 데이터베이스. 세분화된 고객 관리가 가능하여 고객의 특징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데 활용한다.
  • 마케팅 과정 : (1)마케팅 기회를 확인ㆍ분석ㆍ선택하고 계획을 세워 실행하는 경영 관리 과정. 마케팅 활동을 분절적 행위의 조합으로 보지 않고 연속된 가치 전달 과정으로 파악한다.
  • 마케팅 관리 : (1)개인과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제품, 서비스에 관하여 개념 규정, 계획 수립, 가격 설정, 판매 촉진, 유통을 하는 과정.
  • 마케팅 : (1)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을 할 수 있는 권리.
  • 마케팅 근시안 : (1)소비자의 욕구 변화 등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에 초점을 두지 않고 상품 자체의 가치나 기업이 원하는 시각으로만 마케팅하려는 단견.
  • 마케팅 : (1)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을 효과적으로 행하는 능력.
  • 마케팅 리서치 : (1)기업이 재화나 용역에 관련되는 문제에 관한 자료를 통계적으로 수집ㆍ기록ㆍ분석하는 일.
  • 마케팅 마이오피어 : (1)소비자의 욕구 변화 등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에 초점을 두지 않고 상품 자체의 가치나 기업이 원하는 시각으로만 마케팅하려는 단견.
  • 마케팅 : (1)소비 시장의 특성을 분석하여 통계로 낸 것을 도표화한 자료.
  • 마케팅 머천다이징 : (1)특정 상품에 대한 시장성을 파악하여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 및 설계하는 일. 소비자 시장에 중점을 두어 상품화 계획을 세운다.
  • 마케팅 믹스 : (1)기업이 계획한 마케팅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여러 가지 전략, 전술을 종합적으로 실시하는 일. 제품, 유통 경로, 판매 가격, 판매 촉진의 네 요소를 합리적으로 결합하는 것을 이른다.
  • 마케팅 부가 가치 : (1)마케팅 과정에서 새롭게 부가된 가치.
  • 마케팅 : (1)기업이 판매 활동을 할 때 드는 비용. 시장 조사비, 판매 촉진비, 유통비, 광고 선전비 따위가 있다.
  • 마케팅 : (1)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을 하는 회사.
  • 마케팅 삼 점 영 : (1)소비자들의 영혼에 호소하는 마케팅 전략. 소비자의 참여를 통해 스스로 제품에 대한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한다.
  • 마케팅 서비스 대행사 : (1)광고, 유통, 판매 따위의 마케팅 관련 활동을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대신 수행하는 회사.
  • 마케팅 선견력 : (1)시장 상황의 미래 변화를 예측하는 마케팅 능력.
  • 마케팅 실행 : (1)수립된 마케팅 전략이나 계획을 구체적으로 실천하는 일.
  • 마케팅 아르오아이 : (1)마케팅 비용을 관리하는 기법 가운데 하나. 광고, 홍보, 판촉 따위의 마케팅 활동에 든 비용과 이에 따른 매출 증대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하여 마케팅 예산을 분배하는 데 활용한다.
  • 마케팅 양극화 동향 : (1)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소비자 집단과 고급품을 추구하는 소비자 집단을 구분하고 어느 쪽을 표적 고객으로 선택할지 결정하기 위하여 시장 흐름을 분석하는 활동 방향.
  • 마케팅 : (1)마케팅과 관련된 사업.
  • 마케팅업계 : (1)마케팅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활동 분야나 영역.
  • 마케팅업자 : (1)마케팅업에 종사하는 사람.
  • 마케팅업체 : (1)마케팅업에 종사하는 기업체.
  • 마케팅 에이전시 : (1)마케팅 업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행사. 고객의 광고 대행, 상품 계획, 판매 촉진, 판매원 활동 따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마케팅 : (1)마케팅을 하는 데 씀. 또는 그런 것.
  • 마케팅 원가 : (1)고객으로부터 상품을 주문받아 고객에게 제공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
  • 마케팅 윤리 : (1)경영자의 의사 결정에서 윤리적인 결정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침이나 규칙.
  • 마케팅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 : (1)마케팅 의사 결정과 관련이 있는 문제 인식, 자료의 선택, 접근 방법, 대안 평가 따위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시스템.
  • 마케팅 이 점 영 : (1)소비자를 중심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인텔리전스 시스템 : (1)기업을 둘러싼 마케팅 환경에서 발생되는 일상적인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거나 보고하는 시스템. 기업의 외부 환경 정보를 담당한다.
  • 마케팅 일상 정보 시스템 : (1)마케팅 관리자가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조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마케팅 환경 변화와 관련한 일상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ㆍ분석ㆍ보고하는 시스템.
  • 마케팅 일 점 영 : (1)제품을 중심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 (1)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끌어 가는 방법이나 책략.
  • 마케팅 전쟁 : (1)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많은 이윤을 얻으려고 하는 경쟁적인 마케팅 활동.
  • 마케팅 정보 시스템 : (1)마케팅 의사 결정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수집하고 분석하여 필요한 시기에 이를 제공하는 경영 체계.
  • 마케팅 정책 : (1)표적 시장, 마케팅 비용, 지출 따위와 같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정책.
  • 마케팅 조사 : (1)마케팅과 관련된 문제에 대하여 객관적이며 체계적인 방법으로 자료를 수집, 기록하고 분석하여 과학적으로 밝히기 위한 조사.
  • 마케팅 중계 기관 : (1)기업이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재화를 촉진ㆍ판매ㆍ유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업.
  • 마케팅 채널 : (1)제품의 유통 경로. 특정 상품이 생산자로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넘어갈 때까지 거쳐 가는 과정을 이른다.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1)마케팅 목표를 효율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표적 시장에 통합된 자극을 통해 메시지를 제시하고 현재 제시된 메시지를 수정하며 새로운 의사소통 기회를 확인하는 일련의 활동.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믹스 : (1)기업이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하여, 광고, 인적 판매, 판매 촉진, 홍보 등의 방법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전략.
  • 마케팅 코스트 : (1)기업이 판매 활동을 할 때 드는 비용. 시장 조사비, 판매 촉진비, 유통비, 광고 선전비 따위가 있다.
  • 마케팅 테크놀로지 : (1)생산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 데 동원하는 마케팅 전략과 기술.
  • 마케팅 통제 : (1)정확하게 정의된 마케팅 목표에 따라 수립된 마케팅 계획이 적절하게 수행되었는지를 측정하여 평가하고 그에 따라 마케팅 계획을 수정하거나 보완하는 일련의 과정.
  • 마케팅 투자 수익률 : (1)마케팅에 투자된 비용에 대한 수익의 비율.
  • 마케팅 : (1)마케팅 활동을 위한 여러 가지 수단이나 도구. 예를 들어 시장 조사, 상품 기획, 영업, 판매 촉진, 유통 정책 따위가 있다.
  • 마케팅 : (1)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을 전담하는 사람들로 이루어진 팀.
  • 마케팅하다 : (1)생산자가 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많이 판매하기 위한 활동을 펼치다.
  • 마케팅 : (1)제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기획 활동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연구하는 학문.
  • 마케팅학계 : (1)마케팅학과 관련된 연구 및 저술에 종사하는 학자들의 활동 분야.
  • 마케팅학과 : (1)마케팅학을 전공으로 연구하는 학과.
  • 마케팅 혁신 : (1)제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로 원활하게 이전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이나 전략을 이전과는 전혀 다르게 바꾸어서 새롭게 하는 일.
  • 마케팅 활동 : (1)제품이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 가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처리하는 활동. 제품 생산 계획, 시장 조사, 광고, 판매 촉진, 가격 조절 따위가 있다.

초성이 같은 단어들

실전 끝말 잇기

마케팅으로 끝나는 단어 (314개) : 계몽적 마케팅, 스폰서십 마케팅, 유비쿼터스 마케팅, 레저 마케팅, 개인 마케팅, 판촉 마케팅, 국제 마케팅, 디렉트 리스폰스 마케팅, 스타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보상 마케팅, 누드 마케팅, 지역 밀착형 마케팅, 와이프로거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컨트리 마케팅, 도시 마케팅, 데카르트 마케팅, 세그먼트 마케팅, 인디케이터 마케팅, 컨시어지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사회 지향적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디마케팅, 환경 마케팅, 매복 마케팅, 전방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매스 마케팅 ...
마케팅으로 끝나는 단어는 314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58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