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83개

두 글자:1개 세 글자:6개 네 글자:24개 다섯 글자:18개 여섯 글자 이상:34개 🌏모든 글자: 83개

  • 패스 : (1)시험이나 검사 따위에 합격함. 또는 그런 증서. (2)지역상이나 시간상으로 제한되어 있는 곳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도록 허가하는 증서. (3)탈것에 오를 수 있는 증표. (4)외국을 여행하는 사람의 신분이나 국적을 증명하고 상대국에 그 보호를 의뢰하는 문서. 일반 여권, 관용(官用) 여권, 외교관 여권 따위가 있다. (5)구기 종목에서, 같은 편끼리 서로 공을 주거나 받음. (6)트럼프에서, 자기 차례를 거르고 다음 차례로 돌리는 일. (7)골프에서, 어느 코스에서 시간을 지체한 앞 팀이 뒤에 오는 팀을 먼저 가게 하는 일. (8)배드민턴에서, 상대편이 셔틀콕을 받지 못하게 라켓이 닿지 않는 곳으로 셔틀콕을 보내는 일.
  • 패스 게이트 : (1)신호의 개폐를 제어하는 논리 소자.
  • 패스 게임 : (1)축구에서, 패스를 하며 볼 점유율을 늘리는 전략. 또는 그런 전략을 사용하는 게임.
  • 패스 : (1)교통ㆍ편의ㆍ오락 시설 따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표.
  • 패스 길이 : (1)전선의 코어를 관통하는 자석선의 길이.
  • 패스 네임 : (1)하나의 파일 또는 데이터 항목이 저장되어 있는 기억 장소의 위치를 표시하는 문자열. (2)컴퓨터 파일 시스템에서 특정 파일의 위치와 이름을 인식하는 방법. 파일은 디렉터리 체계 속의 특정 디렉터리에 위치하게 된다. 따라서 경로는 디렉터리와 파일 이름으로 식별된다. 절대 경로와 상대 경로 방식이 사용된다.
  • 패스 : (1)두 개 이상의 부재(部材)를 접합하여 고정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못, 볼트, 래그 나사못 따위의 조임용 철물.
  • 패스 도어 : (1)객석에서 무대의 양옆과 뒤쪽으로 통하도록 프로시니엄 벽에 설치한 방화문.
  • 패스 렝스 : (1)중앙 처리 장치의 처리 시간. 입출력 작동 수와 함께 성능 평가의 주요 요소이다.
  • 패스 : (1)컴퓨터 파일 시스템에서 특정 파일의 위치와 이름을 인식하는 방법. 파일은 디렉터리 체계 속의 특정 디렉터리에 위치하게 된다. 따라서 경로는 디렉터리와 파일 이름으로 식별된다. 절대 경로와 상대 경로 방식이 사용된다. (2)하나의 파일 또는 데이터 항목이 저장되어 있는 기억 장소의 위치를 표시하는 문자열.
  • 패스 명칭 : (1)하나의 파일 또는 데이터 항목이 저장되어 있는 기억 장소의 위치를 표시하는 문자열. (2)컴퓨터 파일 시스템에서 특정 파일의 위치와 이름을 인식하는 방법. 파일은 디렉터리 체계 속의 특정 디렉터리에 위치하게 된다. 따라서 경로는 디렉터리와 파일 이름으로 식별된다. 절대 경로와 상대 경로 방식이 사용된다.
  • 패스 미스 : (1)농구ㆍ축구ㆍ핸드볼 따위의 구기 경기에서, 공이 같은 편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일. 상대편에게 가로채기를 당하거나 같은 편이 실수할 때 일어난다.
  • 패스 : (1)하키에서, 경기를 시작할 때 경기장의 가운데에서 자기편에게 패스하는 일. 축구의 킥오프와 방법이 비슷하다.
  • 패스 밴드 : (1)오디오 신호의 주파수 스펙트럼 가운데 지정된 주파수 대역만을 선정하여 통과시키는 회로.
  • 패스 : (1)야구에서, 투수가 던진 공을 포수가 잡지 못하고 뒤로 빠뜨리는 일. 또는 그 공.
  • 패스 아웃 : (1)농구에서, 포스트 지역에서 공을 가진 선수가 외곽으로 공을 빼 주는 일. 예를 들어, 포스트에서 공격을 시도하는 빅 맨에게 수비수 두 명이 협력 수비를 할 때, 빅 맨이 외곽에 있는 선수에게 공을 빼 주는 일이 이에 해당한다.
  • 패스 앤드 런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 패스 앤드 런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 패스 앤드 버리 무브 : (1)농구에서, 패스한 뒤에 그 자리를 떠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일.
  • 패스 앤드 컷 : (1)농구에서, 패스한 뒤에 커트인을 시도하는 일. ⇒규범 표기는 ‘패스 앤드 커트’이다.
  • 패스 앤 런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규범 표기는 ‘패스 앤드 런’이다.
  • 패스 앤 런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규범 표기는 ‘패스 앤드 런 플레이’이다.
  • 패스 앤 컷 : (1)농구에서, 패스한 뒤에 컷인을 시도하는 일.
  • 패스 앵글 : (1)하키에서, 같은 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할 때 상대편 선수에게 빼앗기지 않고 줄 수 있는, 유효한 패스 각도.
  • 패스 오프 어 드라이브 : (1)농구에서, 드리블하여 돌파한 후에 외곽이나 골 밑에서 슛을 던질 수 있는 동료 선수에게 패스하는 일.
  • 패스워드 : (1)특정한 시스템에 로그인을 할 때에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하여 입력하는 문자열.
  • 패스워드 검사 : (1)컴퓨터 시스템 따위에서, 사용자 패스워드의 유효성을 검사하는 일.
  • 패스워드 동기 : (1)사용자가 여러 개의 시스템에서 동일한 패스워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술.
  • 패스워드 보호 : (1)특정한 시스템에 로그인을 할 때에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하여 입력하는 문자열을 남이 알 수 없도록 함.
  • 패스워드 증후군 : (1)은행 통장, 신용 카드, 웹 사이트 따위에 사용되는 여러 개의 비밀번호를 기억해 내지 못하고 발급 기관에 문의하여 확인한 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증상.
  • 패스 워크 : (1)축구ㆍ농구 따위에서, 자기편 선수에게 공을 보내고 받고 하는 일.
  • 패스 정렬 : (1)순서화된 레코드로 구성된 열의 수를 줄이고, 각 열당 순서화된 레코드의 수를 늘릴 목적으로 각 파일 레코드에 하는 처리.
  • 패스 카드 : (1)지하철이나 버스 따위를 탈 때에, 미리 계산되었거나 충전된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카드.
  • 패스타임 웨어 : (1)평상시에 격식에 매이지 아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옷.
  • 패스터럴 : (1)전원생활이나 목가적인 정서를 주제로 한 시문학. ⇒규범 표기는 ‘파스토랄’이다.
  • 패스 : (1)복잡한 문장을 기본적인 언어로 번역하여 절대 프로그래밍의 부담을 덜어 주며, 원시 프로그램을 대수적인 형태로 표현할 수 있게 해 주는 장치.
  • 패스트 그린 : (1)식물 세포의 염색에 쓰이는 염료. 산성 색소이면서 물에도 녹으며 알코올에도 조금 녹는다.
  • 패스트 드롭 : (1)배드민턴에서, 셔틀콕을 코트 앞쪽으로 빠르게 떨어뜨리는 타법. 스매시를 하듯이 셔틀콕을 머리 위에서 친다.
  • 패스 트랜지스터 : (1)신호의 개폐를 제어하는 금속 산화막 반도체 트랜지스터.
  • 패스 트랜지스터 로직 : (1)기본 구조가 엔모스인 논리 회로의 일종. 사용하는 트랜지스터의 수가 시모스 논리 회로보다 적고, 전력을 적게 소비하며, 면적이 작고, 고속화가 가능하다.
  • 패스트리 : (1)밀가루에 유지, 물을 섞은 뒤 여러 겹의 얇은 층이나 결을 이루게 반죽하여 바삭하게 구운 과자 또는 빵.
  • 패스트 리빙 : (2)유행에 따라 소비자의 기호가 바로바로 반영되어 빨리 생산되는, 주거 공간과 관련된 생활용품.
  • 패스트 마켓 : (1)매수자, 매도자 들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 그들의 이해관계에 의해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
  • 패스트 모션 : (1)화면에서의 움직임이 실제보다 빠르게 보이도록 하는 기법. 초기 영화 시대에 희극적 효과를 내기 위하여 많이 사용되었다.
  • 패스트 뮤직 : (1)마치 패스트푸드처럼 유행에 따라 소비자의 기호가 바로바로 반영되어 빨리 바뀌는 음악.
  • 패스트 볼 : (1)야구에서, 투수가 던진 공을 포수가 잡지 못하고 뒤로 빠뜨리는 일. 또는 그 공.
  • 패스트볼 : (2)야구에서, 투수가 던지는 빠르고 강한 공.
  • 패스트 브레이크 : (1)농구 경기에서, 방어하던 팀이 공을 얻었을 때에 상대편이 방어 태세를 가다듬기 전에 재빨리 공격하여 득점을 노리는 공격 전법.
  • 패스트 브레이크 마인디드 코치 : (1)농구에서, 지공보다 속공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작전을 지시하는 코치.
  • 패스트 브레이크 파울 : (1)농구에서, 공격 팀의 속공 상황에서 수비 팀이 속공을 저지하려고 일부러 시도하는 파울. 파울을 얻은 선수는 자유투 두 개를 얻고 해당 팀에게 공격권이 주어진다. 관중의 볼거리 제공을 위해 만들어진 규칙이다.
  • 패스트 브레이크 포인츠 : (1)농구에서, 속공을 시도하여 얻은 득점의 합. 속공은 탄탄한 수비에서 나오는 팀 조직력의 산물로, 이 득점이 많은 팀은 패배할 확률이 낮다.
  • 패스트 소잉 : (1)옷이나 천 따위를, 매우 빠른 속도로 재봉틀로 꿰매는 일.
  • 패스트 소잉 머신 : (1)옷이나 천 따위를, 매우 빠른 속도로 꿰매는 기계.
  • 패스트 스카시 : (1)기존 스카시 방식의 속도를 개선한 것. 최대 10메가비피에스(Mbps)의 속도를 낼 수 있다.
  • 패스트 실렉트 : (1)호출 설정 요구 및 호출 해방을 지시할 때, 동시에 데이터를 포함하여 전송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 (2)패킷 교환의 상대 선택 접속에 호출의 설정 및 호출의 해방 패킷에 데이터의 전송을 허용하는 것.
  • 패스트 아이디이 : (1)아이디이의 문제점 가운데 전송률만 개선한 것.
  • 패스트 에이티에이 : (1)기존의 아이디이가 갖고 있던 제약점들 가운데에서 데이터 전송률과 528메가바이트(MB)의 용량 한계를 극복한 규격. 528MB 이상의 하드 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고, 초당 13.3MB의 전송률을 보인다.
  • 패스트 커팅 : (1)순간적인 컷과 짧은 숏을 연속적으로 연결하는 편집 방법. 긴박하거나 혼란스러운 상황이나 심리를 표현하는 데 사용한다.
  • 패스트 컨트롤러 : (1)대기 상태 없는 시그널 프로세싱 코어와 고해상도의 펄스폭 변조 방식으로 디지털 신호 변환과 출력에 최적화된 컨트롤러. 마이크로칩에 탑재된 기능으로 백만 분의 1초 미만의 단위로 작업을 수행한다.
  • 패스트 컬러 : (1)빛이나 습도 따위의 외부 조건에 의해 변하지 않는 불변색.
  • 패스트 트랙 : (1)유동성 위기에 처한 중소기업을 등급으로 구분하여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 패스트 트랙 제도 : (1)국회에서 발의된 법안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한 제도.
  • 패스트 패션 : (1)유행에 따라 소비자의 기호가 바로바로 반영되어 빨리 바뀌는 패션.
  • 패스트 포워드 : (1)음향 프로그램의 빨리 감기 기능.
  • 패스트푸드 : (1)주문하면 즉시 완성되어 나오는 식품을 통틀어 이르는 말. 햄버거, 프라이드치킨 따위를 이른다.
  • 패스트푸드류 : (1)패스트푸드에 속하는 부류. 햄버거, 프라이드치킨 따위를 이른다.
  • 패스트푸드식 : (1)패스트푸드처럼 빠르고 간편하게 대량의 일을 처리하는 방식.
  • 패스트푸드업 : (1)패스트푸드의 생산ㆍ유통ㆍ판매와 관련된 산업.
  • 패스트푸드업계 : (1)패스트푸드업과 관련된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활동 분야.
  • 패스트푸드 업종 : (1)패스트푸드의 생산ㆍ유통ㆍ판매와 관련된 직업이나 영업의 종류.
  • 패스트푸드업체 : (1)패스트푸드업에 종사하는 기업체.
  • 패스트푸드점 : (1)패스트푸드를 파는 가게나 상점.
  • 패스트푸드 패션 : (1)마치 패스트푸드처럼 유행에 따라 소비자의 기호가 바로바로 반영되어 빨리 바뀌는 패션. 1987년 여름 맥도널드사(社)가 미국 전역에 캐주얼 의류를 판매한 데서 이름이 유래되었다.
  • 패스트푸드형 : (1)빠른 시간에 조리할 수 있는 음식과 같은 유형의 음식. 또는 그러한 것.
  • 패스트푸드화 : (1)패스트푸드가 됨. 또는 그렇게 되게 함.
  • 패스트 피치 소프트볼 : (1)소프트볼의 경기 유형의 하나. 한 팀이 아홉 명으로 구성되는데, 투수는 원을 그리지 않는 언더핸드 동작으로 속도와 상관없이 던질 수 있고, 번트와 도루를 할 수 있다.
  • 패스티시 : (1)어떠한 실현 욕구 없이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내용, 형태, 표현 방식 따위를 차용해 모사본을 생산하는 행위.
  • 패스 페이크 : (1)농구에서, 공을 가진 선수가 다른 선수에게 패스하는 척하며 상대 팀 선수를 속이는 동작.
  • 패스 포인트 : (1)좌표 해석이나 항공 삼각 측량을 실시할 때 접합 표정에 의한 종접합 모형을 형성하기 위하여 쓰이는 점.
  • 패스포트 : (1)외국을 여행하는 사람의 신분이나 국적을 증명하고 상대국에 그 보호를 의뢰하는 문서. 일반 여권, 관용(官用) 여권, 외교관 여권 따위가 있다. (2)지역상이나 시간상으로 제한되어 있는 곳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도록 허가하는 증서.
  • 패스 표현 : (1)프로그램이 실행되기 위해 충족되어야 하는 입력 조건을 나타내는 논리식.
  • 패스 플레이 : (1)구기 경기에서, 2~3명의 선수가 공을 서로 주고받으면서 펼치는 공격 전술.
  • 패스하다 : (1)시험이나 검사 따위에 합격하다. (2)특정한 장소를 통과하다. (3)구기 종목에서, 같은 편끼리 서로 공을 주거나 받다.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409개) : 파사, 파삭, 파산, 파상, 파색, 파생, 파샤, 파서, 파석, 파선, 파설, 파섯, 파성, 파세, 파섹, 파셜, 파속, 파손, 파솜, 파송, 파쇄, 파쇠, 파쇼, 파수, 파순, 파쉐, 파쉬, 파스, 파시, 파식, 파실, 파심, 팍삭, 팍스, 팍신, 판사, 판상, 판서, 판석, 판세, 판셈, 판속, 판쇠, 판수, 판쉐, 판쉬, 판슴, 판시, 판식, 판심, 팔사, 팔삭, 팔상, 팔서, 팔선, 팔성, 팔세, 팔쇠, 팔수, 팔순, 팔쉬, 팔시, 팔식, 팔신, 팔심, 팔십, 팝송, 팟쉬, 팡석, 팡세, 팥색, 팥소, 팥속, 패사, 패산, 패상, 패색, 패서, 패석, 패선, 패설, 패세, 패션, 패소, 패속, 패쇠, 패수, 패스, 패습, 패식, 패심, 팩성, 팩션, 팩스, 팬석, 팬수, 팬심, 팻술, 팽상, 팽선 ...

실전 끝말 잇기

패스로 끝나는 단어 (138개) : 오버패스, 사이버 패스, 어시스트 패스, 전자 패스, 베이스볼 패스, 클린 패스, 크로스 패스, 트라이앵글 패스, 가상 패스, 딥 다이어고널 패스, 링 패스, 애뉴얼 패스, 케어리스니스 패스, 비하인드 백 패스, 바운드 패스, 플립 로브 패스, 주패스, 모뎀 바이패스, 종패스, 레일 패스, 스윙 패스, 교통 패스, 롤 패스, 트루 바이패스, 바이패스, 앳 리스트 투 앤 앳 모스트 포 패스, 오 대 이 패스, 배턴 패스, 조합 패스, 고시오패스 ...
패스로 끝나는 단어는 13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패스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83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