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는 말

샷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08개

한 글자 단어: 1 두 글자 단어: 23 세 글자 단어: 83 네 글자 단어: 40 다섯 글자 단어: 22 여섯 글자 이상 단어: 39 모든 글자 단어: 208

럼버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각목으로 상대를 마구 때리는 기술.

줌 샷 : (1)영화를 찍을 때, 촬영기를 한 위치에 고정시킨 채 줌 렌즈의 변화로 촬영하는 기법. 또는 그 화면. 줌 인과 줌 아웃의 두 종류가 있다. ⇒규범 표기는 ‘줌 숏’이다.

사다리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사다리로 상대를 가격하는 기술.

슬랫지 해머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양손으로 드는 슬레지 해머로 상대편의 신체를 가격하는 기술.

블락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벽돌로 상대편을 가격하는 기술. ⇒규범 표기는 ‘블록 샷’이다.

스샷 : (1)컴퓨터 모니터에 보이는 화면 내용 그대로를 저장한 그림. 또는 그런 그림 파일.

핸즈 업 온 올 샷 : (1)농구에서, 슛하는 공격수를 방어할 때 손을 들고 방어하는 일.

하프 코트 샷 : (1)배드민턴에서, 공격자나 수비자가 공이 상대 코트의 사이드라인을 따라 네트와 후방 영역 라인의 중간에 떨어지도록 타구하는 샷.

로브 샷 : (1)테니스, 골프 따위에서 공을 높이 쳐 올리는 일.

트러킹 샷 : (1)움직이는 피사체를 따라서 카메라를 이동차에 싣고 이동하면서 촬영하는 장면을 통틀어 이르는 말.

풀 샷 : (1)영화나 텔레비전에서, 등장하는 배경이나 인물의 일부를 화면에 크게 나타내는 일. ⇒규범 표기는 ‘풀 숏’이다.

리커버리 샷 : (1)골프에서, 곤란한 상태를 만회하는 공.

미디엄 롱 샷 : (1)인물의 머리끝에서 무릎 위까지를 촬영하는 방법 또는 장면. 롱 숏과 미디엄 숏의 중간에 해당한다. ⇒규범 표기는 ‘미디엄 롱 숏’이다.

뱅크 샷 : (1)당구에서, 수구로 쿠션을 먼저 맞힌 다음 적구를 맞히는 일. (2)포켓볼에서, 적구를 직접 포켓에 넣을 수 없는 경우에 쿠션을 이용하여 다른 쪽 포켓에 넣는 일. (3)농구에서, 공이 백보드에 맞고 들어가도록 던지는 슛. 주로 좌중간, 우중간에서 던진다.

카메라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카메라로 상대의 머리를 때리는 기술.

파이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파이로 상대편의 얼굴을 때리는 기술.

리치 백 샷 : (1)농구에서, 엔드 라인을 따라 돌파하다가 림을 지나 던지는 훅 슛.

항공 샷 : (1)비행 중인 항공기에서 지상을 찍은 사진처럼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각도로 찍은 사진. ⇒규범 표기는 ‘항공 숏’이다.

인사이드 숏 앵글 샷 : (1)당구에서, 안으로 돌리기의 공의 경로에서 숏 레일, 롱 레일, 롱 레일의 순서로 공이 이동하도록 치는 샷. 제이 목적구의 위치에 따라 경로를 선택한다.

앱노멀 하이 퍼센테이지 샷 : (1)농구에서, 경기 당일의 슛 감각이 좋아 성공률이 비정상적으로 높게 나타나는 일.

삽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삽을 이용하여 상대의 신체를 공격하는 기술.

스파이 샷 : (1)정식으로 공개되지 않은 상품 따위를 몰래 찍어 유출한 사진. ⇒규범 표기는 ‘스파이 숏’이다.

스틱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양손에 긴 막대를 잡고 상대를 가격하는 기술.

셀폰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사용하는 기술 중 하나. 휴대 전화를 들고 상대의 머리 부분을 가격하는 기술이다.

체인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손에 체인을 감은 채로 상대의 얼굴을 공격하는 기술.

야구 방망이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야구 방망이로 상대의 머리를 가격하는 기술.

너클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너클을 손에 낀 채로 상대편을 가격하는 반칙 기술.

모니터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머리를 모니터로 가격하는 기술.

러브 샷 : (1)두 사람이 서로 팔을 엇걸고 하는 건배.

레이저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면도칼로 상대편의 머리를 공격하는 기술.

스리 포인트 샷 : (1)농구에서, 삼 득점으로 인정되는 슛. 삼 점 라인 밖에서 던진다.

테니스 라켓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머리를 테니스 라켓으로 가격하는 기술.

원샷 : (1)술이나 음료 따위의 한 잔을 한 번에 모두 마셔서 비움.

로우 앵글 샷 : (1)눈높이 아래에 위치한 카메라가 피사체를 올려다보면서 촬영한 숏. ⇒규범 표기는 ‘로 앵글 숏’이다.

슬링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공격 기술의 하나. 누워 있는 상대편의 양다리를 잡고 일어서서 그대로 뒤로 누워 링의 모서리 쪽 로프에 상대편이 부딪치게 한다.

스크린 샷 : (1)한 화면이나 창의 이미지를 그래픽 파일로 저장하거나 서류나 그래픽 편집기로 복사한 화면. ⇒규범 표기는 ‘스크린 숏’이다.

바디 샷 : (1)테니스에서, 공을 상대편의 몸 정면으로 보내는 샷. ⇒규범 표기는 ‘보디 샷’이다.

드로 샷 : (1)당구에서, 수구의 아랫부분을 쳐서 공의 방향을 바꾸는 방법. 일목적구를 맞힌 뒤에 공이 뒤로 오도록 친다.

사인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표지판으로 상대의 얼굴을 때리는 기술.

체어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양손으로 접이식 의자를 들어 상대편을 가격하는 기술.

기타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머리를 기타로 공격하여 가격하는 기술.

위닝 샷 : (1)테니스에서, 승리를 결정짓는 타구. (2)야구에서, 투수가 타자를 제압하거나 아웃시키기 위하여 던지는 위력 있는 투구.

투 핸디드 프리 스로 샷 : (1)농구에서, 두 손으로 던지는 자유투. 주로 여자 선수들이 이 방법으로 슛을 던진다.

슬레지 해머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양손으로 드는 슬레지 해머로 상대편의 신체를 가격하는 기술.

역앵글 샷 : (1)카메라로 피사체를 뒤쪽에서 찍는 기법. ⇒규범 표기는 ‘역앵글 숏’이다.

벙커 샷 : (1)골프에서, 그린 근처 모래나 그린 벙커에서 공을 그린에 가까이 붙이고자 할 때의 공을 치는 기술.

훅 샷 : (1)골프 따위에서, 공이 휘어지게 치는 샷.

크로스 코트 샷 : (1)테니스에서, 공을 칠 때 네트의 대각선 방향으로 가로질러 반대편 코트의 코너나 사이드에 떨어지게 하는 샷. 또는 스쿼시에서, 앞쪽 벽에 볼을 쳐서 코트의 반대편에 공이 떨어지도록 하는 샷.

다운 더 라인 샷 : (1)네트 경기에서, 사이드라인과 평행하게 네트 너머로 공을 치는 기술.

네트 샷 : (1)배드민턴에서, 네트 주변에서 타구하는 방법을 통틀어 이르는 말. 셔틀콕이 네트를 지나자마자 바로 떨어지는 샷이다.

콤비네이션 샷 : (1)포켓볼에서, 수구로 맞힌 첫 번째 적구가 두 번째 적구를 치게 하여 두 번째 적구를 포켓에 넣는 방법.

딩크 샷 : (1)테니스에서, 비교적 공을 높이 쳐서 공이 네트를 넘자마자 코트에 떨어지게 하는 샷.

버즈 아이 뷰 샷 : (1)매우 높은 곳에 위치한 카메라가 아래의 피사체를 찍은 화면. 새의 시점으로 바라보는 장면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극단적인 대부감 화면이라 할 수 있다. 대체로 헬리콥터를 타고 촬영한 장면을 말한다.

베이스 기타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머리를 베이스 기타로 후려치는 기술.

레인보우 샷 : (1)농구에서, 활 모양처럼 높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슛.

보너스 샷 : (1)농구에서, 슛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상대 선수의 반칙이 있었음에도 공을 넣었을 때, 득점이 인정되고 자유투 하나가 추가로 주어지는 일.

파워 드로 샷 : (1)당구에서, 당점을 수구의 아랫부분에 두고 강하게 타격하는 방법. 수구가 적구를 타격하면 적구와 같은 방향으로 약간 이동하다가 일시적으로 제자리에서 회전한 뒤 뒤쪽으로 이동한다.

설정 샷 : (1)어떤 행위나 상황을 가정하거나 새로 만들어 찍은 사진. ⇒규범 표기는 ‘설정 숏’이다.

청크 샷 : (1)골프에서, 그린 주변의 어프로치 상황에서 공의 뒤땅을 치는 일. 아마추어들이 많이 하는 실수이다.

붕대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붕대로 상대의 머리를 공격하는 기술.

브러시 샷 : (1)배드민턴에서, 라켓으로 네트를 건드리지 않고 셔틀콕을 아래로 치는 샷.

클로즈업 샷 : (1)영화나 텔레비전에서, 등장하는 배경이나 인물의 일부를 화면에 크게 나타내는 장면. ⇒규범 표기는 ‘클로즈업 숏’이다.

반응 샷 : (1)배우의 반응을 포착한 장면. 대개 인물의 클로즈업이나 미디엄 숏으로 촬영된다. ⇒규범 표기는 ‘반응 숏’이다.

앵글 샷 : (1)탁구에서, 상대 코트의 대각선 방향으로 샷을 날리는 기술.

머니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사용하는 기술의 하나. 모서리 쪽의 로프에 올라가서 누워 있는 상대편을 향하여 뛰어 덮친다.

막대기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막대기로 상대의 머리를 가격하는 행위.

아이언 스틱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머리를 공격하는 기술 가운데 하나. 쇠로 된 막대기를 들고 로프 위에서 뛰어내려, 서 있는 상대의 머리를 때리는 기술이다.

래더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사다리로 상대편을 가격하는 기술.

패싱샷 : (1)테니스에서, 네트 가까이 있거나 네트 쪽으로 다가오는 상대편 선수가 미치지 못하는 방향으로 공을 쳐 보내는 일. (2)고정된 촬영기 앞을 피사체가 지나가거나 촬영기가 고정된 피사체 앞을 급히 지나가며 촬영한 장면. ⇒규범 표기는 ‘패싱숏’이다. (3)촬영기가 피사체의 움직임을 따라가면서 촬영한 장면. 추격전 따위에 종종 이용한다. ⇒규범 표기는 ‘패싱숏’이다. (4)배드민턴에서, 셔틀콕을 상대편의 옆으로 재빨리 보내는 타구.

인사이드 앵글 샷 : (1)당구에서, 적구를 맞힌 수구가 짧은 쿠션, 긴 쿠션의 순서로 맞도록 치는 방법. 수구에 가하는 회전은 적구를 치려는 쪽과 같은 편으로 넣는 것이 보통이다.

나이스 미스 샷 : (1)골프에서, 선수의 의도와 달리 잘못 맞은 샷이지만 결과가 좋은 상황일 때를 이르는 말.

어드밴티저스 샷 : (1)농구에서, 수비수의 아무런 방해 없이 유리한 상황에서 시도하는 슛.

트러블 샷 : (1)골프에서, 숲속이나 풀이 자라 있는 곳에서 공을 치는 일.

오프 더 드리블 샷 : (1)농구에서 드리블 후 시도하는 슛. 예를 들어 돌파력이 좋은 공격수가 돌파에 이어 좋은 위치를 확보한 뒤, 점프 슛을 던지는 것 따위이다.

싱가폴 케인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죽도로 상대편을 마구 공격하는 기술.

포워드 오버헤드 샷 : (1)라켓 스포츠에서, 체중을 뒤쪽 발에 놓은 상태에서 앞쪽 발로 이동하며 공을 타격하는 샷. 예를 들어 배드민턴의 경우, 하이 클리어, 드라이브, 스매싱 따위와 같은 공격을 할 때 사용한다.

버켓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몸 어느 부분이든 공격이 가능한 기술의 하나. 양동이로 상대의 가격하고 싶은 부분을 가격한다. ⇒규범 표기는 ‘버킷 샷’이다.

폴로 샷 : (1)당구에서, 수구의 중심점에서 윗부분을 타격하여 공이 적구와 같은 방향으로 이동하게 하는 타격 방법.

굿 샷 : (1)골프에서, 공을 멋지게 치는 일. 또는 그런 샷. (2)테니스에서, 상대가 훌륭한 솜씨로 공을 멋치게 칠 때 그 좋은 공을 칭찬하여 이르는 말.

납골 단지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납골 단지로 상대의 머리를 때리는 기술.

림 샷 : (1)드럼 연주 주법 가운데 하나. 드럼을 연주할 때 드럼의 테두리를 드럼헤드와 같이 연주하는 주법이다. 변형 주법으로 크로스 스틱, 스틱 샷, 림 클릭이 있다.

버킷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몸 어느 부분이든 공격이 가능한 기술의 하나. 양동이로 상대의 가격하고 싶은 부분을 가격한다.

블라인드 샷 : (1)골프에서, 지형 조건 또는 우거진 숲 때문에 플래그 스틱이나 홀을 볼 수 없는 조건에서 시도하는 샷.

버스트 샷 : (1)사진이나 텔레비전, 영화 따위에서 인물의 가슴 위 상반신만 잡는 일. ⇒규범 표기는 ‘버스트 숏’이다.

싱글 샷 : (1)원두커피를 만들 때 내린 커피 원액 한 잔을 넣는 것. 또는 한 잔의 원액.

기념 샷 : (1)어떤 일에 대하여 오래도록 잊지 아니하고 간직하기 위하여 사진을 찍는 일. 또는 그런 사진. ⇒규범 표기는 ‘기념 숏’이다.

더프 샷 : (1)골프에서, 골프채가 자기 앞의 땅에 부딪쳐 공을 헛치는 일.

링벨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링벨로 상대편의 머리를 가격하는 공격 기술.

슈즈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신발로 상대의 얼굴을 때리는 기술.

시점 샷 : (1)연기자의 시점으로 포착한 장면. ⇒규범 표기는 ‘시점 숏’이다.

파이프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머리를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쇠막대기를 들고 상대편의 머리를 가격한다.

미스 샷 : (1)골프에서, 공을 실수로 잘못 치는 일.

팔로우 샷 : (1)당구에서, 수구의 중심점에서 윗부분을 타격해 공이 적구와 같은 방향으로 이동하게 하는 타격 방법. ⇒규범 표기는 ‘폴로 샷’이다.

스파이크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못이나 징으로 상대의 얼굴을 때리는 기술.

횡단 샷 : (1)당구에서, 마주 보는 긴 쿠션을 가로질러 득점하는 공의 진로. 긴 쿠션 사이를 횡단하거나 짧은 쿠션을 횡단하여 득점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한다.

플랫 샷 : (1)테니스에서, 라켓 면으로 공에 회전을 걸지 않고 평면으로 반듯하게 때리는 공. 공이 포물선을 그리지 않고 거의 직선 모양으로 날아간다.

: (1)골프 따위에서, 공을 한 번 치는 일. (2)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는 옷감. (3)포환 던지기에 쓰는 기구. 남자용은 7.25kg 이상, 여자용은 4kg 이상이며, 쇠로 만든 공이다.

스쿱 샷 : (1)농구에서, 높은 포물선을 그리는 레이업 슛의 하나. 주로 단신 선수들이 장신 선수의 블록 슛을 피하려고 시도한다. 공의 궤적이 마치 국자 모양 같다고 하여 명명되었다.

에어 샷 : (1)골프에서 공을 치기 전에 하는 연습 스윙. 공을 맞추지 않고 공의 위 또는 뒤에서 허공에서 바람만 가르는 헛스윙 동작이다.

스트랩 샷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줄이나 끈으로 상대를 마구 공격하는 기술.

출처: 우리말샘

공유해 주세요. 힘이 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간편 복사됩니다.

(으)로

실전 끝말 잇기

샷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08개 입니다. 그리고 샷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7개 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시작 샷으로 시작하는 단어: 17개 : 샷, 샷감, 샷 거리, 샷건, 샷건 마이크로폰, 샷건 슈팅, 샷건 스타터, 샷건 클로닝, 샷다, 샷 분해 도구, 샷 선택과 전술 훈련, 샷슈, 샷시, 샷크리트, 샷 클락, 샷 클락 바이얼레이션, 샷 퍼트 ...

사진과 명언

작자 미상

" 기회는 자기 소개서를 보내지 않는다.^1000 "

#소개서 #기회
막스 프리쉬
" 시간은 우리를 변화시키지 않는다. 시간은 단지 우리를 펼쳐 보일 뿐이다. "
#시간 #변화


구글(Google) 맞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