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847개

한 글자:1개 두 글자:24개 세 글자:70개 네 글자:216개 다섯 글자:289개 여섯 글자 이상:1,247개 🍿모든 글자: 1,847개

  • 스왑 : (1)금융 거래에서 금리 조건을 전환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 계약. 시장 상황에 따라 매수자는 매도자에게 고정 금리를 변동 금리로 또는 변동 금리를 고정 금리로 바꿀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 디지털 오디오 워크스테이 : (1)소리의 녹음, 재생, 편집 따위의 디지털 오디오 작업을 전문적으로 하기 위한 전자 시스템이나 소프트웨어.
  • 밸류에이 : (1)애널리스트가 기업의 현재 가치를 판단하여 적정한 주가를 산정하는 일. 기업의 매출과 이익, 현금 흐름, 증자, 배당, 대주주의 성향 따위의 다양한 지표를 반영한다.
  • 생산 능력 시뮬레이 : (1)모의 생산 일정 계획이나 자재 소요 계획을 사용하여 개략적으로 생산 능력을 계획하는 일.
  • 바이오어큐뮬레이 : (1)동식물에 특정한 물질이 축적되는 일. 특히 오염 물질이 축적되는 것을 의미한다. 오염된 환경에서 생활하면 축적이 일어나며, 상위 포식자로 갈수록 축적이 증가된다.
  • 논리 시뮬레이 : (1)논리 회로가 설계자의 의도대로 동작하는가를 검증하는 기능. 실제로 하드웨어를 구성하는 전 단계에서 논리 회로의 정당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이것을 한다.
  • 비유동적 포지 : (1)현금에 준하는 자산을 적게 보유하여 자금 운용이 힘든 투자 포지션.
  • 인 시투 하이브리디제이 : (1)핵산 내에 존재하는 프로브를 검사하여 디엔에이나 엠아르엔에이를 검출하는 방법.
  • 비주얼 프레젠테이 : (1)매장에서 시각적 효과에 중점을 두어 제품을 진열해 놓는 일. 또는 그 방식. 상품의 가치를 눈으로 보고 먼저 느낄 수 있게 상품을 구성하여 제시한다.
  • 버뮤다식 옵 : (1)미리 정한 특정 날짜에 한해서만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옵션. 유러피언 옵션과 아메리칸 옵션의 중간 형태이다.
  • 무지개 옵 : (1)여러 가지 중에서 가장 유리한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주는 옵션.
  • 탭 액 : (1)배드민턴에서, 셔틀콕을 치는 동작의 하나. 라켓을 들고 팔꿈치를 살짝 구부린 자세에서 라켓을 휘둘러 셔틀콕을 맞춘 뒤에 몸쪽으로 라켓을 가져온다.
  • 바이오섭 : (1)생물의 흡착 성질을 활용하여 용액 안의 독성 물질이나 금속 이온을 제거하는 방법.
  • 룩백 옵 : (1)옵션의 만기 시 기초 자산의 가격 변동 중에서 가장 유리한 가격을 보유자가 행사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권리를 부여한 매매 선택권.
  • 발 로 : (1)발에 바르는 로션.
  • 연속 액 : (1)영화의 한 장면에서 중단되지 않고 계속 이어지는 연기 동작. 여러 앵글이나 다양한 카메라와 피사체 간의 거리 그리고 다른 시점으로 촬영된 여러 숏으로 장면이 이뤄지더라도 한 장면에서 연기 동작이 지속적인 연속성을 갖는다.
  • 에피그램 앤드 에볼루 : (1)1960년에 미국 작곡가 레이놀즈(Reynolds, R.)가 발표한 작품. 피아노 연주를 위한 곡이다.
  • 인스턴시에이 : (1)하나의 금형에 녹인 재료를 부어 용기를 무한히 만드는 것과 같이, 객체의 구조를 정의한 다음에 그것을 사용하여 인스턴스를 생성함으로써 각각의 정보를 표현하는 기법. (2)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특정한 클래스 또는 프로세스에 대하여 인스턴스를 만들어 내는 일. 물리적 공간에 영역을 할당하여, 실제로 이름을 가진 독립된 객체를 다룰 수 있게 된다.
  • 논 아이템 패 : (1)일반적인 의상의 분류를 넘어선 패션. 특정 의상 품목에 넣을 수 없는 의상을 말한다.
  • 인터랙 : (1)둘 이상의 대상이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 행동을 폭넓게 이르는 말. 영향의 쌍방향성과 실시간성을 주된 특징으로 삼는다.
  • 플로 인플레이 : (1)자산(資産)이 아닌 일반 상품의 물가가 올라가는 현상.
  • 노테이션 인포메이 : (1)싱크 타임 정보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미디를 경유하여 박자나 마디 번호 따위의 정보를 송수신하는 리얼타임 유니버설 시스템 익스클루시브 메시지.
  • 완만성 인플레이 : (1)경기 상황이 불황이든 호황이든, 통화량이 증가하여 화폐가치가 하락하고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경제 현상.
  • 일관 팰리티제이 : (1)화물을 발송지부터 도착지까지 동일한 팰릿에 적재한 상태로 운송ㆍ보관하는 것.
  • 유브이 로 : (1)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햇볕에 그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바르는 로션.
  • 논픽 : (1)상상으로 꾸민 이야기가 아닌, 사실에 근거하여 쓴 글. 수기, 자서전, 기행문 따위가 있다.
  • 일렉트로마이그레이 : (1)금속에 많은 양의 전류가 흐르거나 높은 온도가 가해졌을 때 금속의 이온이 이동하는 현상.
  • 스크린 시추에이 : (1)농구에서, 공격 팀에서 공을 갖지 않은 선수가 상대편 수비를 건드리지 않고 방해하게 한 뒤, 공을 가진 선수가 득점을 노리는 공격법.
  • 인뎀니피케이 : (1)계약의 당사자 가운데 한쪽이 특정한 일 때문에 손해를 입게 되면 다른 쪽이 그 손해를 배상하겠다는 조항.
  • 다중화기 시뮬레이 : (1)다중화기의 기능 및 작동 방법 등을 흉내 내는 모의실험 프로그램.
  • 세츄레이 : (1)과도한 입력 레벨로 인하여 사운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포화 상태.
  • 프리실렉 : (1)컴퓨터에서 처리되고 있는 자료가 모두 처리되기 전에 다음 입력 테이프로부터의 자료를 기억 장치에 미리 저장하는 기법.
  • 일본식 디플레이 : (1)일본이 내수를 부양할 목적으로 내세운 정책 때문에 거품 경제가 붕괴되고 성장률이 하락하며 경기가 침체되던 현상.
  • 커뮤니케이 : (1)사람들끼리 서로 생각, 느낌 따위의 정보를 주고받는 일. 말이나 글, 그 밖의 소리, 표정, 몸짓 따위로 이루어진다. (2)신호를 전송하여 의미를 전하는 일.
  • 컬러 코디네이 : (1)둘 이상의 상이한 색채를 비교하고 검토하여 서로가 조화를 이루거나 미적 효과를 거두도록 색채를 조정하거나 재구성하는 일.
  • 삼 초 바이얼레이 : (1)농구에서, 공격자가 페인트 존 안에서 3초 이상 머무를 경우에 선언되는 바이얼레이션. 이때 공격권이 상대편으로 넘어간다.
  • 재패니스크 패 : (1)일본풍의 감성을 살린 옷차림. 전통 의상이나 색상, 무늬를 현대적인 패션 스타일로 표현한다.
  • 노지 카네이 : (1)석죽과의 여러해살이풀. 지중해 연안의 자생종을 개량한 원예종이며 주로 화단에 심는다.
  • 퍼더 리덕 : (1)상품의 할인율을 점차적으로 높이는 일. 예로 처음에는 20%, 일주일 뒤에는 40%, 한 달 뒤에는 80%로 할인율을 늘려 가는 방식이다.
  • 스테이지 컨스트럭 : (1)전체 건설 계획의 부분만을 선행한 뒤 필요에 따라 남은 공사를 시행하는 도로 공사 방법. 처음 시공에서는 건설 비용과 교통량을 고려하여 표면 처리를 간단하게 하고, 향후 교통량이 증가하여 경제성이 생겼을 때 표층을 더 두껍게 포장한다.
  • 시스템 시뮬레이 : (1)조직에서 운영하고자 하는 시스템을 묘사해 놓고, 모의실험을 통하여 분석하는 일.
  • 시구 패 : (1)시구를 맡은 사람의 옷차림.
  • 카메라 포지 : (1)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일정한 지점에 설치하는 작업 또는 그 위치.
  • 내셔널리스틱 피지컬 에듀케이 : (1)국가 목적에 부합하도록, 정치적 목적으로 육성되는 체육. 개인에게 중점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국가 정책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 하이 엘리베이 : (1)미용에서, 머리카락을 90도 정도로 추켜올린 상태에서 자르는 시술법.
  • 프리픽스 노테이 : (1)산술식을 표현할 때 피연산자들 앞에 연산자를 표시하여 수학식을 구성하는 방법.
  • 그림 애니메이 : (1)움직임을 주기 위해 종이나 투명 셀룰로이드 위에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을 연속 촬영해서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
  • 에피머리제이 : (1)특정 카이랄 중심에 대하여, 어떤 에피머가 그에 대응하는 에피머로 변환되는 과정.
  • 억압형 인플레이 : (1)인플레이션의 압력이 있지만 정부의 가격 통제로 지표상으로는 인플레이션이 실현되지 않은 상태.
  • 삼차원 애니메이 : (1)컴퓨터로 설계한 3차원 가상 공간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투디(2D) 애니메이션의 넓이와 높이 영역에 깊이의 차원을 더함으로써 현실감이 증대된다.
  • 잠재적 인플레이 : (1)인플레이션의 압력이 있지만 정부의 가격 통제로 지표상으로는 인플레이션이 실현되지 않은 상태.
  • 포플루 : (1)인구와 공해의 합성어로 인구 공해를 뜻하는 말. 공해의 최대 원인을 인구 증가에 의한 것이라고 보는 관점에서 생겨난 용어이다.
  • 시그널 트랜스덕 : (1)세포에서, 수용체를 통하여 신호를 수용하는 것부터 기능 발현에 이르기까지의 정보 전달의 전체 과정.
  • 수입 인플레이 : (1)무역을 통하여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아 일어나는 통화 팽창. 수입 상품의 가격 상승이나 수출 증가에 따른 국내 물가 상승 따위로 일어난다.
  • 공개 오디 : (1)가수나 배우, 운동선수 따위를 뽑기 위한 실기 시험을 공개적으로 치는 일.
  • 마일드 인플레이 : (1)경기가 불황이거나 호황이거나 상관없이 물가가 느린 속도로 꾸준히 오르는 현상.
  • 베이스 컬렉 : (1)장기 보존 유전자원.
  • 만성 인플레이 : (1)화폐, 공채(公債)의 남발로 화폐의 가치는 떨어지고 물가는 계속 올라 생활을 불안하게 하는 통화 팽창.
  • 실크 익스텐 : (1)실크 성분의 인조 손톱 재료를 접착제로 붙여서 손톱을 연장하는 방법.
  • 세러퓨틱 레크리에이 : (1)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사회적 행동을 바람직하게 변화시키고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활용되는 레크리에이션 서비스.
  • 멀티 앤드 슈퍼 코디네이 : (1)소재, 색상, 문양, 길이가 다른 품목들을 하나로 조화롭게 꾸미는 작업.
  • 일방적 커뮤니케이 : (1)송신자가 수신자에게 일방적으로 내용을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
  • 플렉스 옵 : (1)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표준 옵션과 다른 조건으로 거래되는 옵션.
  • 분석법 밸리데이 : (1)의약품 등 실험에 사용하고자 하는 분석법의 선택 및 방법이 타당하고 적절한지에 대한 여부를 검사하기 위한 시험법.
  • 패션 일러스트레이 : (1)복식 디자인의 내용을 표현하고 전달하기 위한 일러스트레이션. 다른 사람과의 상호 작용 매체로써 자신의 작품을 시각화하여 의미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 오디에이 : (1)실제로 들리지 않는 음악을 상상하여 마음속으로 듣고 이해하는 능력.
  • 일리걸 오퍼레이 : (1)컴퓨터에 기억된 제약 조건으로 인하여 컴퓨터가 명령을 수행할 수 없거나 타당하지 않은 결과가 발생하여 실행이 불가능하게 되는 일.
  • 멀티어드레스 인스트럭 : (1)하나의 기계 명령어 안에 두 개 이상의 주소가 사용되는 명령. 일반적으로 두 개 또는 세 개의 주소가 명기되는 명령어 형식을 널리 쓴다.
  • 네트워크 세 : (1)엠펙 기반의 멀티미디어 전송에서,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자원을 그룹화하는 능력을 제공하는 두 전송 멀티미디어 통합 체제들 사이의 연합. 네트워크 전체에 걸쳐 고유한 아이디에 의해 식별된다.
  • 싱글 암 케이블 로 앤드 로테이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케이블 머신의 케이블에 손잡이를 부착한 다음 한쪽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앉아 다리를 앞으로 뻗어 발판에 고정한다. 이 자세에서 허리를 곧게 펴고 손잡이를 옆구리 쪽으로 잡아당기면서 몸통을 한 방향으로 회전시키는 동작을 반복한다.
  • 데르몰렉 : (1)환자에게 눈을 감게 하고, 피부에 글씨를 써서 환자가 그것을 정확하게 지각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검사. 정신병 환자에게서는 지각 장애를 볼 수 있다.
  • 케이블 익스터널 로테이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회전 근개를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케이블 머신에 손잡이를 부착하고 오른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그 상태에서 몸의 왼쪽 측면이 중량 거치대를 향하게 서서 오른팔이 지면과 수직을 이루도록 몸통 옆에 붙이고 팔꿈치를 90도로 구부린다. 이 자세에서 여닫이문을 열 듯이 팔을 바깥쪽으로 회전시켰다 천천히 시작 자세로 돌아온다. 정해진 반복 횟수를 완료한 다음 곧바로 팔을 바꾸어 동일하게 반복한다.
  • 스크래치 오프 애니메이 : (1)그림들을 프레임별로 조금씩 지워 나가며 촬영해서, 실제로 상영하면 화면에 그림이 서서히 생겨나는 것처럼 보이는 애니메이션.
  • 슬럼프플레이 : (1)경기가 후퇴하는 가운데 일어나는 물가 상승. 영국의 ≪이코노미스트≫지에서 처음 사용했는데 스태그플레이션보다도 더 심한 상태를 이른다.
  • 믹싱 코디네이 : (1)서로 다른 것들과 혼합하여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갖추어 꾸미는 일. 이미지나 무늬, 디자인, 외형 따위에 공통 요소가 없는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을 이용하여 서로 어울리게 갖추어 입는다.
  • 커리어 에듀케이 : (1)장래의 자기 직업에 뜻있게 종사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 일반적으로 산업계에서 기술의 고도화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개인이 적절한 직업 생활을 하려면 준비 교육이 필요하다.
  • 올디스 패 : (1)1940~1960년대 미국 젊은이들의 패션. 주트 슈트, 로큰롤 룩, 히피 스타일 따위를 이른다.
  • 방어적 풋 옵 : (1)기초 자산의 매입 포지션과 결합된 풋 옵션.
  • : (1)시의 표시적 기능인 외연과 암시적 기능인 내포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긴장감. 미국의 신비평가 테이트가 사용한 용어이다. (2)물체 내의 임의의 면에 대하여 법선 방향으로 양쪽에서 끌어당기는 변형력. 그 크기는 단위 면적당으로 나타내는데, 면에만 힘이 작용하는 표면 장력에서는 단위 길이당으로 나타낸다. (3)댄스 스포츠에서, 남자가 여자를 잡고 있는 팔에 힘을 주어 파트너를 이끄는 동작. 팔에 힘을 주면 근육이 긴장하면서 그 힘이 여자에게 전달되므로 파트너를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 수 있다.
  • 디지털 시뮬레이 : (1)디지털 체계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된 모의실험.
  • 숏 포지 : (1)주식이나 통화 또는 선물이나 옵션 등을 매도한 상태. 또는 매도한 수량이 매수한 수량을 초과한 상태. 채무가 채권보다 많은 상태로 상품 가격이 하락해야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규범 표기는 ‘쇼트 포지션’이다.
  • 아이템 코디네이 : (1)의류의 단일 품목들을 조합하여 조화롭게 갖춰 입는 기법. 서로 짝을 이루는 품목이 아닌 단품의 의류 및 액세서리의 특성을 살려 서로 어울리게 차려입는다.
  • 프레젠테이 : (1)광고 대리업자가 예상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 계획서 따위를 제출하는 활동. (2)시청각 자료를 활용하여 사업 따위의 계획이나 절차를 구체적으로 발표하는 활동.
  • 에코 패 : (1)친환경적인 소재와 방법으로 만든 의류나 액세서리. 자연 친화적인 소재나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다.
  • 바스켓 옵 : (1)두 가지 이상의 기초 자산 가격의 가중 평균치를 기초 자산 가격으로 결정하여 수익금을 산출하는 파생 결합 증권의 옵션.
  • 다큐 애니메이 : (1)실제로 있었던 어떤 사건을 사실적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 핸드 온 애니메이 : (1)동화 제작시, 모든 프레임을 손으로 그려 촬영하고 그것을 배우의 실제 연기와 합하는 제작 방식.
  • 슈퍼 패션 코디네이 : (1)레이어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코디네이션 방법 중의 하나. 착용 방법이나 순서의 차별화, 다양한 스타일과의 조합 등으로 개성 있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 슬로박 턴 포지 : (1)비켜서서 마주 보고 여성은 오른손으로 남성의 왼쪽 허리를, 남성은 오른손으로 여성의 왼쪽 허리를 잡는 포크 댄스의 포지션.
  • 시장 패 : (1)시장에서 파는 옷들의 일정한 형식. 또는 그러한 양식.
  • 조정 인플레이 : (1)국제 수지의 흑자 초과를 해소하기 위하여 국내 물가의 상승을 방임하거나 정책적으로 진행시키는 일.
  • 캘리브레이 : (1)계기류의 정밀도 따위를 표준기와 비교하여 바로잡음.
  • 리버스 글로벌라이제이 : (1)선진 시장과 신흥 시장 기업들의 역학 관계가 역전되어 신흥 시장의 기업들이 선진 시장에서 자산이나 주식을 사들이는 현상.
  • 공간 이퀄라이제이 : (1)스테레오 프로그램의 공간성과 채널 분리도를 개선하기 위해 이퀄라이제이션을 하는 일.
  • 보톡스 인젝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점프하여 한쪽 발로 상대의 얼굴을 때리는 기술.
  • 언더 프레셔 시추에이 : (1)농구에서 강력한 밀착 수비를 받고 있는 상황. 당황하지 말고 개인기보다는 유기적인 패스를 통해 뚫어야 한다.
  • 넌버벌 커뮤니케이 : (1)언어를 사용하지 않고 이루어지는 소통 형태. 몸짓, 표정, 신체 접촉, 공간적 근접, 성조, 냄새 따위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다.
  • 센토니제이 : (1)기존 노래의 음형이나 동기를 선택해서 조합하여 만드는 선율 기법. 많은 층계송이 이 기법에 의해 새롭게 만들어졌다.
  • 리크루트 패 : (1)취직 면접용이나 신입 사원의 의복으로 알맞은 단정한 옷차림.
  • 비용 상승 인플레이 : (1)원자재 가격 상승이나 임금 인상 따위의 생산비 증가로 인해 발생하는 인플레이션. 공급 측 요인에 의해 발생한다.
1 3 4 5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5개) : 사, 삭, 삮, 삯, 산, 살, 삵, 삶, 삷, 삼, 삽, 삿, 상, 샅, 샆, 새, 색, 샋, 샌, 샐, 샘, 샙, 샛, 생, 샤, 샥, 샨, 샬, 샴, 샵, 샷, 샹, 섀, 섐, 섕, 서, 석, 섟, 선, 설, 섥, 섬, 섭, 섯, 성, 섶, 세, 섹, 센, 섿, 셀, 셈, 셉, 셋, 셍, 셑, 셓, 셔, 셗, 션, 셤, 셧, 셮, 셰, 셸, 솀, 솃, 소, 속, 손, 솔, 솕, 솜, 솝, 솟, 송, 솣, 솤, 솥, 솧, 솨, 솩, 솰, 쇄, 쇅, 쇔, 쇠, 쇡, 쇤, 쇰, 쇼, 숀, 숄, 숌, 숏, 숑, 숗, 수, 숙, 숚 ...

실전 끝말 잇기

션으로 시작하는 단어 (18개) : 션, 션금, 션단, 션디, 션믈, 션반, 션보롬, 션보리, 션찮다, 션트, 션트 수술, 션하다, 션, 션, 션, 션, 션다, 션 ...
션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션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847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