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899개

한 글자:1개 두 글자:239개 세 글자:659개 네 글자:475개 다섯 글자:285개 여섯 글자 이상:240개 🌈모든 글자: 1,899개

  • 직접 : (1)송신 안테나에서 발사된 전파 가운데 전리층에서 반사되지 아니하고 직접 수신 안테나에 도달하는 전파.
  • 산쇄 : (1)뾰족한 파도의 봉우리가 산산이 무너져 내리는 해안파. 높은 파도가 해안에 가까워질 때 일어난다.
  • 일언단 : (1)한마디만 말하여도 능히 판단할 수 있음.
  • 하이 : (1)이스라엘 북부, 지중해에 면한 항구 도시. 이라크의 키르쿠크로부터 오는 송유관이 있으며, 정유ㆍ철강ㆍ자동차 따위의 공업이 발달하였다.
  • 골수 좌 : (1)철저히 진보적이거나 급진적인 경향을 지닌 사람의 집단.
  • 정주 : (1)정주학을 연구하는 학파. 우주론, 윤리관에 있어서는 이기 이원론(理氣二元論)의 위에 서 있고, 수양설(修養說)에 있어서는 지경(持敬)ㆍ궁리(窮理)를 중시하여 육왕학파(陸王學派)와 대립한다.
  • 베르사유악 : (1)17~18세기에 베르사유 궁전을 중심으로 활약한 궁정 음악가를 통틀어 이르는 말. 바로크 후기, 로코코 시대의 프랑스 음악을 대표하는 화려한 성격의 악파로, 륄리ㆍ쿠프랭ㆍ라모 등이 대표적 인물이다.
  • 스라 : (1)피에로 스라파, 이탈리아 태생의 영국 경제학자(1898~1983). 불완전 경쟁 이론을 개척하였다. 저서에 ≪상품에 의한 상품의 생산≫이 있다.
  • 남구라 : (1)‘남유럽’의 음역어.
  • 플랑드르 : (1)15세기에 플랑드르를 중심으로 하여 반에이크 형제가 기초를 세운 미술 유파. 회화가 그 중심을 이루었다.
  • 사두개 : (1)기원전 200년부터 기원후 100년 무렵에 활동한 유대교의 한 파. 바리새파의 엄격한 율격주의를 반대하고 부활과 영생, 천사와 영을 부인하던 현실주의적인 교파였다.
  • 고조 : (1)기본 주파수의 정수배(整數倍)가 되는 주파수의 사인파(sine波).
  • 봉천 : (1)‘펑톈파’를 우리 한자음으로 읽은 이름.
  • 휴립 구 : (1)경작지의 흙을 돋우어 이랑을 만들고, 이랑 사이에 파인 고랑에 종자를 뿌리는 일.
  • 마하 : (1)투사파와 반사파가 만나는 결합점에 지면과 수직으로 형성되는 제3의 파. 세 개의 파가 교차하는 삼중의 통로에서 압력과 충격이 최대치에 이른다.
  • 대칭 : (1)교류 파형의 위상각이 x일 때의 파고값 y의 값과, 위상각이 x+π일 때의 파고값 y의 값이 크기가 같고 부호가 반대일 경우의 파.
  • 탈의 : (1)저승으로 가는 도중의 삼도내에 있다는 귀신 할미. 저승으로 가는 사람의 옷을 벗기어서 현의옹(懸衣翁)과 함께 의령수(衣領樹)에 걸어 놓고 그 나뭇가지가 내려오는 모양을 보고, 죄의 경중(輕重)을 단다고 한다.
  • 자궁 소 : (1)자궁의 속막을 긁어내는 것. 자궁 속막의 병을 치료하거나 유산을 하였을 때 자궁 속의 내용물을 긁어내기 위해 시행하며, 인공 유산을 시키기 위하여 행해지기도 한다.
  • 네른스트 : (1)폴라로그래피나 사이클릭 볼타메트리에서 전극 반응이 가역일 때 나타나는 파형. 반응 중에서도 평형에 가까워 전극 전위와 전극 표면에서의 화학종 농도 관계에 대하여 네른스트식을 사용할 수 있다.
  • 디거 : (1)영국의 청교도 혁명 때에, 좌익 성향이 가장 강했던 당파. 평등주의 운동 단체로서 1649년 4월 윈스턴리(Winstanley, G.)의 지도 아래 황무지를 개간하여 토지를 공유하는 공동 사회를 만들고자 하였으나 크롬웰의 탄압으로 해산되었다.
  • : (1)파발(擺撥)에 말을 넣던 일. 또는 파발에서 말을 징용하던 일.
  • 일본 : (1)일본에 머물면서 공부하거나 일한 경험이 있는 사람. 또는 그런 무리.
  • 선수 : (1)배가 달릴 때에, 배의 앞머리에 이는 파도.
  • 이차 : (1)빛의 파동이 어느 지점에 도달하였을 때, 그 점으로부터 새롭게 생성되는 이차적인 파동. 파동이 진행하는 경로에 장애물이 없는 경우에는 구(球)의 형태를 보인다.
  • 전위 : (1)기성의 예술 관념이나 형식을 부정하고 혁신적 예술을 주장한 예술 운동. 또는 그 유파. 20세기 초에 유럽에서 일어난 다다이즘, 입체파, 미래파, 초현실주의 따위를 통틀어 이른다.
  • : (1)‘권파하다’의 어근. (2)조막손이와 절름발이를 아울러 이르는 말. (3)파도가 안으로 기울어지면서 물덩이 전체가 앞으로 내던져지듯 쇄파되는 파도. 수심이 비교적 얕고 해저가 급경사인 곳에 파도가 왔을 때 일어난다.
  • 기호 전 : (1)무선 전신에서, 부호 부분을 송신할 때의 발사 전파.
  • 굴 허 : (1)코 주위 굴과 허파로 연결된 기도.
  • : (1)한쪽 다리가 짧거나 탈이 나서 뒤뚝뒤뚝 저는 사람. (2)공정하지 못하고 어느 한쪽으로 치우쳐 있음.
  • : (1)중국 저장성(浙江省) 동쪽 융장강(甬江江) 하류에 있는 도시. 송나라 이후 한국ㆍ일본ㆍ아라비아ㆍ동남아시아와의 무역 중심지로 번영하였으나 상하이(上海)가 발전하면서 상대적으로 쇠퇴하였다. ⇒규범 표기는 ‘닝보’이다.
  • 만유인력 : (1)중력이 복원력으로 작용하는 수파(水波). 수심이 깊은 물의 표면에서는 파장이 1.7cm 이상인 파도가 이에 해당한다.
  • : (1)사람들을 보낸 뒤에 다시 더 보냄.
  • 신낭만 : (1)19세기 말 자연주의나 과학적 합리주의에 반대하여 일어난 예술적 경향. 좁은 뜻으로는 1905년경 독일에서 자연주의의 현실 숭배에 반대하여 일어난 문학 운동이다. 이들은 바그너의 음악과 니체의 철학으로부터 자극을 받았다.
  • 준단색 : (1)매우 좁은 영역의 주파수 성분들로 이루어진 파동.
  • 경제 한 : (1)경제가 어려운 상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극단 : (1)주장이나 행동이 중용을 잃고 한쪽으로 크게 치우친 당파. 또는 그런 사람들.
  • 신비학 : (1)신비주의를 주장하는 학파.
  • 석쇄 : (1)솔잎난과에 속하는 솔잎난의 생약명. 전초를 약용하며 활혈, 통경, 거풍에 효능이 있다. 관절염, 생리 불순 따위를 치료하는 데 쓴다.
  • 해상 조난 신호 : (1)해상에서 선박이 조난 당했을 경우 조난 신호를 보내는 전파.
  • : (1)먼바다에서 일어나는 파도. (2)적을 몹시 세차게 쳐부숨. (3)대질러서 쳐부숨.
  • 조석 : (1)조석을 전달하는 물결. 파장이 물의 깊이에 비하여 매우 길다.
  • 이란 어 : (1)인도ㆍ유럽 어족에 속한 어파. 아리아 제어ㆍ이란 제어ㆍ누리스탄 제어를 포함한 어파로 이란과 아프가니스탄 지역을 중심으로 분포되어 있다. 인도ㆍ유럽 어족의 인도ㆍ이란 어파의 하나이다.
  • 관서 금점 철 : (1)조선 후기 순조 때 관서 지방 금광을 폐쇄한 사건. 공적인 채금보다는 사적인 잠채(潛採)가 확대됨에 따라 채금업의 폐단이 점차 심해지자, 순조는 관서 지방에 성행하던 금광업을 모두 금지시켰다.
  • : (1)궁중 무용의 하나. 죽간자를 든 두 무희와 또 다른 두 무기(舞妓)가 주악과 박 소리에 맞춰 구호와 사(詞)를 부르며 발로 뛰며 춤을 추든지 마주 보거나 등지고 춤을 추며 들어갔다 나갔다 하며 추는 춤을 이른다. 고려 때의 것은 기록이 없고, 조선 태조가 즉위할 때, 이 춤을 추게 하였다는 기록이 있다.
  • 억압 반송 : (1)송신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전송이나 방출에 관계된 사인(sine) 반송파 성분을 억압하고, 수신 측에서 반송파 주파수를 더하여 본래의 신호를 가려내는 기술.
  • : (1)보태평지무에서, 두 팔을 좌우로 30도가량 벌리는 춤사위.
  • : (1)씨를 받을 파. (2)종가(宗家)의 계통을 지파(支派)에 상대하여 이르는 말. (3)같은 종교의 갈린 갈래. (4)불교의 갈래. 석가모니가 입멸한 후에 교의(敎義), 행사(行事), 작법(作法) 따위에 따라 갈라졌다. (5)곡식이나 채소 따위를 키우기 위하여 논밭에 씨를 뿌림. (6)배가 가는 방향과 나란히 가는 파도. (7)음파 따위와 같이, 매질(媒質)의 진동 방향이 파동의 방향에 일치하는 파동.
  • 우산 화 : (1)중국 청나라 초기에 왕휘가 창시한 화파. 왕휘의 출신지인 장쑤성(江蘇省) 상원의 우산(虞山)에서 이름이 유래되었으며, 송과 원의 대가들의 기법을 계승하며 발전하였다. 주요 작가로 왕감, 왕시민 등이 있다.
  • 아날 : (1)프랑스 역사학파의 하나. 블로크(Bloch, M.)와 페브르(Febvre, L.)가 1929년에 창간한 역사 잡지 <아날>을 근거로 활동하였다. 사회 전체를 파악하는 역사학을 지향하였고, 인류학ㆍ통계학 따위를 원용하여 새로운 연구 영역을 개척하였다.
  • 튐성 : (1)‘탄성파’의 북한어.
  • : (1)쳐서 깨뜨려 뚫고 나아감. (2)일정한 기준이나 기록 따위를 지나서 넘어섬. (3)장애나 어려움 따위를 이겨 냄. (4)야생의 파. (5)농구에서, 드리블로 수비수를 제치고 바스켓을 향하여 재빨리 가는 일.
  • 공리 : (1)19세기 전반에, 영국의 벤담과 밀 등이 중심이 되어 주장한 공리주의 학설을 옹호하는 학파.
  • 신아리스토텔레스학 : (1)1920~1950년 무렵에 신비평적 비평 자세로 활발히 활동한 비평가 집단. 문학 평가의 기준을 텍스트 자체에 두는 내재적 방법을 사용한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에서 영향을 많이 받았다.
  • 페리파토스학 : (1)고대 그리스 철학파의 하나. 아리스토텔레스가 학원 안의 나무 사이를 산책하며 제자들을 가르쳤다는 데서 붙은 이름이다.
  • 인산인 : (1)‘인산인해’의 북한어.
  • 애국 좌 : (1)애국주의를 표방하는 좌파.
  • 나비 : (1)19세기 말 파리에서 생겨난 젊은 반인상주의 화가들의 모임. 세뤼지에(Sérusier, P.)를 중심으로 일어났으며 고갱의 작품 경향을 새로운 계시로 받아들여 평면적ㆍ장식적 구성을 중시하였다.
  • 소원 : (1)파동이 전하여질 때, 하위헌스의 원리에 의하여 그 파면상의 각 점이 파원이 되어 각 점에서 파동이 나온다고 여겨지는 많은 파동.
  • 수구 보수 : (1)옛 제도나 풍습을 그대로 지키고 따르며 전통적인 것을 유지하려는 사람. 또는 그런 무리.
  • 두꼬리쌀 : (1)살파의 하나. 몸의 길이는 3~4cm의 나무통 모양이고 따뜻한 바다에 사는데 우리나라에는 9~10월에 난류를 따라 연해에 들어온다. ⇒남한 규범 표기는 ‘두꼬리살파’이다.
  • 졸로 : (1)되샛과의 새. 몸의 길이는 15cm 정도이며 머리꼭지와 날개, 꽁지가 검다. 초식성으로 낙엽수림에서 겨울을 보낸다. 주로 유라시아 대륙의 북부에 분포한다.
  • 퐁타벤 : (1)1886년에 프랑스의 퐁타벤 마을에서 조직된 미술 단체. 고갱을 중심으로 청년 작가들이 참여하여 결성하였으며, 인상주의에 반대하여 단순하고 강한 윤곽선과 평면적 색면을 구사하였다.
  • 헥토미터 : (1)주파수 300~3,000kHz, 파장 100~1,000미터 범위에 있는 전자기파. 라디오 방송에 쓰인다.
  • : (1)회화에서, 그림을 그리는 이들의 사상ㆍ기법ㆍ생각 따위에 따라 나눈 유파(類派).
  • 신플라톤학 : (1)신플라톤주의를 주창한 학파.
  • 바람 아래 : (1)아래쪽으로 흐르는 기류가 산 따위의 장애물을 만날 때 그 장애물의 뒤쪽에 생기는 대기 중의 파동. 바람이 위쪽을 향할 경우 렌즈형 구름을 만들기도 한다. 항공기의 안전 비행을 위협하는 큰 요인이 된다.
  • : (1)칼을 안전하게 쥐게 만든 부분. (2)끝까지 다 말함. 또는 딱 잘라 말함. (3)발로 밟음. (4)험한 길이나 먼 길을 끝까지 걸어서 돌파함. (5)바다에 이는 물결. (6)뇌, 부신 겉질 따위에서 만들어지는 도파민(dopamine)의 선구물질. 다이하이드록시페닐알라닌(dihydroxyphenylalanine)의 약자이다.
  • 당권 : (1)어떤 정당 내에서 주도권을 가지고 있는 계파.
  • 시아 : (1)이슬람교의 2대 종파의 하나. 마호메트의 사위인 알리(Ali)가 마호메트의 정통 후계자가 되어 세운 교파로서, 역대의 칼리프를 정통 후계자로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니파와 대립하여 분리파 또는 이단파로 불리는데, 다시 이 파로부터 많은 극단파가 나왔고, 현재는 이란의 국교가 되었다.
  • : (1)‘동맹 파업’을 줄여 이르는 말.
  • : (1)사격할 때 오른손으로 쥐는 총대의 일부분.
  • 방향발 : (1)폭발 잔해물을 정하여 놓은 방향으로 단번에 날아가도록 하는 발파. 잔해물이 날아가는 방향과 쌓이는 형태를 조절할 수 있다.
  • 전후 : (1)제일 차 세계 대전 뒤, 프랑스를 중심으로 하여 일어난 새로운 예술 사조. 또는 그 사조를 따르는 사람들. (2)제이 차 세계 대전 뒤의 허무적ㆍ퇴폐적인 경향. 또는 그 경향의 사람들.
  • 퐁타방 : (1)1886년에 프랑스의 퐁타벤 마을에서 조직된 미술 단체. 고갱을 중심으로 청년 작가들이 참여하여 결성하였으며, 인상주의에 반대하여 단순하고 강한 윤곽선과 평면적 색면을 구사하였다. ⇒규범 표기는 ‘퐁타벤파’이다.
  • 핀ㆍ우그리아 어 : (1)우랄 어족에 속한 어파. 북유럽, 동유럽, 시베리아 서북부에 분포한다. 핀란드어, 라프어, 에스토니아어, 헝가리어 따위가 있다.
  • 관념 문학 : (1)문예 창작에서, 체험보다 이론을 앞세우는 문학의 유파. 우리나라의 경우, 주로 신경향파와 프로 문학파를 이른다.
  • 인공 건조 알팔 : (1)인공 건조 방식을 이용하여 말린 알팔파 목초.
  • 이상 전 : (1)화산 폭발이나 포성 따위의 큰 소리가 오히려 더 먼 곳에서 들리게 되는 현상. 소리의 수평 전파는 끝났으나 공중으로 높이 올라간 음파가 대기의 위층에서 굴절 또는 반사하여 땅에 이르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생긴다.
  • 금릉 화 : (1)중국 명나라가 망한 후 금릉에 숨어 살며 꿋꿋한 지조를 표현한 여덟 명의 풍경화가. 명조 황실 출신으로 공현(龔賢), 번기(樊圻), 고령(高岺), 추철(鄒喆), 오굉(吳宏), 엽소(葉訴), 호조(胡慥), 사손(謝蓀)을 이른다.
  • 아유편 : (1)아첨하여 한쪽으로 치우침.
  • 메소드 : (1)극 중 인물과 동일시를 통한 극사실주의적 연기와 연기의 외적인 기술보다 감정적, 심리적 기억을 통한 내면 연기에 중점을 둔 연극인 집단. 모스크바 예술 극장의 스타니슬랍스키가 창안한 것으로 카잔(Kazan, E.)에 의해 1947년 설립된 액터 스튜디오가 배출한 배우들이 명성을 얻으면서 영화의 지배적인 연기 유형으로 등장하게 되었다. 브랜도, 해리스(Harris, J.), 딘, 클리프트 등이 대표적이다.
  • 꼬마통쌀 : (1)살파의 하나. 유성 세대의 단독 개체의 몸의 길이는 2~3.5mm이다. 난류의 해역에 분포한다. ⇒남한 규범 표기는 ‘꼬마통살파’이다.
  • 비당권 : (1)같은 당 내에서 주도권을 가지지 않은 계파.
  • 가청 주 : (1)사람의 귀로 들을 수 있는 범위의 진동수. 보통 16~2만 헤르츠(Hz) 범위의 주파수를 가진 소리를 들을 수 있다.
  • 왕소 : (1)중국 북송 때의 반란 지도자(?~994). 993년에 차남인 이순(李順)과 함께 균빈부(均貧富)를 주장하며 청성(靑城)현에서 봉기하여 균산(均産) 반란을 일으켰으며, 부호의 재물을 빈민에게 나누어 주고 유능한 인재를 등용하여 한 달 남짓 만에 수만의 반란군을 모았으나 이듬해 전사하였다.
  • 피타고라스학 : (1)기원전 5세기부터 기원전 4세기까지, 피타고라스와 그의 철학을 계승하여 활동하였던 학파. 영혼 불멸과 윤리를 믿었고 수(數)를 만물의 기원으로 보았으며, 기하학과 천문학 발달에 공헌하였다.
  • 빈 고전 : (1)18세기 후반부터 19세기 초에 걸쳐 빈을 중심으로 고전파 음악을 확립한 작곡가들을 통틀어 이르는 말. 대표적인 인물로 하이든, 모차르트, 베토벤 등이 있다.
  • 구학 : (1)중국 한나라 때에, 학파를 아홉 가지로 나누어 이르던 말. 유가(儒家), 도가(道家), 음양가(陰陽家), 법가(法家), 명가(名家), 묵가(墨家), 종횡가(縱橫家), 잡가(雜家), 농가(農家)를 이른다.
  • 형초학 : (1)‘노장학파’를 달리 이르는 말. 형(荊)은 장자의 출생지이고 초(楚)는 노자의 출생지라는 데에서 유래한다.
  • 북청물 : (1)팟과의 물파. 주로 북청 지방에서 많이 심는데 물속에서 키운다. 개울가나 냇가의 생땅이나 비교적 토질이 낮은 땅에서도 자라므로 경제적 가치가 있다.
  • 수중 폭 : (1)상륙 작전 및 기타 작전 시, 폭약을 이용하여 해안선 근해의 수중에 있는 장애물을 파괴하는 일.
  • 푀양 : (1)프랑스 혁명 때에 민주주의 운동을 반대하고 입헌 군주제를 지지한 보수파. 파리의 푀양 수도원에서 회합을 가진 까닭에 이렇게 이르며, 1792년에 없어졌다.
  • 대학 : (1)셰익스피어가 나오기 직전인 16세기 중반의 영국의 문학계, 특히 극단에서 르네상스의 기운을 일으킨 작가들을 일컫는 말. 이 작가들은 옥스퍼드나 케임브리지 출신으로, 영문학뿐만 아니라 라틴 문학이나 프랑스 문학, 이탈리아 문학 따위에도 조예가 깊어서 그들의 작품에 영어 이외의 외국어를 써넣음으로써 당시의 소설이나 희곡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기도 하였다.
  • 표면 탄성 : (1)탄성체 기판의 표면을 따라 전파되는 음향파. 저전력 마이크로웨이브 무선 주파수 신호가 태그에 있어 수정 물질 압전에 의하여 초음파 음향으로 변화되는 자동 인식을 위하여 사용된 기술주의 반사 신호에서 위상 편이의 변화는 유일한 인식을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 로잔학 : (1)1870년대 한계 효용 이론 창시자의 한 사람인 스위스의 로잔 대학 교수 발라가 체계화한 학파. 일반 균형 이론을 근간으로 하는 수리 경제학파로 신고전학파와 더불어 두 주류를 이루었다.
  • 기호학 : (1)조선 시대에, 선조 이후 율곡 이이를 조종(祖宗)으로 하는 주기적(主氣的) 경향의 성리학의 학파. 조헌ㆍ김상헌ㆍ김장생ㆍ송시열ㆍ권상하ㆍ김창집 등 기호 지방에 살던 서인(西人)들로 이루어졌으며, 이황의 영남학파와 쌍벽을 이루었다.
  • 태주학 : (1)중국 명나라 말기에, 왕간을 시조로 하여 만들어진 양명학 좌파. 서민 출신의 사상가 집단으로, 서원에서의 강학 활동을 통해 서민층에까지 확대되었다. 이 학파의 욕망 긍정론은 이지에 의해 극단까지 발전하였는데, 이는 당시 상업의 발달과 그에 따른 계층 간의 상향 이동을 반영한 것이었다.
  • 이동전 : (1)19세기 말에 러시아에서 일어난 예술 유파. 크람스코이(Kramskoy, I. N.), 레핀, 수리코프 등이 중심이 되어, 대도시 중심의 특권 계급을 위한 예술 활동을 버리고, 예술을 통한 민중 계발에 힘썼다.
  • 다릉 시 : (1)명나라 성화와 정덕 연간 사이에 활동한 유파. 성화 이후부터 명나라의 병폐가 날로 심각해지자, 이동양을 필두로 한 이 시파는 기존 대각체 시풍에 불만을 품고 깊고 중후한 시풍을 선보였다. 당시(唐詩)를 최고로 치고 옛 문풍을 존중하는 창작 경향은 후에 전후칠자(前後七子)의 복고 운동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 베를린 분리 : (1)리베르만을 중심으로 하여 1898년에 형성된 후 1913년 해체되어 분리된 전위적 성격의 예술 유파. 과거 전통적인 아카데미 형식에서 분리되어 독립된 자유로운 예술 활동을 시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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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9개) : 파, 팍, 팎, 판, 팔, 팝, 팟, 팡, 팣, 팤, 팥, 패, 팩, 팬, 팸, 팽, 퍄, 퍅, 퍼, 퍽, 펀, 펄, 펌, 펏, 펑, 펕, 페, 펙, 펜, 펨, 펭, 편, 폄, 평, 폐, 포, 폭, 폰, 폴, 폼, 폽, 폿, 퐁, 퐃, 퐄, 퐅, 푀, 푄, 표, 푱, 푸, 푹, 푼, 풀, 품, 풋, 풍, 퓸, 퓽, 프, 플, 픤, 피, 픽, 핀, 필, 핌, 핍, 핑

실전 끝말 잇기

파로 시작하는 단어 (3,223개) : 파, 파가, 파가니니, 파가저택, 파가하다, 파각, 파각하다, 파간, 파간 왕조, 파간장, 파간조, 파 감쇠, 파갑 유탄, 파갑탄, 파강제력, 파강철, 파강회, 파개, 파건, 파겁, 파겁하다, 파게, 파게하다, 파격, 파격가, 파격 노출, 파격 대우, 파격 댄스, 파격 드레스, 파격 변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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