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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글자:1개 두 글자:107개 세 글자:56개 네 글자:84개 다섯 글자:67개 여섯 글자 이상:108개 🍍모든 글자: 423개

  • 차량 : (1)객차의 수량.
  • 차 조차장 : (1)열차의 객차를 세척하기도 하고, 차량을 분리하거나 결합하거나 차량의 선로를 바꾸는 따위의 재편성 작업을 위하여 만든 정거장.
  • : (1)찾아오는 손님을 접대하기 위하여 준비하는 반찬.
  • : (1)흥행장 따위의 입장권.
  • : (1)나그네가 거처하는 방. 또는 객지에서 묵고 있는 방. (2)객지에서 살아가는 생활.
  • 창감 : (1)나그네가 느끼는 쓸쓸한 정서. 또는 여행하면서 느끼는 낯선 감정이나 집에 대한 그리움.
  • 창한등 : (1)객창에 비치는 쓸쓸한 불빛.
  • : (1)예전에, 손님의 시침(侍寢)을 들던 여자. 보통 집주인의 딸이나 첩이다.
  • : (1)제사 때에 손님을 맞이하거나 손님이 거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곳.
  • : (1)객지에 있는 몸. 주로 편지글에서 글 쓰는 이가 안부를 물을 때 상대편을 높여 이르는 말이다. (2)의사나 행위가 미치는 대상. (3)문장 내에서 동사의 행위가 미치는 대상. (4)작용의 대상이 되는 쪽.
  • 체 경어법 : (1)높임법의 하나. 한 문장의 주어의 행위가 미치는 대상을 높여 표현한다. 중세 국어에서는 동사나 형용사에 선어말 어미 ‘- -, - -, - -, - -, - -, - -’을 붙여 표현하였으나 현대 국어에서는 ‘보다’, ‘주다’, ‘말하다’에 대하여 ‘뵙다’, ‘드리다’, ‘여쭈다’를 써서 표현한다.
  • 체계 : (1)지각이나 감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경험의 세계와 대립되는 세계.
  • 체 공간 : (1)객체가 존재하는 공간.
  • 체 관계 사상 : (1)객체 지향 프로그램 언어에서 상호 비호환형 시스템 간의 데이터를 변환하는 프로그램 기법의 하나. 객체와 테이블, 또는 객체와 데이터베이스의 변형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해 준다.
  • 체 관계형 : (1)관계 데이터베이스를 객체 지향 모델링과 데이터 관리 기능을 갖도록 확장한 기술 유형.
  • 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 (1)기존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개념에 객체 개념을 추가한 데이터베이스. 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와 달리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의 편의성과 성능을 계승하였다.
  • 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 (1)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의 안정된 성능에 기반하면서, 객체 지향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의 장점을 도입한 시스템.
  • 체 관리 구조 : (1)객체 관리 그룹에 의해 정의된 표준 객체 모델. 분산 처리 환경에서 객체의 움직임을 정의한다.
  • 체 관리 그룹 : (1)객체 지향 기술의 보급과 표준화를 추진하는 비영리 단체. 객체 관리 구조에 준거하여 기종이 다른 컴퓨터 간의 조작 환경을 통일할 목적으로 1989년에 발족되었다.
  • 체 관리 기능 : (1)네트웨어에서 사용하는 객체 관리 기술.
  • 체 교환 : (1)장치 간에 이진 형식의 객체 교환을 쉽게 하는 통신 규약의 하나. 적외선 데이터 협회, 블루투스, 공개 모바일 연합 따위에서 채택하였다.
  • 체 기반 : (1)건축물을 구성하는 객체가 속성값을 가지고 있어 이를 수정할 경우 객체 자체가 속성값과 연동하여 바뀌게 되는 시스템. 이를 이용하여 비아이엠에서 적산이나 물량 계산을 가능하게 한다.
  • 체 기반 스토리지 : (1)스토리지 구성 요소에서 제공하는 블록 메타데이터를 관리하고 개별적으로 취급하는 보안 정책을 객체 단위로 제공하는 스토리지 기법. 플랫폼에 독립적으로 데이터를 공유하고 응용 수준에서 데이터 보안 정책을 제공하거나 자기 관리와 같은 지능형 디바이스 기능을 제공한다.
  • 체 내용 정보 : (1)동화상 전문가 그룹, 즉 엠펙 사(MPEG 4) 시스템의 각 객체들의 내용에 관한 정보. 비디오 데이터의 경우에는 화면 크기, 프레임률과 같이 비디오 구조에 관한 정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영화 제목, 상영 시간, 제작자와 같이 사람들이 쉽게 접근하기 위한 목적의 데이터로 구성된다.
  • 체 내용 정보 서술자 : (1)동화상 전문가 그룹, 즉 엠펙 사(MPEG 4) 시스템의 각 객체들의 내용 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사용하는 서술자.
  • 체 높임법 : (1)높임법의 하나. 한 문장의 주어의 행위가 미치는 대상을 높여 표현한다. 중세 국어에서는 동사나 형용사에 선어말 어미 ‘- -, - -, - -, - -, - -, - -’을 붙여 표현하였으나 현대 국어에서는 ‘보다’, ‘주다’, ‘말하다’에 대하여 ‘뵙다’, ‘드리다’, ‘여쭈다’를 써서 표현한다.
  • 체 등급 : (1)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속성과 구조에 따라 구분되는 그룹의 단위.
  • 체 디렉터리 서비스 : (1)극소형 칩에 상품 정보를 저장하고 안테나를 달아 무선으로 데이터를 송신하는 무선 인식(RFID) 태그에 기록된 물품 부호의 물품 정보가 있는 서버의 위치(URL)를 알려 주는 서비스.
  • 체명 : (1)객체를 식별하는 이름. 객체 식별자 값과 공용 식별자를 할당하는 정보이다.
  • 체 명세 : (1)자료 그 자체를 뜻하는 것이 아니라 자료를 정의해 주는 것.
  • 체 모델 : (1)미국과 유럽의 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판매업체들이 조직한 표준화 단체인 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그룹에서 1993년에 발표한 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관리의 표준 규격인 오디엠지 -93의 구성 요소 중 하나. 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에 격납되는, 객체가 갖추어야 하는 속성과 성질을 정의한 것이다.
  • 체 모델링 기법 : (1)프로그래밍의 설계 단계부터 마지막 단계까지 전 과정을 객체 지향 개발 방법을 사용하여 모델링하는 방법.
  • 체 모형 : (1)어떤 시스템의 구조를 모델링할 때, 이를 구성하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는 객체의 속성과 이들 간의 관계를 네트워크 형태의 구조로 나타낸 도식.
  • 체 모형 구조 : (1)객체 지향 시뮬레이션 모델의 표준 기술 구조로서 객체 모델을 기술할 때 적용하는 개념과 규칙.
  • 체 모형 템플릿 : (1)어떤 연합 내의 시뮬레이션 모델 간에 주고받는 모든 시뮬레이션 모델 객체 간의 상호 관계를 나타내는 공통 프레임워크. 테이블 형태의 도표 구조로서, 객체 모델 식별 테이블, 객체 클래스 구조 테이블, 상호 관계 클래스 테이블, 객체 속성 테이블, 상호 관계 파라미터 테이블, 데이터 분배 경로 테이블로 구성된다.
  • 체 본위 논리 모델 : (1)자료를 개념적이고 관점적으로 분석하여 자료가 갖고 있는 속성과 값을 묘사하는 자료 모형.
  • 체 본위 논리 모형 : (1)자료의 의미와 위치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한 자료의 모형.
  • 체 생성 : (1)다른 객체와 구별되는 새로운 객체를 만드는 일.
  • 체 서비스 : (1)네크워크 환경에서 분산 객체에 제공하는 서비스.
  • 체 서술자 삭제 : (1)동화상 전문가 그룹, 즉 엠펙 사 시스템에서 전송되는 객체 서술어 가운데 지정한 것을 삭제하기 위한 객체 서술어 명령어.
  • 체성 : (1)객체가 되는 성질. 또는 객체가 지니는 성질.
  • 체세 : (1)특정한 물건의 소유, 취득 따위에 관하여 부과하는 세금. 수익세, 재산세, 물품세 따위이다.
  • 체 소유권 : (1)객체의 속성에 대한 값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
  • 체 속성 : (1)객체의 기능 및 성능과 관련된 서비스 또는 데이터의 값들을, 다른 속성과 더불어 명기하기 위한 필드나 범주 또는 데이터의 값.
  • 체 스킴 : (1)객체를 나타내는 노드와 객체들 간의 일반화, 집합화 및 연계화를 나타내는, 간선으로 구성된 방향 그래프.
  • 체 시간 기저 : (1)동화상 전문가 그룹, 즉 엠펙 사(MPEG-4) 시스템에서 객체 서술어들의 시간적인 관계를 표현할 때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기준 단위.
  • 체 식별 시스템 : (1)계량 장비에 사용되는 데이터 항목의 식별 부호를 정의하는 시스템.
  • 체 식별자 : (1)전자 문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공인 등록 기관으로부터 발급받아야 하는 고유한 식별자.
  • 체 식별자형 : (1)객체 식별자의 종류 또는 유형.
  • 체 어댑터 : (1)객체에 대하여 객체 참조, 활성화 그리고 상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아르비 구성 요소. 다른 종류의 구현에 대해서는 다른 종류의 어댑터가 있을 수 있다.
  • 체 언어 : (1)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 가운데 일의 처리 과정을 객체 중심으로 분석하여 이들 간의 관계와 연결 과정으로 작성하도록 만들어진 언어.
  • 체 언어 프로그램 : (1)일의 처리 과정을 객체 중심으로 분석하여 이들 간의 관계와 연결 과정으로 작성하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
  • 체 연결 내장형 데이터베이스 : (1)웹이나 응용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접속하게 하는 에이피아이의 하나. 공통 객체 모형을 사용하여 구현한 일련의 인터페이스 방식을 제공한다.
  • 체 연결 삽입 : (1)윈도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는 서로 다른 프로그램들 사이에서 데이터를 교환하는 방법. 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에서는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중간에 다른 프로그램을 호출하여 데이터를 생성하고, 생성한 데이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 체 연계 내장 : (1)윈도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는 서로 다른 프로그램들 사이에 문서나 다른 객체를 내장하여 연결하게 하는 접속 통신 규약.
  • 체 연계 매입 : (1)여러 종류의 프로그램에서 자료의 호환이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 서로 다른 프로그램에서 같은 확장자의 파일을 사용할 수 있다.
  • 체 요구 매개자 : (1)객체 지향 방식으로 응용 프로그램 간의 통신을 처리하는 미들웨어의 한 종류.
  • 체 요구 중개인 : (1)객체 지향 방식으로 응용 프로그램 간의 통신을 처리하는 미들웨어의 한 종류.
  • 체 요청 브로커 : (1)객체 지향 방식으로 응용 프로그램 간의 통신을 처리하는 미들웨어의 한 종류.
  • 체의 착오 : (1)행위자가 목표로 한 객체가 아닌 다른 객체에 구성 요건적 결과가 발생한 경우. 갑인 줄 알고 총을 쏘았는데 사실은 을이거나, 개인 줄 알고 사살하였는데 사실은 사람인 경우가 그 예이다.
  • 체 이름 : (1)객체 지향 프로그램에서 클래스의 한 인스턴스를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식별자. 변전소 자동화 시스템(SAS)영역 또는 특정한 영역에서 유일한 특정 데이터 객체에 대한 고유 참조 식별자가 있다. 계층적 구조에서 계층을 구분하는 가늠자로서 점을 사용하여 연쇄적으로 연결하여 만든다.
  • 체 이름 지정 : (1)분산 데이터베이스에서 객체를 구분하고 식별하기 위하여 유일한 이름을 부여하는 일.
  • 체 인스턴스 : (1)하나의 값으로 고정되어 있는 객체 유형의 인스턴스를 가리키는 네트워크 관리 용어.
  • 체적 : (1)의사(意思)나 행위가 미치는 대상인. 또는 그런 것. (2)작용의 대상이 되는. 또는 그런 것.
  • 체 정보 서버 : (1)극소형 칩에 상품 정보를 저장하고 안테나를 달아 무선으로 데이터를 송신하는 무선 인식(RFID) 태그의 상품 부호에 부합하는 상세 제품 정보가 저장되어 있는 서버.
  • 체 정의 언어 : (1)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그룹에서 1993년에 발표한 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관리의 표준 규격인 오디엠지(ODMG) -93 구성 요소의 하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에서 데이터 구조와 그 표현법의 기술을 수용한 파일인 데이터베이스 스키마 정의에 사용되는 언어의 규격으로, 데이터 정의어(DDL)에 해당한다.
  • 체 제약 언어 : (1)모델 구성 요소에 대한 제약 사항을 정확하게 묘사하기 위해 사용하는 형식 언어.
  • 체 조회 언어 : (1)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그룹에서 1993년에 발표한 객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관리의 표준 규격인 오디엠지(ODMG) -93 구성 요소의 하나.
  • 체 존대법 : (1)높임법의 하나. 한 문장의 주어의 행위가 미치는 대상을 높여 표현한다. 중세 국어에서는 동사나 형용사에 선어말 어미 ‘- -, - -, - -, - -, - -, - -’을 붙여 표현하였으나 현대 국어에서는 ‘보다’, ‘주다’, ‘말하다’에 대하여 ‘뵙다’, ‘드리다’, ‘여쭈다’를 써서 표현한다.
  • 체 주기 전송 : (1)방송에서 수신자에게 객체를 일정 간격으로 반복적으로 전송하여 수신자가 객체 회전 주기만큼 기다린 후에 객체를 수신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
  • 체 중심 표현 : (1)논리나 수학적 이론에 관한 형식계에서 일정한 구문에 따라 구성되는 서술의 대상이 되는 표현을 단위로 형성할 때, 그 영역의 객체에 의해 주어진 사실들을 색인으로 나타내는 일.
  • 체 중심 프로그래밍 : (1)일의 처리 과정을 객체 중심으로 분석하여 이들 간의 관계와 연결 과정으로 나타내도록 만들어진 언어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체 지향 : (1)독립적인 각각의 객체로 프로그램이나 시스템을 구성하는 일.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언어 따위가 있다.
  • 체 지향 그래픽스 : (1)다양한 이미지를 일정한 패턴의 배열이 아닌 수학적 계산을 이용하여 구조화한 그래픽스 기법.
  • 체 지향 기술 : (1)소프트웨어 개발 기술로서 실세계에 존재하는 물리적 혹은 개념적 개체와 대응되는 객체를 추출하고 이들의 상관관계를 파악하여 객체 중심으로 모델링하여 소프트웨어를 구현하는 기술.
  • 체 지향 데이터 모형 : (1)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서의 요건, 즉 데이터의 추상화, 정보의 캡슐화, 객체 간의 메시지 교환, 동적 구속, 계승 따위의 객체 지향적 사고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데이터 모형.
  • 체 지향 데이터베이스 : (1)객체 지향 데이터 모형에 따라 대량의 자료를 보관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 체 지향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 (1)객체 지향 데이터 모형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 들어 있는 대량의 자료를 보관하고 관리하는 시스템. 사용자로부터 자료 처리 요청을 받아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여 작업을 수행한다.
  • 체 지향 방법 : (1)일의 처리 과정을 객체 중심으로 분석하고 객체가 갖고 있는 처리 과정을 정의하는 방법.
  • 체 지향 설계 : (1)각각이 사용할 구성 요소를 객체화하여 집합을 만들고, 그 집합을 이용하는 프로그래밍 개발 방법.
  • 체 지향 시스템 : (1)컴퓨터에서 사용하는 파일이나 프로그램 및 각종 도구를 각각 객체화하고 난 후, 객체마다 접근 방법을 두어 컴퓨터를 제어하는 시스템.
  • 체 지향 언어 : (1)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사용하는 언어. 객체를 생성하고 조작하며 객체끼리 관계를 맺음으로써 여러 객체가 함께 수행될 수 있게 한다.
  • 체 지향 인터페이스 : (1)시스템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과 같은 도구를 아이콘과 같이 화면에 보이는 이미지의 형태로 표시하는 장치.
  • 체 지향 패러다임 : (1)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근간이 되는 사고방식. (2)현실로 있는 것의 상태에 착안해 데이터의 기능과 의미를 일체화하여 취급하려는 생각, 또는 그 규범. 현시점에서는 데이터와 절차를 명확히 분리해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방법이 일반적인 데 반해 오브젝트 지향은 훨씬 자연스럽고 현실 세계에 가깝다.
  • 체 지향 프로그래밍 : (1)정보 처리의 내용을 절차적으로 기술하기보다는 명령과 데이터로 구성된 낱낱의 객체를 중심으로 기술하는 기법의 프로그래밍. 객체는 정보와 그 정보를 조작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을 포함하는 프로그램의 단위로 간주된다.
  • 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 : (1)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개념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시 플러스 플러스(C++), 오브젝티브 시(C), 델파이, 시엘오에스(CLOS) 따위의 언어가 널리 사용되고 있다.
  • 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 (1)모든 데이터를 객체의 형태로 저장한 데이터베이스. 각각의 데이터를 특정한 구조로 연결하여 검색이나 이벤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시스템이다.
  • 체 지향형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 (1)객체 지향 데이터 모형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 표현되어 있는 대량의 자료를 보관하고 관리하는 시스템. 사용자로부터 자료 처리 요청을 받아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여 작업을 수행한다.
  • 체 클락 기준 : (1)엠펙 사(MPEG 4) 시스템 각 객체들의 동기 일치에 관련하여 사용되는 기준 클락. 엠펙 사에서는 객체별로도 클락 기준을 사용할 수 있다.
  • 체 클래스 : (1)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모든 객체가 갖는 동작이나 상태를 정의하는 클래스. 예를 들어, 객체들은 자신과 다른 객체와 비교하거나 문자열로 변환하는 능력, 조건부 변수를 기다리는 따위의 다양한 동작과 상태를 갖는다.
  • 체 클래스 관리 레코드 : (1)객체 클래스를 위한 관리 레코드.
  • 체 특정 매개 변수 : (1)특별한 정보 객체 또는 특정 정보 객체군에 적합한 매개 변수.
  • 체 파일 : (1)직접적으로 실행이 가능하지 않으면서 이동이 가능한 형태의 기계 코드를 포함하고 있는 파일.
  • 체 표상 : (1)사물의 이름을 알기 전이나 이름을 일컫기 전에 그 사물에 대하여 가지는 개념.
  • 체 표현 : (1)삼차원 물체를 모델화하여 표시하는 기법. 다각형 그물망, 일반적인 실린더, 슈퍼 2차 곡면 따위의 기법이 있다.
  • 체형 : (1)객체 프로그래밍에서 사용되는 비객체형을 감싸 동적 객체형으로 보이게 만드는, 데이터 형태의 한 종류.
  • 체화 : (1)사람의 인식이나 실천의 대상이 주체로부터 독립하여 객관적인 것으로 됨. 또는 그렇게 만듦.
  • 체화되다 : (1)사람의 인식이나 실천의 대상이 주체로부터 독립하여 객관적인 것으로 되다.
  • 체화하다 : (1)사람의 인식이나 실천의 대상이 주체로부터 독립하여 객관적인 것으로 되다. 또는 그렇게 만들다.
  • : (1)손님을 대접하기 위하여 마련한 담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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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1개) : 가, 각, 간, 갇, 갈, 갉, 갏, 감, 갑, 값, 갓, 강, 갖, 갗, 개, 객, 갠, 갤, 갬, 갭, 갱, 갸, 갹, 걈, 걍, 걔, 걘, 거, 건, 걸, 검, 겁, 겂, 것, 겄, 겇, 겉, 게, 겍, 겐, 겔, 겝, 겟, 겠, 겡, 겥, 겨, 격, 견, 겯, 결, 겸, 겹, 겻, 경, 겿, 곁, 계, 고, 곡, 곤, 곧, 골, 곬, 곰, 곱, 곳, 공, 곶, 곷, 곻, 과, 곽, 관, 괄, 괌, 광, 괘, 괙, 괜, 괠, 괨, 괭, 괴, 괵, 괼, 굄, 굉, 교, 굠, 굥, 구, 국, 굮, 군, 굳, 굴, 굼, 굽, 굿 ...

실전 끝말 잇기

객으로 끝나는 단어 (441개) : 기도객, 이탈 고객, 방문객, 벌초객, 투숙객, 한객, 유객, 봄맞이객, 귀양객, 표적 고객, 수단객, 수학여행객, 틈새 고객, 정탐객, 충성 고객, 불속지객, 압객, 삼등객, 단체 이용객, 가족 나들이객, 환승 여객, 래인거객, 만보객, 세자좌부빈객, 답사객, 예방객, 탐춘객, 주관객, 가족 피서객, 팔십객 ...
객으로 끝나는 단어는 441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객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423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