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702개

한 글자:1개 두 글자:225개 세 글자:542개 네 글자:721개 다섯 글자:484개 여섯 글자 이상:729개 🌹모든 글자: 2,702개

  • 고량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의 양.
  • 고료 : (1)광고를 내는 데 드는 요금.
  • 고 만화 : (1)상품 광고나 정치적 홍보를 목적으로 제작하는 목적성 만화.
  • 고 매체 : (1)광고 내용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매개체. 이에는 신문ㆍ잡지 따위의 인쇄 매체와 라디오ㆍ텔레비전 따위의 전파 매체, 간판 따위의 장소 매체가 있다.
  • 고 맨 : (1)광고 업무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
  • 고 머천다이징 : (1)상품의 특성을 시청각적으로 최대한 살려 판매가 이루어지도록 기획ㆍ설계하는 일.
  • 고 메일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널리 알리기 위하여 보내는 전자 메일.
  • 고 모델 : (1)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알리는 광고에 출현하는 모델.
  • 고문 : (1)광고하기 위하여 쓴 글.
  • 고 문구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하여 쓴 글귀.
  • 고 문안가 : (1)광고에 쓰이는 글귀를 만드는 사람.
  • 고물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의 결과물.
  • 고물 단속법 : (1)옥외 광고물이 주변 경관을 해치거나 사람들에게 위해를 가하지 않도록 광고물의 표시와 설치 따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한 법률.
  • 고 미술 : (1)광고 도안, 포장 따위의 주로 상업상의 필요에 의한 응용 미술.
  • 고발 : (2)광고를 하여 홍보나 판매 정도를 높이는 효과.
  • 고부 : (1)광고에 관한 업무를 맡아보는 부서.
  • 고분자화 : (1)광화학 반응에 의한 중합. 이것을 이용한 감광성 수지는 인쇄판, 잉크, 도료 따위에 응용한다.
  • 고비 : (1)광고하는 데 지출되는 경비.
  • 고 비평 : (1)광고의 표현 기술과 내용 따위를 분석하여 가치를 논하는 일.
  • 고사 : (1)광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판매하는 회사.
  • 고 사서함 서비스 : (1)각종 정보를 자신의 사서함에 녹음하여 놓고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때 사용하는 통신 서비스. 기업 홍보나 상품 안내 및 각종 사업 내용의 광고 따위에 이용한다.
  • 고 사진 : (1)광고에 쓰는 사진.
  • 고 산업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산업을 통틀어 이르는 말.
  • 고서 : (1)광고하기 위하여 쓴 글.
  • 고 선전비 : (1)제품을 광고하고 선전하는 데 지출되는 경비.
  • 고성 : (1)광고가 판매를 유발하는 효과. 광고비 지출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을 이른다.
  • 고세 : (1)광고에 대하여 부과하는 세금.
  • 고 소구 : (1)광고를 수용자들에게 전달할 때 사용하는 표현 방법. 직접적 소송 청구 방법이나 간접적 소송 청구 방법, 혹은 이성적 소송 청구 방법이나 감성적 소송 청구 방법 따위를 이른다.
  • 고 수익 : (1)광고를 해 주는 대가로 벌어들이는 수익.
  • 고술 : (1)일정한 내용을 효과적으로 널리 알리기 위한 수단과 방법. 흔히 상품이나 서비스 따위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알림으로써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높이는 데에 쓴다.
  • 고 시설물 : (1)게시판, 현수막 걸이대 따위와 같이 광고를 위하여 도로에 설치하는 시설물.
  • 고 시청 : (1)인터넷 광고 기법의 하나. 콘텐츠를 이용하는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대신 광고를 강제적으로 보도록 하는 것. 광고 시청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텔레비전 광고와 다르다.
  • 고식 : (1)광고를 하는 방식.
  • 고 실증제 : (1)사업자가 표시하거나 광고한 것 가운데 사실과 관련한 사항에 대해서는 실증할 수 있어야 한다고 규정한 제도.
  • 고 심리학 : (1)응용 심리학의 한 분야. 광고를 효과적으로 하는 조건이나 방법, 또는 광고와 욕망 사이의 관계를 연구하는 학문이다.
  • 고액 : (1)광고를 하는 데 드는 돈의 액수.
  • 고 언어 : (1)광고에서 쓰이는 언어.
  • 고업 : (1)대중에게 선전하거나 광고하는 것을 계약의 목적으로 하는 영업.
  • 고업계 : (1)광고를 제작하는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활동 분야나 영역.
  • 고업자 : (1)광고와 관련된 일에 종사하는 사람.
  • 고 업종 : (1)광고와 관련된 직업이나 영업의 종류.
  • 고업체 : (1)광고업에 종사하는 기업체.
  • 고 여행 상품 : (1)여행사가 주최가 되어 여정ㆍ여행 조건ㆍ여행 비용 따위를 사전에 기획해 두고 일반 고객을 모집하는 단체 여행 상품.
  • 고온계 : (1)열을 내보내는 물체의 밝기를 관측하여 물체 표면의 온도를 재는 계기.
  • 고용 : (1)광고에 쓰임. 또는 그런 대상.
  • 고용품 : (1)특정 상품의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무료로 나누어 주는 물품.
  • 고 우편 : (1)광고를 하기 위한 우편물로, 받을 사람을 지정하지 않고 우체국이 그 지역의 아무에게나 배달하는 우편.
  • 고 윤리 : (1)광고 활동이나 광고 표현에서 준수하여야 할 윤리.
  • 고율 : (1)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벌이는 활동 가운데에서 광고가 차지하는 비율.
  • 고 음성 사서함 서비스 : (1)각종 정보를 컴퓨터에 가입자의 사서함을 할당하여 두고, 이를 전자 사서함에 녹음하여 여러 사람에게 알리는 서비스. 사서함에 전화를 건 이용자에게 사업 내용을 알리고 예약이나 주문을 받을 수 있다. 기업 홍보나 상품 안내, 각종 사업 내용의 광고 따위에 이용한다.
  • 고 음악 : (1)텔레비전이나 라디오에서 광고를 내보낼 때 배경으로 사용하는 음악.
  • 고의 자유 : (1)광고주가 광고할 수 있는 자유와 광고를 실을 수 있는 매체의 자유. 표현의 자유가 바탕에 깔려 있다.
  • 고인 : (1)광고 활동을 직업이나 업무로 하는 사람을 이르는 말.
  • 고 임시 중지 명령제 : (1)광고가 소비자나 경쟁 회사에 손해를 끼칠 우려가 있을 때, 공정 거래 위원회가 광고 행위를 일시 중지할 것을 명령할 수 있게 한 제도.
  • 고자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을 하는 사람.
  • 고장 : (1)광고하는 글이나 그림 따위가 실린 종이.
  • 고쟁이 : (1)광고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 고적 : (1)광고와 관련된. 또는 그런 것.
  • 고전 : (1)광고물을 주제로 하거나 광고물을 직접 전시하여 여는 모임.
  • 고 전단 : (1)상품이나 서비스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그에 대한 정보를 알리는 종이쪽.
  • 고 전략 : (1)효과적인 광고 활동 수행을 위한 전략. 광고 문안, 광고를 내보낼 매체, 광고 마케팅 기법 따위를 결정한다.
  • 고제 : (1)많은 광고 작품을 모아서 시상하는 행사. 필름, 인쇄, 포스터 따위의 분야로 나누어 시상한다.
  • 고 제작 감독 : (1)광고주 또는 광고 대행사와 계약하여, 사전에 기획한 광고 표현물을 제작하고 책임지는, 광고 제작의 최고 책임자.
  • 고 제한 의약품 : (1)약사법에서 정령으로 정하는 암, 육종 및 백혈병과 같은 특수 질병에 사용되는 의약품으로서 위해를 일으킬 우려가 커서 의사의 지시에 따라 처방되므로 적정한 사용을 위하여 광고를 제한하는 의약품.
  • 고 조사 : (1)광고 전략이나 그 효과 따위를 살펴 상품이나 서비스의 시장성을 파악하는 조사.
  • 고조파 : (1)광의 주파수 가운데 가장 낮은 주파수인 기본파 주파수의 상수 배 주파수. 단일 주파수의 자외선부터 적외선까지의 각 파장 영역을 포함하는 광파를 비선형 물질에 조사(照射)할 때 생기는 차수에 따라 제2 고조파, 제3 고조파 및 기수차 고조파, 무수차 고조파 따위로 구분된다.
  • 고주 : (1)광고를 내는 사람.
  • 고 주목률 조사 : (1)광고 효과를 측정하기 위하여 신문이나 잡지 따위의 인쇄 매체에 게재된 광고를 독자들이 얼마나 주목했는지를 조사하는 일.
  • 고 중요 정보 공개제 : (1)사업자가 상품의 정보를 표시하거나 상품을 광고할 때, 소비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반드시 포함하도록 의무화한 제도.
  • 고지 : (1)광고하는 글이나 그림 따위가 실린 종이. (2)광고를 쓰거나 그리는 데 쓰는 종이.
  • 고 지침 : (1)수입품에 대한 광고를 금지 또는 제한하거나 국산품이나 수입품 모두에 적용될 수 있는 광고 기준이나 조건을 정하고 있는 유럽 연합 지침. 광고업에 종사하는 사람의 자유 이동을 보장하며, 텔레비전 광고에 관한 한 공중 질서의 이유를 제외하고는 타 회원국에 대한 차별을 금지하고 있다.
  • 고 창작자 : (1)새로운 광고를 처음으로 만들어 내는 사람.
  • 고 책임자 : (1)정기 간행물이나 방송국에서 내보내는 광고에 대하여 책임을 지는 사람. 간행물의 발행인이나 방송국의 장이 선임한다.
  • 고 총량제 : (1)방송 광고의 전체 허용량을 법으로 제한하고, 종류, 시간, 횟수 따위는 방송사에서 자율로 정하는 제도.
  • 고 촬영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하여 하는 촬영.
  • 고 캠페인 : (1)일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일정 기간에 조직적ㆍ계속적으로 실시하는 광고 활동.
  • 고 커튼 : (1)무대의 바깥쪽 커튼 또는 막간 현수막. 주로 영국의 지방이나 런던의 소규모 극장에서 사용되었으며 그 지방의 상점이나 회사의 광고문이 게재된다. 광고비는 극장 수익의 일부가 된다.
  • 고탑 : (1)광고를 위하여 탑처럼 높이 만들어 세운 구조물.
  • 고 테스트 : (1)텔레비전을 비롯하여 매체 광고를 한 뒤에 그 광고가 소비자에게 얼마나 효과적으로 전달되는지를 측정하는 조사.
  • 고통 : (1)광고 분야에 정통한 사람.
  • 고판 : (1)광고하는 글이나 그림을 붙이기 위하여 만든 판. (2)광고인들이 일하는 현장이나 광고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사회를 속되게 이르는 말.
  • 고풍선 : (1)광고하는 글이나 그림 따위를 매달아 공중에 띄우는 풍선.
  • 고하다 : (1)(높이는 뜻으로) 남이 찾아오다. (2)세상에 널리 알리다. (3)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의도적으로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다. (4)이전에는 그와 비슷한 일이 없다.
  • 고학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을 연구하는 학문.
  • 고학계 : (1)광고학에 관계된 지식과 이론을 연구하는 사람들의 활동 분야나 영역.
  • 고학과 : (1)대학에서, 광고학을 전공으로 연구하는 학과.
  • 고학도 : (1)광고학을 전공으로 삼아 공부하는 사람.
  • 고학자 : (1)광고학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
  • 고화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지게 함.
  • 고화하다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려지게 하다.
  • 고 효과 : (1)광고에 대한 유형ㆍ무형의 반응.
  • : (1)가난한 사람을 도와줌.
  • 곤하다 : (1)가난한 사람을 도와주다.
  • 골반 : (1)평균치보다 넓은 여성의 골반. ‘넓은골반’으로 다듬음.
  • 골뻬 : (1)‘광대뼈’의 방언
  • 공간 전송 장치 : (1)빛을 이용하여 데이터 송수신을 하는 장치. 기기 간에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빛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주고받기 때문에 공장 안이나 모터 주변 등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 공업 : (1)광업과 공업을 아울러 이르는 말. (2)광업에 딸린 공업.
  • 공업 생산 지수 : (1)일정 기간 동안의 광공업 생산 활동 수준을 파악하기 위하여 기준 연도의 광공업 생산량에 대하여 특정 연도의 광공업 생산량을 백분율로 나타낸 것.
  • 공업체 : (1)광업과 공업에 종사하는 기업체. (2)광업에 딸린 공업에 종사하는 기업.
  • 공진기 : (1)넓은 영역의 주파수를 가지는 전자파에 쓰는 공진기.
1 3 4 5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1개) : 가, 각, 간, 갇, 갈, 갉, 갏, 감, 갑, 값, 갓, 강, 갖, 갗, 개, 객, 갠, 갤, 갬, 갭, 갱, 갸, 갹, 걈, 걍, 걔, 걘, 거, 건, 걸, 검, 겁, 겂, 것, 겄, 겇, 겉, 게, 겍, 겐, 겔, 겝, 겟, 겠, 겡, 겥, 겨, 격, 견, 겯, 결, 겸, 겹, 겻, 경, 겿, 곁, 계, 고, 곡, 곤, 곧, 골, 곬, 곰, 곱, 곳, 공, 곶, 곷, 곻, 과, 곽, 관, 괄, 괌, 광, 괘, 괙, 괜, 괠, 괨, 괭, 괴, 괵, 괼, 굄, 굉, 교, 굠, 굥, 구, 국, 굮, 군, 굳, 굴, 굼, 굽, 굿 ...

실전 끝말 잇기

광으로 끝나는 단어 (1,015개) : 자색광, 수집광, 등광, 섹스광, 철광, 자연 형광, 재결합 발광, 심광, 화학선광, 열차광, 력청우란광, 찬광, 열광, 노천광, 반찬광, 나뭇광, 사냥광, 뷰티 관광, 설광, 지표광, 마찰 선광, 망상광, 편광, 스포츠광, 좌도우광, 명품광, 비흡열 발광, 생기령 탄광, 과대망상광, 정반사광 ...
광으로 끝나는 단어는 1,01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광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702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