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말

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63개

한 글자 단어: 1 두 글자 단어: 34 세 글자 단어: 78 네 글자 단어: 72 다섯 글자 단어: 49 여섯 글자 이상 단어: 29 모든 글자 단어: 263

: (1)좀목의 빈대좀, 나무좀, 서양좀, 작은좀, 돌벼룩좀, 수시렁좀 따위를 통틀어 이르는 말. (2)좀과의 곤충. 몸의 길이는 11~13mm이며, 흑갈색인데 비늘로 덮여 있다. 가슴은 크고 머리에 3~4개의 강모가 나 있다. 날개는 퇴화하여 없고 촉각과 꼬리는 각각 한 쌍이 있으며 꼬리 중앙에 긴 강모가 하나 있다. 의류와 종이의 해충이며 우리나라에만 분포한다. (3)수시렁이의 애벌레. 몸의 길이는 1cm 정도이고 둥글며, 광택 있는 붉은 갈색의 털로 덮여 있다. 누에고치나 모직물, 식료품 따위를 파먹는다. (4)나무에 붙어서 나무를 파먹는 나무굼벵이, 가루좀 따위를 통틀어 이르는 말. (5)사물을 눈에 띄지 않게 조금씩 해치는 사람이나 물건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6)‘조금’의 준말. (7)‘조금’의 준말. (8)부탁이나 동의를 구할 때 말을 부드럽게 하기 위하여 삽입하는 말. (9)‘어지간히’의 뜻을 나타내는 말. (10)‘얼마나’의 뜻을 나타내는 말. (11)‘바구미’의 방언 (12)‘모춤’의 방언 (13)‘줌’의 옛말. (14)‘줌통’의 옛말. (15)‘졸음’의 방언 (16)‘잠’의 방언

가락풀 : (1)‘좀꿩의다리’의 북한어.

가래 : (1)가랫과의 여러해살이 수초. 줄기의 길이는 5cm 정도이며 잎은 잎자루가 길고 타원형으로 물 위에 뜬다. 8월에 황록색의 꽃이 잎겨드랑이에서 수상(穗狀) 화서로 핀다. 논이나 연못에서 자라는데 강원, 경기, 전라, 제주, 함남 등지에 분포한다.

가물고사리 : (1)면마과의 여러해살이풀. 뿌리줄기는 짧고 비늘이 있으며 잎은 뭉쳐난다. 홀씨주머니무리는 잎의 가장자리를 따라 달린다. 우리나라의 중부 이북 지방에 분포한다.

가지풀 : (1)앵초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7~20cm이며 옆으로 비스듬히 자란다. 잎은 마주나고 넓은 달걀 모양이며 가장자리가 밋밋하고 선점(腺點)이 있다. 5~6월에 노란 꽃이 잎겨드랑이에서 피고 열매는 삭과(蒴果)이다.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등지에 분포한다.

갈매나무 : (1)갈매나뭇과의 낙엽 활엽 관목. 높이는 1미터 정도이며, 잎은 어긋나고 거꾸로 된 달걀 모양이다. 암수딴그루로 5~6월에 꽃이 잎겨드랑이에서 피고 열매는 핵과(核果)이다. 관상용이고 제주도 특산종이다.

감탕나무 : (1)감탕나뭇과의 상록 교목. 높이는 10미터 정도이며, 잎은 어긋나고 타원형이다. 5~6월에 연한 자줏빛 잔꽃이 취산(聚繖) 화서로 피고, 열매는 핵과(核果)로 10월에 붉게 익는다. 관상용이고 따뜻한 지방의 산과 들에 저절로 나는데 한국의 제주도, 일본, 대만,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 (1)보잘것없는 작은 개.

개갓냉이 : (1)십자화과의 한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10~40cm 정도이며 근생엽은 뭉쳐나고 우상 복엽이고 경엽은 어긋난다. 4~6월에 노란 꽃이 피고 열매는 장각과(長角果)이다. 논밭 근처에서 자라는데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개구리밥 : (1)개구리밥과의 여러해살이 수초. 잎은 넓은 타원형이고 뒷면의 중앙에 한 개의 뿌리가 아래로 늘어져 있다. 8월에 흰색 꽃이 피고 이뇨제나 해독제로 쓴다. 한국, 일본, 열대 지방에 분포한다.

개도 많으면 범을 잡는다 : (1)크지 않은 힘이라도 합치면 큰일을 할 수 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개미취 : (1)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60cm 정도이며 잎은 어긋나고 피침 모양이다. 8~9월에 자주색의 두상화가 산방 화서로 핀다. 한국, 만주, 일본 등지에 분포한다.

개수염 : (1)곡정초과의 한해살이풀. 높이는 5~15cm이며, 거꾸로 된 원뿔 모양의 두상화가 피는데 흰 꽃이 10여 개 들어 있다. 논밭이나 습지에서 자란다.

거북꼬리풀 : (1)‘좀깻잎나무’의 북한어.

거위 : (1)요충과의 기생충. 몸의 길이는 암컷은 8~13mm, 수컷은 3~5mm이고 가늘며, 흰색이고 체륜이 있다. 입은 세 개의 입술로 둘러싸여 있으며 구강은 없다.

: (1)좀스럽게 생긴 물건이나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겨풀 : (1)볏과의 여러해살이풀. 밑부분이 옆으로 뻗다가 윗부분이 일어나서 가지가 갈라지고 마디에 밑을 향한 거센털이 있으며 잎은 납작하지만 마르면 오그라든다. 꽃은 8~9월에 원추(圓錐) 화서로 피며 밑부분이 잎집에 들어 있고 흰색이며 가장자리와 맥 위에 거센털이 있다. 물가에서 자란다.

고른판말 : (1)고른판말과의 조류(藻類). 연한 남빛 풀색을 띤 공 모양의 세포(細胞)들이 가로세로 질서 정연하게 줄지어 이루어진 판 모양의 군체이다. 군체는 16∼100개의 세포들로 이루어진다. 고여 있는 민물이나 바다에서 산다.

고사리 : (1)고사릿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50cm 정도이며 잎은 깃 모양으로 갈라진다. 6월에 꽃이 피고 홀씨주머니무리는 잎맥의 뒷면을 따라 달린다. 수림에서 자라는데 제주, 백운산 등지에 분포한다.

고추나물 : (1)물레나물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5~10cm이며 잎은 마주나고 달걀 모양이다. 7~8월에 노란 꽃이 취산(聚繖) 화서로 피고 열매는 삭과(蒴果)이다. 한국, 일본 등지에 분포한다.

골담초 : (1)콩과의 낙엽 활엽 관목. 잎은 우상 복엽이고 작은 잎은 타원형이다. 5월에 노란 꽃이 한두 개씩 잎겨드랑이에서 피고 열매는 협과(莢果)로 가을에 익는다. 뿌리는 약용하고 관상용으로 재배한다. 한국의 함북, 만주, 시베리아 등지에 분포한다.

: (1)곤충강 좀목의 한 과. 몸은 가늘고 넓적하며, 가슴 부분이 가장 넓고 은색의 비늘로 덮여 있다. 원시적인 곤충으로 날개는 퇴화하여 없고 불완전 변태를 한다. 전 세계에 200여 종이 분포한다.

괭이수염 : (1)사초과의 여러해살이풀. 8~10월에 꽃이 피고 열매는 거꾸로 된 달걀 모양의 수과(瘦果)이다. 습지에서 자라는데 일본 등지에 분포한다.

: (1)잡것이 섞인 금.

길앞잡이 : (1)길앞잡잇과의 곤충. 몸은 검은 자주색이며 머리, 가슴, 등 쪽은 금속광택이 나고 배 쪽은 푸른색의 광택이 난다. 한국, 일본 등지에 분포한다.

깻잎나무 : (1)쐐기풀과의 낙엽 활엽 관목. 높이는 1미터 정도이며 약간 붉은빛이 돈다. 잎은 마주나고 달걀 모양으로 끝이 꼬리처럼 길어진다. 7~8월에 연한 황록색 꽃이 수상(穗狀) 화서로 피고 열매는 수과(瘦果)로 9월에 익는다. 나무껍질은 섬유용이고 어린잎은 식용한다. 평남과 함북을 제외한 한국 전역과 일본,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깽깽매미 : (1)매밋과의 곤충. 몸의 길이는 3.3~3.5cm이며 검은색이고 가운데가슴등에 ‘W’ 자와 ‘X’ 자의 무늬가 있다. 날개는 무색으로 투명하고 겹눈은 갈색이고 홑눈은 붉은색이다. 한국, 사할린, 일본 등지에 분포한다.

: (1)작은 꽃.

꽃마리 : (1)지칫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30cm 정도이며 잎은 어긋나고 달걀 모양이며 잎자루가 길다. 5월에 엷은 남색 꽃이 총상(總狀) 화서로 피고 열매는 견과(堅果)이다. 우리나라 특산종으로 경남 거제도, 함북 무산 등지에 분포한다.

: (1)좀스러운 잔꾀.

꾀에 매꾸러기 : (1)좀스러운 꾀를 쓰다가는 매만 맞게 된다는 말.

꾸러미풀 : (1)볏과의 풀. 뿌리줄기는 짧으며 녹색의 잔이삭은 납작하다. 숲속에서 자라는데 강원도에 분포한다.

꾸레기 : (1)‘잠꾸러기’의 방언

꿩의다리 : (1)미나리아재빗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40~120cm이다. 잎은 어긋나고 우상 복엽이며 뒷면은 흰색이 돈다. 7~8월에 누런빛을 띤 흰색의 꽃이 원추(圓錐) 화서로 피고 열매는 달걀 모양의 수과(瘦果)를 맺는다. 잎과 줄기는 약용하며 어린잎은 식용한다. 야산에서 자라는데 한국,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꿩의밥 : (1)골풀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15~25cm이며 잎은 선 모양이다. 7월에 검은색을 띤 갈색 꽃이 줄기 끝에 서너 개씩 서로 붙어 피고 열매는 삭과(蒴果)를 맺는다. 산 중턱에서 자라는데 함경도 등지에 분포한다.

꿰다리 : (1)‘쥐알봉수’의 방언

나도고사리삼 : (1)고사리삼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10cm 정도이며 잎은 홑잎으로 그물맥이 있다. 홀씨주머니무리는 성숙하면 가루로 터져서 회색을 띤 흰색의 홀씨를 방출한다. 마른 풀밭에서 자라는데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나도우드풀 : (1)고란초과의 상록 여러해살이풀. 뿌리줄기는 옆으로 뻗으며 잎은 드문드문 나는데 우상 복엽이다. 홀씨주머니무리는 둥근 모양으로 잎 가장자리에 달린다. 바위나 늙은 나무의 줄기에 붙어 자라는데 금강산 이북에 분포한다.

나도히초미 : (1)면마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5~25cm이며 잎은 뭉쳐나고 피침 모양이다. 뿌리줄기는 짧고 홀씨주머니무리는 잎의 양쪽에 있다. 숲속에서 자라는데 한국, 중국, 시베리아 등지에 분포한다.

나무 : (1)키가 작고 원줄기와 가지의 구별이 분명하지 않으며 밑동에서 가지를 많이 치는 나무. 무궁화, 진달래, 앵두나무 따위이다. ⇒규범 표기는 ‘떨기나무’이다.

나방 : (1)명나방과의 곤충을 통틀어 이르는 말.

: (1)일 년 농사를 시작하기에 앞서 종들을 격려하는 날. 음력 이월 초하룻날로 농사일을 시작하는 마음의 준비를 하기 위하여 온 집 안의 먼지를 떨어내고 송편을 크게 만들어서 나이 수대로 하인들에게 나누어 준다. ⇒규범 표기는 ‘종날’이다.

낭아초 : (1)장미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40cm 정도이며 근생엽은 뭉쳐나고 경엽은 어긋난다. 6~7월에 노란 꽃이 취산(聚繖) 화서로 피고 열매는 삭과(蒴果)를 맺는다. 길가에서 자라는데 한국의 함북, 시베리아,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 (1)좀이 생긴 물체에서 나는 냄새. (2)낡은 느낌이나 낡은 티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넓적꽃등에 : (1)꽃등엣과의 곤충. 날개는 갈색, 더듬이는 검은색이고 가운데가슴과 등에 회색 세로줄이 두 개 있다. 배는 엷은 갈색이고 황색의 가로띠가 있다. 한국, 일본, 시베리아, 유럽 등지에 분포한다.

네모골 : (1)사초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40cm 정도이고 뭉쳐나며 잎은 없다. 8~9월에 줄기 끝에 옅은 갈색의 꽃이 한 개씩 피고 열매는 수과(瘦果)를 맺는다. 습지에서 자라는데 한국의 경남ㆍ경기ㆍ강원ㆍ함북, 일본, 만주 등지에 분포한다.

: (1)좀스러운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 (1)‘잠녀’의 방언

노란창싸리버섯 : (1)창싸리버섯과의 버섯. 노란색, 감색을 띠며 원통형으로 끝이 둥글고 드물게 한두 개의 가지를 친다. 여름과 가을에 산림의 땅 위에 뭉쳐서 자라는데 우리나라 각지에 분포한다.

노릇 : (1)좀스러운 일.

: (1)좀스러운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2)‘잡놈’의 옛말.

다람쥐꼬리 : (1)석송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5~10cm이며 잎은 줄기에 납작하게 붙어 있다. 고산 지대에서 자라는데 우리나라의 북부 지방에 분포한다.

닭의장풀 : (1)닭의장풀과의 여러해살이풀. 닭의장풀과 비슷하고 줄기는 높이가 40cm 정도이며, 잎은 좁고 뒷면에 털이 있다. 6~8월에 푸른 꽃이 총상(總狀) 화서로 피고 열매는 삭과(蒴果)를 맺는다. 들이나 길가에서 자라는데 제주, 전남, 경남, 경기 등지에 분포한다.

담배풀 : (1)국화과의 두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50~90cm이며 근생엽은 넓고 경엽은 어긋난다. 8~9월에 흰 꽃이 줄기 끝과 가지 끝에서 핀다. 어린잎은 식용한다. 야산에서 자라는데 전남 홍도 등지에 분포한다.

당귀 : (1)‘왜당귀’의 북한어.

댕강나무 : (1)인동과의 낙엽 관목. 높이는 1~1.5미터이며 잎은 사각형의 달걀 모양이다. 5~7월에 연한 노란색 꽃이 핀다. 일본이 원산지로 경기도 소요산에 분포한다.

: (1)어떤 기준보다 정도가 조금 심하게.

도깨비사초 : (1)사초과의 여러해살이풀. 뿌리줄기는 옆으로 길게 뻗으며 줄기는 높이가 60cm 정도이고 뭉쳐난다. 잎은 어긋나고 4~6월에 수상화가 줄기 끝에 달린다. 습지에서 자라는데 한국의 평북, 일본,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도끼 : (1)작은 손도끼.

도독 : (1)‘좀도둑’의 방언

도둑 : (1)자질구레한 물건을 훔치는 도둑.

도둑놈 : (1)‘좀도둑’을 낮잡아 이르는 말.

도둑질 : (1)자질구레한 물건을 훔치는 짓.

도둑질하다 : (1)자질구레한 물건을 훔치다.

도리 : (1)‘절미’의 방언

도요 : (1)도욧과의 새. 등은 밤색을 띤 갈색으로 얼룩지고 아랫면은 흰색이며, 겨울에는 밤색이 회색으로 변한다. 시베리아 동북부에서 번식하고 한국, 일본을 거쳐 말레이시아, 오스트레일리아 등지에서 겨울을 보내는 철새이다. 우리나라에서는 5월과 10월에 볼 수 있다.

도적 : (1)자질구레한 물건을 훔치는 도적.

도적질 : (1)자질구레한 물건을 훔치는 짓.

도적질하다 : (1)자질구레한 물건을 훔치다.

도죽 : (1)‘좀도둑’의 방언

돌날 : (1)잔석기를 만들기 위해 몸돌에서 떼어 낸 아주 작은 돌 조각.

돌날 몸돌 : (1)잔석기를 만들기 위해 돌날을 떼어 내도록 다듬은 몸돌. 또는 돌날을 떼어 내고 남은 몸돌.

돌배나무 : (1)장미과의 낙엽 활엽 관목. 높이는 3미터 정도이다. 4~5월에 흰 꽃이 산방(繖房) 화서로 피고 열매는 둥근 이과(梨果)로 10월에 익으며 식용한다. 한국의 중부 이남, 일본,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돌석기 : (1)구석기(舊石器) 말기와 중석기(中石器) 시대에 발달한 기하학적 모양의 작은 석기. 크기는 2~3cm이며 주로 작살이나 화살촉 따위로 사용하였다.

되다 : (1)사람의 됨됨이나 언행이 너무 치사스럽고 잘다.

뒤쥐 : (1)땃쥣과의 하나. 몸의 길이는 5cm, 꼬리의 길이는 4cm 정도이며, 등 쪽이 어두운 갈색, 배 쪽이 연한 살색이다. 꼬리는 비교적 털이 많고 몸 옆구리에 악취를 내는 분비선이 있어 자기 몸을 보호한다. 산지에 살고 주로 밤에 나와 곤충, 지렁이, 지네, 달팽이 따위를 잡아먹는다. 백두산, 사할린, 아무르, 홋카이도 등지에 분포한다. ⇒규범 표기는 ‘쇠뒤지’이다.

들깨 : (1)‘쥐깨풀’의 북한어.

디기 : (1)주부가 절약하여 따로 모아 저축한 돈

딱장지의 : (1)매화지의과의 모양 지의류. 지의체는 많은 갈래로 갈라지고 둥글게 퍼지면서 바탕에 단단히 붙는다. 윗면은 연한 잿빛이고 가루싹덩이가 퍼져 있다. 아랫면은 어두운 밤색으로 많은 헛뿌리가 있고 암기관은 윗면에 생긴다. 우리나라 북부의 산림 지대의 나무나 썩은 나무, 바위에 자란다.

딱취 : (1)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높이가 8~30cm이며 잎은 원줄기 밑에 뭉쳐나고 달걀 모양이다. 8~10월에 잎 사이로부터 꽃줄기가 나와 흰 꽃이 이삭 모양으로 피고 열매는 수과(瘦果)를 맺는다. 산지(山地)에서 자라는데 한국의 제주ㆍ전남 홍도, 일본 등지에 분포한다.

딸기 : (1)장미과의 여러해살이풀. 줄기는 옆으로 뻗으면서 뿌리가 내리며 피침 모양 또는 달걀 모양의 턱잎이 있다. 7월에 노란 꽃이 잎겨드랑이에서 한 개씩 피고 열매는 수과(瘦果)로 8월에 익는다. 경북 이북에 분포한다.

로력 : (1)자질구레한 노력.

막이가공 : (1)‘방충 가공’의 북한어.

: (1)좀스럽게 하는 말.

매미 : (1)거품벌렛과의 곤충. 몸의 길이는 0.9~1cm이며, 누런 갈색이다. 앞가슴에 검은 점무늬가 있다. 버드나무를 해치는데 한국, 일본 등지에 널리 분포한다.

매발톱 : (1)‘개구리발톱’의 북한어.

매질 : (1)‘죄암질’의 방언

머귀나무 : (1)운향과의 낙엽 활엽 교목. 잎은 우상 복엽이고 잔잎은 타원형에 긴 톱니가 있다. 8월에 황백색의 꽃이 취산(聚繖) 화서로 피고 열매는 삭과(蒴果)로 11월에 익는다. 해안 부근에서 자라는데 한국의 전남, 일본 등지에 분포한다.

먹다 : (1)좀이 쏠다. (2)어떤 사물에 드러나지 않게 조금씩 조금씩 자꾸 해를 입히다.

먹음 : (1)나무에 서식하는 벌레가 어둡고 습한 곳에서 먹은 작은 구멍.

먹풀 : (1)상록 여러해살이풀의 하나. 뿌리줄기는 빽빽하게 뭉쳐나며 잎은 긴 타원형이고 줄기는 깃 모양으로 갈라진다. 약용하며 바위 위에 붙어 자란다.

먹히다 : (1)‘좀먹다’의 피동사.

: (1)‘죄암죄암’의 방언 (2)‘죄암죄암’의 방언

면마 : (1)‘개면마’의 북한어.

멸구 : (1)멸굿과의 곤충. 몸의 길이는 4.5mm 정도이며, 잿빛을 띤 갈색 또는 엷은 갈색이고 날개를 접었을 때 가운데에 사각형의 무늬를 이룬다. 뽕잎의 위축병을 옮기는 해충으로 한국, 일본, 대만, 인도, 말레이시아, 동아프리카 등지에 분포한다.

명아주 : (1)명아줏과의 한해살이풀. 줄기는 곧게 서고 높이가 30~60cm이다. 잎은 어긋나고 삼각 모양의 긴 타원형으로 가장자리에 물결 모양의 톱니가 있고 뒷면은 흰색 가루로 덮여 있다. 7월에 녹색 꽃이 총상(總狀) 화서로 피고 열매는 포과(胞果)이다. 어린잎은 식용하고 거친 들에서 자라는데 한국, 일본, 유럽 등지에 분포한다.

모기 : (1)좀모깃과의 곤충. 몸의 길이는 1.2~1.3mm이며, 연한 갈색 또는 갈색이고 어두운 갈색에 회색을 띤 흰색의 무늬가 있다. 한 해에 한두 번 생기며 성충은 밤낮으로 활동하나 새벽 또는 저녁 해 질 무렵에 사람이나 짐승의 피를 빨아 먹는다.

: (1)절지동물문 곤충강의 한 목. 몸은 방추형이며, 날개가 없고 배의 각 마디 아래쪽에 돌기가 한 쌍씩 있다. 나무껍질, 땅속, 낙엽 밑, 이끼 속 따위에 산다.

목형 : (1)마편초과의 낙엽 활엽 관목. 높이는 1~2미터 정도이며 잎은 우상 복엽이다. 7~8월에 자주색 꽃이 기산(岐繖) 화서로 피고 열매는 핵과(核果)로 가을에 익는다. 관상용이고 한국의 경기ㆍ경상, 중국 등지에 분포한다.

무쳉이 : (1)‘잠꾸러기’의 방언. 제주 지역에서는 ‘무쳉이’로도 적는다.

출처: 우리말샘

공유해 주세요. 힘이 됩니다. Logo Image
아래 주소를 공유해주시면 좋습니다.





(으)로

실전 끝말 잇기

좀으로 끝나는 단어: 118개 : 난티검은나무좀, 가문비나무좀, 곡물왕나무좀, 가문비잔털나무좀, 뽕나무애나무좀, 자두애나무좀, 왕녹나무좀, 여으오좀, 수시렁좀, 여덟이발나무좀, 좀좀, 세포 리소좀, 후지검은나무좀, 요좀, 로마좀, 큰검은나무좀, 양덕인피나무좀, 퍼옥시좀, 서양좀, 너도밤나무좀, 서어나무검은나무좀, 단풍나무좀, 섬나라나무좀, 리좀, 털나무좀, 물푸레인피나무좀, 들메검은인피나무좀, 카리오좀, 좀, 안개오좀, 가문비뿌리나무좀, 소나무작은나무좀 ...

좀으로 끝나는 단어는 118개 입니다. 그리고 좀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63개 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사진과 명언

랄프 왈도 에머슨

" 위대한 사람은 기회가 없다고 원망하지 않는다.^1000 "

#사람 #원망 #기회
소크라테스
" 나는 시인이 시를 쓸 수 있는 것은 현명함 때문이 아니라, 그 의미를 전혀 알지 못하면서도 고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예언자들에게서나 볼 수 있는 직관 혹은 영감 덕분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
#의미 #현명 #덕분 #메시지 #전달 #직관 #시 #예언자 #영감 #시인


Google 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