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707개

한 글자:1개 두 글자:356개 세 글자:399개 네 글자:1,034개 다섯 글자:552개 여섯 글자 이상:1,365개 🐈모든 글자: 3,707개

  • 모스크바 선 : (1)1943년 10월에 미국ㆍ영국ㆍ소련 삼국의 외상이 모스크바에 모여 발표한 선언. 미국ㆍ영국ㆍ중국ㆍ소련 4대국의 협력 유지와 새로운 국제 조직의 설립을 제의하였다. (2)1957년 11월에 러시아 혁명 40주년을 기념하여 각국의 공산당 대표자들이 모스크바에 모여 채택한 국제 공산주의 운동의 공동 강령. 동서 양 체제 사이의 평화 공존과 수정주의적 조류에 대한 비판 따위를 결의하였다. (3)1972년 5월에 닉슨 미국 대통령이 소련을 방문하여 브레주네프 소련 공산당 서기장과 회담 후 조인한 선언. 미소 간의 관계에 대한 기본 원칙 12조로 되어 있으며, 평화 공존만이 유일한 길임을 천명하였다.
  • 구문법적 서술 : (1)프로그램에 직접 관여하지는 않지만 영상의 비트 스트림 데이터에서 이진법으로 된 구문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 스트림 단위로 클래스가 구성되어 있는 객체 지향 프레임워크를 가정한다.
  • 적 지식 : (1)데이터베이스 안에서 표현되는 지식. 실행은 불가능하지만, 검색이나 저장은 가능하다.
  • 데이터베이스 조작 : (1)데이터베이스를 처리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주고받는 명령. 코볼(COBOL), 피엘원(PL/1) 따위의 고급 언어도 취급하므로 응용 프로그램은 데이터베이스의 접근, 검색, 갱신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 알마아타 선 : (1)1978년 소련의 알마아타에서 열린 세계 보건 기구와 유니세프 공동 주최의 일차 보건 의료에 관한 회의에서 채택된 선언. 건강이 기본적 인권이고 사회적 목표라는 것,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의 격차를 용인할 수 없다는 것, 신국제 경제 질서의 중요성, 주민 참여의 권리와 의무, 일차 보건 의료의 내용 및 그 실현을 위한 국내 행동과 국제 협력 등에 대해서 언급하고 있다.
  • 규격 기술 : (1)분산 시스템의 작동에 대한 명확한 상술과 묘사를 목적으로 하는 기술 언어. 통신 시스템의 작동, 교환기나 통신 단말 장치의 기능과 작동, 프로세스 제어 및 응용 따위를 기술한다. 그래프 언어와 텍스트 언어가 있으며, 상호 변환이 가능하다.
  • 조사자 증 제도 : (1)공소를 제기하기 전에 또는 피고인을 피의자로 조사하였거나 그 조사에 참여했던 사람이 공판 준비 또는 공판 기일에 피고인의 진술을 그 내용으로 하는 진술이 있는 경우에 이를 제한적으로 증거로 채택할 수 있는 제도.
35 36 37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61개) : 아, 악, 앆, 안, 않, 알, 앎, 앒, 앓, 암, 압, 앗, 았, 앙, 앛, 앜, 앝, 앞, 애, 액, 앤, 앰, 앱, 앳, 앵, 야, 약, 얀, 얄, 얍, 얏, 양, 얖, 얘, 얫, 어, 억, 언, 얼, 엄, 업, 엇, 었, 엉, 에, 엑, 엔, 엘, 엠, 엣, 엥, 여, 역, 연, 엳, 열, 엻, 염, 엽, 엿, 였, 영, 옆, 예, 옐, 옘, 옙, 옛, 옝, 오, 옥, 옦, 온, 옫, 올, 옭, 옰, 옳, 옴, 옵, 옷, 옹, 옻, 와, 왁, 완, 왇, 왈, 왑, 왓, 왕, 왜, 왝, 왠, 왬, 왯, 왱, 외, 왹, 왼 ...

실전 끝말 잇기

언으로 시작하는 단어 (953개) : 언, 언가, 언가이, 언간, 언간독, 언간이, 언간체, 언간하다, 언간히, 언감, 언감생심, 언감히, 언강, 언강다리, 언강쉬, 언강쟁이, 언거번거, 언거번거하다, 언거언래, 언거언래하다, 언건, 언건하다, 언건히, 언걸, 언걸먹다, 언걸입다, 언견, 언견하다, 언경, 언경하다 ...
언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953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언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707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