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4,904개

한 글자:1개 두 글자:58개 세 글자:248개 네 글자:513개 다섯 글자:1,006개 여섯 글자 이상:3,078개 😀모든 글자: 4,904개

  • 벤투리 : (1)개수로의 유량을 측정하는 장치의 하나. 개수로 중간을 잘록하게 만들고 그곳에 수면 형태의 변화를 발생시켜 잘록한 부분과 그 입구의 수위 차를 측정함으로써 유량을 계산한다.
  • 리케이션 간 서비스 : (1)시스템 네트워크 구조에서 응용 처리 시스템이 네트워크 프로토콜의 접속 장치를 해석하는 기능. 주된 기능은 분산 처리로 데이터베이스의 위치를 알려 주거나, 데이터베이스로의 접근에 필요한 독립 자원에 대해 동기화를 제공하는 것이다. ⇒규범 표기는 ‘애플리케이션 간 서비스’이다.
  • 락토래빈 : (1)수용성 비타민 비 복합체의 하나. 열에 강하고, 동물의 성장을 촉진하며, 피부의 정상화에 관여한다. 알의 노른자위나 소의 간 또는 우유ㆍ육류ㆍ치즈 따위에 들어 있으며, 이것이 부족하면 키가 크지 않고 피부가 거칠어지며 입술이 헌다. 화학식은 C17H20N4O6.
  • 더블 팀 수렉스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동료와 협동하여 상대편의 등을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두 선수가 상대편의 양팔을 각각 자신의 목에 걸고, 동시에 상대편을 들어 올리면서 뒤로 넘긴다.
47 48 49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9개) : 파, 팍, 팎, 판, 팔, 팝, 팟, 팡, 팣, 팤, 팥, 패, 팩, 팬, 팸, 팽, 퍄, 퍅, 퍼, 퍽, 펀, 펄, 펌, 펏, 펑, 펕, 페, 펙, 펜, 펨, 펭, 편, 폄, 평, 폐, 포, 폭, 폰, 폴, 폼, 폽, 폿, 퐁, 퐃, 퐄, 퐅, 푀, 푄, 표, 푱, 푸, 푹, 푼, 풀, 품, 풋, 풍, 퓸, 퓽, 프, 플, 픤, 피, 픽, 핀, 필, 핌, 핍, 핑

실전 끝말 잇기

플로 시작하는 단어 (1,475개) : 플, 플다, 플더기다, 플덕플덕, 플라그스타, 플라나리아, 플라나리아과, 플라네타륨, 플라네타리움, 플라노, 플라노그램, 플라노솔, 플라노컨벡스 렌즈, 플라노컨벡스 스포트라이트, 플라노포니, 플라눌라, 플라눌라 기원설, 플라마큐, 플라망어, 플라망인, 플라멩고, 플라멩코, 플라멩코 댄스, 플라멩코 드레스, 플라멩코 룸바, 플라멩코 부츠, 플라멩코 춤, 플라멩코 프로그레션, 플라모델, 플라미니아 도로 ...
플로 시작하는 단어는 1,47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플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4,904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