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143개

한 글자:1개 두 글자:336개 세 글자:897개 네 글자:790개 다섯 글자:284개 여섯 글자 이상:835개 🍷모든 글자: 3,143개

  • 다 : (1)‘넘기다’의 옛말.
  • 하다 : (1)‘낙남하다’의 북한어.
  • : (1)동북쪽에서 서남쪽을 바라보는 방향.
  • 칠성새 : (1)제주도 무속에서, 뱀을 죽여서 생긴 병을 낫게 하려고 베푸는 굿.
  • 대총 북분 금제 허리띠 : (1)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미추왕릉 지구에 있는, 신라 무덤인 황남 대총 북분에서 발견된 금제 허리띠와 띠드리개. 금제 허리띠의 길이는 120cm이고, 띠드리개의 길이는 22.5∼77.5cm이다. 국보 제192호.
  • 조품 : (1)아무렇게나 만든 물품.
  • 좌도 농악 : (1)전라도 동북부 산간 지역의 농악. 빠른 쇠가락에 동작이 기민하며 곡예적인 기예가 발달해 있다. 복식이 비교적 간소한 편이며 전원이 전립을 쓰는 특징이 있다. 임실 필봉 농악이 대표적이다.
  • 잡이가 제 잡이 : (1)남을 해하려다가 오히려 자기가 당하게 되는 경우를 이르는 말. <동의 속담> ‘남 잡으려다가 제가 잡힌다’
  • 우세하다 : (1)남에게 비웃음과 놀림을 받게 되다.
  • 철릭 : (1)당상관인 무관이 입던 공복(公服).
  • 과채 : (1)늙은 호박의 껍질을 벗기고 넓적하게 썰어서 볶아 간장이나 소금으로 간을 하고 참기름과 깨소금, 고춧가루를 쳐서 만든 나물.
  • 인조 : (1)천연물감인 남(藍)의 주성분인 인디고를 인공적으로 콜타르 유도체에서 합성한 남청색 물감. 천연남에 비하여 염색이 변하기 쉬우나 빛깔이 곱고 산뜻하며 값이 싸다.
  • 지도 : (1)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서울 대학교 규장각 한국학 연구원에 소장된 조선 시대의 지도. 전라도 각 군현의 지도들을 모아 만든 지도첩으로, 영조 15년(1739)부터 영조 26년(1750) 사이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된다. 총 7책으로, 비변사에서 지방 상황을 살필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보물 제1588호.
  • : (1)‘남실거리다’의 어근. (2)쪽의 씨를 한방에서 이르는 말. 열독으로 인한 발진이나 목이 아픈 데에 쓴다.
  • 총낭 : (1)‘종려나무’의 방언
  • 원 만복사지 당간 지주 : (1)전라북도 남원시 만복사지에 있는 고려 시대의 당간 지주. 두 개의 지주가 동서로 마주 보고 서 있으며, 각 지주에는 당간을 세우기 위한 구멍이 세 군데에 뚫려 있다. 지주의 아랫부분과 기단은 땅속에 묻혀 있어서 나머지 구조는 알 수 없다. 보물 제32호.
  • 베트 민주 공화국 : (1)1945년부터 1975년까지 베트남의 북위 17도선 이북에 있던 나라. 베트남 전쟁에서 승리하여 남북을 통일하고 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을 수립하였다.
  • 녀 한몸증 : (1)난소 조직과 고환 조직을 모두 가지고 있는 남녀 한몸증. 양성(兩性)의 전형적인 신체적 특징이 나타난다.
  • 삼도 : (1)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세 지방을 통틀어 이르는 말.
  • 성적 어조 : (1)작가의 정서적 태도나 작품 전체를 지배하는 분위기가, 남성적이며 강건하고 의지적인 분위기를 나타낼 때 사용되는 어조.
  • 녀 관계 : (1)남자와 여자 사이에 이성(異性)으로서 맺어지는 관계.
  • 녀 중간몸 : (1)남성과 여성의 형질을 모두 가지고 있는 사람. 난소와 고환 조직을 모두 가지고 있다.
  • 문안장 : (1)서울 남대문의 동쪽에 있는 남대문 시장을 속되게 이르는 말.
  • 이 은장도를 차니 나는 식칼을 낀다 : (1)자기 주견이 없이 남이 한다고 덩달아 따라 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동의 속담> ‘남이 서울 간다니 저도 간단다’ ‘남이 장 간다고 하니 거름 지고 나선다’ ‘남이 장에 가니 저도 덩달아 장에 간다’ ‘남이 장에 간다고 하니 무릎에 망건 씐다’ ‘남이 장에 간다니까 씨오쟁이 떼어 지고 간다’
  • 아공 : (1)아프리카 남쪽 끝에 있는 공화국. 1961년까지는 영연방(英聯邦) 내의 남아프리카 연방이었다. 금ㆍ다이아몬드를 비롯한 지하자원이 풍부하고 광공업이 발달하였으며, 아프리카 최대의 공업국으로 주민의 80%가 반투계(Bantu系) 흑인이고 나머지는 백인이며, 주요 언어는 영어와 아프리칸스어이다. 수도는 3개로 행정 수도 프리토리아(Pretoria), 입법 수도 케이프타운(Cape Town), 사법 수도 블룸폰테인(Bloemfontein), 면적은 122만 1043㎢. (2)‘남아서 공부하다’를 줄여 이르는 말.
  • 영천 화리 삼층 석탑 : (1)경상북도 영천시 신녕면 화남리에 있는 통일 신라 시대의 석탑. 지금은 없어진 한광사(閑曠寺)의 불전 앞에 세워져 있던 쌍탑 가운데 하나로, 한 기는 훼손되고 한 기만 온전히 남아 있다. 단층 기단 위에 삼층의 탑신을 올렸으며, 상륜부는 모두 없어졌다. 조성 수법 따위로 보아 9세기경에 만들어진 것으로 보인다. 보물 제675호.
  • 원 실상사 수철 화상 탑비 : (1)전라북도 남원시 산내면 실상사에 있는 통일 신라 시대의 탑비. 수철 화상(秀澈和尙)의 생애와 남원 실상사 수철 화상 탑을 세운 경위 따위가 기록되어 있다. 당시의 탑비 형식과 달리, 안상(眼象)을 새긴 직사각형의 받침돌 위에 비석을 세웠으며, 비문은 마멸과 손상이 심한 편이다. 효공왕 때에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보물 제34호.
  • : (1)경기도 이남의 충청도와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를 통틀어 이르는 말. (2)조선 시대에, 사색당파 가운데 남인(南人) 일파를 이르던 말. (3)천체가 일주 운동에 따라 자오선을 지나는 일. 또는 그런 시간. (4)‘나중’의 방언 (5)‘남자 중학교’를 줄여 이르는 말.
  • 한기략 : (1)병자호란 때 남한산성에서의 항전 및 주화파와 척화파의 갈등을 기록한 책. 당시 예조 판서를 지낸 김상헌이 기록한 것으로, 인조 14년(1636) 12월 적군의 침입 소식부터 이듬해 2월 서울로 돌아오기까지 약 50일간의 항전 생활과 조정의 동향을 기록하였다. 당시 중요한 사실은 거의 수록되었고, 서술 내용이 소략하나 저자의 행적과 발언은 상세히 기록되어 있다. 1책.
  • 성 불임 : (1)수컷이 정자를 생산하지 못하거나 또는 생존 가능한 정자를 생산하지 못하여 난자와 수정할 능력이 없는 일.
  • 울주 석사 승탑 : (1)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석남사에 있는, 통일 신라 시대의 사리탑. 도의 국사의 사리탑으로 알려졌으며, 전체적으로 팔각형을 이루고 있다. 1962년에 해체하여 수리할 때 기단부의 가운데 받침돌에서 사리 장치를 두었던 공간이 확인되었다. 보물 제369호.
  • 저수지 : (1)경상남도 창원시의 동읍과 대산면 일대의 농경지에 농업용수를 공급해 주는 자연 늪.
  • 대총 분 금제 관식 : (1)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황남 대총 남쪽 무덤에서 출토된 신라 시대의 금제 관식. 높이 45cm, 양 날개 너비 59cm의 크기로, 3매의 금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운데 부분이 돌출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山’ 자 모양을 하고 있다. 가운데 금판과 좌우의 날개 모양의 금판은 작은 못으로 연결하였고, 중앙판 꽂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관식의 가장 자리에 작은 원형 장식을 달았다. 보물 제630호.
  • 하정 : (1)조선 후기의 학자(1678~1751). 자는 시백(時伯). 호는 동소(桐巢). 경사(經史)와 제자백가에 통달하였고, 문장에도 뛰어났다. 저서에 ≪사대춘추(四代春秋≫, ≪동소만록(桐巢謾錄)≫ 따위가 있다.
  • 북 국회 회담 : (1)남한과 북한의 국회 사이에 진행된 회담. 1985년 4월 9일 북한 최고 인민 회의 의장이 제의하고, 대한민국 국회 의장이 이를 받아들여 1985년에 7월에 첫 예비 접촉이 이루어졌으나, 회담은 성사되지 않았다.
  • 성형 털 과다증 : (1)여성의 코밑이나 턱 등 흔치 않은 부위에 털이 나거나 또는 털이 지나치게 많이 나는 증상. 털의 분포가 성인 남자와 비슷하게 나타나는 경우를 이른다.
  • 발되다 : (1)법률과 명령 따위가 마구 대중에게 알려지거나 지폐나 증서 따위가 마구 만들어져 세상에 내어지다. (2)어떤 말이나 행동 따위가 자꾸 함부로 행해지다.
  • 파리 국제 성 기성복 전시회 : (1)파리에서 열리는 국제 남성복 전문 전시회. 1960년에 처음 개최되었으며, 파리 의상 조합 연합회가 주최한다. 여성복 전시회인 프레타포르테 패션쇼와 함께 세계 최고 권위의 전시회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 의 눈에서 피 내리면 내 눈에서 고름이 나야 한다 : (1)남에게 악한 짓을 하면 자기는 그보다 더한 벌을 받게 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동의 속담> ‘남의 눈에 눈물 내면 제 눈에는 피눈물이 난다’
  • 아메리카 온대구 : (1)남대(南帶)의 식물구계의 하나. 남브라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등지를 포함하는 지역으로 남양으름덩굴 종류가 많이 서식하며 감자의 원종(原種)도 이곳에 있다.
  • 의 고기 한 점이 내 고기 열 점보다 낫다 : (1)자기 것은 두고 욕심 사납게 남의 것을 공연히 탐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북 회담 : (1)남한과 북한의 적십자사가 참여하여 이루어진 회담. 남북 간 이산가족의 실태를 확인하고 이들의 소식을 알려 주며 재회(再會)를 알선하는 일 따위를 구체적으로 협의하기 위하여 1971년 8월 12일 대한 적십자사가 북한 적십자회에 제의하여 이루어졌다. 제1차 본회담은 1972년 8월 30일 평양에서, 제2차 본회담은 같은 해 9월 13일 서울에서 개최되었다.
  • : (1)도화선 장치를 하여 폭발시킬 수 있게 만든 다이너마이트. (2)석유를 넣은 그릇의 심지에 불을 붙이고 유리로 만든 등피를 끼운 등. (3)평안남도 서남부에 있는 항구 도시. 농업ㆍ어업ㆍ광업ㆍ공업 생산물의 집산지이다. 제련소가 있으며 광석, 시멘트, 과실, 쌀, 밀 따위를 수출한다. 우산장(牛山莊), 보림사(寶林寺), 용강 온천 따위의 명승지가 있다. 면적은 413㎢. 북한에서는 1979년 12월 행정 구역 개편 때 직할시로 승격되면서 평안남도에서 갈라져 나왔다. (4)쪽빛 옷.
  • 천릭 : (1)당상관인 무관이 입던 공복(公服). ⇒규범 표기는 ‘남철릭’이다.
  • 진산리 청자 요지 : (1)전라남도 해남군 산이면 진산리에 있는 고려 시대의 가마터. 해안에 접한 낮은 구릉 지대에 있는 대규모의 가마터이다. 고려 전기의 다양한 토기 조각이 발견되고 있으며, 초기 청자 생산 관련 연구에 있어 중요한 유적이다. 사적 제310호.
  • : (1)‘이남’의 북한어.
  • 직장 : (1)직장에 다니는 남자.
  • 고북저형 : (1)기압 배치 유형의 하나. 북태평양 고기압이 우리나라와 그 남쪽 해상을 덮고 북쪽에는 저기압이 놓인다. 여름철에 많이 나타난다.
  • 아 전쟁 : (1)1899년에 영국이 남아프리카의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획득하기 위하여 보어인이 건설한 트란스발 공화국과 오렌지 자유국을 침략하여 벌어진 전쟁. 두 나라는 필사적으로 저항하였으나 1902년에 영국령 남아프리카에 병합되었다.
  • 장사 보광전 목각탱 : (1)경상북도 상주시 남장사에 있는 조선 시대의 목각 탱화. 보광전의 불상 뒤에 모시는 탱화이다. 여덟 장의 목판을 조립하여 10대 제자, 사천왕 등을 층층이 조각하였다. 표현 수법 따위로 보아 19세기 무렵에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보물 정식 명칭은 ‘상주 남장사 보광전 목각 아미타여래 설법상’이다.
  • 동정 : (1)여자와 성적 관계가 한 번도 없는 남자.
  • 새자갈재배 : (1)일정한 그릇에 자갈을 넣고 영양액을 주면서 채소를 가꾸는 방법. 병해충의 피해를 막을 수 있으며 채소를 깨끗이 기를 수 있어 날로 먹는 채소를 가꾸는 데 좋다.
  • 성복 : (1)남성들이 입는 옷.
  • 납호 : (1)중국 명나라 때에, 곡물 납부 수속을 전문적으로 맡아 하던 사람.
  • : (1)선경(仙境)에 산다는 남자. (2)성품이 착한 남자. (3)불법에 귀의한 남자.
  • 윤선도 유적 : (1)전라남도 해남군 현산면에 있는 조선 시대의 윤선도와 관련된 유적. 인조 18년(1640)에 윤선도가 머무르며 ≪금쇄동기≫를 비롯한 여러 문헌을 집필한 곳으로, 금쇄동에 윤선도가 명명한 지명과 건물지, 연못지의 유구가 남아 있다. 사적 제432호.
  • 성 행미 : (1)독일 시에서, 시행이 강세가 있는 표현으로 끝나는 배치.
  • 키큰 : (1)‘키가 큰 남자’를 줄여 이르는 말.
  • : (1)맨 나중에 낳은 아들.
  • 흔여열 : (1)부부 사이가 화평하고 즐거움.
  • 모시금자라생이잎벌레 : (1)잎벌렛과의 곤충. 몸의 길이는 6~7mm이며, 누런 갈색이다. 딱지날개는 금속광택이 나고 가장자리에는 갈색의 띠무늬가 있고 더듬이 끝의 두 마디는 검은색이다. 한국, 일본, 시베리아 등지에 분포한다.
  • : (1)중국 서남부에 있는 도시. 수상 교통과 도로가 발달하였고, 광시성(廣西城)의 행정ㆍ경제ㆍ교통ㆍ문화의 중심지를 이루고 있다. 광시 좡족 자치구(廣西壯族自治區)의 구도(區都)이다. ⇒규범 표기는 ‘난닝’이다.
  • 연령별 녀 사망률비 : (1)여자 사망률에 대한 남자 사망률의 비를 나타내는 말. 남녀 연령별 사망률 수준을 비교하기 위해 사용한다.
  • : (1)크기, 수효, 부피 따위가 어느 한도에 차고 조금 남는 정도임을 나타내는 말.
  • 방침파리 : (1)침파릿과의 해충. 몸빛은 누런 갈색 또는 어두운 잿빛이며 암컷과 수컷의 색깔이 같다. 날개의 가운뎃줄은 구부러져 있다.
  • 도식 : (1)남도의 방식이나 법식.
  • : (1)남쪽에 위치한 군대. (2)미국 남북 전쟁 때에 남부의 군대. (3)현역에 복무하고 있는 남자 군인.
  • 구혼 : (1)결혼할 상대자를 구하는 남자.
  • 함경 : (1)우리나라 동북부에 있는 도. 옥저ㆍ동예ㆍ부여의 땅이었으며, 조선 고종 때 지금의 이름이 되었다. 산이 많아 광업이 발달하였으며, 흥남의 질소 비료 따위가 유명하다. 도청 소재지는 함흥, 면적은 3만 1977㎢.
  • : (1)호방하고 의협심이 있는 사내.
  • 병길 : (1)조선 후기의 천문학자ㆍ수학자(1820~1869). 자는 자상(字裳). 후명(後名)은 상길(相吉). 호는 혜천(惠泉)ㆍ육일재(六一齋). 남병철의 아우로 수찬, 형조 판서 등을 거쳐 좌참찬에 이르렀다. 저서에 ≪시헌기요≫, ≪성경(星鏡)≫ 따위가 있다.
  • 촉목 : (1)매자나뭇과의 상록 관목. 높이는 3미터 정도이며, 잎은 딱딱하고 우상 복엽이다. 6~7월에 작고 흰 꽃이 피고 가을에 둥근 열매가 빨갛게 익는다. 줄기, 열매, 잎은 약으로 쓴다. 관상용이고 중국이 원산지이다.
  • : (1)전라남도와 전라북도를 아울러 이르는 말.
  • : (2)남자를 싫어하고 미워함.
  • 녀평등 : (1)남자와 여자의 법률적 권리나 사회적 대우가 성별에 따라 차별이 없음.
  • 에 없는 : (1)남다르게 아주 특별하거나 극심한.
  • 녀 한몸증 : (1)한 개체에 난소 조직과 정소 조직이 모두 존재하는 상태.
  • : (1)‘이남박’의 방언 (2)‘나무바가지’의 방언
  • 학회 : (1)1898년 2월 중국 호남성에서 담사동, 당재상(唐才常) 등이 조직한 학회. 일간지 ≪상보(湘報)≫를 출판하고 신사층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강연을 개최하였다. 캉유웨이의 변법 개혁론 중 특히 민권론과 평등론을 고취하고자 하였다.
  • 뚱뚱 : (1)살이 쪄서 뚱뚱한 남자.
  • 대흥사 북미륵암 마애여래 좌상 : (1)전라남도 해남군 북미륵암에 있는 고려 시대의 마애여래 좌상. 항마촉지인 여래 좌상으로 규모가 크고 조각 수법도 양감이 있는 것으로 한국의 마애 불상 가운데 특이한 사례이다. 신광(身光)의 3중원(三重圓) 바깥쪽에 위아래로 대칭되게 천인상 4구를 배치하였다. 국보 제308호.
  • : (1)‘못’의 방언
  • 용되다 : (1)일정한 기준이나 한도를 넘어 함부로 쓰이다. (2)권리나 권한 따위가 본래의 목적이나 범위를 벗어나 함부로 행사되다.
  • : (1)조선 시대에, 사색당파의 하나. 선조 때에 동인에서 갈라진 당파로, 이산해를 중심으로 한 북인(北人)에 대하여 유성룡, 우성전을 중심으로 한 파를 이른다. 경종 이후 정계에서 멀어져 고향에서 학문과 교육에 전념하였다. (2)중국의 금나라ㆍ원나라 때에, 송나라의 유민(遺民)을 이르던 말. 특히, 원나라에서는 남송(南宋)의 유민을 가리켰는데, 이들의 사회적 지위는 몽골족, 색목인(色目人), 한인(漢人) 다음에 놓여 냉대를 받았다. (3)감람나무 열매의 씨.
  • 햇순 : (1)‘야채류’를 다듬은 말.
  • 북 적십자 회담 : (1)남한과 북한의 적십자사가 참여하여 이루어진 회담. 남북 간 이산가족의 실태를 확인하고 이들의 소식을 알려 주며 재회(再會)를 알선하는 일 따위를 구체적으로 협의하기 위하여 1971년 8월 12일 대한 적십자사가 북한 적십자회에 제의하여 이루어졌다. 제1차 본회담은 1972년 8월 30일 평양에서, 제2차 본회담은 같은 해 9월 13일 서울에서 개최되었다.
  • 팟으로 : (1)여자와 남자 또는 아내와 남편이 각각 나서서
  • : (1)음식을 끓이거나 삶는 데 쓰는, 솥보다는 높이가 낮고 뚜껑과 손잡이가 있는 그릇. ⇒규범 표기는 ‘냄비’이다. (2)시간이나 재물 따위를 헛되이 헤프게 씀.
  • 기혼 : (1)이미 결혼을 한 남자.
  • 여완보하다 : (1)남여를 타고 천천히 가다.
  • 궁벽 : (1)시인(1894~1921). 호는 초몽(草夢). ≪폐허≫ 동인으로 자연의 생명을 예찬하는 낭만시를 썼다. 작품에 <풀>, <마(馬)> 따위가 있다.
  • : (1)지구 자기의 축이 지구 표면과 만나는 남극점. 회전할 수 있는 자성을 가진 침이 가리키는 남쪽 끝을 이르며 남반구에서 지구 자기의 자력선의 방향이 수평면과 이루는 각이 90도로 되는 점이다.
  • 학교 : (1)남학생만을 가르치는 학교를 통틀어 이르는 말.
  • 철광 : (1)‘남철석’의 전 용어.
  • 잔치 : (1)‘생남례’의 방언
  • 작은처 : (1)둘 이상의 처남 가운데 맨 위의 처남이 아닌 처남.
  • 올적나아가기끝 : (1)이어 가던 움직임이 미래에 끝났음을 보이는 동작상. ‘내년 이맘때쯤이면 나는 이미 이 일을 다 끝마쳤겠다.’ 따위이다.
  • 극반도 : (1)남극 대륙의 서경 60~70도에서 북으로 뻗은 반도. 드레이크 해협을 사이에 두고 남아메리카 대륙과 마주 대하고 있다. 영토권을 둘러싸고 국제 분쟁이 잦던 곳으로, 이전 이름은 팔마반도(Palma半島)이며 1964년에 현재 이름으로 바뀌었다.
  • 원 실상사 백장암 석등 : (1)전라북도 남원시 산내면 실상사의 백장암에 있는 통일 신라 시대의 석등. 3단의 받침 위에 화사석, 지붕돌, 머리 장식을 올려놓았으며 받침의 아랫부분은 땅속에 묻혀 있다. 보물 제40호.
  • 공작동 : (1)중국 육조(六朝) 시대에 지어진 것으로 추정되는 장편 서사시. 후한 말기인 건안(建安)이 왕위에 있는 동안에 하급 관리인 초중경(焦仲卿)의 아내가 시어머니의 구박에 못 이겨 친정으로 돌아갔다가 재혼의 권유를 받고 물에 빠져 죽자 남편도 따라 죽는다는 내용이다. 서릉(徐陵)의 ≪옥대신영≫에 전하는데, 작가는 알 수 없다.
1 2 3 5 6 7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18개) : 나, 낙, 낛, 난, 낟, 날, 낡, 남, 납, 낫, 낭, 낮, 낯, 낱, 낳, 내, 낵, 낸, 낼, 냄, 냅, 냇, 냉, 냏, 냐, 냔, 냘, 냥, 냬, 냰, 너, 넉, 넋, 넌, 널, 넘, 넙, 넛, 넝, 넠, 넢, 네, 넥, 넨, 넬, 넴, 넵, 넷, 넹, 넼, 넽, 넾, 넿, 녀, 녁, 년, 녈, 념, 녑, 녕, 녘, 녜, 녬, 녯, 노, 녹, 논, 놀, 놁, 놈, 놉, 놋, 농, 놓, 뇌, 뇍, 뇜, 뇨, 뇰, 누, 눈, 눌, 눔, 눕, 눗, 눚, 눛, 눞, 눠, 눰, 눼, 뉘, 뉨, 뉫, 뉯, 뉴, 늄, 늇, 느, 늑 ...

실전 끝말 잇기

남으로 시작하는 단어 (1,777개) : 남, 남가, 남가기, 남가녀혼, 남가다, 남가라국, 남가레죽, 남가몽, 남가새, 남가샛과, 남가일몽, 남가주, 남가지, 남가지몽, 남가태수전, 남각, 남간, 남간사지 당간 지주, 남갈레죽, 남감, 남감이십호, 남감자, 남감저, 남감저당, 남강, 남강노인, 남강 댐, 남거, 남거성, 남거지 ...
남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777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남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143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