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902개

한 글자:1개 두 글자:16개 세 글자:79개 네 글자:157개 다섯 글자:146개 여섯 글자 이상:1,503개 🥦모든 글자: 1,902개

  • 블록 다이어그 : (1)일정한 지역의 지형을 입체적으로 나타낸 도형. 지형을 일정한 각도로 위에서 내려다본 것으로, 지하 구조의 일부도 이해할 수 있다. (2)시스템, 컴퓨터 또는 장치의 도표로서, 각 부분의 기본적인 기능 및 그들의 상호 관계를 나타내기 위해서 그 주요 부분에 적절히 주석을 붙인 기하 도형으로 표현된 것.
  • 애너그 : (1)한 단어나 어구에 있는 단어 철자들의 순서를 바꾸어 원래의 의미와 논리적으로 연관이 있는 다른 단어 또는 어구를 만드는 일.
  • 프로그 변환 : (1)프로그램 내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고 단순히 제어 흐름만을 변화시키는 것.
  • 감시 프로그 호출 명령 : (1)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에 인터럽트를 일으켜 제어를 모니터 프로그램에 넘김으로써 사용자 레벨에서는 할 수 없는 지정된 서비스를 실행시키는 명령.
  • 언어 처리 프로그 : (1)사용자가 인공 언어로 작성한 원시 프로그램을 컴퓨터가 직접 이해할 수 있는 기계어로 변환시켜 주는 프로그램. 어셈블러나 컴파일러가 있다.
  • 프로그 등록 제도 : (1)저작권법으로 보호되어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에 관한 저작권의 소재를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등록 제도.
  • 커널 프로그 : (1)컴퓨터 센터에서 실행되는 대표적 프로그램. 제조업체가 제시한 각 명령의 소요 시간에 대한 추정치를 사용하여, 주어진 기계에서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소요 시간이 계산된다. 그리고 서로 다른 기계에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각 소요 시간 예상치 간의 차이를 근거로 하여 각 기계를 비교하게 된다.
  • 임의 접근 프로그 작성 : (1)최소 접근 프로그램 작성과 대조되는 것으로, 프로그램이 찾고자 하는 기억 장소를 찾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고려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
  • 유지 보수 시험 프로그 : (1)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검사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 관리 전용 프로그램. 시스템의 유지 보수에 유용하다.
  • 효과적 프로그 개발 기법 : (1)소프트웨어 개발 단계에 여러 가지 표준화된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 하이포, 의사 코드, 구조화 설계 따위가 도구로 사용된다.
  • 통신 기기 제어 프로그 : (1)오퍼레이팅 시스템의 입출력 관리 기능의 일부로서 준비되는 것으로, 통신 회선을 개입하여 원격지 측에 둔 단말기를 제어하는 프로그램. 통신 회선 위를 전송시키는 데이터의 전송 제어를 하는 부분과 단말기의 기능을 제어하는 부분으로 구성된다. 현재는 인텔리젠트 단말의 출현 따위에 의하여 이 부분의 프로그램 크기가 축소되는 경향이 있다.
  • 이백오십육 케이 디 : (1)256킬로비트(Kb) 용량의 동적 랜덤 접근 기억 장치. 4.04mm×12.98mm의 작은 칩(chip) 위에 너비 2μ으로 총 90만 개의 소자를 연결하여 32,000자의 문자를 기억하고 판독하는 초대규모집적회로이다. 단 한 개로 개인용 컴퓨터를 만들 수 있고, 각종 대형 컴퓨터, 통신 기기, 사무 자동화 기기 따위의 대용량 기억 장치에 사용하는 첨단 반도체로, 제조 과정에서 μ 단위의 정밀도가 요구되므로 한국, 미국, 일본 따위의 일부 기업에서만 양산할 수 있다.
  • : (1)조명용 전등을 헬멧 전면에 장착한 것. 갱내(坑內)에서 쓰는 휴대용 전기등으로 고안되었다.
  • 원시 프로그 : (1)원시 언어로 나타나는 프로그램. 어셈블리 언어나 고급 언어로 작성되며 실행하기 위해서는 컴파일러, 어셈블러, 인터프리터 따위를 이용하여 번역하여야 한다.
  • 부프로그 활성화 : (1)프로그램 실행 시 부프로그램이 호출되는 것. 시행이 끝났을 때 활성화는 소멸된다. 부프로그램 활성화는 활성화 레코드와 부호 세그먼트로 구성되는데, 활성화 레코드는 프로그램 수행 시마다 만들어지며 부호 세그먼트는 정적으로 만들어진다.
  • 함수 부프로그 : (1)펑션 문(function文)의 선두에 있는 포트란 문에 의하여 정의되는 외부 함수, 절차부 프로그램의 하나로서 그 자체가 하나의 독립된 프로그램으로 쓰일 수 있는 프로그램. 주프로그램 또는 부프로그램으로 인용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 프로그 인출 : (1)외부 기억 장치에 존재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호출하여 내부 기억 장치로 이동시키는 일.
  • 프 관제사 : (1)항공 종사자의 한 사람. 주기장에서 유도로로 항공기를 원활하고 안전하게 이동하기 위해 항공기 조종사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업무를 지시하고 통제하는 일을 한다.
  • 보난자그 : (1)문장의 빈 곳에 알맞은 낱말이나 글자를 채워 넣음으로써 완전한 문장을 완성하게 하는 추리 퀴즈. 벌레 먹은 고문서에서 실마리를 얻어 시작되었다고 한다.
  • 프로그 파라미터 : (1)컴퓨터 프로그램에서, 컴퓨터 호출 시에 설정해야 하는 매개 변수.
  • 고장 위치 프로그 : (1)컴퓨터 시스템에서 고장이 난 위치나 상태의 정보를 파악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그램.
  • 사운드 모델 상태 히스토그 : (1)주어진 사운드 구간의 관측 열과 사전에 학습된 사운드 모델을 패턴 매칭 하여 얻은 상태 열을 정규화한 히스토그램.
  • 전경 프로그 : (1)다중 프로그램이나 다중 공정처럼 동시에 여러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가장 우선하여 처리되는 프로그램.
  • : (1)‘마름’의 방언
  • 버스 조약 : (1)1217년에 영국의 헨리 삼세와 프랑스의 루이 팔세가 맺은 조약. 1214년부터 시작된 전쟁을 종결하기 위하여 맺게 되었다. 이 조약으로 프랑스는 노르망디를 영국 왕실에 되돌려주게 되었으며, 그 대가로 약간의 보상금을 받았다.
  • 연쇄 첨가 프로그 : (1)파일에 물리적 또는 논리적으로 연속해서 새로운 레코드를 추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
  • 헬스 검사 프로그 : (1)컴퓨터의 자기 진단을 하는 프로그램. 주로 하드웨어의 장애를 검출한다.
  • 연쇄 유지 프로그 : (1)파일에서 레코드를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
  • 절대 프로그 로더 : (1)명령어의 구성에서 피연산자를 나타내는 주소가 모두 절대 주소로 표현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주기억 장치에 적재하는 프로그램.
  • 블로 : (1)소형 버너의 하나. 아세틸렌이나 가솔린, 석유 따위를 취관(吹管)에서 분출ㆍ연소시키는 것으로, 용접ㆍ납땜ㆍ페인트 제거 따위에 쓴다.
  • 드 스트라이프 : (1)씨실의 밀도를 달리한 선들로 만든 줄무늬. 씨실의 밀도가 높으면 촘촘한 줄무늬가 된다.
  • 호스트 프로그 : (1)여러 대의 컴퓨터가 통신망에 연결되어 작동하는 환경에서, 다른 모든 컴퓨터들의 작동을 제어하고 통신망을 관리하는 호스트 컴퓨터에서 작동하는 프로그램.
  • 하늘바 : (1)‘하늬바람’의 방언
  • 국 조건 재생 프로그 : (1)운전 중인 전자 교환국의 국 데이터를 입력으로 하여, 국 데이터 발생기 입력용의 국 데이터 원표를 자동적으로 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 운전 중에 증설하거나 파일을 갱신할 때 사용한다.
  • 프로그 이름 : (1)컴퓨터 프로그램 간의 식별을 위하여 사용하는 이름.
  • 아이오 인터럽트 프로그 : (1)입출력 장치가 인터럽트를 요청했을 때 현재 수행 중인 다른 작업을 일시 중단하고 해당 인터럽트를 급히 처리하는 프로세스. 인터럽트 요청이 종료되면 이전에 수행하던 작업을 다시 계속한다.
  • 로진ㆍ러의 식 : (1)분진이 발생한 경우 분진 입자의 크기별 분포 양상을 나타내는 적산 분포식. 기준 입자의 크기보다 더 큰 입자가 전체의 몇 퍼센트를 차지하는가를 나타내며, 미세한 크기의 입자 분포도를 나타내므로 입경 분포를 이용하여 집진 시설을 선정한다.
  • 페인트 프로그 : (1)컴퓨터 그래픽스에서 2차원 도형을 비트맵 형식으로 생성하는 응용 프로그램. 도형을 픽셀의 집합으로 다루기 때문에 자유자재로 도형을 그리는 데 적합하다.
  • 광산용 : (1)지하 광산에 들어가는 사람에게 필요한, 전원 장치가 일체화된 광산 조명 기구.
  • 링키지 프로그 : (1)컴퓨터 실행 프로그램을 생성하는 프로그램. 컴파일러 또는 어셈블러를 이용하여 독자적으로 번역한 여러 개의 목적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내장 함수들로 만든다.
  • : (1)1970년대에 영국에서 시작된, 화려한 의상과 화장을 하는 등 외관적인 특징을 강조한 록의 하위 장르. 엘에이 메탈(LA metal)에 영향을 끼쳤다. 대표적인 뮤지션으로는 영국의 보위, 스위트(Sweet), 록시 뮤직, 글리터(Glitter, G)와 미국의 뉴욕돌스, 리드 등이 있다.
  • 작업 관리 프로그 : (1)사용자가 의뢰한 작업을 처리하기 위하여 컴퓨터에 입력된 작업의 시작, 실행, 종료 따위의 흐름을 계획하고 제어하는 프로그램. 업무를 연속적으로 처리하기 위하여 계획을 작성하고 입출력 장치를 할당한다.
  • 목적 언어 프로그 : (1)원시 언어로 작성된 프로그램을 번역하여 컴퓨터가 실행할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
  • 프로그 참조표 : (1)서브프로그램, 변수 따위를 위한 색인으로 사용되는 메모리 부분.
  • 시스템 리커버리 프로그 : (1)컴퓨터의 중앙 처리 장치, 주기억 장치, 운영 체제 따위에 장애가 발생하여 시스템 다운이 되었을 때, 시스템을 복구하는 프로그램. 일반적으로 이 프로그램은 저널 테이프에서 파일 복구 데이터를 수집하여 파일을 복원한 뒤, 단말 오퍼레이터에게는 재투입 데이터를 의뢰하고, 센터 오퍼레이터에게는 재개시를 통지한다.
  • 프로그 속성 : (1)확장 영역에 관하여, 프로그램이 작동할 수 있는 영역을 나타내 주는 특성.
  • 절단 방지기 : (1)절단 램을 폐쇄 장치로서 사용하는 방지 기구.
  • 에스 : (1)정보의 판독과 기록을 임의로 할 수 있는 기억 회로. 전원 공급이 계속될 때까지 저장된 내용을 계속 기억하여 기억된 정보가 사라질 염려는 없으나, 구조가 복잡하고 가격이 비싸다.
  • 연속 시스템 모형화 프로그 : (1)아이비엠(IBM)에서 미분 방정식을 수치 해석적으로 모델링하거나 해결하기 위해 설계하여 초창기에 사용하던 컴퓨터 프로그램.
  • 외부 프로그 입력 계산기 : (1)일정 수의 프로그램 스텝을 외부 데이터 매체를 통하여 입력하고 반복적으로 사용하기 위하여, 계산기 안에 외부 프로그램을 내장하는 것을 허용한 계산기.
  • 서브프로그 : (1)어떤 프로그램 안에서 독립적으로 특정한 일을 수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이것으로 처리하면, 그런 기능의 문장이 한 번 코드화된 후, 프로그램 내의 여러 곳에서 실행될 수 있다.
  • 소거 가능 프로그 가능 롬 : (1)자외선을 쬐거나 특수한 전기적 작용을 이용하여 기억된 내용을 지우거나 다른 내용을 기록할 수 있는 롬.
  • : (1)빙벽 등반과 알파인 등반에서, 신발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도구. 여러 개의 뾰족한 발톱이 있어서 빙면을 찍어 밟을 수 있다. 발톱은 앞부분의 2개를 포함하여 보통 12개이다.
  • 이메일 프로그 : (1)컴퓨터 이메일용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메일 편의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 헬로 프로그 : (1)시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먼저 소개되는 프로그램. 이것은 단순히 화면에 “Hello World!” 라는 문자를 출력하지만, 시 프로그램 메인 루틴의 구조 및 시 프로그램의 컴파일과 실행 방법을 알려 주기 위하여 대부분의 시 프로그램 책에서 가장 먼저 소개되는 예제 프로그램이다. (2)기계가 처음 가동될 때 시스템에서 최초로 작동시키는 프로그램.
  • 프로그 모듈 : (1)언어 프로세서 또는 링키지 에디터의 출력 파일에서, 하나 이상의 섹션으로 구성되는 모듈. (2)자신만의 기능을 독립적으로 수행하면서 하나의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기본 단위.
  • 부글로 : (1)음극의 바로 앞부분에서 부글로 방사로 인하여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빛을 발하는 방전 램프.
  • 절연포 클 : (1)스프링이 달려 있고, 나무 소재 또는 절연 소재로 만든 클램프. 절연포를 제 위치에 잡아 주기 위하여 사용한다.
  • 근로자 지원 프로그 : (1)근로자의 직무 만족이나 기업의 생산성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에 대하여 상담이나 지도 따위를 통하여 근로자 스스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
  • 번역 프로그 : (1)원시 언어로 작성된 사용자 프로그램을 목적 언어의 형태로 변환하는 언어 번역 시스템 소프트웨어. 예를 들면 어셈블러, 컴파일러 따위가 있다.
  • 해석적 추적 프로그 : (1)프로그램을 진단하고 추적하는 명령어를 해석하고 출력하는 것.
  • 넌ㆍ루가 프로그 : (1)핵무기나 시설을 해체할 때 자금이나 인력을 지원하고, 관련 종사자들이 새로운 진로를 찾을 수 있도록 교육하는 따위의 프로그램.
  • : (1)앨런 램지, 스코틀랜드의 시인(1686~1758). 어려서 양친을 잃고 가발상에서 일하면서 시를 쓰기 시작하였다. 스코틀랜드 생활을 소박하고 정감 있게 묘사하였고, 스코틀랜드와 잉글랜드의 옛 시를 모아 출판하기도 하였다. 작품에 <상냥한 양치기>가 있다. (2)윌리엄 램지 경, 영국의 화학자(1852~1916). 화학량론에 관한 여러 정률을 발견하였다. 희유기체 원소인 아르곤ㆍ네온ㆍ크립톤ㆍ제논을 발견하였고, 태양에만 존재한다는 헬륨을 지구상에서 발견하였으며 라돈의 핵붕괴설을 확인하였다. 1904년에 노벨 화학상을 수상하였다.
  • 회로 내 모방 프로그 : (1)마이크로컴퓨터 개발 시스템에서, 하드웨어 모방이 가능하여 실시간 개발에 편리한 수단으로 실시간 입출력의 오류 정정을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
  • 데이터 플로 다이어그 : (1)시스템에서 데이터가 처리되는 흐름을 나타낸 도표. 시스템 설계 및 분석 기법에서 사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도구이다.
  • 패드 다이어그 : (1)프로그램 도식의 하나로, 프로그램의 구조 및 실행 순서를 보기 쉽게 표현하는 트리 구조를 한 그림. 구조화 프로그래밍에서 연접, 선택, 반복의 세 기본형 각각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도형을 트리상으로 조합하여 만든다.
  • 프로그 믹서 : (1)믹싱 콘솔 내에서 입력 모듈 출력, 컴바이닝 앰프 그리고 프로그램 버스로 구성된 믹서.
  • 프로그 증명론 : (1)프로그램의 정당성, 정지성, 동치성 등 프로그램이 가지는 여러 가지 성질의 증명 방법에 관한 이론.
  • 블러 로즈 스티치 : (1)덩굴장미꽃 모양을 만드는 자수. 무늬의 중심에서부터 나선형으로 바늘땀을 뜨며, 바깥쪽으로 나오면서 실땀을 길게 잡는다.
  • 연계 프로그 : (1)컴퓨터 실행 프로그램을 생성하는 프로그램. 컴파일러 또는 어셈블러를 이용하여 독자적으로 번역한 여러 개의 목적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내장 함수들로 만든다.
  • 텍스트 편집 프로그 : (1)각종 프로그래밍 언어의 원시 프로그램이나 보고서 따위의 문안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하여 주는 컴퓨터 프로그램. 입력된 문장을 추가ㆍ수정ㆍ삭제ㆍ저장하거나 특정 단어를 검색 및 치환할 수 있다.
  • 외부 내장 프로그 : (1)초기 또는 소규모의 처리기에서 다른 회로나 접속 기판에 수동으로 설치된 프로그램.
  • 프로그 사업자 : (1)케이블 티브이나 위성 방송에 고유 채널을 가지고, 프로그램을 제작하거나 편성하여 종합 유선 방송국이나 위성 방송 사업자에게 제공하는 사업자.
  • 특허 프로그 : (1)프로그램 개발자의 소유권을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
  • 활동 프로그 : (1)컴퓨터에서 로딩이 되어 현재 실행이 가능한 상태인 프로그램.
  • 프로그 매니지먼트 : (1)대규모 시스템이 출현함에 따라 다양하고 기능적인 시스템의 확립을 위해 프로그램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일.
  • 매크로 시험용 프로그 : (1)시스템 제어와 관련된 매크로 명령을 온라인 시험 하기 위한 프로그램.
  • 기호 프로그 : (1)기호 언어를 사용하여 작성된 프로그램.
  • 구성 성분 프로그 : (1)작은 규모의 프로그램들을 하나로 연결하여 만든 프로그램.
  • 프 비직선 왜곡 : (1)경사 파형이 기준 경사 파형과 기울기가 다르거나 일정하지 않은 정도.
  • 화학식량 : (1)화학식에 포함된 원자량의 합친 수를 이르는 말.
  • 실행 제어 프로그 : (1)시분할이나 멀티프로그래밍에 필요한 제어 프로그램.
  • 상송 플스티드 도법 : (1)지도 투영법의 하나. 중앙 부분의 형태가 비교적 정확한 반면 주변은 형태가 일그러져 있기 때문에 적도 지방을 그리는 데 적합하다.
  • 프로그 분배 : (1)응용 프로그램을 작동시킨 후, 메시지를 통지하는 기능.
  • 캡처 프로그 : (1)사진이나 동영상 따위에서 원하는 장면만 잘라 내어 새로운 파일로 생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
  • 프로그 카드 : (1)컴퓨터에 어떤 정보 단계나 작동을 지시하기 위해 천공된 카드.
  • 프 바 : (1)슬래브가 들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상부 플랜지 위에서 상부 플랜지와 슬래브를 연결하는 철물.
  •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프로그 : (1)모의실험에 사용되거나 다른 컴퓨터 프로그램을 대용하는 컴퓨터 프로그램.
  • 픽토그 : (1)사물이나 시설, 사회적인 행위나 개념 따위를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단순화하여 나타낸 그림 문자. 또는 그런 그림 문자를 사용한 안내판이나 표지판. 주로 공공시설이나 교통 안내판 따위에 사용된다. (2)표현하려는 내용에 적합한 그림을 그려 통계의 크고 작음을 비교하는 도표.
  • 실행 프로그 : (1)컴퓨터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 (2)컴퓨터에서 로딩이 되어 현재 실행이 가능한 상태인 프로그램. (3)컴퓨터의 중앙 처리 장치에서, 현재 작업을 수행하고 있는 프로그램.
  • 전반 조명 : (1)사람이 사용하거나 공간을 비추도록 고안된 램프. 사무실, 학교, 가정, 공장, 도로, 자동차를 비추는 램프가 해당된다. 필름 투영, 복사 과정, 일광욕, 산업 공정, 의료, 탐조등의 용도로 사용되는 램프는 제외한다.
  • 스크블러 : (1)남이 도청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주파수를 아주 다르게 변환하는 기계.
  • 참조 목록 프로그 : (1)입력된 어셈블리어 프로그램 내에서 사용되는 모든 심벌과 위치를 알파벳 순서에 따라 참조 목록으로 작성하는 프로그램.
  • 자료 집합 유틸리티 프로그 : (1)자료 집합의 내용을 변경ㆍ삭제ㆍ추가하기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
  • 통역 프로그 : (1)프로그램의 실행을 다루는 특수한 프로그램. 원시 언어로 된 명령을 컴퓨터 명령어 순서로 번역하고, 다음 명령이 번역되기 전에 실행시키는 프로그램이다.
  • 인버티드 수플렉스 슬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복부를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상대편의 팔을 자신의 목에 걸고 상대편의 목을 팔로 감아 잡은 상태로 상대편을 들어서 톱 로프 위에 내려놓는다.
  • 유입 : (1)일반 도로에서 출입 제한된 도로 따위에 진입하는 자동차가 통과하는 램프웨이.
  • 선형 계산 프로그 패키지 : (1)선형 계산을 위한 프로그램집을 통틀어 이르는 말.
  • 커스텀 프로그 : (1)롬에 정보를 넣기 위하여 제조 시에 사용자의 지시대로 만드는 프로그램.
  • 프로그 격납 방식 : (1)컴퓨터에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을 프로그램으로 구성하고 이 프로그램을 컴퓨터 내부의 기억 장치에 저장해 두었다가 기억 장치로부터 명령어를 하나씩 순차적으로 꺼내어 실행하며 작업을 처리하는 방식. 대부분의 컴퓨터가 이 방식을 채용하고 있다.
1 2 4 5 6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4개) : 라, 락, 란, 랄, 람, 랍, 랑, 래, 랙, 랜, 램, 랩, 랬, 랭, 랴, 략, 량, 러, 럭, 런, 럼, 레, 렌, 렘, 렙, 렛, 려, 력, 련, 렴, 령, 례, 로, 록, 론, 롤, 롬, 롱, 롸, 뢰, 룀, 료, 룡, 루, 룩, 룬, 룰, 룸, 룹, 류, 륙, 륜, 률, 르, 륵, 를, 릉, 리, 릭, 린, 릴, 림, 립, 링

실전 끝말 잇기

램으로 시작하는 단어 (102개) : 램, 램ㆍ레더포드의 실험, 램 가속탄, 램 공기, 램 공기압, 램 공기 온도 상승, 램 공기 터빈, 램 기억 장치 확장, 램넌트 스커트, 램댁, 램 덤프, 램 드라이브, 램 디스크, 램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기, 램 로더, 램로켓, 램 리프레시 동작, 램 리프레시 시간 간격, 램 메모리 확장, 램 모, 램 뱅크, 램버스, 램버스 디램, 램버스 조약, 램버스 회의, 램버시안면, 램버트, 램버트ㆍ이톤 근육 무력 증후군, 램버트 발레단, 램 복구 ...
램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02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램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902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