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019개

한 글자:1개 두 글자:35개 세 글자:130개 네 글자:333개 다섯 글자:416개 여섯 글자 이상:2,104개 👍모든 글자: 3,019개

  • 룩백 옵 : (1)옵션의 만기 시 기초 자산의 가격 변동 중에서 가장 유리한 가격을 보유자가 행사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권리를 부여한 매매 선택권.
  • 에피그램 앤드 에볼루 : (1)1960년에 미국 작곡가 레이놀즈(Reynolds, R.)가 발표한 작품. 피아노 연주를 위한 곡이다.
  • 애보케이 스포츠 : (1)일이나 학업을 수행하면서 틈나는 시간에 취미로 하는 스포츠. 스포츠의 대중화를 지향하고,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데 목적이 있다.
  • 바이오섭 : (1)생물의 흡착 성질을 활용하여 용액 안의 독성 물질이나 금속 이온을 제거하는 방법.
  • 발 로 : (1)발에 바르는 로션.
  • 논 아이템 패 : (1)일반적인 의상의 분류를 넘어선 패션. 특정 의상 품목에 넣을 수 없는 의상을 말한다.
  • 노테이 에디팅 : (1)기본적인 뮤직 노테이션처럼 미디 데이터를 나타내는 시퀀서나 디에이더블유에 편집하는 창.
  • 완만성 인플레이 : (1)경기 상황이 불황이든 호황이든, 통화량이 증가하여 화폐가치가 하락하고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경제 현상.
  • 인스턴시에이 : (1)하나의 금형에 녹인 재료를 부어 용기를 무한히 만드는 것과 같이, 객체의 구조를 정의한 다음에 그것을 사용하여 인스턴스를 생성함으로써 각각의 정보를 표현하는 기법. (2)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특정한 클래스 또는 프로세스에 대하여 인스턴스를 만들어 내는 일. 물리적 공간에 영역을 할당하여, 실제로 이름을 가진 독립된 객체를 다룰 수 있게 된다.
  • 어텐 : (1)조정에서 출발 전의 예령과 동령. 어텐션이라고 하는 예령에 출발을 준비하고, 고라고 하는 동령과 동시에 출발한다.
  • 플로 인플레이 : (1)자산(資産)이 아닌 일반 상품의 물가가 올라가는 현상.
  • 픽쳐 : (1)영화의 옛 용어. 움직이는 사진이라는 뜻으로, 무성(無聲) 영화와 같은 초기 영화를 오늘날의 영화에 상대하여 이르는 말로도 쓰인다. ⇒규범 표기는 ‘모션 픽처’이다.
  • 인터랙 : (1)둘 이상의 대상이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 행동을 폭넓게 이르는 말. 영향의 쌍방향성과 실시간성을 주된 특징으로 삼는다.
  • 스크린 시추에이 : (1)농구에서, 공격 팀에서 공을 갖지 않은 선수가 상대편 수비를 건드리지 않고 방해하게 한 뒤, 공을 가진 선수가 득점을 노리는 공격법.
  • 노테이 인포메이 : (1)싱크 타임 정보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미디를 경유하여 박자나 마디 번호 따위의 정보를 송수신하는 리얼타임 유니버설 시스템 익스클루시브 메시지.
  • 풋 옵 매수자 : (1)옵션거래에서, 만기일이 되면 현물을 미리 약속한 가격에 팔 수 있는 권리를 얻는 구매자.
  • 일렉트로마이그레이 : (1)금속에 많은 양의 전류가 흐르거나 높은 온도가 가해졌을 때 금속의 이온이 이동하는 현상.
  • 그러데이 : (1)진한 톤에서 연한 톤으로 점강적으로 변하는 스크린 톤.
  • 이미테이 코디드 심 : (1)시접을 한쪽으로 눕히고 시접 끝 선에 가깝게 눌러 박아 줄처럼 보이는 솔기.
  • 유브이 로 : (1)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햇볕에 그을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바르는 로션.
  • 논픽 : (1)상상으로 꾸민 이야기가 아닌, 사실에 근거하여 쓴 글. 수기, 자서전, 기행문 따위가 있다.
  • 캐릭터 애니메이 감독 : (1)애니메이션 제작에서 캐릭터를 그래픽으로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총괄하는 사람.
  • 일관 팰리티제이 : (1)화물을 발송지부터 도착지까지 동일한 팰릿에 적재한 상태로 운송ㆍ보관하는 것.
  • 프리실렉 : (1)컴퓨터에서 처리되고 있는 자료가 모두 처리되기 전에 다음 입력 테이프로부터의 자료를 기억 장치에 미리 저장하는 기법.
  • 박스 앤드 원 콤비네이 디펜스 : (1)농구에서, 상대 팀의 공격수나 특정 선수 한 명을 수비수 한 명이 집중적으로 방어하고, 나머지 네 명의 수비수는 박스 형태의 지역 방어를 취하는 수비 전술.
  • 다중화기 시뮬레이 : (1)다중화기의 기능 및 작동 방법 등을 흉내 내는 모의실험 프로그램.
  • 인뎀니피케이 : (1)계약의 당사자 가운데 한쪽이 특정한 일 때문에 손해를 입게 되면 다른 쪽이 그 손해를 배상하겠다는 조항.
  • 애니메이 : (1)애니메이션 제작에서, 피사체에 대한 줌 효과를 얻기 위해 그림들의 크기를 변화시키는 기법.
  • 박스 앤 원 컴비네이 디펜스 : (1)농구에서, 상대 팀의 공격수나 특정 선수 한 명을 수비수 한 명이 집중적으로 방어하고, 나머지 네 명의 수비수는 박스 형태의 지역 방어를 취하는 수비 전술. ⇒규범 표기는 ‘박스 앤드 원 콤비네이션 디펜스’이다.
  • 분산 트랜잭 처리 : (1)분산 데이터베이스나 분산 컴퓨팅 환경에서 컴퓨터 사이에 일어나는 트랜잭션 처리.
  • 컬러 코디네이 : (1)둘 이상의 상이한 색채를 비교하고 검토하여 서로가 조화를 이루거나 미적 효과를 거두도록 색채를 조정하거나 재구성하는 일.
  • 커뮤니케이 : (1)사람들끼리 서로 생각, 느낌 따위의 정보를 주고받는 일. 말이나 글, 그 밖의 소리, 표정, 몸짓 따위로 이루어진다. (2)신호를 전송하여 의미를 전하는 일.
  • 삼 초 바이얼레이 : (1)농구에서, 공격자가 페인트 존 안에서 3초 이상 머무를 경우에 선언되는 바이얼레이션. 이때 공격권이 상대편으로 넘어간다.
  • 재패니스크 패 : (1)일본풍의 감성을 살린 옷차림. 전통 의상이나 색상, 무늬를 현대적인 패션 스타일로 표현한다.
  • : (1)패션과 관련된 제품을 파는 가게.
  • 일본식 디플레이 : (1)일본이 내수를 부양할 목적으로 내세운 정책 때문에 거품 경제가 붕괴되고 성장률이 하락하며 경기가 침체되던 현상.
  • 컴프레 스레숄드 : (1)컴프레서에서 압축할 신호 레벨을 설정하는 기능. 신호 가운데 스레숄드 이상의 레벨은 정해진 압축 비율에 따라 감소한다.
  • 세츄레이 : (1)과도한 입력 레벨로 인하여 사운드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포화 상태.
  • 퍼더 리덕 : (1)상품의 할인율을 점차적으로 높이는 일. 예로 처음에는 20%, 일주일 뒤에는 40%, 한 달 뒤에는 80%로 할인율을 늘려 가는 방식이다.
  • 노지 카네이 : (1)석죽과의 여러해살이풀. 지중해 연안의 자생종을 개량한 원예종이며 주로 화단에 심는다.
  • 스테이지 컨스트럭 : (1)전체 건설 계획의 부분만을 선행한 뒤 필요에 따라 남은 공사를 시행하는 도로 공사 방법. 처음 시공에서는 건설 비용과 교통량을 고려하여 표면 처리를 간단하게 하고, 향후 교통량이 증가하여 경제성이 생겼을 때 표층을 더 두껍게 포장한다.
  • 소셜라이제이 인투 스포츠 : (1)개인이 자신에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이나 집단의 영향을 받아들여 스포츠에 참가하는 과정.
  • 시스템 시뮬레이 : (1)조직에서 운영하고자 하는 시스템을 묘사해 놓고, 모의실험을 통하여 분석하는 일.
  • 시구 패 : (1)시구를 맡은 사람의 옷차림.
  • 카메라 포지 : (1)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일정한 지점에 설치하는 작업 또는 그 위치.
  • 애니메이 에디터 : (1)애니메이션 필름의 편집 담당자.
  • 이머전시 시추에이 오펜스 : (1)농구에서, 긴박한 상황에서 시도하는 공격. 종료 5초 전 동점이나 한두 점 차 같은 상황에서 사용하는 마지막 공격으로, 팀의 특색과 전술에 따라 감독이 선택한다.
  • 내셔널리스틱 피지컬 에듀케이 : (1)국가 목적에 부합하도록, 정치적 목적으로 육성되는 체육. 개인에게 중점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국가 정책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 프리픽스 노테이 : (1)산술식을 표현할 때 피연산자들 앞에 연산자를 표시하여 수학식을 구성하는 방법.
  • 하이 엘리베이 : (1)미용에서, 머리카락을 90도 정도로 추켜올린 상태에서 자르는 시술법.
  • 에피머리제이 : (1)특정 카이랄 중심에 대하여, 어떤 에피머가 그에 대응하는 에피머로 변환되는 과정.
  • 잠재적 인플레이 : (1)인플레이션의 압력이 있지만 정부의 가격 통제로 지표상으로는 인플레이션이 실현되지 않은 상태.
  • 억압형 인플레이 : (1)인플레이션의 압력이 있지만 정부의 가격 통제로 지표상으로는 인플레이션이 실현되지 않은 상태.
  • 서스펜 중합 : (1)물속에 단위체를 작은 물방울로 분산시키고, 단위체에 녹을 수 있는 촉매를 사용하는 중합 방법. 중합 열을 제거하기가 쉽고 순도가 높으며 중합 속도가 커, 염화 비닐 수지 따위를 만드는 데에 이용된다.
  • 인포메이 아트 : (1)컴퓨터 과학 기술과 정보 기술, 예술에서의 고전적인 양식을 더한 전자 예술의 새로운 분야.
  • 삼차원 애니메이 : (1)컴퓨터로 설계한 3차원 가상 공간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투디(2D) 애니메이션의 넓이와 높이 영역에 깊이의 차원을 더함으로써 현실감이 증대된다.
  • 포플루 : (1)인구와 공해의 합성어로 인구 공해를 뜻하는 말. 공해의 최대 원인을 인구 증가에 의한 것이라고 보는 관점에서 생겨난 용어이다.
  • 프레젠테이 소프트웨어 : (1)파워포인트 따위와 같이 발표용 그래픽 작업을 쉽게 자동화해 주는 소프트웨어.
  • 약식 세 통신 규약 데이터 단위 : (1)짧은 형태 구조를 갖는 세션 통신 규약 데이터 단위. 모든 짧은 형태 에스피디유는 ‘쇼트(SHORT)’로 시작하거나 약자인 ‘에스(S)’로 시작하는 이름을 갖는다.
  • 그림 애니메이 : (1)움직임을 주기 위해 종이나 투명 셀룰로이드 위에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을 연속 촬영해서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
  • 시그널 트랜스덕 : (1)세포에서, 수용체를 통하여 신호를 수용하는 것부터 기능 발현에 이르기까지의 정보 전달의 전체 과정.
  • 밸류에이 : (1)기업 이익의 증가로 기업 가치가 높아졌지만 주가가 이를 반영하지 못하는 상태.
  • 수입 인플레이 : (1)무역을 통하여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아 일어나는 통화 팽창. 수입 상품의 가격 상승이나 수출 증가에 따른 국내 물가 상승 따위로 일어난다.
  • 키보드 펑 : (1)컴퓨터나 단말용 키보드의 키의 일부로, 기능ㆍ동작을 할당할 수 있는 범용 키. ‘F1’과 같이 ‘F’와 숫자가 새겨져 있으며, 키보드 상부에 배열되어 있다. 입력하는 문자나 기능이 미리 정해져 있는 다른 키와 달리,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 의하여 누르는 키의 기능이 규정된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재빨리 불러내기 위하여 이용한다.
  • 공개 오디 : (1)가수나 배우, 운동선수 따위를 뽑기 위한 실기 시험을 공개적으로 치는 일.
  • 그러데이 니트 : (1)털실을 이용해 색상이 단계적으로 진해지거나 연해지도록 짠 편성물.
  • 쇼장 : (1)모델들이 새로운 양식이나 최신 유행의 여러 가지 옷을 입고 나와 관객에게 선보이는 곳.
  • 뮤테이 밍크 : (1)야생의 족제빗과 짐승인 밍크를 변종하여 양식한 밍크. 현재 양식되는 밍크는 거의 돌연변이종으로, 약 40여 가지에 이르는 털 색깔로 다양한 밍크 모피를 생산하고 있다.
  • 일방적 커뮤니케이 : (1)송신자가 수신자에게 일방적으로 내용을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
  • 시뮬레이 교육 : (1)실제와 비슷한 모형을 만들어 모의적으로 실시하는 교육.
  • 세러퓨틱 레크리에이 : (1)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사회적 행동을 바람직하게 변화시키고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증진시키기 위하여 활용되는 레크리에이션 서비스.
  • 베이스 컬렉 : (1)장기 보존 유전자원.
  • 플렉스 옵 : (1)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표준 옵션과 다른 조건으로 거래되는 옵션.
  • 만성 인플레이 : (1)화폐, 공채(公債)의 남발로 화폐의 가치는 떨어지고 물가는 계속 올라 생활을 불안하게 하는 통화 팽창.
  • 컨티뉴언스 인텐 투 스포츠 : (1)개인이 운동에 정규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 또는 생각. 운동 지속이나 애착뿐 아니라, 건강이나 체력, 스트레스 해소, 즐거움과 재미, 여가 만족과 생활 만족, 자아실현 따위를 의미한다.
  • 실크 익스텐 : (1)실크 성분의 인조 손톱 재료를 접착제로 붙여서 손톱을 연장하는 방법.
  • 벤틸레이 방지판 : (1)소형 선박에서, 공기가 프로펠러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프로펠러 앞부분에 설치하는 판. 선박 추진 동력 장치에 부착한다.
  • 분석법 밸리데이 : (1)의약품 등 실험에 사용하고자 하는 분석법의 선택 및 방법이 타당하고 적절한지에 대한 여부를 검사하기 위한 시험법.
  • 시뮬레이 지시 언어 : (1)모의실험을 하는 데 사용하는, 범용 모의실험 시스템과 심스크립트의 중간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 마일드 인플레이 : (1)경기가 불황이거나 호황이거나 상관없이 물가가 느린 속도로 꾸준히 오르는 현상.
  • 멀티 앤드 슈퍼 코디네이 : (1)소재, 색상, 문양, 길이가 다른 품목들을 하나로 조화롭게 꾸미는 작업.
  • 레크리에이 요법 : (1)놀이를 통하여 심리적 장애를 치료하는 방법.
  • 속옷 : (1)겉에 입는 옷처럼 유행과 디자인에 신경을 쓴 속옷.
  • 일리걸 오퍼레이 : (1)컴퓨터에 기억된 제약 조건으로 인하여 컴퓨터가 명령을 수행할 수 없거나 타당하지 않은 결과가 발생하여 실행이 불가능하게 되는 일.
  • 멀티어드레스 인스트럭 : (1)하나의 기계 명령어 안에 두 개 이상의 주소가 사용되는 명령. 일반적으로 두 개 또는 세 개의 주소가 명기되는 명령어 형식을 널리 쓴다.
  • 일러스트레이 : (1)복식 디자인의 내용을 표현하고 전달하기 위한 일러스트레이션. 다른 사람과의 상호 작용 매체로써 자신의 작품을 시각화하여 의미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 오디에이 : (1)실제로 들리지 않는 음악을 상상하여 마음속으로 듣고 이해하는 능력.
  • 네트워크 세 : (1)엠펙 기반의 멀티미디어 전송에서,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자원을 그룹화하는 능력을 제공하는 두 전송 멀티미디어 통합 체제들 사이의 연합. 네트워크 전체에 걸쳐 고유한 아이디에 의해 식별된다.
  • 데르몰렉 : (1)환자에게 눈을 감게 하고, 피부에 글씨를 써서 환자가 그것을 정확하게 지각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검사. 정신병 환자에게서는 지각 장애를 볼 수 있다.
  • 방어적 풋 옵 : (1)기초 자산의 매입 포지션과 결합된 풋 옵션.
  • 싱글 암 케이블 로 앤드 로테이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등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케이블 머신의 케이블에 손잡이를 부착한 다음 한쪽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앉아 다리를 앞으로 뻗어 발판에 고정한다. 이 자세에서 허리를 곧게 펴고 손잡이를 옆구리 쪽으로 잡아당기면서 몸통을 한 방향으로 회전시키는 동작을 반복한다.
  • 케이블 익스터널 로테이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회전 근개를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케이블 머신에 손잡이를 부착하고 오른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그 상태에서 몸의 왼쪽 측면이 중량 거치대를 향하게 서서 오른팔이 지면과 수직을 이루도록 몸통 옆에 붙이고 팔꿈치를 90도로 구부린다. 이 자세에서 여닫이문을 열 듯이 팔을 바깥쪽으로 회전시켰다 천천히 시작 자세로 돌아온다. 정해진 반복 횟수를 완료한 다음 곧바로 팔을 바꾸어 동일하게 반복한다.
  • 스크래치 오프 애니메이 : (1)그림들을 프레임별로 조금씩 지워 나가며 촬영해서, 실제로 상영하면 화면에 그림이 서서히 생겨나는 것처럼 보이는 애니메이션.
  • 믹싱 코디네이 : (1)서로 다른 것들과 혼합하여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갖추어 꾸미는 일. 이미지나 무늬, 디자인, 외형 따위에 공통 요소가 없는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을 이용하여 서로 어울리게 갖추어 입는다.
  • 슬럼프플레이 : (1)경기가 후퇴하는 가운데 일어나는 물가 상승. 영국의 ≪이코노미스트≫지에서 처음 사용했는데 스태그플레이션보다도 더 심한 상태를 이른다.
  • 커리어 에듀케이 : (1)장래의 자기 직업에 뜻있게 종사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 일반적으로 산업계에서 기술의 고도화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개인이 적절한 직업 생활을 하려면 준비 교육이 필요하다.
  • 올디스 패 : (1)1940~1960년대 미국 젊은이들의 패션. 주트 슈트, 로큰롤 룩, 히피 스타일 따위를 이른다.
  • 디지털 시뮬레이 : (1)디지털 체계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된 모의실험.
  • 다큐 애니메이 : (1)실제로 있었던 어떤 사건을 사실적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 그러데이 배색 : (1)색의 밝고 어두운 정도, 선명한 정도를 단계적으로 서서히 변화시켜 어울리도록 배치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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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5개) : 사, 삭, 삮, 삯, 산, 살, 삵, 삶, 삷, 삼, 삽, 삿, 상, 샅, 샆, 새, 색, 샋, 샌, 샐, 샘, 샙, 샛, 생, 샤, 샥, 샨, 샬, 샴, 샵, 샷, 샹, 섀, 섐, 섕, 서, 석, 섟, 선, 설, 섥, 섬, 섭, 섯, 성, 섶, 세, 섹, 센, 섿, 셀, 셈, 셉, 셋, 셍, 셑, 셓, 셔, 셗, 션, 셤, 셧, 셮, 셰, 셸, 솀, 솃, 소, 속, 손, 솔, 솕, 솜, 솝, 솟, 송, 솣, 솤, 솥, 솧, 솨, 솩, 솰, 쇄, 쇅, 쇔, 쇠, 쇡, 쇤, 쇰, 쇼, 숀, 숄, 숌, 숏, 숑, 숗, 수, 숙, 숚 ...

실전 끝말 잇기

션으로 시작하는 단어 (18개) : 션, 션금, 션단, 션디, 션믈, 션반, 션보롬, 션보리, 션찮다, 션트, 션트 수술, 션하다, 션, 션, 션, 션, 션다, 션 ...
션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션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019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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