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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글자:56개 세 글자:167개 네 글자:292개 다섯 글자:432개 여섯 글자 이상:649개 🍹모든 글자: 1,596개

  • 마케 정보 시스템 : (1)마케팅 의사 결정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사전에 수집하고 분석하여 필요한 시기에 이를 제공하는 경영 체계.
  • 한류 마케 : (1)한류를 이용하여 한국의 상품을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하여 벌이는 전반적인 활동.
  • 국제적 마케 전략 : (1)외국 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 전략. 현지 환경에 적응하는 전략과 국제적인 통일 전략으로 나뉘며, 상품 수출 마케팅, 외국 기업에 특허권ㆍ상표ㆍ기술 지식의 사용을 허가하는 일, 외국에서 생산 판매 체계를 수립하는 일 따위가 있다.
  • 시간 마케 : (1)고객의 활동 시간을 철저히 분석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전략.
  • 비네 : (1)사진이나 상의 밝기가 중앙보다 가장자리에서 어둡게 나타나는 현상. 후드나 필터 등이 빔의 가장자리를 가리거나 할 때 생기는데, 때로는 중앙의 물체에 시선이 가도록 하기 위해 일부러 만들기도 한다.
  • 방지 회로 : (1)소리를 되먹임시켜 발진을 방지하고 안정화를 도모하는 회로.
  • 부츠 : (1)신발창에 방수 처리된 고무나 가죽을 댄, 무릎까지 올라오는 사냥용 신발.
  • 면역 블로 : (1)전기 영동이 끝난 후 특이 항원 분자를 포함한 시료를 박막 위에 부착시켜 고상화시킨 다음, 이 박막에 특이 항체를 반응시켜 항체와 반응하는 항원을 검출하는 면역 화학적 검사법.
  • 얼터네이 인클라인 덤벨 벤치 프레스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가슴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경사진 벤치에 누운 상태에서 덤벨을 오버핸드 그립으로 잡은 후 가슴 위에서 좌우 번갈아 가며 수직으로 밀어 올렸다 내렸다 한다.
  • 온라인 마케 : (1)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모든 시장 관리 전략 및 활동.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으로부터 확산되는 일방향적인 것이 아니라,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 컨설 : (1)컨설팅 회사나 그 전문가가 상담의 대가로 받는 돈.
  • 트랩 소 : (1)양모를 등급별로 선별하는 일.
  • 풀패션 니 편기 : (1)재단할 필요 없이 코를 줄이거나 늘려 원하는 형태로 편성물을 짜는 위편기. 스웨터나 양말 따위의 편성물을 짜는 데 사용한다.
  • : (1)만들어 놓은 모양을 오랜 시간 그 모습대로 유지시키는 힘.
  • 하이엔드 마케 : (1)고급 브랜드를 즐겨 사용하는 극소수의 최상류층을 겨냥한 판매 활동.
  • 더스 파우더 : (1)목욕 후 사용하는, 향이 가미된 전신용 가루분. 땀과 피지를 흡수하여 살결을 부드럽게 하고, 은은한 향이 나게 한다.
  • 시스템틱 페인 : (1)비구상적인 형태를 체계적으로 반복하여 그린 그림. 미니멀리즘 표현법의 하나이다.
  • 혁신적 마케 : (1)실질적으로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에는 마케팅 개선이 필요하다는 계몽적 마케팅 원리.
  • : (1)미팅을 하는 남자. 또는 미팅에 나온 남자.
  • 그린 : (1)골프에서, 홀 둘레에 퍼트하기 좋도록 잔디를 잘 가꾸어 놓은 지역.
  • : (1)물체의 겉면을 기름 따위의 엷은 막으로 입히는 일. 렌즈 겉면에 반사 방지막을 만들거나, 천에 방수 또는 내열 가공을 할 때 이용한다.
  • 로벨리아 : (1)로벨리아를 알코올에 우려낸 약. 호흡 흥분제로 쓴다.
  • 롤러 스케이 : (1)롤러스케이트를 신고 링크나 포장된 곳을 달리는 놀이 또는 운동 경기.
  • 더블 캐스 : (1)연극이나 뮤지컬 따위에서 하나의 배역에 두 명의 배우를 정하는 일.
  • 컨버전스 마케 : (1)서로 다른 산업이 제휴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활동. 각 회사는 제휴 관계를 맺은 회사의 상품을 추천하거나 결합 상품을 제시하고, 고객을 서로 공유하여 새로운 이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어구 : (1)‘억지투정’의 방언
  • 리프 수술 : (1)피부에 생긴 주름, 처진 살 등을 개선하기 위하여 피부를 팽팽하게 당기는 성형술.
  • : (1)‘진드기’의 방언
  • 마케 : (1)소비 시장의 특성을 분석하여 통계로 낸 것을 도표화한 자료.
  • 입소문 마케 : (1)상품에 대한 평가가 입소문을 통해 주변에 전달되면서 이루어지는 마케팅.
  • 엘리베이 그레이더 : (1)‘자주식 그레이더’에 장착된 ‘배토판’을 지면과 거의 수직이 되도록 세워서 절토하는 그레이더의 일종.
  • 전자 상거래 호스 : (1)전자 상거래를 위한 인터넷상의 쇼핑몰을 구축하는 방법의 하나. 전자 상거래 서비스를 대행해 주는 업체의 서버에 자신의 쇼핑몰을 등록하는 것을 말한다.
  • 스핀코 : (1)코팅할 물질의 용액이나 액체 물질을 기질 위에 떨어뜨리고 고속으로 회전시켜 얇게 퍼지게 하는 코팅 방법. 전자 제품 소자의 제조에 많이 사용한다.
  • 교차 코 : (1)마감재의 이중 코팅 방법. 첫 번째 코팅에 직각 방향으로 두 번째 코팅을 입힌다.
  • 플로 : (1)선체(船體)를 물 위에 띄우고 수선할 수 있게 된 궤 모양의 선거(船渠). 부침(浮沈)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 플로 구조 : (1)천장, 벽, 바닥 따위의 구조물을 통해서 들어오는 고체음을 차단하기 위하여 내장 부분을 탄성 지지체로 분리하는 것.
  • 캠퍼스 마케 : (1)대학생을 대상으로 펼치는 마케팅 전략.
  • 인지 마케 : (1)고객이 창조적인 사고를 하게 유도하여 기업과 제품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갖게 만드는 마케팅 전략.
  • : (1)목재 도장의 전 단계로 나무 수액이 나오는 것을 막기 위해 해당 부분에 미리 니스를 칠하는 일.
  • 매칭 리크루 : (1)구인 기업이 원하는 사람과 구직자가 원하는 기업을 선호도에 따라 분류해 주는 일.
  • : (1)건물의 무게가 지반에 고루 퍼지게 하기 위하여 벽, 기둥, 교각 따위의 아래쪽을 넓게 만든 부분.
  • 모델 피 : (1)데이터점들의 집합을 기술하기 위하여 모델의 매개 변수들을 선택하는 일.
  • : (1)1930~1940년대 재즈 연주자들이 자신이 소속되어 있지 않은 그룹에 참가하여 함께 연주하던 관행을 이르는 말.
  • 미시적 마케 : (1)발견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고 그러한 욕구를 채워 줄 상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려는 마케팅.
  • 시스테믹 페인 : (1)1966년 미국 구겐하임 미술관의 알로웨이(Alloway, L.)에 의하여 명명된 새로운 경향의 작품. 기계적 수단에 의하여 화면을 기하학적 단순함과 반복의 구조를 띠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 디스치오 : (1)반복의 문채 가운데 하나. 문장에서 첫 번째 뒤에 놓인 단어를 강조하면서 반복하는 기법이다.
  • : (1)머리털을 자르거나 다듬을 때 사용하는 빗.
  • : (1)술을 만들 때, 물에 불린 보리를 건조하고 발아시키는 과정.
  • 헤이스스 싸움 : (1)1066년에 노르망디 공(公) 윌리엄 일세가 왕위를 요구하며 영국에 침입하여 헤이스팅스에서 영국 왕 해럴드를 죽게 만든 싸움.
  • 얼터네이 포지션 : (1)농구에서 공격력을 높이기 위하여 서로의 위치를 바꿔 가며 움직이는 일.
  • 파지 : (1)석고나 회반죽, 모르타르 따위의 플라스터를 미관을 위해 벽에 초벌로 바르는 일.
  • 라미네이 가공 수지 : (1)라미네이팅 가공에 사용되는 합성수지. 대부분 열가소성 수지이며, 직물의 외관과 기능의 대부분을 결정한다.
  • 낭껀 : (1)‘낭떠러지’의 방언
  • 타일 피 : (1)광택이 있는 표면을 바꾸기 위해 사용하는 타일 구성재.
  • : (1)전자 게시판이나 통신망에서, 여러 사용자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실시간으로 모니터 화면을 통하여 대화를 나누는 유형.
  • 상황 인식 컴퓨 : (1)현실 공간과 가상 공간을 연결하여 가상 공간에서 현실의 상황을 정보화하고 이를 활용하여 사용자 중심의 지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 비차별적 마케 : (1)소비자를 세분하지 않고 모든 소비자의 욕구에서 공통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추는 마케팅 전략. 하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 실크 : (1)편물용 견사의 하나. 꼬임을 강하게 준 견사로, 망을 만들거나 그물코의 모양과 크기 등을 달리하여 다양한 무늬의 레이스를 만드는 데 쓴다.
  • 통합 마케 커뮤니케이션 : (1)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광고, 홍보, 피아르(PR), 판매 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ㆍ검토하여 통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략.
  • 팩시밀리 포스 : (1)공중 전화망이나 공중 자료망에 연결된 팩시밀리 장치를 통해, 일련의 정보를 다른 위치로 복사ㆍ전송하는 것.
  • 얼터네이 덤벨 벤치 프레스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가슴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벤치에 누워서 양손으로 덤벨을 오버핸드 그립으로 잡고, 가슴 위에서 번갈아 가며 수직으로 밀어 올렸다 내렸다 한다.
  • 유니캐스 : (1)네트워크상에서 이루어지는 단일 송신자와 단일 수신자 간의 통신.
  • 어소 : (1)모피 의류를 제작할 때, 털이 붙어 있는 짐승의 가죽을 등급화하는 공정. 털가죽의 상태, 털의 크기ㆍ색ㆍ질에 따라 단계적으로 구분한다. (2)패션 상품을 소재, 색상, 스타일 따위의 디자인과 치수에 따라 구분하고 조합하여 조화롭게 만드는 일.
  • 마케 채널 : (1)제품의 유통 경로. 특정 상품이 생산자로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넘어갈 때까지 거쳐 가는 과정을 이른다.
  • 가상 피 서비스 : (1)증강 현실이나 스리디(3D) 영상 따위의 최첨단 정보 기술을 활용하여 가상 공간에서 옷을 입어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 환경적 언더라이 : (1)보험자가 피보험자 개인의 환경적 위험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해당 위험을 인수할 것인지를 결정하고, 인수할 경우에 인수 조건과 보험 가입 금액, 적정한 보험 요금의 정도나 비율을 결정하는 일. 환경적 요인에는 직업, 운전, 흡연, 음주, 취미, 거주지 위험 따위가 있다.
  • 공생적 마케 :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 관광 마케 : (1)다른 지방이나 다른 나라의 풍경이나 풍물을 구경하러 다니는 것과 관련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체계적으로 하는 경영 활동.
  • : (1)‘중고기’의 방언
  • 컨버 머신 : (1)철이나 섬유 상품을 포장하는 데 사용하는 기계.
  • 스텝 커 : (1)암벽 등반에서, 빙벽의 사면을 올라갈 때 피켈 따위를 이용하여 발을 디딜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일.
  • 수신 텔레마케 : (1)신문이나 잡지에 광고를 내어 고객이 무료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새로운 고객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
  • 비지 : (1)운동 경기에서, 상대 팀의 근거지에 가서 경기를 하는 팀.
  • 아르에프아이디 마케 : (1)무선 인식 통신 기술을 이용해서 상품 기획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아 체계적으로 기획하는 일. 작은 칩을 상품이나 쇼핑 카트, 진열 선반 따위에 부착하여 상품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 상품의 생산에서 유통까지의 활동에 이용한다.
  • 차세대 라우 : (1)다음 세대에 라우터가 가지고 있는 소프트웨어적 기능으로, 패킷의 주소 정보를 읽어 데이터를 목적지별로 분류하는 일.
  • 마케 감사 : (1)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플래닝 실행에 대한 공식적이고 체계적인 검토 작업.
  • 브라운 백 미 : (1)점심 식사를 곁들이면서 편하고 부담 없이 하는 토론.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최근 자주 활용하고 있는 토론 형식이다. 점심으로 제공되는 샌드위치 따위의 봉투가 보통 갈색인 데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 자율 컴퓨 : (1)컴퓨터 시스템이 스스로 상태를 인식하여 인간의 관여 없이 복구, 재구성, 보호 및 자원 재할당을 하면서 작업을 처리하는 일.
  • 텔레마케 : (1)컴퓨터 따위의 통신 장치를 이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의 주문을 받아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활동.
  • 리스트 테스 : (1)목록화된 항목들을 기준으로 제품의 품질을 검사하는 일.
  • 뉴 이미지 페인 : (1)1978년에 마셜(Marshall, H. R.)이 주도하여 뉴욕의 휘트니 미술관에서 열린 전시회. 뉴 이미지 아트의 기점으로, 구상 이미지의 재등장과 전통적인 캔버스 회화 형식의 복귀라는 데 그 의의가 있다.
  • 포인트 마케 : (1)마일리지나 사이버 캐시로 불리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고객을 유인하는 마케팅 방법.
  • 미투 마케 : (1)성공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모방하여 소비자를 유인하는 마케팅 전략.
  • 사명감 마케 : (1)기업의 사명을 제품에 초점을 맞춘 협의적 관점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 등 광범위한 관점에서 정의해야 한다는 것을 활용한 마케팅.
  • 캐스 아웃 나인 : (1)계산의 결과를 9로 나누어 검산하는 법. 각 자리의 숫자의 합을 9로 나눈 나머지는 그 수를 9로 나눈 나머지와 같다는 원리에 따라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을 검산한다.
  • 서던 블로 : (1)겔 전기영동으로 분리한 디엔에이(DNA) 단편을 단일 고리 형태로 니트로셀룰로오스로 만든 막에 그대로 옮겨 흡착시키는 방법. 서던(Southern, E.)에 의해 1975년에 개발되었다. 알고 싶은 염기 배열을 갖고 있는 디엔에이 단편을 검출할 수 있어 유전자 진단 따위에 이용된다.
  • 현지 밀착 마케 : (1)외국 현지의 사정과 특성에 맞추어 특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그에 맞게 벌이는 마케팅 전략.
  • 코크스크류 슈 스타 프레스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의 상체를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링의 모서리 쪽 로프 위에서 뛰어내리며 측면으로 회전하여 누워 있는 상대를 덮친다. ⇒규범 표기는 ‘코르크스크루 슈팅 스타 프레스’이다.
  • 볼 리프 : (1)발ㆍ이마ㆍ어깨 등으로 공을 튕기는 일을 계속하는 것.
  • 기관 마케 : (1)여러 마케팅 기능을 수행하는 조직에 초점을 두는 마케팅 접근법.
  • 샌드위치 테스 : (1)하향식과 상향식 시험의 단점을 배제하고 이 두 방법의 장점을 취하려는 절충적인 시험 방법. 하향식 및 상향식 시험을 동시에 시작하여 상위 및 하위에서 프로그램을 통합하고 최종적으로 어느 한 지점에서 만나도록 한다.
  • 경품 마케 : (1)소비자에게 경품을 주어 구매를 유도하는 판매 활동.
  • 유전체 히 : (1)특정 비전도성 플라스틱 재료를 가열하는 일. 비닐 코팅으로 만들어진 주머니를 봉하거나 플라스틱 수지를 고치는 데 사용된다.
  • 초가치 마케 : (1)기술이 보편화되고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품질이 과거에 비해 월등하게 좋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가격이 하락하는 현상을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키워드 스폿 : (1)음성 인식 시스템에서, 사람의 발성 문장 가운데 키워드만 인식하는 것.
  • 샌드 페인 : (1)모래, 색 모래 따위로 여러 가지 그림이나 무늬를 그리는 일. 또는 그 작품.
  • 액션 프린 매트 : (1)특수 효과 촬영에서 합성 영상을 만들기 위한 매트. 중심부의 피사체는 선명하고 주변부는 흐리게 나타난다.
  • 마케 : (1)마케팅과 관련된 사업.
  • 레드 마케 : (1)시선을 확 끌고 점포의 회전율을 좋게 만드는 빨간색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 쓰리디 애니메이 : (1)삼차원 디지털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와 물체의 움직임이나 변화를 표현하기 위해 키 프레임을 정하는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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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1개) : 타, 탁, 탄, 탈, 탐, 탑, 탓, 탕, 태, 택, 탬, 탭, 탱, 터, 턱, 턴, 털, 텀, 텅, 텋, 테, 텍, 텐, 텔, 템, 텝, 텡, 텨, 텹, 톄, 토, 톡, 톤, 톨, 톱, 톳, 통, 퇴, 툅, 투, 툭, 툰, 툴, 툼, 툽, 퉁, 퉤, 튀, 튈, 튐, 튝, 트, 틀, 틈, 틉, 틔, 티, 틱, 틴, 팀, 팁

실전 끝말 잇기

팅으로 시작하는 단어 (15개) : 팅가다, 팅개, 팅개꼬쟁이, 팅구다, 팅글레, 팅기다, 팅수, 팅이, 팅크, 팅크제, 팅크처, 팅팅, 팅팅하다, 팅파이, 팅허다 ...
팅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5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팅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596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