략
끝 단어 더보기
최고 경영자 이미지 전략
(1)기업 이미지에 큰 영향을 미치는, 최고 경영자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기업 전체의 이미지를 좋게 하려는 전략.
인출 전략
(1)필요한 페이지나 세그먼트를 보조 기억 장치에서 주기억 장치로 적재시키는 전반적 시점을 결정하는 전략. 요구 인출 전략과 예상 인출 전략이 있다.
최소 최대화 전략
(1)얻을 수 있는 최소의 이득 가운데 최대의 이득을 택하는 전략.
국제적 마케팅 전략
(1)외국 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 전략. 현지 환경에 적응하는 전략과 국제적인 통일 전략으로 나뉘며, 상품 수출 마케팅, 외국 기업에 특허권ㆍ상표ㆍ기술 지식의 사용을 허가하는 일, 외국에서 생산 판매 체계를 수립하는 일 따위가 있다.
포지셔닝 전략
(1)소비자가 경쟁 제품에 대하여 자사의 제품을 어떻게 인식하도록 할 것인지 결정하는 전략. 세분 시장에서의 제품 속성,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편익, 사용 상황 등에 따라 달라진다.
최적 적합 전략
(1)시스템으로 들어오는 어떤 작업이 주기억 장치 내의 가장 알맞은 분할 영역으로 들어가게 하여 단편화를 최소화하는 방법. 즉, 남아 있는 공백을 최소화하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