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06개

두 글자:1개 세 글자:6개 네 글자:120개 다섯 글자:42개 여섯 글자 이상:37개 🌹모든 글자: 206개

  • 반복 광고 : (1)같은 광고 내용을 장기간에 되풀이 하는 광고. 그 목표는 광고의 인상과 기억을 촉진하는 것이다.
  • 주력 광고 : (1)회사에서 경영상 매출이나 이익 따위를 고려하여 온 힘을 기울이고 있는 광고.
  • 동영상 광고 : (1)동영상을 재생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활동.
  • 그림 광고 : (1)그림을 이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 따위를 알리며 홍보하는 광고.
  • 구매 시점 광고 : (1)소비자가 광고 상품을 직접적으로 구입하는 곳에서 이루어지는 광고. 소매점 가게 안팎 주위의 모든 광고물을 이른다.
  • 리마인더 광고 : (1)이제껏 실시해 온 광고의 효과를 지속하거나 더 높이기 위하여, 기업명이나 상품명을 넣은 볼펜ㆍ공책ㆍ달력 따위를 제공하는 방식의 광고.
  • 기사 중 광고 : (1)신문의 기사란에 있는 광고를 이르는 말. 광고란의 광고보다 비싸다.
  • 네거티브 광고 : (1)경쟁 회사 제품의 부정적인 면을 적극적으로 부각시키는 광고를 함으로써 구매자들이 경쟁 회사의 제품을 기피하도록 하는 수법. (2)정치인들이 선거를 하는 과정에서 상대 후보의 부정적인 면을 들추어냄으로써 상대 후보에 대한 유권자들의 지지를 약화시키는 수법.
  • 바이럴 광고 : (1)어떤 기업이나 회사의 제품을 소비자의 힘을 빌려 알리는 일.
  • 잡지 광고 : (1)잡지의 지면에 싣는 광고.
  • 교통 광고 : (1)교통 기관이나 설비를 이용하는 광고. 버스, 지하철, 택시 따위의 차체 안팎이나 역(驛), 도로 연변의 광고판에 광고 내용을 게시한다.
  • 간판 광고 : (1)가게나 영업소, 기업 따위에서 사람들의 눈에 잘 뜨이게 하기 위하여 간판을 내걸거나 세워서 하는 광고.
  • 추장 광고 : (1)상품을 선전하는 사람이 상품에 대한 증언을 하여 믿음을 주고 설득력이 있는 광고.
  • 미끼 광고 : (1)소매점이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하여 일반적인 판매 가격보다 대폭 할인하여 판매한다고 선전하는 광고.
  • 정보 전달적 광고 : (1)기본적 수요를 구축하기 위하여 상품 성능, 기능, 이용 가능한 서비스, 가격 따위를 소비자에게 알려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 신제품을 시장에 소개할 때 주로 사용된다.
  • 산업 광고 : (1)생산재나 산업용품을 팔기 위하여 하는 광고.
  • 비방 표시 광고 : (1)사업자가 경쟁 사업자의 상품에 대하여 객관적인 근거가 없는 내용이나 불리한 사실만을 표시하여 헐뜯는 광고.
  • 미디어 벽면 광고 : (1)건물 외벽의 경관용 디스플레이를 이용하여 건물 벽면의 일부나 전부를 광고판으로 사용하는 광고.
  • 지역 광고 : (1)지역 방송에서 그 지역의 가게나 상품을 알리는 광고.
  • 생활 정보 광고 : (1)일상생활의 여러 정보를, 광고하려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결부시킨 광고.
  • 버스 광고 : (1)버스의 내부나 외부에 인쇄물 따위를 붙여 알리는 광고.
  • 의장 광고 : (1)의장이나 도안(圖案)을 기초로 하여 문안(文案)이나 문자를 덧붙여서 하는 광고.
  • 대형 광고 : (1)신문ㆍ방송ㆍ인터넷 따위의 광고 매체를 통하여, 대상의 범위와 영향력에 강력한 효과를 기대하고 시행하는 정보 전달 활동. 상품의 판매, 서비스의 이용, 기업이나 단체의 이미지 증진 등과 같이 소비자의 태도나 행동에 영향을 주기 위하여 예술의 여러 분야가 이용된다.
  • 공공 관련 광고 : (1)공공의 이익이나 복지와 관련된 사항과 정보 따위를 여러 사람에게 널리 알리는 일.
  • 크로스 미디어 광고 : (1)서로 다른 미디어를 이용하여 효과를 배가하는 광고.
  • 팝업 광고 : (1)특정한 웹 페이지에 접속하였을 때 새롭게 생성되어 여러 가지 사항을 안내하는 팝업 창을 통하여 광고하는 기법.
  • 부당 표시 광고 : (1)사업자와 상품 또는 거래 조건에 관한 허위 사실이나, 소비자를 기만하거나 오인 소지가 있는 내용을 포함한 표시나 광고.
  • 감정 광고 : (1)소비자의 감정에 호소하는 광고. 인간의 욕망은 겉보기에 이성적으로 보일지라도 사실은 감정적인 것이고, 깊이 생각한 끝에 구매를 결정한 경우에도 그 결단의 순간은 보통 충동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광고는 모든 광고의 기본이라 할 수 있다.
  • 구인 광고 : (1)일할 사람을 구하기 위해 내는 광고.
  • 구직 광고 : (1)일거리를 찾거나 일할 사람을 구하기 위해 내는 광고.
  • 시보 광고 : (1)현재 시간을 알리면서 함께 방송되는 광고.
  • 대화형 배너 광고 : (1)자바, 플래시, 컴퓨터 그래픽스 인터페이스 따위를 활용하여 상호 작용이 가능하도록 방문자의 방문에 따라 메시지를 노출시키거나 다른 홈페이지로의 연결이 가능하게 하는 형태의 배너 광고.
  • 스팟 광고 : (1)라디오나 텔레비전 방송에서, 프로그램 사이 또는 프로그램 진행 중에 하는 짧은 광고. ⇒규범 표기는 ‘스폿 광고’이다.
  • 무작위 광고 : (1)수많은 사람을 상대로 큰 비용을 들여 제작하는 광고.
  • 광고 : (1)판매 현장에서 소비자에게 충동구매를 유발하기 위해 하는 광고.
  • 맥락 광고 : (1)방송, 게임 등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와의 연관성을 이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 따위를 알리며 홍보하는 광고.
  • 광고 : (1)신문 따위에 짧은 글로 잇따라 실린 광고.
  • 잠재의식 광고 : (1)소비자가 무의식 중에 영향을 받도록 소비자의 잠재의식을 이용하는 광고 기법. 대부분의 나라에서 법으로 금지하고 있다.
  • 쇼크 광고 : (1)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화제를 만들기 위해 실시하는 충격적인 광고.
  • 낚시 광고 : (1)미끼를 낚시에 꿰어 물고기를 잡듯이, 과장된 사실이나 허위 사실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광고.
  • 온라인 광고 : (1)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알리는 활동.
  • 삽입 광고 : (1)인터넷 페이지를 이동하는 중간이나 미디어가 전환되는 중간에 끼워 넣는 형태의 광고. (2)가정에 배달하는 신문 등에 끼워넣는 광고 인쇄물.
  • 더블업 광고 : (1)광고 속의 광고. 특정 제품을 광고할 때 다른 특정 소품을 활용하여 함께 광고하는 기법이다.
  • 티저 광고 : (1)상품이나 회사 이름 등 구체적인 홍보 내용을 밝히지 않고 불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호기심과 기대감을 유발하는 광고. 광고 메시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한 다음, 후속 광고나 관련 이벤트 등을 통하여 광고의 본래 목적을 밝힌다.
  • 공공 광고 : (1)공공의 이익과 복지에 관한 내용과 정보를 널리 알리는 일. 헌혈, 수해 구제, 산불 방지, 마약 추방 따위의 내용을 담는다.
  • 중간 광고 : (1)텔레비전이나 라디오에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 도중에 들어가는 광고.
  • 경축 광고 : (1)탄생ㆍ약혼ㆍ결혼ㆍ금혼식 따위의 경사스러운 일을 알리는 광고. (2)개업, 개점, 신제품 발표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겼을 때 관련된 기업이 축하의 뜻으로 협찬하면서 이루어지는 광고.
  • 기사식 광고 : (1)기사 형태로 만들어진 광고. 메시지의 형식은 기사와 동일하거나 유사하지만 그 내용은 주로 특정 제품 또는 브랜드와 관련된 것이다. 주로 신문이나 잡지 같은 인쇄 매체에 게재되는 경우가 많다.
  • 반응제 광고 : (1)광고주가 검색이나 배너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근거로 지불하는 광고비.
  • 주장 광고 : (1)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신뢰를 회복할 목적으로 하는 광고. 기업의 동향이나 실태 따위를 알려서 이윤을 얻는 것이 적정하다는 점을 이해시키고 그 기업을 지지하게 만들며, 나아가 사회적 승인을 얻어 업계 전체에 대한 호의적인 여론을 이끌어 내기 위한 것이다.
  • 리스폰스 광고 : (1)광고 수용자의 반응을 직접 얻기 위하여 하는 광고. 우편 광고나 통신 판매를 위한 광고 따위이다.
  • 식역하 광고 : (1)소비자가 무의식 중에 영향을 받도록 소비자의 잠재의식을 이용하는 광고 기법. 대부분의 나라에서 법으로 금지하고 있다.
  • 벽면 광고 : (1)건물의 벽면에 포스터나 벽화 따위를 붙이고 장식하거나 전광판을 설치하는 따위의 방식으로 하는 광고.
  • 상업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광고 : (1)자기 자랑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인쇄 광고 : (1)문자 언어와 이미지를 사용하여 신문, 잡지 따위의 인쇄 매체에 게재하는 광고.
  • 리타겟팅 광고 : (1)사용자의 관심 분야, 방문 기록 따위의 정보를 이용하여, 인터넷 페이지를 이동할 때마다 그와 관련된 상품을 노출하는 광고. ⇒규범 표기는 ‘리타기팅 광고’이다.
  • 옥외 광고 : (1)옥외에 설치하는 광고.
  • 자기광고 : (1)자기가 한 일이나 자기의 장점을 드러내고 스스로 자랑함. 또는 그런 일.
  • 토막 광고 : (1)프로그램에 붙는 일반 광고와는 달리 프로그램을 방송하는 사이에 나가는 광고.
  • 공동 광고 : (1)둘 이상의 광고주가 비용을 함께 부담하여 내는 광고. 서로 다른 기업의 상품을 하나의 광고에 담기 때문에 광고비를 절약할 수 있고, 상대 브랜드의 장점을 공유함으로써 상승효과를 낼 수 있다.
  • 정치 광고 : (1)정치 단체나 개인이 여러 가지 선거 또는 일상적 정치 활동의 일환으로 행하는 광고.
  • 감성 광고 : (1)소비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광고.
  • 오버추어 광고 : (1)온라인상의 키워드 광고에서,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가 발생했을 때에만 비용을 지급하는 광고. 이러한 광고는 소비자가 광고를 실제로 클릭했을 때에만 광고주가 비용을 지급한다.
  • 시즐 광고 : (1)청각을 자극하여 제품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광고. ‘콸콸’ 따르는 소리, ‘꿀꺽꿀꺽’ 마시는 소리를 넣은 음료 광고 따위에서 볼 수 있다.
  • 피피엘 광고 : (1)영화나 드라마의 소품으로 특정 제품을 노출하여 홍보 효과를 노리는 광고.
  • 모바일 광고 : (1)휴대 전화나 스마트폰 따위의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하는 광고.
  • 서블리미널 광고 : (1)소비자가 무의식 중에 영향을 받도록 소비자의 잠재의식을 이용하는 광고 기법. 대부분의 나라에서 법으로 금지하고 있다.
  • 의견 광고 : (1)개인이나 단체가 특정한 중요 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진술하는 광고.
  • 패션 광고 : (1)패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 또는 패션적인 분위기가 나타나는 광고를 의미하기도 한다.
  • 비교 광고 : (1)특정 상품을 경쟁 회사의 상품 또는 이전에 판매하던 자기 회사의 상품과 비교하여 특징을 강조하는 형식의 광고.
  • 전면 광고 : (1)신문, 잡지 따위에서 한 면 전체에 게재되는 광고.
  • 거래 광고 : (1)거래를 목적으로 제품을 지정하거나 구입하는 이들을 표적으로 하는 광고.
  • 직접 반응 광고 : (1)광고 수용자의 반응을 직접 얻기 위하여 하는 광고. 우편 광고나 통신 판매를 위한 광고 따위이다.
  • 레트로 광고 : (1)과거와 비슷한 정감을 불러일으켜 상품에 대한 정겨운 이미지를 갖게 하는 복고풍의 광고.
  • 멀티플 광고 : (1)신문, 잡지 따위에 여러 쪽에 걸쳐서 게재되는 광고.
  • 무드 광고 : (1)광고 수용자의 기분이나 감정에 호소하는 광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만족감, 즐거움 따위를 표현한다.
  • 선거 광고 : (1)각종 선거에서 후보자, 정당, 정치 단체 따위가 지지를 유도하거나 정견을 발표하기 위하여 매체를 통해 하는 광고.
  • 신문 광고 : (1)신문에 게재하는 상업 광고나 안내 광고.
  • 포디 광고 : (1)포디(4D) 기술을 적용하여 소비자가 온몸으로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광고.
  • 소매 광고 : (1)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상에 의하여 이루어지는 광고.
  • 지역 기반 광고 : (1)소매점의 판매 구역이나 어떤 업종의 서비스 구역 안에서만 하는 광고. 소매 광고, 학원 광고, 지하철 역의 광고 등이 있다.
  • 대중 광고 : (1)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수많은 일반 사람들에게 알리는 광고.
  • 수요 저지 광고 : (1)수요가 공급 능력을 초과하는 여건에서 고객의 호의를 유지하기 위한 광고. 대체로 효율적인 제품 활용 방법을 교육하여 수요를 줄이거나 기업의 여건을 설득하여 고객의 압력을 완화하는 데에 목표를 둔다.
  • 설득 광고 : (1)어떤 상품의 특징이나 장점을 설명하여 소비자가 그 상품을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광고.
  • 스폿 광고 : (1)라디오나 텔레비전 방송에서, 프로그램 사이 또는 프로그램 진행 중에 하는 짧은 광고.
  • 패러디 광고 : (1)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하여 드라마나 영화의 장면 따위를 사용한 광고.
  • 공중 광고 : (1)공중에서 항공기로 전단을 뿌리거나 방송을 하는 따위의 방법으로 하는 광고. (2)기구(氣球)나 불꽃 따위를 이용하여 하는 광고.
  • 거리 광고 : (1)길거리에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가지 매체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
  • 타깃 광고 : (1)특정 고객을 겨냥하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광고.
  • 블로그 광고 : (1)블로그를 알리기 위하여 하는 광고. 또는 블로그에 게재하는 광고.
  • 리치 미디어 광고 : (1)배너 광고에 고급의 신기술들을 적용하여 보다 풍부하게 만든 멀티미디어 광고.
  • 쪽지 광고 : (1)작은 종이에 써서 배부하는 광고. (2)신문이나 잡지 따위에 작은 크기로 간단하게 내는 광고.
  • 돌출 광고 : (1)신문에서 기사 지면 하단의 보통 광고란이 아닌 다른 공간에 게재하는 광고.
  • 상품 광고 : (1)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팔려고 알리는 광고. 상품의 특징, 가격, 상표 이름 따위를 강조한다.
  • 판촉물 광고 : (1)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하는 물건을 판촉물로 이용하는 광고. 볼펜이나 장바구니, 머그 컵, 포스트잇, 유에스비 메모리 따위의 판촉물에 광고하려는 업체명이나 제품명, 학원명 따위를 넣어 나누어 주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 기관 광고 : (1)기업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기 위해서 하는 광고.
  • 피오피 광고 : (1)광고 상품이 소비자에 의하여 최종적으로 구입되는 장소인 소매상의 상점이나 그 주위에서 이루어지는 일체의 광고. 옥외의 간판, 포스터 패널(poster panel), 상점 내의 진열장이나 천장, 선반 따위에 달린 페넌트 따위가 모두 포함된다.
  • 선점적 광고 : (1)해당 제품이 다른 여러 제품과 유사한 제품군에 속해 있는 경우에, 제품의 이미지나 위치를 가장 먼저 알려 시장을 선점하기 위하여 하는 광고.
  • 경쟁 광고 : (1)경쟁 상품에 비하여 자사 상품이 특별히 뛰어나다고 알려서 자사 상표의 선택적 수요를 높이려는 광고. 자사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 안정적인 시장에 경쟁사가 동종 상품으로 진출한 경우, 상품 라이프 사이클의 성장 단계나 경쟁 단계에서 하는 경향이 있다.
1 3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03개) : 가가, 가각, 가간, 가감, 가강, 가개, 가객, 가갸, 가걔, 가거, 가검, 가게, 가겍, 가겐, 가격, 가견, 가결, 가경, 가계, 가고, 가곡, 가골, 가공, 가과, 가곽, 가관, 가광, 가괴, 가교, 가구, 가국, 가군, 가권, 가궐, 가규, 가극, 가근, 가글, 가금, 가급, 가긍, 가기, 각각, 각간, 각감, 각갓, 각강, 각개, 각객, 각거, 각건, 각게, 각경, 각계, 각고, 각곡, 각골, 각공, 각과, 각관, 각광, 각국, 각궁, 각권, 각근, 각금, 각급, 각긔, 각기, 간가, 간각, 간간, 간감, 간강, 간객, 간거, 간걸, 간검, 간게, 간겍, 간겐, 간격, 간결, 간경, 간계, 간고, 간곡, 간곤, 간과, 간관, 간괘, 간교, 간구, 간국, 간군, 간굴, 간권, 간궐, 간균, 간극 ...

실전 끝말 잇기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 (113개) : 광고, 광고 경기 실사 지수, 광고계, 광고 공제, 광고 공해, 광고 관리, 광고 교환, 광고국, 광고 규제, 광고 글, 광고기구, 광고 기획 디자인, 광고 기획사, 광고꾼, 광고 노출, 광고 대리업, 광고 대행사, 광고 도장 기능사, 광고 디자이너, 광고 디자인, 광고 디자인과, 광고란, 광고량, 광고료, 광고 만화, 광고 매체, 광고 맨, 광고 머천다이징, 광고 메일, 광고 모델 ...
광고로 시작하는 단어는 113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광고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06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