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261개

세 글자:1개 네 글자:10개 다섯 글자:53개 여섯 글자 이상:197개 🐩모든 글자: 261개

  • 플레이 : (1)운동 경기를 치르는 중에, 선수들이 상대 팀을 교란하거나 점수를 얻기 위해서 하는 사소한 활동.
  • 이엘 디스플레이 : (1)전자 발광을 이용한, 컴퓨터 화면 출력 장치. 여러 개의 전자 발광체들이 조합을 이루는데, 이것을 통해 숫자나 문자를 나타낸다. 노트북 따위의 휴대용 컴퓨터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 캔슬 플레이 : (1)농구에서, 성공된 득점을 무효로 선언하는 일. 예를 들어 공격 제한 시간 후에 넣은 골이나 반칙한 뒤 넣은 골 따위는 골이 성공되어도 무효로 선언된다.
  • 아일랜드 디스플레이 : (1)상품을 선전할 목적으로 매장 안의 독립된 공간에 상품을 진열하는 일. 상품을 벽면이나 기둥에 의지하지 않고 섬처럼 독립된 공간을 만들어 진열하여 소비자의 시선을 끈다.
  • 양레벨 디스플레이 : (1)‘라인 프린터’, 펜, ‘플로터’ 따위에 나타나는 종이의 흰색과 잉크의 검은색의 두 단계 색을 표시한 것.
  • 키스톤 플레이 : (1)야구에서, 이루수와 유격수가 주로 이루상의 플레이에서 이루는 어울림.
  •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 : (1)기업의 광고나 홍보를 위하여 옥내외에 설치하거나 운용하는 전시.
  • 택틱스 앤드 택티컬 플레이 : (1)체스에서, 서로의 기물이 싸우는 일. 전술에는 포크, 핀, 스큐어 따위가 있다.
  • 픽 앤드 롤 플레이 : (1)농구에서, 골 밑으로 파고 들어가는 센터가 가드의 패스를 받아 슛을 하는 일.
  • 엔드 플레이 : (1)베어링 간격에 의하여 축 방향으로 움직이는 틈새.
  • 플레이 : (1)스포츠나 그 밖의 공동 작업에서 여러 사람이 승리 또는 일의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하여 협력하는 일.
  • 플러그 앤드 플레이 : (1)컴퓨터에 새로운 주변 기기를 장착하였을 때, 사용자가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사용 환경을 만들어 주는 기능.
  • 시프트 플레이 : (1)미식축구에서, 공격 개시에 앞서 공격수(攻擊手) 전원이 제자리에서 발ㆍ머리ㆍ팔을 움직이지 않고 1초 이상 정지하는 일.
  • 모빌 디스플레이 : (1)상품을 선전할 목적으로 바람에 흔들리는 광고물을 매달아 진열하는 일. 선전할 상품을 직접 매달기보다는 시선을 이끌기 위하여 광고물을 매단다.
  • 패스 앤 런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규범 표기는 ‘패스 앤드 런 플레이’이다.
  • 포스트 업 플레이 : (1)농구에서, 빅 맨이 로 포스트 지점에서 골대와 수비수를 등지고 공격을 시도하는 일.
  • 하프 코트 플레이 : (1)스쿼시에서, 선수가 코트의 중심으로부터 좌우 한쪽 면만 이용해 다양한 샷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방법. 짧고 긴 스트레이트, 로브, 드롭, 강도 높은 드라이브를 안정된 자세로 반복하여 연습하는 데 효과적이다.
  • 부분 컬러 디스플레이 : (1)디스플레이 패널이 몇 개의 부분으로 나뉘어져, 각각 서로 다른 컬러를 나타내는 디스플레이.
  • 플레이 : (1)골프에서, 정하여진 타수로 경기를 진행하는 일.
  • 플레이 : (1)구기 경기 따위에서, 경기가 진행 중인 상태.
  • 볼 인 플레이 : (1)야구에서, 주심이 플레이를 선언하면서부터 시작되는 정상적인 경기 상태나 시간.
  • 오픈디스플레이 : (1)상품을 유리로 만든 상자에 진열하지 아니하고 손님이 직접 만질 수 있도록 진열하는 방식.
  • 웰메이드 플레이 : (1)뛰어난 솜씨로 대중의 취향에 맞게 꾸며진 연극. 19세기 프랑스의 스크리브와 사르두가 대표적인 작가이다.
  • 더블 포스트 플레이 : (1)농구에서, 두 명의 장신 선수를 골밑에 배치하여 공격하는 전술. 기량이 뛰어나고 체력이 좋은 장신 선수를 두 명 이상 보유하였을 때 주로 사용한다.
  • 머리 장착 디스플레이 : (1)헬멧처럼 머리에 착용하는 디스플레이 장치.
  • 코트 앞 플레이 : (1)스쿼시에서, 선수가 쇼트 라인 코트의 앞벽과 옆벽만을 이용하여 다양한 샷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방법. 짧은 스트레이트, 크로스 코트, 보스트, 롭 따위를 실전처럼 지도한다.
  • 코트 백 플레이 : (1)스쿼시에서, 선수가 쇼트 라인 뒤쪽 코드의 옆벽과 뒷벽을 이용하여 다양한 샷을 연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방법. 길고 강한 스트레이트, 크로스 코트, 보스트, 롭 따위를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다.
  • 능동 매트릭스 액정 디스플레이 : (1)화면을 수만 개에서 수십만 개로 분할하여 각 화소에 구동 소자를 붙여 화소의 작동을 제어하는 방식.
  • 주루 플레이 : (1)야구에서, 주자가 다음 누로 달리는 일.
  • 블록 플레이 : (1)핸드볼에서, 공격하는 선수가 수비하는 선수들 틈이나 앞에 서서 수비를 원활하게 하지 못하도록 하는 일. 공격 팀의 공격이 원활하도록 돕는 플레이로 주로 키가 큰 선수들이 시도한다.
  • 리바운드 플레이 : (1)배구 경기에서, 득점하기 위하여 공으로 상대편 블로커를 의도적으로 맞추는 공격 방법.
  • 브레이크 업 디스플레이 : (1)선반의 크기나 높이를 상품의 크기에 맞게 조정하는 일.
  • 트라이앵글 플레이 : (1)핸드볼에서, 세 명의 선수가 원활한 공격 공간을 확보하기 위하여 서로의 위치를 바꾸어 가며 패스하는 공격 전술.
  • 태그 플레이 : (1)야구에서, 야수가 태그를 하여 주자를 아웃시키는 일.
  • 세트 어 포스트 스크린플레이 : (1)농구에서, 골 밑에 있는 빅 맨 의 원활한 돌파를 위해 스크린플레이를 시도하는 일.
  • 백도어 플레이 : (1)농구에서, 공을 갖지 않은 선수가 자신을 막는 수비수를 따돌리고 골대 쪽으로 들어가면서 득점하는 일. 공을 가진 선수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수비수보다 높게 그 선수에게 패스해 줘야 한다. 공을 뒷문에서 받는다는 뜻으로, 선수 간의 호흡이 잘 맞아야 하고 특히 패스를 정확히 해야 한다.
  • 드라이브 앤 킥아웃 플레이 : (1)농구에서, 드리블을 하며 돌파하다가 골밑에 수비수들이 몰리면 3점 라인 밖에서 슛 기회가 생긴 동료 선수에게 패스하는 일. ⇒규범 표기는 ‘드라이브 앤드 킥아웃 플레이’이다.
  • 가스 방전 디스플레이 : (1)화면 표시 장치의 하나. 작은 네온전구들을 수직, 수평으로 행렬처럼 배열하여 놓은 모양이다.
  • 인터플레이 : (1)합주할 때 연주자들 사이의 음악적 상호 작용을 이르는 말.
  • 백업 플레이 : (1)축구나 야구 따위에서, 수비자의 실책에 대비하여 그 뒤에 다른 수비자가 대비하는 일.
  • 플레이 : (1)환율이 하락할 것이라는 예상을 바탕으로 실수요 없이 옵션을 투기적으로 매도하는 일. ⇒규범 표기는 ‘쇼트 플레이’이다.
  • 언론 플레이 : (1)집단이나 개인이 특정한 목적을 위하여 신문이나 방송 따위의 언론 매체를 이용하는 일.
  • 메타플레이 : (1)비디오 영상과 컴퓨터 그래픽을 혼합하여 가상 현실 효과를 나타내는 기법.
  • 플레이 : (1)녹음ㆍ녹화한 테이프나 필름 따위로 음악이나 영상을 다시 들려주거나 보여 줌.
  • 팬시 보트 플레이 : (1)농구에서, 선수가 관중을 의식하여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려고 무리하게 플레이를 하는 일. 예를 들어 드리블을 잘하고 돌파력이 좋은 선수가 수비수 두 명에게 수비되는 상황에서 패스를 하지 않고, 실력을 과시하기 위하여 무리하게 돌파하는 일 따위이다.
  • 픽오프 플레이 : (1)야구에서, 투수나 포수가 야수의 사인으로 주자를 보지 아니하고 견제구를 던져 아웃시키는 일.
  • 뱅뱅 플레이 : (1)야구에서, 빠르게 진행되고 아슬아슬하게 펼쳐지는 경기.
  • 다기능 디스플레이 : (1)버튼으로 둘러싸여 있는 시아르티나 엘시디 방식의 작은 화면. 조종사에게 항로에 관한 많은 정보를 줄 때 이용되며, 화면 주변에는 버튼으로 둘러싸여 있다.
  • 플러그 엔 플레이 : (1)컴퓨터에 새로운 주변 기기를 장착하였을 때, 사용자가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사용 환경을 만들어 주는 기능. ⇒규범 표기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이다.
  • 캐릭터 디스플레이 : (1)시아르티와 같은 화면 표시 장치에 문자를 하나의 정보로 사용하여 표시하는 것.
  • 래스터 디스플레이 : (1)래스터 방식을 사용하여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 출력 장치. 오늘날 컴퓨터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화면 표시 장치에 이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 가정용 디스플레이 : (1)가정에 설치하는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력 사용량, 요금 및 기타 정보를 화면에 표시하여 보여 주는 장치.
  • 테이블형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 : (1)화면에 닿는 손가락이나 물체 따위를 인식하고 수십 개의 접촉면을 감지하여 사물을 스캐닝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탁자 형태의 디스플레이 장치.
  • 풀 페이지 디스플레이 : (1)문서 처리 따위에서 사용되는 화면 표시 장치. 한 화면에 문서의 한 페이지를 모두 보여 준다.
  • 픽 앤드 팝 플레이 : (1)농구에서, 센터가 공을 가진 가드를 막는 수비수에게 스크린플레이를 한 뒤 밖으로 빠져서 가드가 주는 패스를 받아 중거리 슛이나 외곽 슛을 던지는 공격 전술.
  • 네트 플레이 : (1)테니스에서, 네트 가까이로 다가와 공을 받아치는 일. (2)배구에서, 공이 네트에 닿게 하여 토스(toss)하는 일. (3)배드민턴에서, 네트 가까이에서 네트를 사이에 두고 셔틀콕을 받아치는 기술.
  • 멀티플 스크린플레이 : (1)농구에서, 슈터에게 쉬운 득점 기회를 만들어 주기 위하여 여러 명의 선수가 스크린플레이를 하는 일.
  • 윈도 디스플레이 : (1)외부에서 유리를 통해 들여다보이는 매장 안에 상품을 진열하는 일.
  • 다이렉트 디스플레이 : (1)프로세서로 여러 가지 영숫자나 도형 또는 스케치로 결과를 보여 주거나 기록이나 동화 및 사진으로 결과를 표시해 주는 브라운관. ⇒규범 표기는 ‘디렉트 디스플레이’이다.
  • 프리랜스 플레이 : (1)농구에서, 감독 등의 특별한 작전 지시가 없을 때 경기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이루어지는 플레이.
  •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 (1)소형, 박형(薄型), 경량(輕量)과 저구동(低驅動) 전압, 저소비 전력 따위를 장점으로 하는 디스플레이 장치. 액정 디스플레이, 플라스마 디스플레이, 이엘(EL) 디스플레이 따위가 있다.
  • 이동 지도 디스플레이 : (1)로란이나 지피에스(GPS) 항법 시스템에 저장된 데이터베이스에서 공항, 항행, 안전시설, 그리고 특별 사용 공역의 윤곽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
  • 매스 디스플레이 : (1)많은 양의 상품을 한꺼번에 진열하는 방법. 가격이 저렴해 보이는 느낌을 주어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효과를 낸다.
  • 플레이 : (1)운동 경기에서, 선수들이 펼치는 내용이나 기량. (2)야구나 테니스 따위에서, 심판이 시합의 시작을 알리는 말.
  • 커버 플레이 : (1)축구ㆍ야구 따위에서, 자기 팀의 선수가 위치 이동을 하였을 때 그 빈자리로 이동해서 공백을 메워 주는 일.
  • 셰도우 플레이 : (1)탁구에서, 실제 경기 전에 공이 없는 상태에서 실전처럼 움직이며 타구 동작을 연습하는 방법. 선수들이 경기 직전에 탁구대 앞에서 긴장감을 낮추고 몸을 풀기 위해 하는 연습 방법이다. ⇒규범 표기는 ‘섀도 플레이’이다.
  • 아이솔레이션 플레이 : (1)농구에서, 한 명의 공격수가 한 명의 수비수를 상대로 공격하는 일.
  • 필드 오브 플레이 : (1)럭비 풋볼에서, 터치라인과 골라인으로 둘러싸인 직사각형의 지역을 이르는 말.
  • 오버플레이 : (1)운동 경기에서, 선수가 자신의 기량을 넘어서는 정도로 경기를 펄치는 일.
  • 탄소 나노 튜브 전계 방사 디스플레이 : (1)가늘고 긴 탄소 나노 튜브의 끝에서 전자를 방출시켜 형광 물질을 발생시키는 장치. 소자의 부피가 작고 기존의 장치보다 시야각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 런 다운 플레이 : (1)야구에서, 야수들이 협공 위치에서 주자를 사이에 두고 아웃시키려는 일련의 수비 행위.
  • 페네트레이트 앤드 피치 플레이 : (1)농구에서, 공격할 때 돌파하는 선수가 자신의 돌파로 인해 기회가 생긴 외곽으로 패스하는 일.
  • 스토어 디스플레이 : (1)상품 광고를 위해 매장의 진열실에 상품이나 광고물을 전시하는 일. 소비자의 시선을 끌어, 매장 안을 돌아볼 수 있도록 전시한다.
  • 시아르티 디스플레이 : (1)브라운관에 형광 물질의 전자 빔을 주사함으로써 문자나 도형 따위로 모니터에 정보를 표시하는 장치. 정보를 기록으로 남겨 둘 필요가 있을 때에는 다른 출력 장치를 사용하여야 하는 단점이 있다.
  • 평판 디스플레이 : (1)소형, 박형(薄型), 경량(輕量)과 저구동(低驅動) 전압, 저소비 전력 따위를 장점으로 하는 디스플레이 장치. 액정 디스플레이, 플라스마 디스플레이, 이엘(EL) 디스플레이 등이 포함된다.
  • 콤비 플레이 : (1)두 사람이 짝을 이루어 펼치는 경기.
  • 플레이 : (1)환율이 상승할 것이라는 예상을 바탕으로 실수요 없이 옵션의 투기 매수에 나서는 일. (2)무성 영화에 사용되던 용어로, 한 개 이상의 릴로 만들어진 영화. (3)탁구에서, 공을 탁구대와 거리를 두고 쳐서 상대에게 길게 보내는 방법.
  • 패스 앤드 런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 강유전성 액정 디스플레이 : (1)단순 매트릭스형 액정 표시 장치의 하나. 액정 소재에는 기억하는 성질이 있으며, 전압을 가하면 그 상태가 유지된다.
  • 더블 플레이 : (1)야구에서, 두 사람의 주자를 한꺼번에 아웃시키는 일.
  • 월 디스플레이 : (1)매장 안의 벽면을 중심으로 상품을 진열하는 일. 벽면에 직접 전시하거나 벽면에 선반을 매달아 진열한다.
  • 인사이드 스크린플레이 : (1)농구 경기에서, 공격 팀의 선수가 공격을 하는 자기 팀 선수를 노 마크로 만들기 위하여 그 선수를 수비하는 상대 팀 선수의 진로를 멈추게 하거나 방향을 바꾸게 하여 자기 팀 공격수가 수비수 안쪽으로 파고들면서 공격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일.
  • 랜덤 스캔 디스플레이 : (1)랜덤 스캔을 사용하여 그래픽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 출력 장치.
  • 풀 코트 플레이 : (1)스쿼시에서, 실전에서 응용 가능한 전술 운영, 샷 선택과 자세, 효과적인 스텝과 풋 워크 따위를 선수에게 지도하는 방법. 코트 밖에서 전체 랠리와 부분 랠리를 세밀하게 분석하여 피드백을 해 준다.
  • 증분식 디스플레이 : (1)디지털 컴퓨터 데이터를 그래픽과 도표 형태로 빨리 바꿀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시아르티 디스플레이.
  • 오픈 플레이 : (1)축구에서, 선수들이 모여 있지 않는 곳으로 공을 길게 차서 공격 범위를 넓히는 일.
  • 모션 디스플레이 : (1)상품을 선전할 목적으로 움직이는 광고물을 진열하는 일. 움직이는 물체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어들인다.
  • 스탠드 플레이 : (1)관중을 의식한 과장된 연기나 동작.
  • 싱글 포스트 플레이 : (1)농구에서, 포스트에 빅 맨을 한 명만 투입하여 경기를 운영하는 일. 이때 센터 한 명, 가드 두 명, 포워드 두 명으로 구성하여 배치한다.
  • 센터 아이솔레이션 플레이 : (1)농구에서, 센터가 1 대 1 공격을 시도하는 일. 다른 네 명의 선수는 센터의 1 대 1 공격이 쉽도록 반대편에 위치하여 센터에게 충분한 공간을 제공해야 한다.
  • 두부 장착형 디스플레이 : (1)사용자의 머리부에 헬멧 또는 보안경 형태로 장착되어 영상 디스플레이가 가능한 장치. 자이로 센서도 포함하여 움직임에 대응한 가상 현실감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기도 한다.
  • 면전도 전자총 디스플레이 : (1)평면판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의 하나. 크기는 약 40인치로 소비 전력은 시아르티의 50% 정도, 플라스마의 33% 정도이다. 1단의 전자총과 형광층으로 되어 있고 각 전자총은 하나의 픽셀을 나타낸다. 전자빔 접속이 필요 없고 시아르티보다 저전압으로 작동하며 선명도와 명암 대비도 시아르티와 비교할 만하다.
  • 라스트 세컨드 플레이 : (1)농구에서, 각 쿼터가 종료되기 직전에 펼치는 공격 방법. 감독은 당시 상황에 맞추어 공격 방법을 준비한다. 예를 들면, 개인기가 좋은 선수의 공격이나 미리 약속한 팀플레이 공격 따위가 있다.
  • 플로어 디스플레이 : (1)상품을 선전할 목적으로 상품을 매장의 바닥에 진열하는 일. 상품을 직접 진열하거나 상품을 돋보이게 할 광고물을 진열하여 소비자의 동선을 유도한다.
  • 얼터네이트 플레이 : (1)농구에서 한 가지 전술을 계속해서 쓰지 않고 여러 개의 전술을 번갈아 가며 사용하는 일.
  • 아웃 오브 플레이 : (1)경기가 일시 정지된 상태. 공 전체가 지면 또는 공중으로 터치라인이나 골라인을 완전히 넘어갔을 때, 혹은 주심에 의하여 경기가 일시 중단되었을 때를 이른다.
  • 포스 플레이 : (1)야구에서, 누상의 주자가 다음 타자의 진루로 인하여 강제적으로 다음 누로 진루해야 할 때에 생기는 플레이.
  • 슈터 플레이 : (1)농구에서, 슈터가 3점 슛을 던질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움직여 슛 기회를 만들어 주는 일.
  • 스리 포인트 샷 플레이 : (1)농구에서, 슈터가 3점 슛을 던질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움직여 슛 기회를 만들어 주는 일.
  • 스퀴즈 플레이 : (1)야구에서, 스퀴즈 번트로 득점을 도모하는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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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80개) : 파라오, 파랑이, 파래이, 파랭이, 파레오, 파르와, 파릇이, 파리알, 파리약, 파리옥, 팔라우, 팔로업, 팔로워, 팔리어, 팔리움, 패랭이, 패륜아, 팽레이, 퍼랭이, 퍼렁이, 펄룽이, 페레올, 페렝이, 펠리오, 펠링액, 펴랑이, 편류우, 평리원, 폐로이, 포래이, 포랭이, 포로암, 포리알, 폭렬약, 폴리아, 폴리엔, 폴리예, 폴리오, 푸렁이, 푸렝이, 푸른알, 푸리아, 푸리에, 풀림약, 풍류안, 풍류인, 프라이, 프라임, 프레온, 프레이, 프레임, 프로윅, 프리아, 플라야, 플라우, 플라이, 플라잉, 플레어, 플레이, 플로어, 플리에, 피라이, 피래이, 피랭이, 피렝이, 피로연, 피로열, 피루엣, 피리약, 필레옴, 필리아, 팔 라인, 팝 라이, 폴 라인, 폴로 업, 풀 라인, 플랫 얀, 플로 업, 핀 레일, 필름 얀

실전 끝말 잇기

플레이로 시작하는 단어 (74개) : 플레이, 플레이 가든, 플레이 그라운드, 플레이너, 플레이너 그래프, 플레이너 라우드스피커, 플레이너 직선 그래프, 플레이너 트랜지스터, 플레이드 보텀, 플레이 메이커, 플레이밍, 플레이바, 플레이백, 플레이백 로봇, 플레이백 모드, 플레이백 제어 장치, 플레이버스, 플레이보이, 플레이 볼, 플레이서빌리티, 플레이슈머, 플레이 슈트, 플레이스, 플레이 스루, 플레이스먼트, 플레이스먼트 메모랜덤, 플레이스킥, 플레이스킥하다, 플레이스하다, 플레이스 히터 ...
플레이로 시작하는 단어는 74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플레이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261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