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20개

두 글자:1개 세 글자:15개 네 글자:70개 다섯 글자:64개 여섯 글자 이상:170개 🦢모든 글자: 320개

  • 타임 슬롯 패턴 : (1)디지털 펄스 부호 변조 신호 방식에서 사용되지 않는 시간 슬롯으로, ‘11111111’의 패턴을 이르는 말.
  • 파트타임 근로자 : (1)통상적인 근로 시간보다 짧은 시간 동안 일하거나 통상적인 근무 일수보다 적게 일하는 근로자. 보통 일주일에 15시간 이상 30시간 이하의 시간만을 일하거나 3~4일 정도만을 일하는 사람을 이른다.
  • 타임 마케팅 : (1)시간을 근간으로 창조되거나 전개되는 마케팅 활동.
  • 미디 타임 코드 : (1)시퀀서와 그 밖의 다른 장비들과 동기(同期)를 하기 위해 사용하는 심티(SMPTE) 선형 타임 코드.
  • 타임 리미티드 데모 : (1)특정 기간 동안만 작동하는 소프트웨어의 데모 버전. 사용 기간이 끝나면 구매하여 사용하도록 되어 있다.
  • 시스템 임프루브먼트 타임 : (1)새로운 구성 요소를 설치하고 시험하기 위해 기계를 중단시킨 시간과 기존의 부품을 변경하기 위해 기계 작동을 중지한 시간. 기계의 정상 가동을 위하여 위 조작에 수반되는 모든 시험 시간을 포함한다.
  • 타임 프레임 : (1)구체적인 상황이나 사건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의 한계. (2)반복하여 발생하는 사상에 관하여 시간축상에서 정의되는 구조.
  • 타임셰어링 모니터 : (1)전체 운영 체제를 관장하기 위해 항상 주기억 장치에 남아 있는 프로그램의 모임으로서 동시에 여러 사용자의 프로그램을 주기억 장치에 적재할 수 있게 하며, 한 사용자의 프로그램이 다른 사용자의 프로그램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시분할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일. 각 프로그램은 일정하게 정해진 시간만큼만 수행하고 시간이 되면 모니터가 다른 프로그램을 차례차례 수행시킨다.
  • 타임 레지스터 : (1)컴퓨터 시스템을 운용하면서 생기는 일에 드는 시간을 계산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시간 측정 장치를 통틀어 이르는 말.
  • 타임 직업 : (1)정해진 하루 근무 시간 내내 계속하여 종사하는 일.
  • 타임 : (1)안애순이 안무한 현대 무용 작품. 빠르고 기교적인 움직임과 느리고 즉흥적인 움직임을 동시에 구사하는 독특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1999년에 발표하여 그해의 무용 비평가상과 무용 예술가상을 받았다.
  • 바인드 타임 : (1)프로그램에서 정보의 바인딩 작업을 수행하는 시간. 즉, 프로그램에서 어떤 하나의 변수를 사용하려고 할 때, 변수 이름과 변수에서 의미하는 기억 장소의 위치를 연계시키는 시간 또는 프로그램에서 함수를 호출할 때, 프로그램에서 호출되는 함수와 실제로 실행이 되는 명령어들을 연계시키는 시간을 의미한다.
  • 소프트 리얼타임 시스템 : (1)주어진 작업은 반드시 시간 안에 처리해야 한다는 제약 조건이 있지만, 데드라인을 넘긴다 하더라도 치명적인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는 실시간 시스템.
  • 스테이 타임 : (1)로켓 추력실 모두개의 연소실 내부에 연소 가스 미립자가 머물러 있는 동안의 총시간 간격에 대한 평균값. 액체 산화제와 액체 연료의 혼합에 대한 작용의 완결과 증기의 혼합에 필요한 시간을 포함하는 특수한 시간이다.
  • 타임스탬프 오더링 : (1)병렬 처리 제어 방식의 하나. 트랜잭션의 도착순으로 시각인을 붙여, 병행으로 실행되는 여러 트랜잭션의 실행 결과가 그들 트랜잭션을 시각인의 순서대로 직렬로 실행한 결과와 같이 되도록 제어하는 방식이다.
  • 시스템 리얼타임 메시지 : (1)시간 선택 시기, 재생 정보, 동기 내용 따위를 전송하는 미디(MIDI) 시스템 메시지.
  • 완료 리드 타임 : (1)고객의 주문이 접수된 이후, 제품의 생산에 착수하는 시점부터 완성 시점까지 걸리는 시간.
  • 하프 타임 프로시져 : (1)농구에서, 하프 타임 10분 동안 시행하는 여러 진행 절차. 각 팀에서는 선수들의 휴식과 동시에 감독의 작전 지시 등이 이루어지고, 코트에서는 관중들이 무료하지 않도록 쇼가 진행된다. 농구를 중계하는 방송에서는 전반전을 분석하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규범 표기는 ‘하프 타임 프러시저’이다.
  • 리스폰스 타임 : (1)시스템에 대하여 조회나 요구 따위의 명령을 입력하고 나서 응답이 시작되기까지 걸린 시간.
  • 타임 슬라이스 : (1)하나의 처리 장치에 두 가지 이상의 처리를 시간적으로 교차ㆍ배치하는 컴퓨터 시스템 조작 기법. 빠른 속도 때문에 여러 가지 작업을 동시에 처리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므로, 한 대의 컴퓨터를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경우나 다중 통신에 응용한다.
  • 타임캡슐 : (1)그 시대를 대표하는 기록이나 물건을 담아서 후세에 온전히 전할 목적으로 고안한 용기. 대개 땅속에 묻어 둔다.
  • 릴리즈 타임 : (1)소리의 발생을 유발하는 마지막 동작 이후부터 소리가 완전히 소멸되기까지의 부분 혹은 그 시간.
  • 누적 리드 타임 : (1)하나의 제품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총 소요 시간.
  • 워드 타임 : (1)특별히 일렬로 저장된 단어를 참조할 때 한 저장 장치에서 다른 저장 장치로 한 개의 단어를 전송하는데 필요한 시간.
  • 타임 : (1)정해진 하루 근무 시간 내내 일하는 직위나 직무.
  • 댄스 타임 : (1)파티 따위의 모임에서 춤을 추도록 마련된 시간.
  • 타임 : (1)주로 온라인 게임에서, 기술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
  • 유효 머신 타임 : (1)실제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컴퓨터의 전원이 켜져 있는 동안의 시간. 즉,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말한다.
  • 타임 : (1)전 세계 유일의 인디 라이브 일렉트로닉 음악 센터.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추상적인 아이디어가 구체화될 수 있도록 레지던스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그들에게 예술적ㆍ기술적으로 폭넓은 환경을 제공하여 독창적인 악기들을 개발하는 데 협력하고 도와주는 네덜란드의 전자 음악 악기 개발 연구소이다.
  • 리니어 타임 코드 : (1)리니어 트랙에 쓰이는 타임 코드. 비디오 레코더 또는 아날로그식 오디오 멀티트랙에 리니어 트랙을 따라 연속적인 스트림과 같이 쓰인다.
  • 러닝 타임 : (1)방송 프로그램이나 영화의 상영 길이. 대개 분 단위로 측정된다.
  • 캐내디언 일렉트로닉 뮤직 타임라인 : (1)캐나다 전자 음악 협회의 활동을 기록한 다큐멘터리. ⇒규범 표기는 ‘캐나디안 일렉트로닉 뮤직 타임라인’이다.
  • 타임 콴툼 : (1)복수의 프로세스나 태스크를 미세한 시간 간격으로 짜 넣는 시분할 처리에서, 각 프로세스에 주어지는 최소의 시간 단위.
  • 타임 직장 : (1)정해진 하루 근무 시간 내내 일하는 직장.
  • 센터 타임 : (1)임펄스 응답 측정을 통해 계산한 직접음의 도달 지점과 에너지 중심 시간 사이의 간격.
  • 머신 스포일드 타임 : (1)컴퓨터 작업 수행 도중, 컴퓨터의 이상으로 인하여 산출물을 완성할 수 없게 되거나, 쓸모없는 결과가 만들어지거나 작업이 지연되어 낭비되는 시간.
  • 리드 타임 재고 : (1)생산을 준비하는 동안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준비하는 재고.
  • 이십 초 작전 타임 : (1)농구에서, 정규 작전 시간 외에 각 팀에게 20초 동안 주어지는 작전 시간. 1ㆍ2쿼터에 1회, 3ㆍ4쿼터에 1회가 주어진다. 단, 연장전에서는 3ㆍ4쿼터에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다.
  • 하드 리얼타임 시스템 : (1)계산의 정확성뿐 아니라 시간 제약도 엄격히 준수하여야 하는 실시간 시스템.
  • 타임래그 퓨즈 링크 : (1)규정된 과전류 영역에 대하여 용단 시간을 특히 증대시킨 퓨즈링크.
  • 타임스탬프 부착 : (1)병렬 처리 제어 방식의 하나. 트랜잭션의 도착순으로 시각인을 붙여, 병행으로 실행되는 여러 트랜잭션의 실행 결과가 그들 트랜잭션을 시각인의 순서대로 직렬로 실행한 결과와 같이 되도록 제어하는 방식이다.
  • 턴어라운드 타임 : (1)사용자가 자료를 컴퓨터로 보낼 때부터, 컴퓨터에서 데이터가 처리되고 결과를 사용자에게 되돌려줄 때까지 걸리는 시간. (2)작업을 계산 센터에 제출하고부터 결과를 받을 때까지 경과한 시간. 통신에서 반이중 회로를 사용하는 경우, 송ㆍ수신의 방향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시간이다. (3)하나의 일을 완전히 끝마치는 데 걸리는 시간. 예를 들면, 처리할 사건의 발생에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것을 컴퓨터에 입력하여 처리한 결과를 필요한 장소에 전송할 때까지 걸리는 시간을 말한다. (4)프로그래머가 시험하거나 계산할 목적으로 컴퓨터에 작업 내용을 입력하고 그 결과를 얻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
  • 딜레이드 타임 시스템 : (1)자료가 발생한 순간에 곧바로 컴퓨터에서 자료가 처리되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장소에 저장되어 있다가 컴퓨터에서 주기적으로 자료를 읽어 들여 일괄 처리 하는 방식. 자료의 발생에 비하여 자료 처리 작업이 뒤로 지연된 시스템이다.
  • 개입 중단 프로그램 타임아웃 : (1)일정 시간 이상 인터럽트를 억제했을 때, 프로그램의 정상적인 실행을 위하여 억제가 불가능한 인터럽트가 발생되게 하는 일. 또는 그런 방식.
  • 타임스위치 : (1)정한 시간에 자동적으로 전류가 흐르거나 끊어지도록 해 주는 장치. 전기 제품에 많이 사용한다.
  • 서머 타임 : (1)여름에 긴 낮 시간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기 위하여 표준 시간보다 시각을 앞당기는 시간.
  • 데이타임 웨어 : (1)낮에 외출할 때 격식에 얽매이지 않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옷.
  • 타임셰어링 모니터 시스템 : (1)시분할의 컴퓨터 작동을 총괄하여 여러 루틴을 감시하는 실행 프로그램. 다중 프로그래밍 시스템에서는 여러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 있고, 중앙 처리 장치에서는 데이터를 처리하고 여러 주변 기기가 동시에 작동하도록 입출력을 제어하는 기능이 있다.
  • 기타 임지 : (1)현장에서 성숙했을 때 높이가 5미터에 도달할 수 있는 나무의 수관이 5~10퍼센트를 점유하고 있거나 높이가 5미터에 도달할 수 없는 나무의 수관이 10퍼센트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곳 또는 관목이 10퍼센트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곳.
  • 타임 베이스드 이펙트 : (1)음색과 공간성을 살려 주는 데에 효과가 있는 장비. 음악 녹음에서 사용하면 녹음 신호에 부족한 공간음을 제공한다.
  • 리얼타임 오에스 : (1)실시간으로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 처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운영 체제.
  • 타임스탬프 : (1)문서를 보내거나 받은 시각을 문서에 찍는 도장. 또는 그런 기계. (2)비디오ㆍ오디오ㆍ데이터 간의 동기를 맞추고 실시간으로 복호하여 표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패킷화 기본 스트림 헤더에 복호 및 표시가 이루어져야 하는 시각을 삽입한 것. 복호 시각 타임스탬프, 표시 시각 타임스탬프 따위가 있다. (3)전자 데이터가 어느 시각에 확실히 존재하였는가를 증명하는 전자적인 시각 증명서. (4)객체의 상태가 측정, 기록된 시간의 값.
  • 이십 초 타임아웃 : (1)농구에서, 정규 작전 시간 외에 각 팀에게 20초 동안 주어지는 작전 시간. 1ㆍ2쿼터에 1회, 3ㆍ4쿼터에 1회가 주어진다. 단, 연장전에서는 3ㆍ4쿼터에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다.
  • 줄루 타임 : (1)영국의 그리니치 천문대를 지나는 경도 영(0)도의 그리니치 자오선을 기준으로 한 시간. 세계의 모든 지방시와 관측에 쓰는 표준시의 기본이 된다. 우리나라 표준시와 9시간의 차이가 있다.
  • 리와인드 타임 : (1)자기 테이프를 처음 위치로 되감는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
  • 타임머신 : (1)과거나 미래로 시간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는 공상의 기계. 영국의 소설가 웰스가 지은 공상 과학 소설의 제목에서 온 이름이다.
  • 캐리 타임 : (1)캐리가 발생한 경우, 그에 대한 올림 작업을 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 (2)각각의 다음 윗자리 수에 동시에 올림수들을 올려서 더하는 데 걸리는 시간.
  • 컴프레션 릴리즈 타임 : (1)압축된 신호 레벨이 이전의 정상 게인으로 복원되는 데 걸리는 시간.
  • 보수적 타임스탬프 방식 : (1)타임스탬프 방식을 응용한 것으로, 시스템에 먼저 도착한 트랜잭션들부터 실행한 후에 나중에 도착한 트랜잭션을 실행하는 제어 방식.
  • 기본 타임스탬프 방식 : (1)어떤 시점에 데이터가 존재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하여 특정 위치에 표시하는 시각 표시 방법.
  • 타임 페널티 : (1)아이스하키에서, 반칙을 저지른 선수를 일정한 시간 동안 경기에서 빼는 일. 반칙의 경중에 따라 2분, 5분, 10분, 15분, 남은 경기 시간을 준다.
  • 파트타임 직장 : (1)정규 취업 시간보다 짧은 시간을 정하여 몇 시간 동안만 일하는 직장.
  • 마크 타임 : (1)댄스에서 제자리걸음을 이르는 말.
  • 타임 시그니처 : (1)음악에서 각 소절을 구성하고 있는 비트의 수.
  • 얼럿티드 프랙티스 타임 : (1)농구에서 팀이나 개인에게 할당된 훈련 시간. 개인과 팀의 발전을 위해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훈련을 진행해야 한다.
  • 하프 타임 : (1)축구ㆍ농구 따위와 같이 전ㆍ후반이 있는 구기 경기에서, 전반과 후반 사이에 쉬는 시간.
  • 타임 스프레드 : (1)행사 가격은 동일하나 만기가 다른 두 가지 옵션을 이용한 전략으로 예측한 범위 내에서 시장이 움직일 경우 이익이 발생하는 구조.
  • 신호 타임 슬롯 : (1)시그널링 메시지를 전송하기 위해 할당된 각 프레임 내의 특정한 단계에서 시작하는 시간 슬롯.
  • 필드 타임 파형 왜곡 : (1)64마이크로초(㎲)에서 16밀리초(ms)까지의 시간 성분인 필드 시간 영역의 선형 텔레비 전파형 왜곡.
  • 베이식 타임스탬프 방식 : (1)어떤 시점에 데이터가 존재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하여 특정 위치에 표시하는 시각 표시 방법.
  • 제로 타임 : (1)잠수함이 잠항할 때 보고하는 부상 예정 시간, 안전 보고 간격에 따라 보고해야 할 시간, 잠수함 고시에 명시된 입항 시간을 초과하지 않는 것을 이르는 말.
  • 굿 플레잉 타임 : (1)크리스마스나 연말 따위처럼 많은 관객이 영화를 관람하는 시기. 높은 흥행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상영 기간이다.
  • 제노타임 : (1)페그마타이트 가운데에서 나는 방사성 광물. 정방 정계에 속하며 지르코늄과 비슷한 결정 구조를 가진다. 누런 갈색, 붉은 갈색, 회색, 엷은 누런색을 띠며 유리 광택이 난다.
  • 타임 워너사 : (1)미국의 종합 미디어 기업. 영화사 워너브라더스, 시사 주간지 타임, 워너텔레비전, 뉴스 전문 채널 시엔엔(CNN), 에이오엘(AOL), 에이치비오(HBO) 따위를 거느리고 있다.
  • 레코드 체크 타임 : (1)테이프에서 레코드 전송을 검증하는 데 필요한 시간. 이 시간은 테이프 속도나 재기록 헤드 간의 간격에 의하여 좌우된다.
  • 인터럽트 프로그램 타임아웃 : (1)일정 시간 이상 인터럽트를 억제했을 때, 프로그램의 정상적인 실행을 위하여 억제가 불가능한 인터럽트가 발생되게 하는 일. 또는 그런 방식.
  • 타임셰어링 : (1)하나의 처리 장치에 두 가지 이상의 처리를 시간적으로 교차ㆍ배치하는 컴퓨터 시스템 조작 기법. 빠른 속도 때문에 여러 가지 작업을 동시에 처리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지므로, 한 대의 컴퓨터를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경우나 다중 통신에 응용한다.
  • 야자 타임 : (1)나이 어린 사람이 나이 많은 사람에게 말을 놓을 수 있도록 일정하게 정해 놓은 시간. 또는 그런 놀이.
  • 리얼타임 유니버설 시스템 익스클루시브 : (1)많이 사용되는 정보를 리얼타임으로 송수신하기 위해 만들어진 일종의 유니버설 시스템 익스클루시브. 이 유니버설 시스템 익스클루시브는 리얼타임과 넌리얼타임 두 종류가 있는데, 리얼타임은 미디 타임 코드, 미디 쇼 컨트롤, 넌 텐션 인포메이션, 디바이스 컨트롤, 미디 머신 컨트롤, 미디 튜닝 스탠더드의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
  • 로스 타임 : (1)축구 경기 따위에서, 경기 중에 경기 외의 일로 소비된 시간. 이를 보충하기 위하여 정하여진 시간이 끝난 후에 심판의 판단에 따라 얼마간 경기 시간을 연장하게 된다.
  • 타임 : (1)정해진 하루 근무 시간 내내 일하는 방식. 또는 그런 일.
  • 메소드 타임 메저먼트 : (1)사람이 수행하는 작업을 기본 동작으로 분석하고, 각 기본 동작의 성질과 조건에 따라 미리 정해진 시간치를 적용하여 작업의 정미 시간을 구하는 방법.
  • 자동 재폐로 데드 타임 : (1)개로 작동 중에 있는 모든 극에서 최종적으로 아크가 소멸하는 순간부터 연이어 일어나는 폐로 작동 중에 있는 여타의 극에 전류가 처음으로 재생성될 때까지의 경과 시간.
  • 타임 서비스 : (1)정해진 시간에만 값을 많이 깎아 주거나 덤을 많이 얹어 주는 판매 활동.
  • 하드 리얼타임 : (1)경성 실시간 제약 조건을 사용해 작동하는 컴퓨터 시스템. 핵 발전소, 화학 공장, 미사일 발사 제어 시스템이 이에 해당된다.
  • 컴파일 타임 에러 : (1)컴파일에서 발생하는 오류로 인하여 원시 프로그램에서 적절한 목적 프로그램을 만들어 낼 수 없는 오류. 구문에 맞지 않는 문장을 사용할 시에 발생한다.
  • 오버타임 : (1)배구에서, 공을 세 번 만에 상대편에게 보내지 못하고 네 번 이상 손대는 일. (2)핸드볼에서, 공을 가진 채 또는 땅에 댄 채로 3초 이상을 경과하는 일. (3)농구에서, 정하여진 시간을 넘기는 일. (4)운동 경기에서, 정한 횟수나 정한 시간 안에 승부가 나지 않을 때, 횟수나 시간을 연장하여 계속하는 경기. (5)정하여진 근무 시간 외에 하는 근무. 시간 외 근무, 야간 근무, 휴일 근무 따위가 있다.
  • 쇼트타임 : (1)공장의 일하는 시간을 줄여 생산을 제한하는 일.
  • 프로덕션 타임 : (1)컴퓨터가 고장이나 오작동 또는 중요한 오류 없이 적절히 실행되어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사용한 시간.
  • 타임 스퀘어 타임스 텐 : (1)미국의 작곡가 애플톤이 1969년에 발표한 전자 음악 작품. 뉴욕에서 수집한 여러 음원을 사용하여 만든 테이프 음악으로, 곡의 길이는 약 9분이다.
  • 타임쉐어링 시스템 : (1)여러 명의 사용자가 단말기를 온라인으로 연결하여 한 대의 컴퓨터를 공동으로 이용하는 시스템. 이 방식을 사용하면, 컴퓨터는 처리 시간을 극히 짧은 단위로 나누어 각 사용자의 문제를 순차적으로 처리하게 된다. ⇒규범 표기는 ‘타임셰어링 시스템’이다.
  • 리얼타임 클락 인터럽트 : (1)컴퓨터 시스템에서 현재 시간을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컴퓨터에 내장되어 있는 실시간 시계에서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인터럽트. 동시에 여러 개의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다중 처리 시스템에서는 이 인터럽트를 이용하여 각각의 프로세스가 점유하고 있는 시피유(CPU) 사용 시간을 측정하고 프로세스의 우선순위를 정한다.
  • 실행 타임 : (1)주어진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컴퓨터를 사용한 전체 시간. (2)명령어 사이클의 한 부분으로, 명령어를 해석하고 이에 대한 연산을 수행하는 시간.
  • 핸들링 타임 : (1)컴퓨터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전후 또는 중간 과정에서 사람 손으로 조작하는 시간. 예를 들면, 자기 테이프의 마운트와 디스마운트(dismount), 라인 프린터의 인쇄 용지 장착에 드는 시간 따위가 포함된다. 이러한 조작 시간을 줄이면 스루풋(throughput)이 향상된다.
  • 리얼타임 옵션 보드 : (1)사용자가 접속을 원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접속에 응할 수 있는 보드. 실시간 클록, 프로그래머의 콘솔 제어, 입출력 접속기, 십이 비트 병렬 입출력과 비동기 직렬 회선 장치 따위가 있다.
  • 네트워크 타임 프로토콜 : (1)네트워크상의 시간 관리와 관련된 규약. 서로 다른 네트워크상에서 동일한 시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타임스 스퀘어 : (1)미국 뉴욕시 맨해튼 가운데에 있는 거리. 브로드웨이와 42번가가 교차하는 거리로, 극장ㆍ음식점 따위가 즐비한 뉴욕의 첫 번째 번화가로 유명하다.
  • 투웬티 세컨드 타임아웃 : (1)농구에서, 정규 작전 시간 외에 각 팀에게 20초 동안 주어지는 작전 시간. 1ㆍ2쿼터에 1회, 3ㆍ4쿼터에 1회가 주어진다. 단, 연장전에서는 3ㆍ4쿼터에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다.
  • 보충 리드 타임 : (1)제품의 재주문이 결정된 시점부터 제품의 이용이 가능한 시점까지 소요된 전체 시간.
  • 리사이클 타임 : (1)사진에서, 스트로보 따위가 1회 발광한 후 다음 발광이 가능하도록 콘덴서에서 충전하는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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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295개) : 타아, 타악, 타안, 타애, 타액, 타약, 타양, 타어, 타언, 타역, 타옥, 타올, 타용, 타우, 타울, 타워, 타원, 타월, 타위, 타유, 타율, 타읍, 타의, 타이, 타인, 타일, 타임, 타입, 탁아, 탁약, 탁어, 탁언, 탁업, 탁연, 탁엽, 탁예, 탁오, 탁용, 탁원, 탁월, 탁위, 탁유, 탁음, 탁의, 탁이, 탄알, 탄압, 탄앙, 탄약, 탄언, 탄연, 탄요, 탄우, 탄원, 탄육, 탄음, 탄이, 탄익, 탄일, 탈양, 탈어, 탈염, 탈엽, 탈영, 탈오, 탈옥, 탈옹, 탈위, 탈유, 탈음, 탈의, 탈이, 탈인, 탈일, 탐악, 탐애, 탐어, 탐오, 탐욕, 탐위, 탐음, 탐익, 탑언, 탑연, 탑영, 탑옥, 탑용, 탑인, 탕아, 탕액, 탕약, 탕양, 탕연, 탕옥, 탕왕, 탕요, 탕욕, 탕용, 탕위, 탕일 ...

실전 끝말 잇기

타임으로 시작하는 단어 (89개) : 타임, 타임 게이트, 타임드 프린트, 타임 디비전, 타임라인, 타임래그, 타임래그 퓨즈 링크, 타임 랩스 애니메이션, 타임 레이스, 타임 레지스터, 타임 리미티드 데모, 타임리 에러, 타임리코더, 타임 리프, 타임리 히트, 타임 마케팅, 타임머신, 타임 밸류, 타임 버킷, 타임 베이스드 이펙트, 타임 볼륨 레이트, 타임 샷, 타임 서비스, 타임셰어링, 타임셰어링 모니터, 타임셰어링 모니터 시스템, 타임셰어링 시스템, 타임셰어링 제어 태스크, 타임쉐어링 시스템, 타임스 비치 사고 ...
타임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89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타임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20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