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20개

두 글자:1개 세 글자:15개 네 글자:70개 다섯 글자:64개 여섯 글자 이상:170개 🍎모든 글자: 320개

  • 타임 : (1)농구에서, 데드 볼 상황이 끝나고 경기를 다시 시작한 상태. 코트 안에 있는 선수에게 공이 투입되면 이때부터 경기 시계가 작동된다.
  • 리얼타임 이그제큐티브 : (1)동시에 여러 작업을 수행하는 다중 프로그래밍 시스템에서 실시간에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를 제어하는 체제.
  • 호스트 타임 디비젼 멀티플렉싱 : (1)프로툴스 에이치디(HD) 버전 출시와 같이 나온 티디엠에서 발전된 플러그인. 알티에이에스(RTAS)의 단점을 보완하여 출시되었다. 티디엠(TDM) 버전 프로툴스에서는 모든 트랙의 순서 제약없이 인서트로 사용 가능하다.
  • 세팅 타임 : (1)부하가 완전히 걸린 시점부터 디지털 아날로그 변환기나 디지털 아날로그 배율기의 출력 전압이 주어진 정밀도 내에 이르는 데까지의 시간 간격. (2)선형 시스템에 특정한 유도량이 가해진 시점에서부터 출력의 정상 상태 값을 중심으로 규정된 범위 내에 진입하여 머무를 때까지 소요되는 시간. 유도량의 형태는 계단, 임펄스, 램프, 포물선, 정현파 등이다.
  • 정규 타임아웃 : (1)농구에서, 각 팀에게 정식으로 작전을 펼 수 있도록 주어지는 시간. 1회에 40초씩 1ㆍ2쿼터에 1회, 3ㆍ4쿼터에 2회가 주어진다. 연장전에서는 남아 있는 횟수와 상관없이 1회만 이용할 수 있다.
  • 스토피지 타임 : (1)축구 경기 따위에서, 경기 중에 경기 외의 일로 소비된 시간. 이를 보충하기 위하여 정해진 시간이 끝난 후에 심판의 판단에 따라 얼마간 경기 시간을 연장한다.
  • 구매 리드 타임 : (1)구매에 소요되는 총시간. 주문 준비 및 주문서 발행 시간, 외부 판매업자의 상품 조달 시간, 운송 시간, 인수 및 검사 시간, 입고 시간이 포함된다.
  • 레퍼리 타임 : (1)배구ㆍ농구ㆍ핸드볼ㆍ럭비 따위에서, 경기 도중 필요에 따라 심판이 명하여 경기를 하지 않고 쉬는 시간. 부상 선수가 생겼거나 경기장 시설 및 운동 기구가 파손되었을 때 가진다.
  • 메모리 사이클 타임 : (1)기억 장치의 데이터에 접근하기 위해 주소를 지정하고 해당 데이터를 판독하여 읽거나 기록하는 등의 과정을 거친 후 다음 기억 장치의 데이터에 접근하기까지 소요되는 시간.
  • 리얼타임 애니메이션 : (1)빠른 속도로 작업을 수행하여 실제로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만드는 애니메이션 기법. 상업 광고와 만화 영화 따위에 사용되는 기법이다.
  • 컴프레션 리커버리 타임 : (1)압축된 신호 레벨이 이전의 정상 게인으로 복원되는 데 걸리는 시간.
  • 타임 티켓 : (1)공정 조작자에 의해 직접 손으로 작성된 보고서나 펀치 카드 형태로 들어오는 작업 요구.
  • 파이낸셜 타임스 지수 : (1)영국의 파이낸셜 타임스에서 작성하는 국제 상품 가격 지수. 대상 품목은 총 열두 개 품목으로서 식료품 네 개 품목, 섬유 세 개 품목, 기타 다섯 개 품목이다. 세계 경기 변동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지수이나 대상 품목이 적고 단순 기하 평균을 사용하기 때문에 비중이 낮은 특정 품목의 가격이 너무 크게 반영되는 단점이 있다.
  • 타임 포맷 : (1)미디 시퀀싱 프로그램이나 오디오 에디팅 프로그램 따위에서 데이터를 처리하는 시간 단위. 미디 데이터나 오디오 클립 따위를 편집할 때 사용하는 시간 단위이며, 음악적 시간 단위로 마디, 박자, 틱 단위로 설정하거나 영상 따위의 소스와 싱크를 위해서 시, 분, 초, 프레임 단위인 에스엠피티이 타임 코드로 설정할 수 있다.
  • 타임래그 : (1)경제 활동에 어떤 자극이 주어졌을 때에, 이에 대한 반응이 나타나기까지의 시간적 지체.
  • 페이블 타임 : (1)영화 속에서 사건이 전개되는 줄거리의 순서가 아니라 이 사건들의 실제 선후 관계에 따라 다시 서술한 연대기적 방식의 시간.
  • 페이스 타임 : (1)애플사(Apple社)에서 개발한 영상 통화 컴퓨터 프로그램 통신 규약. 애플의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영상 통화가 가능하도록 해 주는 시스템이다.
  • 디스크리미네이션 리액션 타임 : (1)두 개 이상의 자극이 제시된 상황에서, 어느 특정한 자극에 대해서만 반응하는 데 걸리는 시간. 예를 들면, 야구에서 투수가 던진 공 가운데에서 타자가 스트라이크에만 반응하여 스윙하는 경우 따위이다.
  • 타임 스케일 : (1)작업 스케줄러에 있는 프로젝트의 정보를 출력하는 작업 뷰에서, 이들 작업과 자원에 대한 정보의 시간적인 위치를 표시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정보. (2)하나의 공정 또는 사건의 집합이 일어나거나 끝나는 데 필요한 시간과 실제로 컴퓨터 연산에 의하여 해답을 얻는 데 걸리는 시간 사이의 비율.
  • 타임 스큐 : (1)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의 변환 과정에서, 하나의 아날로그 채널 변환과 다른 아날로그 채널 변환 사이의 시간차. 타임 스큐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모든 입력 채널을 동시에 표본화하고 축적할 수 있도록 표본화ㆍ유지 기능을 갖는 멀티플렉서를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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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295개) : 타아, 타악, 타안, 타애, 타액, 타약, 타양, 타어, 타언, 타역, 타옥, 타올, 타용, 타우, 타울, 타워, 타원, 타월, 타위, 타유, 타율, 타읍, 타의, 타이, 타인, 타일, 타임, 타입, 탁아, 탁약, 탁어, 탁언, 탁업, 탁연, 탁엽, 탁예, 탁오, 탁용, 탁원, 탁월, 탁위, 탁유, 탁음, 탁의, 탁이, 탄알, 탄압, 탄앙, 탄약, 탄언, 탄연, 탄요, 탄우, 탄원, 탄육, 탄음, 탄이, 탄익, 탄일, 탈양, 탈어, 탈염, 탈엽, 탈영, 탈오, 탈옥, 탈옹, 탈위, 탈유, 탈음, 탈의, 탈이, 탈인, 탈일, 탐악, 탐애, 탐어, 탐오, 탐욕, 탐위, 탐음, 탐익, 탑언, 탑연, 탑영, 탑옥, 탑용, 탑인, 탕아, 탕액, 탕약, 탕양, 탕연, 탕옥, 탕왕, 탕요, 탕욕, 탕용, 탕위, 탕일 ...

실전 끝말 잇기

타임으로 시작하는 단어 (89개) : 타임, 타임 게이트, 타임드 프린트, 타임 디비전, 타임라인, 타임래그, 타임래그 퓨즈 링크, 타임 랩스 애니메이션, 타임 레이스, 타임 레지스터, 타임 리미티드 데모, 타임리 에러, 타임리코더, 타임 리프, 타임리 히트, 타임 마케팅, 타임머신, 타임 밸류, 타임 버킷, 타임 베이스드 이펙트, 타임 볼륨 레이트, 타임 샷, 타임 서비스, 타임셰어링, 타임셰어링 모니터, 타임셰어링 모니터 시스템, 타임셰어링 시스템, 타임셰어링 제어 태스크, 타임쉐어링 시스템, 타임스 비치 사고 ...
타임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89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타임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20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