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741개

세 글자:1개 네 글자:27개 다섯 글자:96개 여섯 글자 이상:617개 🍷모든 글자: 741개

  • 스타플레이 : (1)인기 있는 운동선수.
  • 프로페셔널 베이스볼 플레이 : (1)야구에서, 프로 구단에 소속되어 프로 리그에서 활동하는 선수.
  • 크로마토플레이 : (1)크로마토그래피에 쓰이는 고정상(固定相)으로 덮는 평판.
  • 플레이 : (1)테니스에서, 서브를 넣는 쪽의 선수.
  • 캣 퀵 포스트 플레이 : (1)농구에서, 키는 작지만 빠른 동작으로 포스트 플레이를 하는 선수. 고양이같이 순간 동작이 빠르고 민첩한 선수를 의미한다.
  • 플로 인플레이 : (1)자산(資産)이 아닌 일반 상품의 물가가 올라가는 현상.
  • 일본식 디플레이 : (1)일본이 내수를 부양할 목적으로 내세운 정책 때문에 거품 경제가 붕괴되고 성장률이 하락하며 경기가 침체되던 현상.
  • 완만성 인플레이 : (1)경기 상황이 불황이든 호황이든, 통화량이 증가하여 화폐가치가 하락하고 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경제 현상.
  • 엠피스리 플레이 : (1)엠펙(MPEG)에서 규정한 오디오 압축 규격이나 기술을 이용하여 음악 따위를 듣는 장치.
  • 액정 디스플레이 : (1)자연 상태에서는 불투명한 액체이지만, 결정성을 나타내는 일정한 구조로 질서 있게 배열된 액정을 사용한 표시 장치.
  • 플레이 : (1)카지노에서, 플레이어를 구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양한 색의 칩. 룰렛이나 다이사이 따위의 게임에 주로 사용하며, 룰렛의 경우 테이블에 일곱 가지 색의 칩을 배열해 놓고 게임을 한다. 카지노별로 금액이 정해져 있으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다.
  • 센스 플레이 : (1)운동선수가 경험이 아닌 감각에 의해 경기를 순간적으로 잘 풀어 나가는 일.
  • 클로즐리 가디드 플레이 : (1)농구에서, 공의 소유와 관계없이 상대 팀의 밀착 수비를 받고 있는 선수.
  • 데이터 디스플레이 장치 : (1)컴퓨터에서 처리된 데이터를 그림이나 문자로 화면에 출력하는 장치.
  • 잠재적 인플레이 : (1)인플레이션의 압력이 있지만 정부의 가격 통제로 지표상으로는 인플레이션이 실현되지 않은 상태.
  • 패스 플레이 : (1)구기 경기에서, 2~3명의 선수가 공을 서로 주고받으면서 펼치는 공격 전술.
  • 억압형 인플레이 : (1)인플레이션의 압력이 있지만 정부의 가격 통제로 지표상으로는 인플레이션이 실현되지 않은 상태.
  • 경사 타이 플레이 : (1)레일을 궤간 안쪽으로 기울게 하기 위하여 쓰는 타이 플레이트. 레일이 닳는 것을 방지하고 차량의 흔들림을 감소시킨다.
  • 스폿 디스플레이 : (1)소비자의 시선을 집중하게 할 미끼 상품을 매장에 진열한 것. 또는 그런 일.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상품의 선정, 진열 방법, 진열 장소를 계획한다.
  • 비디오 디스플레이 : (1)컴퓨터로부터 신호를 받아 글 또는 그림 등과 같은 정보를 출력할 수 있는 하드웨어 장치.
  • 만성 인플레이 : (1)화폐, 공채(公債)의 남발로 화폐의 가치는 떨어지고 물가는 계속 올라 생활을 불안하게 하는 통화 팽창.
  • 플레이 : (1)교량 바닥의 신축 줄눈에서 콘크리트 교량판 간의 이음에 사용하는 치아형 강판.
  • 포토플레이 : (1)각본에 따라 배우의 연기로써 이루어지는 영화. 허구로 이루어진 일정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일반 영화들이 여기에 속한다. (2)‘콘티뉴이티’를 달리 이르는 말.
  • 슬럼프플레이 : (1)경기가 후퇴하는 가운데 일어나는 물가 상승. 영국의 ≪이코노미스트≫지에서 처음 사용했는데 스태그플레이션보다도 더 심한 상태를 이른다.
  • 다이렉트 플레이 : (1)마이크로소프트사(Microsoft社)에서 제공하는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관련 소프트웨어 제작에 특성화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집합 가운데 네트워크 통신과 관련된 것. ⇒규범 표기는 ‘디렉트 플레이’이다.
  • 수입 인플레이 : (1)무역을 통하여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아 일어나는 통화 팽창. 수입 상품의 가격 상승이나 수출 증가에 따른 국내 물가 상승 따위로 일어난다.
  • 중계 플레이 : (1)야구에서, 외야수가 홈이나 각 누로 바로 공을 던지지 않고, 중간에 있는 다른 수비수를 거쳐 송구하는 일.
  • 마일드 인플레이 : (1)경기가 불황이거나 호황이거나 상관없이 물가가 느린 속도로 꾸준히 오르는 현상.
  • 모노크롬 디스플레이 어댑터 : (1)검정색이나 흰색 따위의 단색을 사용하여 문자를 출력하는 비디오 접속기. 흑백 화면 접속기는 해상도가 720x350이며, 하나의 화면에 25개의 줄과 80개의 열을 사용하여 문자를 출력한다.
  • 아크로바틱 플레이 : (1)농구에서, 관중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멋있게 움직이는 일. 예를 들면, 속공에서 펼치는 화려한 덩크 슛이나 더블 클러치 따위가 있다.
  • 풀 컬러 디스플레이 : (1)최소 26만 컬러를 재현하고, 백색 영역을 포함하여 최소 세 가지 프라이머리 컬러 범위를 가지고 나타낼 수 있는 디스플레이.
  • 솔로 인 플레이스 모드 : (1)특정 채널의 솔로 버튼을 누르면 그 이외의 모든 채널의 신호들이 차단되는 믹싱 콘솔의 기능.
  • 메달 플레이 : (1)골프에서, 한 라운드에 소요된 타수를 종합하여 그 수가 적은 사람을 승자로 하는 경기 방식.
  • 플라스마 디스플레이 : (1)기체 방전을 이용한 평면형 표시 장치. 두 장의 얇은 유리 기판 사이에 작은 셀을 다수 배치하고, 상하에 장착된 전극 사이에 네온 따위의 가스를 봉입하여 기체 방전을 시켜 문자나 화상을 표시한다. 액정 표시 장치(LCD)나 발광 다이오드(LED)에 비해 구동 전압이 높아 소비 전력이 많다. 소형 휴대용 컴퓨터 따위에 이용되고 있다.
  • 벡터 연속 모드 디스플레이 : (1)화면의 가장자리를 만날 때까지 벡터를 자동적으로 확장하고, 화면의 가장자리를 넘어서면 자동적으로 매개 변수 모드로 변하는 벡터 모드가 확장된 것.
  • 플레이 필드 : (1)축구, 야구 따위의 시합을 하는 운동장. 특히 야구장을 가리키는 경우가 많다.
  • 조정 인플레이 : (1)국제 수지의 흑자 초과를 해소하기 위하여 국내 물가의 상승을 방임하거나 정책적으로 진행시키는 일.
  • 케이블 플레이트 스티치 : (1)밧줄 무늬를 만드는 케이블 스티치의 하나. 케이블 스티치와는 실의 방향이 다르고 실의 여유분이 많다.
  • 덤프 디스플레이 : (1)상품을 선전할 목적으로 상품을 쌓아 둔 채로 진열하는 일. 상품을 더미로 쌓아 진열하여 소비자의 시선을 이끌어 매장 안을 돌아볼 수 있는 동선으로 연결한다.
  • 플레이어 티칭 스킬 : (1)운동에서 선수를 지도하는 기술. 해당 종목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하며, 선수를 이해할 수 있는 아량과 선수들이 알기 쉽도록 지식과 기술을 전달하는 능력도 필요하다.
  • 언페어 플레이 : (1)운동 경기에서 비신사적인 행위를 하는 일. 예를 들어 권투에서 욕을 한다든지, 심판이 말리는데도 상대를 계속 때리는 따위의 행동이다.
  • 플레이션 위험 : (1)미래의 불확실한 인플레이션 동향 때문에 자산의 실질 가치가 변화하는 데에 따르는 위험.
  • 투 맨 콤비네이션 플레이 : (1)농구에서, 두 선수가 협동하여 득점을 만들어 내는 일. 픽 앤드 롤, 스크린플레이, 컷인 플레이 따위가 있다.
  • 에어 인플레이티드 구조 : (1)밀폐된 이중 막을 설치하고 내부에 공기를 불어 넣어 그 압력으로 부풀린 구조.
  • 플레이서빌리티 : (1)조골재 최대 치수, 절대 세골재(細骨材)의 비율, 세골재의 입도, 컨시스턴시 따위에 의한 타입용(打入用) 강도를 나타내는 굳지 않는 콘크리트의 성질.
  • 플라스마 패널 디스플레이 : (1)전기적으로 이온화된 플라스마 가스를 포함하는 셀을 사용하여 만든 평탄 형태의 표시 장치.
  • 조회 단말 장치 디스플레이 : (1)컴퓨터에서 데이터베이스 따위의 시스템에 요청한 내용과 결과를 전자적으로 화면에 표시하는 장치. 조작원이 수작업으로 표시하는 것보다 빠르고 정확하다.
  • 비주얼 디스플레이 : (1)화면 또는 프린터 등과 같은 출력 장치에서 사람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정보를 출력하는 작업.
  • 비용 상승 인플레이 : (1)원자재 가격 상승이나 임금 인상 따위의 생산비 증가로 인해 발생하는 인플레이션. 공급 측 요인에 의해 발생한다.
  • 플레이트 상태 : (1)공기 막 구조에서 내압이 지붕면의 무게보다 적어서 지붕면 아래쪽이 볼록해진 상태.
  • 기대 인플레이 : (1)장기간 물가가 상승하는 인플레이션이 지속되어 경제 주체들이 앞으로도 물가가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
  • 불꽃 플레이 : (1)여러 개의 절단 토치가 설치되어 있어서 두 개 이상의 부재(部材)를 동시에 절단할 수 있는 기계.
  • 샘플 플레이 : (1)미리 녹음된 오디오 파일 샘플들을 악기처럼 사용하도록 재생해 주는 장치나 소프트웨어.
  • 밸루어블 플레이 : (1)농구에서, 팀에서 꼭 필요하고 쓸모 있는 선수. 본인의 득점뿐만 아니라 동료에게 많은 기회를 만들어 주는 능력도 있어서, 중요한 승부처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는 선수를 이른다.
  • 그래픽 디스플레이 속성 : (1)도형 요소를 표시할 때, 표시 화면에서 보이는 모습을 결정하기 위한 데이터. 색이나 농담 따위의 일반적 속성에 더하여, 선 도형에 대해서는 실선이나 점선 따위의 선의 종류와 선의 굵기, 면 도형에 대해서는 빗금 따위의 영역을 칠해서 구분하는 패턴, 문자에 대해서는 글자의 모양 따위가 있다. 도형 요소 생성 시에 표시 속성이 고정적으로 결정되는 방식과, 표시 장치나 조작에 따라서 동적으로 속성을 바꿀 수 있는 방식이 있다.
  • 테이블형 디스플레이 : (1)사용자가 아래로 내려다보며 그림이나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책상 모양으로 만든 디스플레이 장치.
  • 레귤러 플레이 : (1)운동 경기에서, 팀의 중심 전력이 되는 선수.
  • 올라운드 플레이 : (1)농구, 축구 따위에서, 어느 포지션을 맡아도 능숙하게 활약하는 선수.
  • 디스플레이션 주식 : (1)인플레이션율이 떨어질수록 이익을 얻는 주식. ⇒규범 표기는 ‘디스인플레이션 주식’이다.
  • 스킨 플레이 : (1)수밀(水密)을 위하여, 게이트의 상류 면에 붙이는 강판.
  • 플레이스 히트 : (1)야구에서, 수비의 약점이나 야수의 허점을 틈타서 치는 안타.
  • 플레이션 헤지 : (1)인플레이션으로 화폐 가치가 떨어지는 것에 대비하기 위하여 부동산, 상품, 주식에 투자하는 일.
  • 전자 플레이 : (1)전기 분해의 원리를 이용하여 금속의 표면에 다른 금속의 얇은 막을 입히는 일.
  • 기브 앤드 고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 쿼드러플 플레이 서비스 : (1)인터넷 전화, 초고속 인터넷, 인터넷 텔레비전, 이동 전화의 네 가지 서비스를 결합하여 제공하는 통신 서비스.
  • 킥아웃 플레이 : (1)농구에서, 돌파하는 선수나 공을 가진 빅 맨이 삼 점 라인 밖에 서 있는 슈터에게 패스하는 일. 골 밑에 수비수들이 몰릴 수 있으므로 외곽으로 공을 빼는 것이다.
  • 섀도 플레이 : (1)야구에서, 공을 가지지 아니하고 수비 위치에 서서 동작만으로 수비를 연습하는 일. (2)탁구에서, 실제 경기 전에 공이 없는 상태에서 실전처럼 움직이며 타구 동작을 연습하는 방법. 선수들이 경기 직전에 탁구대 앞에서 긴장감을 낮추고 몸을 풀기 위한 연습 방법이다.
  • 플레이 : (1)골프에서, 규칙에 따라 주워 올린 공을 본래 자리에 놓는 일.
  • 플레이 : (1)팀 스포츠에서, 승부를 가를 수 있는 결정적 역할을 하는 핵심적인 선수.
  • 디스플레이 사이클 : (1)래스터 방식의 화면 표시 장치에서 하나의 전체 화면 프레임을 출력하는 시간.
  • 단독플레이 : (1)단체 생활이나 조직에서, 전체의 이익을 돌보지 않고 개인의 성취만을 추구하는 행동. (2)운동 경기 따위에서, 전체적으로 협력하지 않고 떨어져 따로 움직이는 일.
  • 디스플레이 파일 : (1)좌푯값을 가진 점이나 선 및 문자에 대한 표시 명령을 포함하는 파일.
  • 헤드 마운티드 디스플레이 : (1)이용자의 머리 또는 헬멧의 일부에 부착하여 입체 화면 따위를 나타내고, 그 움직임을 알아내어 로봇이나 제어 시스템에 활용하는 장치.
  • 플레이너 라우드스피커 : (1)역학과 정전기적 특성이 결합되어 설계된 쌍극자 라우드스피커. 스피커의 보이스 코일의 역할을 담당하는 플라스틱 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시트 안에는 전도성 전선이 설치되어 있다. 시트 앞뒤에 있는 자석들이 만들어 내는 자기장으로 인해 정전기 스피커와 유사한 전선 내 전류가 생기고, 이것이 장비를 움직이는 힘이 된다.
  • 개인플레이 : (1)단체 행동에서 혼자만 빠지거나 개인이 원하는 대로 따로 행동하는 일. (2)운동 경기에서 같은 편과 협력하지 않고 혼자서 경기를 펼치는 일.
  • 점 방식 디스플레이 : (1)두 개의 독립적인 18비트 워드에 의해서 화면에 점이 생기게 하는 방법.
  • 디스플레이 모니터 : (1)사용자에게 정보를 보여 주기 위하여 사용되는 화면 장치. 일반적으로 시아르티 화면을 사용한다.
  • 하이퍼인플레이 : (1)단기간에 발생하는 심한 물가 상승 현상. 전쟁이나 대재해 후에 생산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여 생긴다.
  • 포 포인츠 플레이 : (1)농구에서, 한 번의 슛으로 총 4점을 기록하는 일. 예로는 3점 슛 동작에서 파울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시도한 3점 슛이 성공하고, 추가 자유투 1개도 넣어 4점을 얻는 것을 들 수 있다.
  • 리턴 패스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 지엔피 디플레이 : (1)어느 기준 해와 같은 가치를 지닌 화폐 단위로 표기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국민 총생산의 물가 지수.
  • 플레이트 거더 : (1)강철판이나 엘형 강을 아이형(I形)으로 조합한 강철 들보.
  • 본드 바이어 플레이스먼트 레이쇼 : (1)미국의 경제 전문지인 본드 바이어가 발표하는 것으로, 미국 주 정부와 지방 자치 단체가 신규로 발행한 공채 가운데 투자자에게 판매된 양을 퍼센트로 표시한 비율. ‘지방채’ 시장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 투영형 디스플레이 : (1)사진기 따위와 같은 광학 렌즈를 사용하여 화면에 빛을 주사하여 정보를 표시하는 장치.
  • 더티 플레이 : (1)속임수 따위를 부리며 정정당당하지 못한 태도로 행동하는 플레이.
  • 오디오테이프 플레이 : (1)자기 테이프 형태로 기록되는 매체로, 오디오 신호를 재생하는 장치.
  • 트로프 플레이 : (1)바닥판에 사용하는 압연 강재.
  • 프로그램 액티베이션 디스플레이 : (1)실행 시간 어느 시점에서나 액티베이션 레코드 간의 정적인 관계를 정적 링크 대신에 나타내는 일차원적인 가변 배열. 단위 프로그램 액티베이션에서 비지역 변수를 조회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 관리 가격 인플레이 : (1)관리 가격의 인상 때문에 발생하는 인플레이션.
  • 디스플레이 보드 : (1)프로젝터나 모니터와 같은 장비에 화면을 출력하기 위한 확장 보드.
  • 플레이스 해석 : (1)주로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 실행하며, 운전 중인 구조물이 그 자리에 서 있고 정적 부하만 가진다고 보는 가장 기본적이고 간단한 분석 방법.
  • 플레이스하다 : (1)야구ㆍ테니스ㆍ탁구 따위에서, 마음먹은 대로 공을 보내다.
  • 네트 플레이 : (1)테니스에서, 복식 경기 중에 네트 앞에 서서 공을 받아치는 선수.
  • 트리플 플레이 : (1)야구에서, 세 명의 주자를 한꺼번에 아웃시키는 일.
  • 지폐 인플레이 : (1)불환 지폐가 많아져서 생기는 인플레이션. 금 본위 제도 또는 그와 유사한 제도가 통용되던 시대의 현상이다.
  • 바이플레이 : (1)연극이나 영화 따위의 조연 배우.
  • 디스플레이 지정 비트 : (1)색깔, 밝기, 깜박거림 따위를 지정하여 화면에 나타나는 형태를 정하는 비트.
  • 베이스라인 아웃 오브 바운드 플레이 : (1)농구에서, 한 명의 선수가 엔드 라인 밖에서 공을 잡고 경기장 안에 있는 동료 선수에게 패스하는 일.
  • 더미 디스플레이 : (1)상품을 인위적으로 큰 형태로 만들어 매장에 진열하는 일. 상품의 양이 적을 때는 다른 상품과 함께 진열하여 부피감을 늘린다.
  • 폴 디스플레이 : (1)상품을 선전할 목적으로, 매장 안의 기둥을 중심으로 상품을 진열하는 일. 기둥에 직접 전시하거나 기둥 모양의 선반을 이용하여 소비자의 동선을 끌어들이도록 진열한다.
1 3 4 5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80개) : 파라오, 파랑이, 파래이, 파랭이, 파레오, 파르와, 파릇이, 파리알, 파리약, 파리옥, 팔라우, 팔로업, 팔로워, 팔리어, 팔리움, 패랭이, 패륜아, 팽레이, 퍼랭이, 퍼렁이, 펄룽이, 페레올, 페렝이, 펠리오, 펠링액, 펴랑이, 편류우, 평리원, 폐로이, 포래이, 포랭이, 포로암, 포리알, 폭렬약, 폴리아, 폴리엔, 폴리예, 폴리오, 푸렁이, 푸렝이, 푸른알, 푸리아, 푸리에, 풀림약, 풍류안, 풍류인, 프라이, 프라임, 프레온, 프레이, 프레임, 프로윅, 프리아, 플라야, 플라우, 플라이, 플라잉, 플레어, 플레이, 플로어, 플리에, 피라이, 피래이, 피랭이, 피렝이, 피로연, 피로열, 피루엣, 피리약, 필레옴, 필리아, 팔 라인, 팝 라이, 폴 라인, 폴로 업, 풀 라인, 플랫 얀, 플로 업, 핀 레일, 필름 얀

실전 끝말 잇기

플레이로 시작하는 단어 (74개) : 플레이, 플레이 가든, 플레이 그라운드, 플레이너, 플레이너 그래프, 플레이너 라우드스피커, 플레이너 직선 그래프, 플레이너 트랜지스터, 플레이드 보텀, 플레이 메이커, 플레이밍, 플레이바, 플레이백, 플레이백 로봇, 플레이백 모드, 플레이백 제어 장치, 플레이버스, 플레이보이, 플레이 볼, 플레이서빌리티, 플레이슈머, 플레이 슈트, 플레이스, 플레이 스루, 플레이스먼트, 플레이스먼트 메모랜덤, 플레이스킥, 플레이스킥하다, 플레이스하다, 플레이스 히터 ...
플레이로 시작하는 단어는 74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플레이를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741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