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틴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07개

두 글자:1개 세 글자:4개 네 글자:70개 다섯 글자:54개 여섯 글자 이상:178개 🐳모든 글자: 307개

  • 루틴 : (1)응용 프로그램 실행에 필요한 부프로그램들을 파일로부터 가져오고, 주기억 장치에 있는 부프로그램들의 목록을 기록하고 유지하는 표.
  • 오류 수정 루틴 : (1)프로그래머가 작성한 루틴들의 오류를 검출하려고 할 때 이용하는 루틴.
  • 아이피엘 피롬 루틴 : (1)운영 체제를 적재하기 위하여 피롬에 존재하는 루틴. 시스템이 부팅할 때 가장 먼저 실행되는 부분으로, 운영 체제를 설치하는 역할을 한다.
  • 순환 루틴 : (1)하나의 루틴 안에서 자기 자신을 직접 호출하거나 자신이 호출한 서브루틴에 의해 자기 자신이 호출되는 루틴.
  • 자료집 루틴 : (1)프로그램에서 많이 쓰이는 함수들을 미리 만들어 모아 놓은 자료집.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에 이 함수들을 이용함으로써 프로그램 작성에 필요한 노력을 줄일 수 있다.
  • 액세스 루틴 : (1)보조 기억 장치 또는 입력 장치로부터 자료를 읽어 와서 주기억 장치에 저장하는 일련의 작업 과정.
  • 기억식 루틴 : (1)컴퓨터 시스템의 작동을 단계적으로 지시하는 일련의 명령어 집합.
  • 개방 서브루틴 : (1)프로그래밍에서, 여러 번 사용하도록 따로 지정해 놓은 서브루틴. 원하는 곳에서 호출만 하면 그대로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서비스 루틴 : (1)컴퓨터 제조 회사가 컴퓨터 운용을 보조하기 위해 제공하는 컴퓨터 루틴. 일반적으로 범용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으며, 감시 프로그램, 컴파일러, 발생기, 어셈블러, 오류 수정 루틴, 하드웨어 검사를 위한 루틴, 범용 입출력 루틴 따위를 포함하고 있다.
  • 프로그램 적재 루틴 : (1)프로그램의 명령어와 데이터값을 컴퓨터 내부에 입력하기 위한 프러시저.
  • 최단 호출 루틴 : (1)명령어와 데이터들을 기억 장치에 적절히 배치하여, 예상되는 임의 접근 시간보다 실제 접근 시간이 짧아지도록 만든 루틴. 이 루틴은 순차적 기억 장치 체제와 같이 쓰인다.
  • 실행 종료 처리 루틴 : (1)프로그램의 실행을 종료하기 전에 수행하는 보존 관리 작업. 예를 들면, 사용된 테이프의 릴을 원래 상태로 되감는 작업 따위이다.
  • 태스크 디스패처 루틴 : (1)태스크리스트나 태스크 큐로부터 다음에 처리할 태스크를 선정하여 중앙 처리 장치의 제어를 전달하는 기능.
  • 해석적 루틴 : (1)의사 코드로 쓰여진 명령어를 해석하는 컴퓨터 루틴. (2)의사 부호 형태로 작성된 문장을 해석하여 실행하는 프로그램.
  • 복구 루틴 : (1)시스템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컴퓨터 시스템이나 자료가 파괴된 경우, 이를 복구하기 위하여 수행되는 일련의 작업 루틴.
  • 재실행 루틴 : (1)컴퓨터 시스템을 실행하다가 잘못된 기능이 나타나거나 잘못된 코딩이나 작동 따위가 일어날 때,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기 위하여 이전의 최종 재수행 위치에서 새로 구성하는 데 사용하는 루틴.
  • 재수행 루틴 : (1)가장 최근의 재수행점으로부터 루틴을 재구성하기 위한 것으로, 컴퓨터가 오작동하거나 작동 중에 실수가 발생할 때 이용되도록 구성된 루틴.
  • 알고리즘적 루틴 : (1)해답을 산출하기 위한 알고리즘의 단계가 유한 수일 때, 그 단계들을 거친 후에 해답을 구할 수 있도록 컴퓨터에게 지시하는 특정한 루틴.
  • 컨글루틴 : (1)편도나무의 열매인 아몬드와 각종 콩과 식물의 종자에서 얻을 수 있는 단백질의 일종.
  • 과금 처리 루틴 : (1)컴퓨터 자원의 사용 시간을 사용자별로 기록하여 요금을 계산하는 운영 체제의 기능.
  • 입출력 시스템 서브루틴 : (1)입출력 채널, 입출력 제어 장치 따위의 입출력 시스템을 구성하는 각각의 하부 구성 요소를 관할하는 프로그램.
  • 루틴 보수 : (1)컴퓨터 시스템의 고장을 예방하기 위하여 미리 정해진 일정표에 따라 행하는 보수 작업.
  • 이오티 루틴 : (1)자기 테이프에 저장된 마지막 레코드가 처리되었을 때 작동하는 자기 테이프 운영 체제의 일종.
  • 마스터 루틴 : (1)특정한 작업을 실행하기 위한 일련의 명령 중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부분.
  • 재귀적 루틴 : (1)하나의 루틴 안에서 자기 자신을 직접 호출하거나 자신이 호출한 서브루틴에 의해 자기 자신이 호출되는 루틴.
  • 알고리즘 루틴 : (1)해답을 산출하기 위한 알고리즘의 단계가 유한 수일 때, 그 단계들을 거친 후에 해답을 구할 수 있도록 컴퓨터에게 지시하는 특정한 루틴.
  • 재사용 불가 루틴 : (1)한 번 사용하면 루틴의 내용이 변하기 때문에, 재사용할 때에는 기억 장치에 장소를 다시 배당하여 적재해야 하는 루틴.
  • 내장 함수 루틴 : (1)여러 사람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내장 함수로 구성된 프로그램 루틴.
  • 열린 부루틴 : (1)프로그래밍에서, 여러 번 사용하도록 따로 지정해 놓은 서브루틴. 원하는 곳에서 호출만 하면 그대로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 오작동 수정 루틴 : (1)컴퓨터의 장애 부분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루틴. 일반적으로 오류 수정이나 고장 해결에 도움을 주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있는 명령이나 프로그램을 말한다.
  • 초기화 루틴 : (1)응용 프로그램 처리를 시작하기에 앞서, 시스템으로 들어오는 메시지의 오류를 검사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수행하는 루틴.
  • 고정 루틴 : (1)프로그램 안에 포함되어 수정 없이 사용될 수 있도록 기존에 만들어져 보관되어 있는 프로그램.
  • 서브루틴 상태표 : (1)응용 프로그램 실행에 필요한 부프로그램들을 파일로부터 가져오고, 주기억 장치에 있는 부프로그램들의 목록을 기록하고 유지하는 표.
  • 파일 구성 루틴 : (1)입력 데이터 파일을 판독하거나, 임의의 접근 위치에서 정렬하기 위하여 특별히 설계된 루틴.
  • 편집 서브루틴 : (1)수행 우선권을 갖는 값을 매개 변수로 지닌 서브루틴. 여러 가지 작동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데이터의 입출력을 위하여 주프로그램 작동 전에 수행된다.
  • 루틴 라이브러리 : (1)컴퓨터 프로그램과 루틴이나 프로그램 부분들의 집합체.
  • 테이프 부트스트랩 루틴 : (1)테이프의 첫 번째 블록에 존재하는 부트스트랩 루틴.
  • 편집기 루틴 : (1)원시 프로그램의 작성이나 자료 파일을 생성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도구.
  • 서브루틴 링키지 : (1)시스템에서 서브루틴을 주기억 장소 외 다른 곳에 있는 프로그램에 의해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루틴의 단일 복사본만이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는 것. 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서브루틴과 이를 호출하는 프로그램 사이의 정보 교환과 제어 전달에 대한 일반화된 연결 방법이 있어야 하며, 어떤 시스템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여러 개의 명령어가 있다.
  • 에러 검출 루틴 : (1)오류의 발생 위치를 발견하는 특별한 방법 없이 오류의 발생 여부만을 탐지하는 루틴.
  • 루틴 복귀 스택 : (1)부루틴의 수행이 끝난 후에 그 부루틴을 호출한 루틴으로 되돌아가기 위해서 필요한 주소들을 저장하는 더미.
  • 재사용 가능 루틴 : (1)컴퓨터 루틴의 하나. 로드된 후에는 반복하여 실행할 수 있고, 실행 중에 루틴 내의 명령이 변경되어도 초기 상태로 복귀된다.
  • 정렬 루틴 : (1)기억 매체상의 레코드를 구성하고 있는 특정의 항목에 주목하여 복수의 레코드를 정해진 순서로 배열하는 루틴. 예를 들면 항목을 큰 것에서 시작하여 작은 것의 순으로 배열하는 루틴이다.
  • 적재기 루틴 : (1)프로그램의 적재 조작을 실행하기 위해서 생성된 루틴. 이 루틴은 요구에 의한 메모리 내용의 프린트 아웃을 포함한다. 기억 축적 장치에 있으므로 이렇게 이르며, 다른 정보를 축적 장치로 가지고 들어갈 수도 있다.
  • 서브루틴 라이브러리 : (1)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서브루틴의 집합.
  • 중첩 감독 루틴 : (1)중첩 적재 모듈 구조로 처리된 루틴들의 주기억 장치의 적재 위치와 적재 순서를 관리하는 프로그램.
  • 관리 루틴 : (1)초기 명령문들의 집합. 한 번만 수행되는 프로그램 내에 존재한다.
  • 재사용 불능 루틴 : (1)한 번 사용하면 루틴의 내용이 변하기 때문에, 재사용할 때에는 기억 장치에 장소를 다시 배당하여 적재해야 하는 루틴.
  • 코어 메모리 상주 루틴 : (1)운영 체제 가운데에서 항상 코어 기억 장치 안에 들어 있는 루틴.
  • 프라이오리티 루틴 : (1)프로그램 수행 도중이라도 다른 루틴보다 우선적으로 수행되는 루틴.
  • 서브루틴 복귀 : (1)서브루틴이 끝났을 경우에, 호출된 곳으로 되돌아가서 호출 명령 다음의 명령을 실행하는 것.
  • 서브루틴 리턴 스택 : (1)서브루틴의 수행이 끝난 후에 그 서브루틴을 호출한 루틴으로 되돌아가기 위해서 필요한 주소들을 저장하는 더미.
  • 상주 루틴 : (1)컴퓨터의 주기억 장치에 항상 존재하는 프로그램 루틴. 운영 체제의 여러 부분 가운데에서 중핵에 해당하는 부분이다.
  • 검사점 루틴 : (1)프로그램의 작동 상태를 확인할 때, 네트워크나 시스템의 모든 상태 정보를 기록하거나 검사점 재시동을 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루틴.
  • 서브루틴 호출문 : (1)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서브루틴을 호출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문장.
  • 이그제큐티브 루틴 : (1)컴퓨터 시스템 내의 모든 작업의 흐름을 구성하고 조절하며, 프로그램의 실행을 시작하거나 제어하는 운용 체계의 기본적인 부분.
  • 우선 루틴 : (1)프로그램 수행 도중이라도 다른 루틴보다 우선적으로 수행되는 루틴.
  • 아이오 루틴 : (1)입력 장치로부터 자료를 전달받기 위하여 사용되는 프로그램 루틴. 이러한 루틴은 하드웨어 장치를 직접 제어하고 조작하기 때문에 하드웨어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에서 장치의 특성에 맞도록 개발하여 함께 제공한다.
  • 루틴 보수 시간 : (1)루틴 정기 보수에 할당되는 시간.
  • 외부 서브루틴 : (1)보고서 프로그램 생성기의 원시 프로그램과는 별도로 작성되어 번역된 프로그램. 목적 프로그램으로부터 일정한 절차를 거쳐 호출할 수 있는 외부 루틴이다.
  • 정기 실행 루틴 : (1)프로그램에서 문제의 결과를 산출하는 수순.
  • 난수 발생 루틴 : (1)수학적 또는 물리학적 방법으로 난수나 의사 난수를 만들어 내는 장치.
  • 특정 루틴 : (1)번지가 명시된 레지스터나 기억 장소를 참조할 때 특별한 수학적, 논리적인 문제 또는 데이터 조작 문제를 풀도록 설계된 컴퓨터 코드로 짜인 루틴.
  • 어셈블리 루틴 : (1)어셈블리어로 작성한 원시 프로그램을 기계어로 번역하는 언어 번역기 프로그램.
  • 과학용 서브루틴 : (1)기본 수학적 연산을 할 수 있는 서브루틴. 이러한 연산에는 정수의 승제, 소수의 가감승제, 제곱근, 행렬, 통계, 통계 로그 함수, 삼각 함수 등이 있다.
  • 상용 루틴 : (1)컴퓨터에 의한 처리를 일반적으로 지원하는 루틴. 입력 루틴 진단 프로그램, 추적 프로그램, 정렬 프로그램 따위가 있다.
  • 준비 루틴 : (1)초기 명령문들의 집합. 한 번만 수행되는 프로그램 내에 존재한다.
  • 불완전 루틴 : (1)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루틴들 가운데 독립적으로는 실행되지 못하고 다른 프로그램 안에서 하나의 루틴으로 실행되는 것.
  • 호출 서브루틴 : (1)프로그램에서 서브루틴을 실행하기 위하여 서브루틴의 이름과 이용되는 자료를 사용하여 호출하는 일. 호출된 서브루틴으로 점프하는 동시에 스택에는 호출 명령 다음에 이어지는 명령의 주소가 저장된다. 서브루틴을 호출하기 위한 명령어에는 시에이엘엘(CALL), 시지(CZ), 시엠(CM), 시피(CP) 따위가 있다.
  • 접근 루틴 : (1)보조 기억 장치 또는 입력 장치로부터 자료를 읽어 와서 주기억 장치에 저장하는 일련의 작업 과정.
  • 라이브러리 루틴 : (1)프로그램에서 일반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함수들을 미리 만들어 놓은 루틴.
  • 실행 끝 처리 루틴 : (1)프로그램의 실행을 종료하기 전에 수행하는 보존 관리 작업. 예를 들면, 사용된 테이프의 릴을 원래 상태로 되감는 작업 따위이다.
  • 재배치 가능 서브루틴 : (1)기억 장치 내에서 독립적으로 배치가 가능한 서브루틴. 프로그램 적재 시에 실제 위치 지정은 처리기로 수행된다.
  • 다단계 서브루틴 : (1)루틴들 간에 하위 서브루틴 호출이 연속적으로 이루어진 서브루틴. 호출된 역순으로 회귀해야 하므로 회귀 주소는 스택에 저장되어 관리된다.
  • 실행 시스템 루틴 : (1)미리 정해진 관리 계획에 따라 자동적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루틴. 실행될 프로그램을 가져와서 실행될 위치에 적재하고 입출력 주변 장치를 할당한다. 여러 프로그램이 동시에 같이 실행될 수 있도록 분할 체제를 제공하고 이러한 작업에 대하여 특별한 검사를 하는 기능 따위를 제공한다.
  • 점프 루틴 : (1)명령의 규칙적인 순서에서 다른 루틴이나 프로그램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루틴.
  • 적재 루틴 : (1)프로그램의 적재 조작을 실행하기 위해서 생성된 루틴. 이 루틴은 요구에 의한 메모리 내용의 프린트 아웃을 포함한다. 기억 축적 장치에 있으므로 이렇게 이르며, 다른 정보를 축적 장치로 가지고 들어갈 수도 있다.
  • 추적 루틴 : (1)프로그램이 수행되는 동안 레지스터 내용의 변화 상태를 시시각각 알려 주는 프로그램.
  • 직접 삽입 서브루틴 : (1)직선 조작 시퀀스에 의해서 직접적으로 삽입하는 서브루틴. 루틴에서 필요한 각 점에 이러한 서브루틴이 재복사되어야 한다.
  • 폐서브루틴 : (1)메인 루틴의 인용된 점에서 이곳으로 제어를 넘겨 시작되며, 이 루틴이 종료되면 메인 루틴으로 다시 제어를 되돌리도록 만들어진 서브루틴의 하나. 어떤 한 개의 기억 영역에 위치할 수 있고, 연결로 한 개 이상 장소의 루틴과 결합할 수 있다.
  • 이단계 서브루틴 : (1)다른 서브루틴을 자신의 내부에 포함하고 있는 서브루틴.
  • 예외 스케줄링 루틴 : (1)예외적인 상황을 처리할 때, 상황이 정상적인 루틴에서 벗어나면 이를 다루는 루틴이 처리한 후 다시 정상적인 루틴으로 복구하도록 되어 있는 루틴.
  • 루틴 시험 : (1)제조 중에 제품이 설계 사양을 만족하고 있음을 검증하기 위해 각각의 소자나 대표 표본에 대해 또는 부품ㆍ재료에 대해 제조자가 품질 관리상 실시하는 시험. (2)기계가 제대로 구성ㆍ조립되고, 적당한 고압 시험에 견딜 수 있으며, 전기적ㆍ기계적으로 잘 작동하고, 적당한 전기적 특성을 갖고 있음을 나타내기 위해 적용되는 시험. (3)전열 케이블의 제조 과정에서 제조업자에 의해 행해지는 시험. (4)개폐 장치나 그 구성 부품 및 제품의 품질이나 균일성을 점검하는 시험.
  • 제산 서브루틴 : (1)사칙 연산 가운데 나눗셈만을 수행하기 위해 작성된 서브루틴. 보통 반복적인 뺄셈을 하는 알고리즘에 의해 수행된다. (2)역수(逆數)의 근삿값인 서브루틴.
  • 폐쇄 서브루틴 : (1)메인 루틴의 인용된 점에서 이곳으로 제어를 넘겨 시작되며, 이 루틴이 종료되면 메인 루틴으로 다시 제어를 되돌리도록 만들어진 서브루틴의 하나. 어떤 한 개의 기억 영역에 위치할 수 있고, 연결로 한 개 이상 장소의 루틴과 결합할 수 있다.
  • 통신선 제어 루틴 : (1)데이터 통신 시스템에서 중앙 처리 장치와 복수의 통신 회선 사이에서 데이터의 상호 전송을 제어하는 루틴.
  • 페이징 루틴 : (1)주기억 장치와 파일 시스템 사이에서 원시 문안의 페이지 단위 전송을 수행하는 루틴.
  • 해싱 루틴 : (1)키값을 실제 저장된 레코드의 번지로 변환하는 기능을 가진 루틴. 이는 보통 시스템 프로그래머가 작성한다.
  • 인라인 서브루틴 : (1)매크로(macro)와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되는 프로그램 루틴. 일반적으로 고급 언어를 사용하여 작성된 프로그램에서는 함수의 호출이 발생하게 되면 단순히 실행의 제어권을 해당 함수로 이동하여 처리한다. 하지만 인라인 서브루틴에서는 프로그램을 컴파일할 때 컴파일러에서 함수를 호출하는 곳에 해당 서브루틴의 명령어들을 삽입하여 프로그램을 번역하게 된다.
  • 사후 처리 루틴 : (1)코딩의 오류 검출을 돕기 위하여 관련된 자료를 자동으로 저장하고 이를 분석하는 루틴. (2)오류가 생겨 그 위치를 찾아야 할 때, 진단이나 오류 검출 연산에 쓰이는 특정 루틴. (3)고장 이후 기억 장치의 내용을 다른 곳으로 옮겨서 고장의 원인을 분석하는 루틴.
  • 재진입 서브루틴 : (1)동시에 두 개 이상의 프로그램에 공유될 수 있는, 재진입 가능한 서브루틴. 이러한 서브루틴에서는 데이터 영역을 사용하지 않고 실행 중에 자신의 코드를 바꾸지 않기 때문에 기억 장치에 오직 하나의 복사본만을 가지고 여러 개의 다른 루틴에 동시에 사용될 수 있다.
  • 일차 이동 서브루틴 : (1)주프로그램에서 호출되었다가 결국 주프로그램으로 회귀되는 서브루틴.
  • 서브루틴 부프로그램 : (1)포트란 언어에서 컴퓨터 보조 언어 학습 문으로 호출되는 부프로그램. 함수 부프로그램과는 달리, 반드시 계산 결과를 주프로그램으로 반환하지는 않는다.
  • 포스트모템 루틴 : (1)코딩의 오류 검출을 돕기 위하여 관련된 자료를 자동으로 저장하고 이를 분석하는 루틴. (2)오류가 생겨 그 위치를 찾아야 할 때, 진단이나 오류 검출 연산에 쓰이는 특정 루틴. (3)고장 이후 기억 장치의 내용을 다른 곳으로 옮겨서 고장의 원인을 분석하는 루틴.
  • 고장 루틴 : (1)컴퓨터의 장애 부분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루틴. 일반적으로 오류 수정이나 고장 해결에 도움을 주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있는 명령이나 프로그램을 말한다.
  • 재귀 루틴 : (1)하나의 루틴 안에서 자기 자신을 직접 호출하거나 자신이 호출한 서브루틴에 의해 자기 자신이 호출되는 루틴.
  • 순차 재사용 가능 루틴 : (1)어떤 작업이 끝나고 다음 처리에 대한 사용 개시를 할 수 있는 주기억 장치의 루틴.
  • 회계 루틴 : (1)컴퓨터 시스템에서, 각각의 사용자들에 대한 컴퓨터 사용료를 계산하는 프로그램.
  • 루틴 : (1)특정한 작업을 실행하기 위한 일련의 명령. 프로그램의 일부 혹은 전부를 이르는 경우에 쓴다. (2)글리코사이드의 하나. 담황색 고체로 메밀, 담배의 잎, 토마토의 줄기 따위에 들어 있다. 모세 혈관이 약해지는 것을 방지한다. 고혈압이나 뇌내출혈을 치료하는 약재로 쓴다. (3)운동선수들이 최고의 운동 수행 능력을 발휘하기 위하여 습관적으로 하는 동작이나 절차. 예를 들어 어느 한 선수가 경기 3시간 전부터 운동장을 꼭 15바퀴 뛰고 체조를 한다거나, 운동장의 선을 밟지 않고 선수 대기실로 들어가는 것 따위가 이에 해당된다.
  • 테이프 구동기 인터럽트 루틴 : (1)아이비엠사(IBM社)의 정보 관리 시스템인 아이엠에스의 운영 체제의 일부 기능으로 테이프 드라이버의 기능을 지원하고, 테이프 장치와의 데이터 송수신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때 작동하는 인터럽트 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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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99개) : 라타, 라탄, 라테, 라토, 라티, 라틴, 락타, 락탁, 락탄, 락탐, 락태, 락토, 락톤, 락팀, 란타, 란탁, 란탄, 란투, 랑탕, 래트, 래틀, 랜턴, 랩터, 랩톱, 랫트, 랭탕, 략탈, 량태, 량통, 레테, 레토, 레트, 레틴, 렉터, 렉틴, 렌털, 렌토, 렙턴, 렙톤, 렙틴, 려태, 려택, 력토, 력투, 련탄, 련통, 렴탐, 령토, 령통, 례탁, 례투, 로타, 로탄, 로탑, 로태, 로터, 로토, 로퇴, 로트, 로티, 록탕, 록태, 롯트, 롱탕, 롱태, 롱톤, 롱통, 뢰탑, 료탁, 룡탑, 루타, 루태, 루터, 루트, 루틴, 루틸, 루팅, 류탄, 류통, 류트, 륙태, 륙통, 륵탈, 리타, 리탈, 리탐, 리터, 리턴, 리토, 리투, 리튬, 리트, 린타, 린터, 린턴, 린트, 립턴, 로 투, 룸 톤

실전 끝말 잇기

루틴으로 시작하는 단어 (12개) : 루틴, 루틴 경기, 루틴 기억 장소, 루틴 라이브러리, 루틴 보수, 루틴 보수 시간, 루틴 시험, 루틴저 모형, 루틴저 액체, 루틴저 액체 모형, 루틴 프로그램, 루틴 헤지 ...
루틴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12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루틴을 포함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07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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