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14개

세 글자:1개 네 글자:11개 다섯 글자:139개 여섯 글자 이상:163개 모든 글자: 314개

  • 협동 마케팅 : (1)두 개 이상의 회사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판매ㆍ판촉 활동. 동종 업종 및 이업종(異業種) 간에 상호 제휴를 통하여 서로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역할을 분담하여 판매 실적을 높이는 새로운 영업 기법이다.
  • 지식인 마케팅 : (1)포털 사이트에서 사용자들이 지식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 질문과 답변의 형태로 서로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면서 판매 촉진 활동을 하는 일.
  • 노이즈 마케팅 : (1)자신의 상품을 의도적으로 구설에 오르게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려는 마케팅 전략.
  • 엠지엠 마케팅 : (1)고객이 고객을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고객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데 성공하면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 고객을 일종의 유통망으로 활용하는 판매 기법이다.
  • 마케팅 : (1)팬을 상대로 하여 여러 가지 활동을 벌임으로써 판매를 촉진하려는 일.
  • 음악 마케팅 : (1)음악을 이용하여 기업 이미지와 상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의 음악적 감성을 자극해서 판매 촉진을 꾀하는 활동.
  • 풍수 마케팅 : (1)전통적인 풍수지리를 이용한 마케팅 기법. 또는 명리학, 성명학을 이용한 마케팅 기법. 풍수지리를 이용한 상권 분석, 위치 선정, 점포 배열 등이 이에 해당한다.
  • 기상 마케팅 : (1)기상 정보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 녹색 마케팅 : (1)자연환경을 보전하고 생태계 균형을 중시하는 기업 판매 전략. 단순히 고객의 욕구나 수요 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기존 판매 전략과는 달리, 공해 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ㆍ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 보호 운동에 입각하여 인간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 활동을 이른다.
  • 사랑 마케팅 : (1)가족, 나라, 친구, 고향 등에 대한 사랑을 호소하는 마케팅 전략.
  • 키워드 마케팅 : (1)포털 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할 때, 관련된 특정 단어가 가장 높은 위치에 나타나도록 하는 홍보 방법.
  • 핀포인트 마케팅 : (1)특정 인터넷 사용자의 컴퓨터 화면에 특정한 상품과 서비스 광고를 게재해 광고 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려,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가 바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게 하는 판매 전략.
  • 다이렉트 마케팅 : (1)중간 상인이나 다른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일.
  • 디비 마케팅 : (1)고객에 대한 정보를 컴퓨터로 데이터베이스화하고, 구축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고객 개개인과의 접촉을 통해 직접적인 반응과 판매를 유도하거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마케팅 활동.
  • 에이에스 마케팅 : (1)제품 불량 발생 시 고객에게 우수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해당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 가전제품이나 자동차에서 많이 활용된다.
  • 브이브이아이피 마케팅 : (1)브이브이아이피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기법.
  • 퍼스널 마케팅 : (1)개별 고객의 욕구에 적합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 무차별적 마케팅 : (1)소비자의 특성이나 세분화된 시장의 차이를 무시하고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 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
  • 내셔널 마케팅 : (1)국가적 차원의 마케팅. 또는 그런 전략.
  • 애칭 마케팅 : (1)제품의 어려운 모델명보다 소비자들이 쉽게 부를 수 있는 애칭을 만들어서 상품 판매를 노리는 전략.
  • 이메일 마케팅 : (1)전자 우편 주소록을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여 판매를 촉진하는 일.
  • 무더위 마케팅 : (1)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하여 벌이는 마케팅 활동.
  • 바이러스 마케팅 : (1)어떤 기업이나 회사의 제품을 소비자의 힘을 빌려 알리려는 마케팅.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처럼 입소문이 나는 것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이메일 추천 따위와 같은 방법이 자주 사용된다.
  • 차별적 마케팅 : (1)제품, 가격, 유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믹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세분 시장을 표적으로 하는 전략.
  • 공동 마케팅 : (1)두 개 이상의 회사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판매ㆍ판촉 활동. 동종 업종 및 이업종(異業種) 간에 상호 제휴를 통하여 서로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역할을 분담하여 판매 실적을 높이는 새로운 영업 기법이다.
  • 장소 마케팅 : (1)특정 장소에 대해 표적 고객의 태도와 행동을 관리하는 활동. 또는 고객을 특정 장소로 유인하는 마케팅.
  • 루프 마케팅 : (1)여러 차례의 마케팅 시도를 통하여 매출 효과가 가장 높은 최적의 고객들을 고르는 마케팅 전략.
  • 생태적 마케팅 : (1)공해 문제나 자원 고갈과 같은 환경 문제를 다루는 마케팅.
  • 복합 마케팅 : (1)기업이 시장 점유율과 수익성을 높이기 위하여, 수요 창출 과정의 각 단계나 예상되는 소비자의 규모에 따라 서로 다른 전략을 활용하는 마케팅.
  • 타임 마케팅 : (1)시간을 근간으로 창조되거나 전개되는 마케팅 활동.
  • 시스템 마케팅 : (1)시장 환경이 복잡해지고 제품의 종류가 많아짐에 따라 판매 활동을 조직적으로 하는 일.
  • 세분화 마케팅 : (1)하나의 제품 시장을 속성에 따라 여러 개로 나누어 공략하는 마케팅 기법.
  • 콘텐츠 마케팅 : (1)생생하고 강력한 매체인 비디오를 제작하여 정보를 전하고 감성적 반응을 일으키는 마케팅.
  • 터보 마케팅 : (1)더 좋은 제품을 더 싼 가격으로 더 빨리 제공하는 마케팅.
  • 영화 마케팅 : (1)영화와 관련된 상품의 교환을 촉진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 기획, 제작, 배급, 홍보 따위를 포함한다.
  • 테스티모니얼 마케팅 : (1)소비자나 구매자를 광고나 이벤트에 직접 등장시켜 체험담을 통해 제품 성능을 강조하는 마케팅 기법.
  • 타깃 마케팅 : (1)특정 연령이나 계층 또는 특수한 요구를 가진 사람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여 판매를 촉진하는 전략.
  • 향기 마케팅 : (1)매장이나 업소에서 특수한 향이 나도록 유지하여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마케팅 전략.
  • 품절 마케팅 : (1)어떤 상품에 대해 품절되었거나 품절이 임박했다고 알려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는 일.
  • 톱스타 마케팅 : (1)연예계의 여러 분야에서 사람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예인이나 운동선수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
  • 공간 마케팅 : (1)질 높은 제품을 공급하는 것만으로는 소비자를 모으는 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판매 공간의 효용성에 주목하여 제품 외에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판매 공간에 녹여냄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높이고 자연스럽게 판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
  • 홍보 마케팅 : (1)회사의 상품을 널리 알리고, 판매하기 위한 기획 활동.
  • 전략적 마케팅 : (1)시장 상황을 파악하고 회사 능력에 맞게 세분화하여 목표 달성을 위해 결정한 우선순위에 따라 실시하는 시장 관리.
  • 구전 마케팅 : (1)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하여 상품의 판매량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
  • 네트워크 마케팅 : (1)소비자를 판매자로 삼아 구축한 그물망 조직을 활용해 상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방법. 점포가 없는 상태에서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유통 비용을 줄이고, 관리비, 광고비 따위의 여러 비용을 없애 싼값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공급하고 수익의 일부분을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체계이다.
  • 릴레이션십 마케팅 : (1)기업 외부의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관련 주체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판매를 증대하려는 마케팅 전략.
  • 폭염 마케팅 : (1)날씨가 매우 더운 때를 이용하여 벌이는 마케팅 전략. 예를 들면 시원한 맥주를 공짜로 제공하여 고객을 유인하는 것이다.
  • 표적 마케팅 : (1)전체 시장을 세분화한 후 표적으로 공략할 시장을 선정하여, 그 시장에 마케팅의 초점을 맞추는 기법.
  • 비밀 마케팅 : (1)공개하지 않고 비밀스럽게 진행하는 판매 활동.
  • 사전 마케팅 : (1)잠재적인 구매 계층을 염두에 두고 판매가 늘도록 유도하는 행위.
  • 구구 라이프 마케팅 : (1)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바쁘게 생활하는 맞벌이 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 (1)전화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 가치 마케팅 : (1)상품 및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가에 초점을 맞추는 방식의 마케팅.
  • 마케팅 : (1)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많이 판매하기 위하여 생산자가 펼치는 전반적인 활동.
  • 문화 마케팅 : (1)기업이 문화 예술을 매개로 고객의 감성을 이용하여 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 활동. 문화 예술이 지닌 고유의 가치를 기업의 가치와 연결 짓는 것으로, 문화 판촉, 문화 지원, 문화 연출, 문화 기업, 문화 후광 등이 있다.
  • 역시즌 마케팅 : (1)지금의 계절과 반대인 계절에 사용하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 멤버십 마케팅 : (1)구매 고객을 회원으로 가입시킨 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골로 만드는 마케팅 방법.
  • 매니지리얼 마케팅 : (1)개별 회사의 입장에서 미시적으로 다루는 마케팅 활동.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제품이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전 과정에서 일어나는 마케팅 활동을 다룬다.
  • 개발적 마케팅 : (1)잠재적 수요 상태에서 잠재 고객들이 공통적으로 원하는 바를 채워 주기 위한 수단을 개발하는 마케팅.
  • 감성 마케팅 : (1)사람의 감성을 자극하여 상품 판매를 촉진하려는 체계적 경영 활동.
  • 전사적 마케팅 : (1)기업의 제한된 인적, 물적 자원을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하여 한곳으로 모으는 판촉 전략. 제품이나 서비스의 질을 비롯하여 경영과 업무, 직장 환경, 조직 구성원의 자질을 갖추어 홍보한다.
  • 바이럴 마케팅 : (1)어떤 기업이나 회사의 제품을 소비자의 힘을 빌려 알리려는 마케팅.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처럼 입소문이 나는 것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이메일 추천 따위와 같은 방법이 자주 사용된다.
  • 솔로 마케팅 : (1)독신이거나 이성 친구가 없는 사람들을 겨냥하여 펼치는 마케팅 전략. 예를 들어 맥주 회사에서 짝을 찾을 수 있도록 맥주 파티를 열거나, 편의점에서 혼자 먹을 수 있는 양의 케이크나 와인을 파는 것 따위를 이른다.
  • 여성 마케팅 : (1)여성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판매ㆍ판촉 활동.
  • 슬림 마케팅 : (1)상품 생산에서부터 유통과 판매에 이르기까지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보는 기획.
  • 엘지디 마케팅 : (1)어떤 상품을 판매하려고 고객을 설득할 때, 함께 점심 식사(lunch)를 하거나, 골프(golf)를 치거나, 저녁 식사(dinner)를 하면서 설득해야 효과적이라는 전략적 판매 이론.
  • 생산자 공동 마케팅 : (1)단독으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기 어려운 영세한 생산자, 특히 농업 생산자들이 모여 공동으로 펼치는 마케팅 활동.
  • 소통 마케팅 : (1)고객, 근로자, 기업 경영주 등 관련된 모든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중시하는 마케팅.
  • 패션 마케팅 : (1)제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할 때, 유행의 변화와 고객의 욕구 사이의 긴밀한 관계에 중점을 두는 전략.
  • 푸시 마케팅 : (1)소비자의 욕구를 무시하고, 표준화와 규격화에 따라 대량 생산된 상품을 광고를 통하여 소비자에게 강제로 판매하는 기법.
  • 대량 마케팅 : (1)불특정 다수의 사람을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활동.
  • 에이지 마케팅 : (1)마케팅 시장에서 소비자층을 세분화하는 항목의 하나. 소비자의 연령층별 특성에 따라 영(young), 어덜트(adult), 시니어(senior)로 구분하여 분석한다.
  • 미시 마케팅 : (1)발견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찾아내고 그러한 욕구를 채워 줄 상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려는 마케팅.
  • 브랜드 체험 마케팅 : (1)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직접 사용하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전략. 소비자가 제품을 체험하면서 제품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게 되고 구매욕도 높일 수 있다.
  • 국가 마케팅 : (1)국가가 국내외 개개인, 가계, 기업, 정부가 요구하는 바를 정확히 파악하여 적절한 정책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마케팅.
  • 마케팅 : (1)광고나 홍보 활동에 고객들이 주인공으로 직접 참여하게 하는 판매 기법.
  • 심바이오틱 마케팅 : (1)동일한 경로 단계에 있는 기업들이 개별적인 자원과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각 기업의 경쟁 우위를 공유하며 상승효과를 얻기 위한 경영 활동. 마케팅 활동에서의 수평적 통합을 의미한다.
  • 앰배서더 마케팅 : (1)외부 인사를 동원하여 기업을 홍보하는 마케팅 전략.
  • 제로 마케팅 : (1)유해 물질의 함량을 없애 고객을 끄는 영업 전략.
  • 로열 마케팅 : (1)고소득층, 상류층을 주 대상으로 하여 벌이는 마케팅 전략. 이 계층의 구매 비중이 다른 계층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이러한 계층을 대상으로 별도로 마케팅을 한다.
  • 넛지 마케팅 : (1)흥미를 유발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되, 선택은 소비자 스스로가 할 수 있게 하는 마케팅 전략.
  • 부동산 마케팅 : (1)건물이나 토지 따위의 부동산 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판매하기 위하여 펼치는 전반적인 활동.
  • 꼼수 마케팅 : (1)쩨쩨한 방법이나 수단을 동원하는 마케팅 전략. 예를 들어, 고객에게 큰 혜택을 줄 것처럼 현혹하는 방법으로 상품을 선전하거나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다.
  • 페이퍼 마케팅 : (1)잠재적인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광고 문구를 적은 종이를 나누어 주는 방식의 마케팅 기법.
  • 실시간 마케팅 : (1)고객의 질문 사항 및 요구 사항을 실시간으로 상담하고 해결해 주는 마케팅 기법.
  • 컬러 마케팅 : (1)제품과 색채를 연결하여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마케팅 기법.
  • 이미지 마케팅 : (1)상표 콘셉트 등 감성에 의한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속에 심어 주는 마케팅.
  • 조직체 마케팅 : (1)기업에서 인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관리하기 위한 활동.
  • 공익 연계 마케팅 : (1)매출 이익의 일부를 비영리 기관에 기부하는 공익 활동을 전략적으로 연계한 마케팅.
  • 권유 마케팅 : (1)고객이 고객을 창출하게 하는 마케팅. 고객이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권하는 데 성공하면 혜택을 줌으로써 기존 고객을 일종의 유통망으로 활용하는 판매 기법이다.
  • 휴먼 마케팅 : (1)마케팅의 주체가 제품이 아니라 사람이라는 생각을 기초로 하여 추진하는 마케팅 활동.
  • 시험 마케팅 : (1)신제품의 대량 생산과 시장 도입에 앞서, 실제 시장 환경 내에서 잠재 고객의 반응을 평가하기 위하여 표본적으로 실시하는 소규모 마케팅.
  • 상호 작용 마케팅 : (1)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인지가 고객과 제공자 간의 상호 작용에 의존한다는 것을 활용한 마케팅.
  •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 : (1)신문, 잡지, 동영상, 인터넷 따위의 여러 미디어를 연계하여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
  • 크리슈머 마케팅 : (1)기존 제품을 소비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게 고치거나 조합하는 등 새롭게 만들어 쓰는 소비자를 활용하여 판매를 촉진하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 (1)덤을 끼워 제품을 판매하는 마케팅 전략.
  • 귀족 마케팅 : (1)주로 소득이 높은 사람을 대상으로, 값비싼 이미지를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파는 행위.
  • 테마 마케팅 : (1)특정한 주제를 정하여 마케팅을 전개하는 방법.
  • 원 투 원 마케팅 : (1)고객별로 구축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개별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마케팅 방법.
  • 공감 마케팅 : (1)소비자가 제품에 호의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 일상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것들을 제품의 이미지와 연결하여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한다.
1 3 4

초성이 같은 단어들

실전 끝말 잇기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단어 (58개) : 마케팅, 마케팅 감사, 마케팅 경로, 마케팅 계획, 마케팅 고객 정보 파일, 마케팅 과정, 마케팅 관리, 마케팅권, 마케팅 근시안, 마케팅력, 마케팅 리서치, 마케팅 마이오피어, 마케팅 맵, 마케팅 머천다이징, 마케팅 믹스, 마케팅 부가 가치, 마케팅비, 마케팅사, 마케팅 삼 점 영, 마케팅 서비스 대행사, 마케팅 선견력, 마케팅 실행, 마케팅 아르오아이, 마케팅 양극화 동향, 마케팅업, 마케팅업계, 마케팅업자, 마케팅업체, 마케팅 에이전시, 마케팅용 ...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5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마케팅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14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