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314개

세 글자:1개 네 글자:11개 다섯 글자:139개 여섯 글자 이상:163개 모든 글자: 314개

  • 마음 울림의 마케팅 : (1)소비자의 마음에 반향을 일으켜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
  • 그린 마케팅 : (1)자연환경을 보전하고 생태계 균형을 중시하는 기업 판매 전략. 단순히 고객의 욕구나 수요 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기존 판매 전략과는 달리, 공해 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ㆍ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 보호 운동에 입각하여 인간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 활동을 이른다.
  • 생태 마케팅 : (1)환경 보전을 위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활용하는 마케팅.
  • 마케팅 : (1)수요가 줄고 있는 상황이나 시장에서 실패한 제품에 대하여 표적 시장을 변경하거나 마케팅 믹스의 요소들을 변경함으로써 수요를 부활시키는 마케팅 기법.
  • 신비주의 마케팅 : (1)제품에 대한 정보를 주지 아니하고 제품을 신비함으로 포장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는 마케팅.
  • 프리 마케팅 : (1)고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서비스와 상품을 공짜로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
  • 선점 마케팅 : (1)제품을 출시하기 전에 고객이 선호하는 모델을 파악하여 홍보하는 일.
  • 뉴 미디어 마케팅 : (1)새롭게 등장한 매체를 활용하여 상품 판매나 서비스 제공 혹은 기업 이미지 제고 따위를 실현하는 마케팅 전략.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 (1)고객이나 잠재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홍보하는 마케팅.
  • 감각 마케팅 : (1)사람의 오감 및 감성을 자극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경영 활동 전략.
  • 흑룡 마케팅 : (1)2012년 흑룡의 해를 맞이하여 흑룡 무늬나 검은색이 포함된 제품이나 광고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 스프레드 마케팅 : (1)신문이나 방송 따위에 광고를 하지 않고 입소문과 인터넷만을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 비용을 줄이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 날씨 마케팅 : (1)날씨를 경영 전략의 하나로 보아 날씨 때문에 생기는 손해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날씨를 이용하여 더 많은 이윤을 얻으려는 활동.
  • 억제적 마케팅 : (1)초과 수요를 적정한 수준의 수요로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
  • 스마트 마케팅 : (1)상품이나 기업의 홍보에 스마트폰과 같은 디지털 기기를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
  • 사이버 마케팅 : (1)디지털 매체를 통해 온라인상에 형성된 가상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판매 활동. 상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와 아이디어를 활발하게 교환하여 판매를 촉진한다.
  • 버즈 마케팅 : (1)소비자들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하여 스스로 입소문을 내게 하는 마케팅 기법.
  • 재활적 마케팅 : (1)수요를 되살리는 과업을 수행하는 마케팅 방법.
  • 산업재 마케팅 : (1)일반 개인 소비자가 아닌 제조업자, 유통업자, 정부 기관, 사회단체 따위의 조직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여 산업재 시장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
  • 전문 서비스직 마케팅 : (1)전문 서비스 직종에서 주로 사용하는 시장 거래 전략.
  • 지역 마케팅 : (1)지역을 기업 활동의 직접적인 환경으로 인식하고 각각의 지역에 최적의 마케팅 전략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활동.
  • 산업 마케팅 : (1)생산자와 산업 고객 사이에 거래되는 산업재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 이슈 마케팅 : (1)가상 공간이나 현실 공간에서 행사나 흥행을 통하여 쟁점을 만들어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 고객 감동 마케팅 : (1)고객이 상품이나 서비스에 만족하여 감동하도록 함으로써, 자사 제품에 호감을 가지게 하는 마케팅 전략.
  • 댄스 마케팅 : (1)춤을 판촉 전략으로 활용하는 마케팅 방법.
  • 내부 마케팅 : (1)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직원과 이를 보조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직원들이 하나의 팀으로 고객이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훈련을 시키고 동기를 부여한다.
  • 창조적 마케팅 : (1)지금까지 시장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만들어 내는 일.
  • 디렉트 마케팅 : (1)중간 상인이나 소매점, 판매장 따위의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고, 방문하거나 통신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일.
  • 실버 마케팅 : (1)민간 기업이 시장 원리에 따라 노인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욕구를 채워 줄 제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여 공급하는 마케팅.
  • 멘트 마케팅 : (1)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명 아래나 위에 상품 설명에 대해 보조하는 글을 삽입하여 판매를 유리하게 하는 마케팅 기법.
  • 블랙 마케팅 : (1)검은색이 좀처럼 쓰이지 않았던 제품에 검은색을 과감하게 적용하는 마케팅 방법. 예상치 못한 색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면서 검은색이 가진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는 전략이다.
  • 캐릭터 마케팅 : (1)인기 있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만들거나 상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
  • 캐즘 마케팅 : (1)첨단 제품의 확산 과정에서 나타나는 수요의 단절 현상을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 테스트 마케팅 : (1)신제품 따위를 판매할 때, 미리 특정 지역을 골라 소비자의 선호도 따위를 조사ㆍ분석하여 전체의 경향을 예측하는 일.
  • 체험 마케팅 : (1)소비자의 체험을 핵심으로 삼는 마케팅. 감각, 감정, 인지, 행동, 관계 따위의 차원에서 소비자들이 최고의 경험을 하게 하여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이다.
  • 정부 마케팅 : (1)기업이 상품을 팔려고 판매 활동을 하는 것처럼 정부도 국민의 호응과 지지를 얻으려고 행정과 사업 활동을 홍보하기 위하여 동원하는 기획 활동.
  • 라이프 스타일 마케팅 : (1)소비자를 생활 양식별로 세분화하여 새로운 각도에서 표적 고객을 파악해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는 일.
  • 피아이 마케팅 : (1)기업과 최고 경영자의 이미지를 특징지어 두드러지게 하는 마케팅 전략. 최고 경영자의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의 상관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전략이다.
  • 공격적 마케팅 : (1)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많은 광고를 하는 따위의 적극적인 방법의 마케팅.
  • 밀레니엄 마케팅 : (1)새로운 세기가 시작되는 것을 홍보 수단으로 하여 벌이는 마케팅 전략.
  • 엠오티 마케팅 : (1)고객이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접하며 순간적으로 받는 인상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마케팅 기법.
  • 하이브리드 마케팅 : (1)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하여 다른 업종끼리 서로 협력하는 공동 마케팅 기법. 시장 관리의 기반이 취약한 제조업체가 유통업체나 아이티(IT) 산업체와 제휴하여, 소비자에게 제품을 차별화하여 알리는 활동을 이른다.
  • 야행성 마케팅 : (1)바쁜 직장인들을 위하여 심야에도 영업을 하는 마케팅 전략. 24시간 문을 여는 마트 따위가 해당된다.
  • 데이 마케팅 : (1)기념일에 그 취지를 살린 선물을 주거나 행사를 열어 수요를 만들어 내는 마케팅 기법. 밸런타인데이에는 남자가 여자에게 초콜릿을, 화이트 데이에는 여자가 남자에게 사탕을 주는 것을 예로 들 수 있다.
  • 사람 마케팅 : (1)사람에 대한 새로운 태도나 행동을 만들고, 유지하고, 변화시키는 마케팅 활동.
  • 공포 마케팅 : (1)불안감과 공포심을 불러일으켜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하게 만드는 마케팅 기법. 보험 가입, 의약품 구입, 학원 등록 등을 유도할 때 흔히 쓰인다.
  • 음향 마케팅 : (1)음악과 향기를 이용하여 고객의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마케팅. 예를 들어 시간대별로 매장의 음악과 향기를 달리하는 방법 따위가 있다.
  • 정치 마케팅 : (1)정치가가 시대의 흐름을 읽고 정치사상을 꾸며서 드러내어 대중들의 마음을 끄는 전략을 마케팅에 빗대어 이르는 말.
  • 마케팅 : (1)소비자에게 작은 상품을 덤으로 주더라도 정성을 담아 주는 마케팅 전략. 예를 들면 식당에서 고객에게 밥이나 반찬 따위를 무한정으로 제공하여 손님이 배를 충분히 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있다.
  • 편승 마케팅 : (1)소비자가 많이 몰리는 지역이나 상점 따위의 부근에서 벌이는 마케팅.
  • 대항적 마케팅 : (1)마약, 청소년 성 매매와 같은 불건전한 수요가 존재하는 상태에서 수요 자체를 없애려는 마케팅 활동.
  • 게릴라 마케팅 : (1)게릴라 전술처럼 때와 장소를 막론하고 잠재 고객이 많이 모인 곳에 갑자기 나타나 상품을 선전하거나 판매를 촉진하는 활동.
  • 오감 체험형 마케팅 : (1)잠재적 소비자가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등으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하는 마케팅 전략.
  • 이벤트 마케팅 : (1)기업이 표적 시장의 행사 따위를 후원하여 제품의 이미지를 부각하는 마케팅 방법.
  • 공동 상표 마케팅 : (1)같은 생산자가 생산하는 모든 상품에 같은 상표명을 사용하는 상표 전략. 적은 마케팅 비용으로 모든 개별 상품을 소비자에게 인식시킬 수 있으나, 한 품목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부정적이면 그 효과가 모든 품목으로 파급될 우려가 있다.
  • 여름 마케팅 : (1)여름철을 겨냥하여 벌이는 마케팅 활동.
  • 오더리 마케팅 : (1)무역 마찰 없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무역 거래를 하기 위하여, 국제 거래 시 질서를 지키는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 (1)휴대 전화나 인터넷 따위의 디지털 매체를 활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일.
  • 대의명분 마케팅 : (1)사회 전체의 이익과 관련지어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 또는 그러한 판매 활동. 제품 판매액의 일부를 환경 보호나 사회적 약자 돕기에 기부하는 따위의 판매 전략이 여기에 해당한다.
  • 개별 고객화 마케팅 : (1)고객별로 구축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개별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마케팅 방법.
  • 통합 마케팅 : (1)마케팅을 판매하는 기능만으로 보지 않고 통합된 기업 활동으로 여겨 종합적인 관점에서 파악하는 일.
  • 마케팅 : (1)두 개 이상의 회사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판매ㆍ판촉 활동. 동종 업종 및 이업종(異業種) 간에 상호 제휴를 통하여 서로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역할을 분담하여 판매 실적을 높이는 새로운 영업 기법이다.
  • 병원 마케팅 : (1)병원을 널리 알려 많은 환자들이 오게 하기 위한 경영 전략이나 활동.
  • 마케팅 : (1)인형을 미끼 상품으로 내놓고 판촉 활동을 하는 마케팅.
  • 통제 시험 마케팅 : (1)마케팅 조사 회사가 일정한 요금을 받고 신제품 취급에 동의한 점포들로 구성된 통제 점포 패널을 운영하면서, 이들을 대상으로 시장 반응을 조사하는 방법.
  • 봄맞이 마케팅 : (1)봄철에 적합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판매하기 위하여 생산자가 펼치는 전반적인 활동.
  • 프로슈머 마케팅 : (1)기업들이 소비자에게 직접 상품의 개발을 요청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수용하여 신제품을 개발하는 일.
  • 루머 스토리텔링 마케팅 : (1)기업이 자사 상품이나 상표 따위에 대하여 그럴듯한 이야기를 만들어 소문을 내도록 하는 마케팅 활동.
  • 착신 텔레마케팅 : (1)텔레비전, 카탈로그, 우편물 등의 광고 매체를 통하여 제품을 이미 알고 있는 고객이 직접 건 전화를 받아 주문을 접수하는 일.
  • 직급 마케팅 : (1)제품 판매 실적에 따라 수당을 주는 방식.
  • 투 트랙 마케팅 : (1)두 가지 방식이나 경로를 동원하여 펼치는 마케팅.
  • 소셜 마케팅 : (1)기업이 이익 추구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행하는 마케팅 활동. 상품의 안전성에 대한 배려나 내용 표시뿐만 아니라 환경 보전, 지역 사회에 대한 공헌 등의 사회 참가 활동을 포함한다.
  • 카피레프트 마케팅 : (1)소프트웨어 소스 코드 같은 정보를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허용한 뒤에 저작권을 이용하여 나중에 추가적인 수익을 올리는 마케팅.
  • 징글 마케팅 : (1)짧은 멜로디나 효과음을 이용하여 제품이나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는 마케팅 기법.
  • 여름휴가 마케팅 : (1)휴양지나 관광지 등지로 여름휴가를 가는 사람들을 유치하기 위하여 벌이는 마케팅.
  • 동시화 마케팅 : (1)공급의 수준과 실제 수요의 크기를 조정하여 양자의 시간적 패턴을 일치시키는 마케팅 기법. 공급의 수준을 실제 수요의 크기에 맞도록 조정하거나 실제 수요의 크기를 공급의 수준에 맞도록 조정하는 방법을 이용한다.
  • 일대일 마케팅 : (1)고객별로 구축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개별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마케팅 방법.
  • 의료 마케팅 : (1)병원에서 환자들에게 의료 서비스와 의료진을 홍보하는 마케팅 전략.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 (1)고객 정보를 데이터베이스로 구축하여 상품 판매에 활용하는 일.
  • 브이아이피 마케팅 : (1)브이아이피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
  • 신경 마케팅 : (1)신경 과학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뇌 반응을 측정해 디자인, 광고 따위가 소비자의 잠재의식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마케팅 기법.
  • 코즈 마케팅 : (1)매출 이익의 일부를 비영리 기관에 기부하는 공익 활동을 전략적으로 연계한 마케팅.
  • 개별 마케팅 : (1)고객별로 구축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개별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마케팅 방법.
  • 에코 마케팅 : (1)친환경과 환경 보전을 주제로 하는 마케팅 방법.
  • 기능적 마케팅 : (1)마케팅의 기본 기능을 강조하고 여러 중간 상인이 그 기능을 어떻게 수행하는지를 주목하는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 (1)기업의 경영 활동 범위가 국제화됨에 따라 글로벌 기업의 차원에서 세계의 특정한 다수의 시장을 대상으로 표준화 전략을 통해 수행하는 마케팅.
  • 안전 마케팅 : (1)소비자들의 안전 욕구에 초점을 맞추어, 제품이나 서비스의 안전성을 검증하고 보장하는 마케팅 활동.
  • 애프터 마케팅 : (1)제품을 판매한 뒤에 이루어지는 고객 관리. 기존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통하여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관리하고 명성과 신뢰를 유지하는 판매 전략이다.
  • 제품 차별화 마케팅 : (1)판매 전략의 하나. 기업이 자사 제품에 타사 제품과는 다른 특징이나 특성을 부여하여 자사 제품에 대한 구매 의욕을 자극하는 방법이다.
  • 시식 마케팅 : (1)잠재적 고객에게 새로 나온 제품의 맛을 시험 삼아 맛보게 하는 마케팅 전략.
  • 서머 마케팅 : (1)여름철을 겨냥하여 벌이는 마케팅 활동.
  • 요일 마케팅 : (1)요일별로 특별 상품을 정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거나 요일별로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매 전략. 특정한 날에 집중되는 수요를 극대화하고, 수요가 적은 요일에는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이다.
  • 검색 엔진 마케팅 : (1)검색 엔진을 이용하는 사람을 특정 웹 사이트에 방문하도록 유도하여 상품을 구입하게 하는 인터넷 마케팅 전략.
  • 비영리 마케팅 : (1)공익을 목적으로 하는 비영리 단체 또는 조직이 자신들이 추구하는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마케팅 원리를 적용하는 활동.
  • 뮤직 마케팅 : (1)음악을 이용하여 기업 이미지와 상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판매 촉진을 꾀하는 활동. 또는 그런 방식의 판매 촉진.
  • 퍼미션 마케팅 : (1)소비자에게 동의를 받아 벌이는 마케팅.
  • 불만 마케팅 : (1)불만이 많고 까다로운 고객에게 잘 대응함으로써 그 고객을 단골로 전환하는 마케팅.
  • 휴가 마케팅 : (1)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을 특정한 휴양지나 관광지로 끌어오기 위해 펼치는 마케팅. 지방 자치 단체나 여행사, 호텔, 항공사 등에서 한다.
  • 카운터 마케팅 : (1)마약, 청소년 성 매매와 같은 불건전한 수요가 존재하는 상태에서 수요 자체를 없애려는 마케팅 활동.
  • 키즈 마케팅 : (1)어린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 및 활동.
1 2 4

초성이 같은 단어들

실전 끝말 잇기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단어 (58개) : 마케팅, 마케팅 감사, 마케팅 경로, 마케팅 계획, 마케팅 고객 정보 파일, 마케팅 과정, 마케팅 관리, 마케팅권, 마케팅 근시안, 마케팅력, 마케팅 리서치, 마케팅 마이오피어, 마케팅 맵, 마케팅 머천다이징, 마케팅 믹스, 마케팅 부가 가치, 마케팅비, 마케팅사, 마케팅 삼 점 영, 마케팅 서비스 대행사, 마케팅 선견력, 마케팅 실행, 마케팅 아르오아이, 마케팅 양극화 동향, 마케팅업, 마케팅업계, 마케팅업자, 마케팅업체, 마케팅 에이전시, 마케팅용 ...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58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마케팅으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314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