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는 말

츠로 끝나는 모든 글자의 단어: 886개

한 글자 단어: 1 두 글자 단어: 25 세 글자 단어: 72 네 글자 단어: 211 다섯 글자 단어: 268 여섯 글자 이상 단어: 309 모든 글자 단어: 886

리거 부츠 : (1)작업할 때 신는 목이 긴 구두. 앞코가 둥글고 목이 넓고 깊다.

나이트셔츠 : (1)남성용 셔츠 모양을 한 잠옷. 무릎 정도까지 오는 길이에 밑단이 옆선 쪽으로 가면서 둥그스름하게 올라가는 형태로 남녀 모두가 입을 수 있다.

플리티드 팬츠 : (1)허리에 주름을 잡아, 풍성하고 부드러운 외형의 바지.

로즈 쿼츠 : (1)장밋빛이 감도는 분홍색의 투명한 이산화 규소로 이루어진 규산염 광물.

슈트 오브 노츠 : (1)드레스에 장식하거나 머리에 꽂는 리본 세트. 17세기에서 18세기 중반까지 사용되었다.

헌팅 부츠 : (1)신발창에 방수 처리된 고무나 가죽을 댄, 무릎까지 올라오는 사냥용 신발.

카이트 팬츠 : (1)엉덩이 부분을 넓게 만들어 배의 돛 모양을 연상시키는 역삼각형의 바지.

레가타 셔츠 : (1)1840년대에 입은 옷으로, 격식을 차리지 않는 남성의 여름철 윗옷. 앞면은 단순하며, 옥스퍼드 줄무늬의 천 따위로 만들었다.

하렘팬츠 : (1)통은 헐렁헐렁하고 발목 부분은 조이는 여성용 바지.

부팡 팬츠 : (1)허리에서 주름을 잡아 크게 부풀린 바지. 다리 부분은 풍성한 형태이고 바지 아랫단은 조인다.

데미부츠 : (1)발목 높이 정도의, 목이 짧은 구두.

하이 부츠 : (1)무릎 또는 그 이상까지 목이 올라가는 긴 부츠.

커뮤니케이션 아츠 : (1)미국에서 창간된 그래픽 디자인 잡지. 코인(Coyne, R.) 등에 의해 1959년에 창간되었으며, 그래픽 디자인과 광고,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인터랙티브 미디어 따위의 주제를 다룬다.

댄스 스포츠 : (1)사교댄스에 체육적인 요소 및 운동 경기로서 필요한 국제적 규약과 규칙을 더하여 만든 운동. 또는 그런 운동 종목. 일반적인 사교 댄스와는 달리 많은 운동량과 고도의 수련을 필요로 한다.

스키 팬츠 : (1)스키나 스노보드 따위의 겨울철 운동을 할 때 입는, 신축성과 방수성이 있는 바지. 충전재를 넣어 누벼서 만들며, 바짓부리에는 고무로 된 끈을 넣어 발목에 밀착시킨다.

부시 셔츠 : (1)아프리카 밀림 지대의 탐험가 또는 사냥꾼의 복장 이미지가 반영된 셔츠.

콘그레스 부츠 : (1)목이 발목까지 오는 낮은 굽의 남성용 구두. 신고 벗기 쉽도록 옆쪽에 신축성 있는 소재를 달았다.

차이니즈 팬츠 : (1)중국 의상에서 일자형 여성용 바지. 허리에 주름을 잡고 적당히 여유를 두어 다리 라인을 살린 바지로, 캐주얼한 복장에 어울린다. ⇒규범 표기는 ‘차이니스 팬츠’이다.

테일러드 팬츠 : (1)정장용 바지. 또는 정장의 단정한 느낌이 나는 바지.

쇼터 포인트 셔츠 : (1)좁은 깃이 달린 서양식 윗옷. 목 부분을 살짝 덮는 정도로 깃이 좁다.

타이트 부츠 : (1)종아리에 꼭 맞는 부츠의 총칭.

마린 쇼츠 : (1)해군복 디자인에서 영향을 받아 만든 짧은 바지. ⇒규범 표기는 ‘머린 쇼츠’이다.

비접촉 스포츠 : (1)경기 중 선수들끼리 신체적 접촉이 없는 스포츠. 양궁, 사격 따위이다.

에드버츠 : (1)영국 런던 출신의 펑크 록 밴드(1976-1979). 보컬 스미스(Smith, T.V.)와 베이시스트 애드버트(Advert, G.)가 1976년에 결성하여 역동적인 사운드로 영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풀 티셔츠 : (1)원형의 천을 사용하여 허리 앞뒤에 주름을 잡아 밴드를 붙이고 옆선을 박은 후 허리 아래에 페플럼을 단 셔츠.

볼링 셔츠 : (1)볼링 경기를 할 때 입는 넉넉한 서양식 웃옷. 밖으로 단을 내어 입으며 오픈칼라, 액션 플리츠 따위가 특징이다. 배색을 사용하거나 등 부분에 로고를 인쇄하기도 한다.

아프레 스키 부츠 : (1)스키를 탄 후 발을 녹이기 위해 신는 종아리 높이의 목이 긴 부츠. 털이 긴 모피로 만든다.

리브 니트 헴 팬츠 : (1)바짓단 부분을 고무짜기로 장식한 바지. 니커보커스와 비슷한 느낌이 나는 바지이다.

델라웨어 센터 포 더 컨템퍼러리 아츠 : (1)미국 델라웨어주에 있는 예술 센터. 현대 미술을 주제로 전시를 개최하고 있으며 예술가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스토브파이프 팬츠 : (1)엉덩이부터 밑자락까지 일직선으로 된 원통형의 바지. 바지통이 매우 좁다.

도티 팬츠 : (1)허리에 주름이 많고 발목으로 내려가면서 폭이 점점 좁아지는 바지. 인도의 전통 하의인 도티와 비슷한 형태이다.

피싱 부츠 : (1)목이 긴 신발과 바지가 하나로 연결된 옷. 고기를 잡을 때 주로 착용하며, 면 저지나 비닐 소재 따위를 가공하여 만든다.

플로렌틴 팬츠 : (1)엉덩이 부분이 풍성하고 바짓단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7부 길이의 중세 피렌체 사람들이 입었던 바지.

트레일 쇼츠 : (1)앞면과 뒷면에 커다란 주머니가 많이 달린 반바지. 여름 캠프나 여행을 할 때 많이 입는다.

항공 스포츠 : (1)동력 또는 무동력으로 하늘을 비행하는 장비를 이용해 상공에서 즐기는 스포츠. 대표적으로 스카이다이빙, 행글라이딩 따위가 있다.

고데 플리츠 : (1)치마에 삼각형의 천 조각을 연속적으로 끼워서 만든 주름.

자키 셔츠 : (1)경마 시 기수가 입는 화려한 색상의 실크 셔츠.

로렌츠 : (1)콘라트 차하리아스 로렌츠, 오스트리아의 동물학자(1903~1989). 방목한 동물의 본능 행동을 연구하여 비교 행동학의 확립에 기여하였다. 1973년 노벨 생리ㆍ의학상을 받았다.

대안 스포츠 : (1)특정 종목으로 대체할 수 있는 스포츠. 예를 들면, 참여하는 인원이 적을 경우 축구 종목을 풋살로 대체할 수 있다.

라이스 백 쇼츠 : (1)캔버스 천으로 된 쌀자루로 만든 짧은 바지. 쌀자루의 상품명이 인쇄된 채로 디자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우초 팬츠 : (1)남아메리카의 가우초들이 입던, 무릎 밑까지 오는 통이 넉넉한 바지.

시스루 셔츠 : (1)살갗이 비치는 천으로 만든 서양식 윗옷.

러츠 : (1)피겨 스케이팅에서, 스케이트의 바깥쪽 날로 점프하여 공중에서 한 바퀴 회전 후 점프하지 않은 발로 착지하는 일.

셔츠 : (1)서양식 윗옷. 양복저고리 안에 받쳐 입거나 겉옷으로 입기도 한다.

베이스볼 셔츠 : (1)야구 선수들이 입는 제복의 윗옷. 저지나 면으로 만들며, 깃이 달리지 않은 둥근 목둘레선과 7부 길이의 래글런 슬리브가 특징이다.

로그 셔츠 : (1)외투처럼 걸쳐 입는 긴소매 셔츠. 모직과 같이 두터운 소재로 만들고, 입체 주머니가 달린 것이 많다.

콤포 부츠 : (1)발과 다리 부분이 끈으로 연결되어 길게 또는 짧게 두 가지로 신을 수 있는 목구두.

선버스트 플리츠 : (1)태양 광선이 방사상으로 뻗어 나가는 모양으로 잡은 주름.

비즈니스 콘텐츠 : (1)기업이나 조직에서 마케팅의 수단으로 만들어 내는 콘텐츠.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공유할 만한 콘텐츠를 말하며, 형식에 따라 비디오 콘텐츠와 데이터 콘텐츠로 나뉜다.

양질의 콘텐츠 : (1)인터넷이나 컴퓨터 통신 등을 통하여 제공되는 좋은 품질의 정보나 그 내용물.

래글런 부츠 : (1)1850년 후반에 착용한 것으로, 넓적다리까지 오는 긴 사냥용 가죽 구두.

레저 스포츠 : (1)사람들이 여가를 즐기면서 하는 스포츠.

호로비츠 : (1)블라디미르 호로비츠, 소련 태생의 미국 피아니스트(1903~1989). 뛰어난 기교와 음악성으로 20세기 최고의 피아니스트 가운데 한 사람으로 평가된다.

페스티벌 오브 퀼츠 : (1)매년 여름 영국의 버밍엄에서 개최되는 퀼트 전시회. 영국 최대의 퀼트 전시 행사이다.

해빗 셔츠 : (1)19세기에 여성이 입던 승마용의 낙낙한 윗옷. 세운 깃의 앞면과 손목을 러플로 장식하였다.

배틀 팬츠 : (1)전투용 바지처럼 패치 주머니, 벨트 따위가 달리고 허리 주름이 있는 기능성을 중시한 바지.

그라츠 : (1)오스트리아 동남부에 있는 도시. 빈 다음가는 대도시로 상업과 강철, 기계, 종이, 섬유 따위의 공업이 발달하였다. 슈타이어마르크주의 주도(州都)이다.

미드리프 셔츠 : (1)배와 허리 부분이 드러나는 짧은 셔츠.

노퍽 셔츠 : (1)등과 가슴에 상자 주름이 있고 허리에 벨트가 달린 셔츠형 남성용 윗옷. 소재는 트위드 옷감을 주로 사용하였으며, 1860년대에 처음 등장하여 후에 노퍽재킷으로 발전하였다.

시뮬레이티드 플리츠 : (1)천을 세로로 접어 주름처럼 보이게 만드는 가짜 주름.

헤르츠 : (1)하인리히 루돌프 헤르츠, 독일의 물리학자(1857~1894). 전기 진동 실험을 통하여 전자파의 존재를 확인하고 전파와 자파가 광파와 같은 성질을 갖는다는 것을 실증하였다. 저서에 ≪전기력(電氣力)의 전개에 관한 연구≫가 있다. (2)구스타프 루트비히 헤르츠, 독일의 물리학자(1887~1975). ‘프랑크ㆍ헤르츠의 실험’으로 보어의 양자론적 구조 이론의 기초를 마련하였다. 1925년에 프랑크와 함께 노벨 물리학상을 받았다. (3)진동수의 국제단위. 1초 동안의 진동 횟수이다. 독일의 물리학자 헤르츠(Hertz, H. R.)의 이름에서 유래되었다. 기호는 Hz.

스포츠 : (1)일정한 규칙에 따라 개인이나 단체끼리 속력, 지구력, 기능 따위를 겨루는 일.

자키 부츠 : (1)경마 기수들이 신는, 무릎 아래까지 오는 길이의 구두. 입구 부분이 넓어 바짓단을 넣어 신는다.

시티쇼츠 : (1)도시의 여성들이 재킷과 한 벌로 입는 정장 반바지.

치피와 부츠 : (1)미국 전통의, 발목 높이의 야외 활동용 구두. 아메리카 원주민 치피와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으며, 벌목꾼이 신던 작업화이다.

레이스 부츠 : (1)신발의 등에서부터 정강이까지 끈으로 얽어매어 신는 목이 긴 구두.

비즈니스 셔츠 : (1)양복 바로 안에 입는 서양식 윗옷. 칼라와 소매가 달려 있고 목에 넥타이를 매게 되어 있다.

모자형 리츠 : (1)기관 투자자들이 지분 50% 이상을 투자한 리츠를 만들고, 이를 다른 여러 개의 리츠로 만들어 부동산 등에 투자하는 펀드.

애보케이션 스포츠 : (1)일이나 학업을 수행하면서 틈나는 시간에 취미로 하는 스포츠. 스포츠의 대중화를 지향하고,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데 목적이 있다.

디키 프런트 셔츠 : (1)가슴 앞부분만 있는 바대. 남성의 예복용 정장의 웃옷 안에 셔츠처럼 보이게 입어 장식한다.

관람 스포츠 : (1)야구나 축구 따위를 하는 경기장에서 직접 선수들의 경기를 관찰하고 응원하는 스포츠.

더블 피겨 포인츠 : (1)농구에서, 한 선수가 한 경기 내에서 득점ㆍ리바운드ㆍ어시스트ㆍ가로채기ㆍ블록 슛 따위의 다섯 가지 부문에 대하여 두 자릿수의 성공을 기록하는 일.

새들 쇼츠 : (1)짧게 만든 승마용 바지. 허리에서 주름을 잡아 부풀리고, 무릎 아래는 좁아진다.

와이셔츠 : (1)양복 바로 안에 입는 서양식 윗옷. 칼라와 소매가 달려 있고 목에 넥타이를 매게 되어 있다.

이너 부츠 : (1)스키에서, 발의 온도를 유지하고 부츠의 딱딱한 부분으로부터 발을 보호하기 위해 안쪽에 신는 부츠. 탈부착이 가능하다.

톱 팬츠 : (1)나무 팽이 모양처럼 엉덩이 부분은 부풀고 바지 밑단 쪽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바지.

라자 팬츠 : (1)인도의 국왕이나 귀족들이 입던 홀쭉한 형태의 바지.

테니스 쇼츠 : (1)테니스 게임할 때 입는 흰색 반바지. 활동성을 위해 허리에 고무 밴드를 달기도 한다.

화이트 플란넬 팬츠 : (1)흰색의 모직 플란넬로 만든 바지. 이것과 같이 밀짚 중절모를 쓰고 줄무늬의 블레이저 재킷을 입어서 스포츠웨어로 착용하기도 하였다.

소셜라이제이션 인투 스포츠 : (1)개인이 자신에게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인물이나 집단의 영향을 받아들여 스포츠에 참가하는 과정.

곤돌라 팬츠 : (1)베니스의 곤돌라 뱃사공들이 입는 무릎 길이의 바지.

이즈 타이츠 : (1)느슨하게 주름이 지도록 신는 긴 양말. 두꺼운 뜨개질로 만들며, 무릎에서 발목까지 주름이 지는 것이 특징이다.

사루엘 팬츠 : (1)폭이 넓고 밑바대가 늘어진 모양의 바지. 전체적으로 헐렁하며 바짓단에 고무줄을 넣어 폭을 좁게 한다.

올뮈츠 : (1)‘올로모우츠’의 독일어 이름.

터키시 팬츠 : (1)터키풍의 얇고 부드러운 소재로 만든 헐렁한 바지. 무릎 밑부분에서 주름을 잡거나 밴드로 묶어 입는다.

헌팅 셔츠 : (1)사냥할 때 입는, 모직으로 만든 셔츠. 눈에 잘 띄도록 밝은 붉은색으로 만들며, 종종 가죽으로 만들기도 한다.

플래시 나이트셔츠 : (1)둥글게 많이 파인 목선에 래글런 소매와 양옆의 선이 터져 있는 셔츠. 미국 영화 <플래시 댄스> 속 의상이 유행하면서 붙여진 이름이다.

벤츠 : (1)카를 프리드리히 벤츠, 독일의 기술자(1844~1929). 소형 고속 엔진을 연구하여 자동차를 만들었으며, 벤츠사를 세웠다.

턱시도 팬츠 : (1)턱시도 룩의 하의로 입는 바지.

컨티뉴언스 인텐션 투 스포츠 : (1)개인이 운동에 정규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 또는 생각. 운동 지속이나 애착뿐 아니라, 건강이나 체력, 스트레스 해소, 즐거움과 재미, 여가 만족과 생활 만족, 자아실현 따위를 의미한다.

타이츠 : (1)주로 발레나 체조 따위를 연습할 때에 입는, 몸에 달라붙어 꼭 끼는 하의. (2)주로 어린이들이 방한용으로 신는, 허리까지 오는 긴 양말.

팔츠 : (1)독일 서남부에 있던 옛 지방. 상하 지역으로 갈라져 있었으나, 30년 전쟁으로 상팔츠를 잃었다. 1946년에 라인란트팔츠주에 합쳐졌으며, 팔츠 전쟁지로도 유명하다.

동계 스포츠 : (1)스키, 스케이트, 스노보드 등 주로 겨울철에 즐기는 스포츠.

컬러 스테이터스 팬츠 : (1)청색이 아닌 다른 색상을 띠는 것으로, 부티크나 유명 디자이너의 브랜드 바지.

크로프츠 : (1)프리먼 윌스 크로프츠, 아일랜드 태생의 영국 추리 작가(1879~1957). 프렌치 경감(French警監)을 주인공으로 범인을 추적해 가는 과정을 치밀한 구성으로 묘사하였다. 작품에 <술통>, <크로이든발 12시 30분> 따위가 있다.

투웨이 셔츠 : (1)두 가지 방법으로 입을 수 있는 셔츠. 작업할 때 입다가 다른 소품과 조화시켜 입으면 업무용으로도 입을 수 있다.

아우터 드레스 셔츠 : (1)겉옷으로 입을 수 있는 남성용 셔츠. 재킷 안에 입는 옷이 아니라 겉옷으로 입을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스포티 드레스 셔츠 : (1)캐주얼 셔츠와 드레스 셔츠가 합쳐진 옷. 드레스 셔츠에 활동적인 디자인을 넣어 편하고 감각적으로 입을 수 있다.

플래퍼 팬츠 : (1)운동선수가 입는 짧은 바지. 또는 플래퍼들이 타이츠 위에 입는 짧은 바지.

킬트 플리츠 : (1)킬트에 잡혀진 주름. 주름의 반 정도를 같은 방향으로 접는다.

출처: 우리말샘

공유해 주세요. 힘이 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간편 복사됩니다.

(으)로

실전 끝말 잇기

츠로 끝나는 모든 글자 단어는 886개 입니다. 그리고 츠로 시작하는 단어는 38개 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시작 츠로 시작하는 단어: 38개 : 츠, 츠겁다, 츠구랗다, 츠기, 츠녀, 츠녑, 츠노카쿠시, 츠다, 츠다보다, 츠럭츠럭, 츠럼츠럼, 츠렁거리다, 츠렁대다, 츠렁바위, 츠렁츠렁, 츠렁츠렁하다, 츠르르, 츠름츠름, 츠마물, 츠맛물, 츠매, 츠무기, 츠바이크, 츠바이크 금지 붕괴, 츠베타예바, 츠비, 츠비카우, 츠빙글리, 츠신, 츠와나어, 츠와나족, 츠이다 ...

사진과 명언

가브리

" 나는 여성들이 왜 남성들이 가진 것들을 탐하는지 알 수가 없다.^1000 여성들이 가진 것 중에 하나가 남성 아닌가.^1000 "

#남성 #여성
제임스 딘
" 영원히 살 것처럼 꿈꾸고 오늘 죽을 것처럼 살아라. "


구글(Google) 맞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