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199개

한 글자:1개 두 글자:156개 세 글자:304개 네 글자:312개 다섯 글자:209개 여섯 글자 이상:217개 🥝모든 글자: 1,199개

  • : (1)입력 신호 크기에 대한 출력 신호 크기의 비율. 단위는 데시벨로 나타낸다.
  • 인 비포어 피드백 : (1)마이크로폰에서 피드백이 발생하기 직전까지 얻을 수 있는 사운드 시스템의 최대 볼륨 레벨.
  • 인 스테이지 : (1)신호의 이득이나 레벨을 높일 수 있는 전기 회로의 특정 지점.
  • 인 스테이징 : (1)사운드 시스템의 각 신호 경로 지점에 필요한 레벨이나 게인을 최적화 상태로 조정하는 일.
  • 인즈버러 : (1)토머스 게인즈버러, 영국의 초상화가(1727~1788). 귀족의 초상을 많이 그렸으나, 풍경화에도 뛰어났다. 작품에 <푸른 옷의 소년>, <조지 삼세 일가의 초상> 따위가 있다.
  • 인즈버러 해트 : (1)타조의 깃털에 태피터 리본을 장식한, 챙이 넓고 한쪽 옆이 올라간 모자. 18세기 영국 화가 게인즈버러의 작품에 처음으로 등장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 인 콘트롤 : (1)음향 증폭기 따위의 인력(引力)에 대한 출력의 비율을 조절하는 녹음 방식. ⇒규범 표기는 ‘게인 컨트롤’이다.
  • 인 필터 : (1)소리를 증폭하는 필터로, 일정한 부분이나 전체 오디오 시그널을 일정한 양으로 증가시키는 필터. 대표적으로 노말라이즈(normalize)가 있다.
  • : (1)제임스 스카스 게일, 캐나다의 선교사(1863~1937). 1888년 내한하여 선교 활동을 하였고 아펜젤러, 언더우드 등과 성경을 한역(韓譯)하였다. 1898년 최초의 한영(韓英) 사전을 편찬ㆍ출판하였으며, <구운몽>ㆍ<춘향전> 따위의 한국 고전을 영역(英譯)하였다. (2)조나 게일, 미국의 소설가ㆍ극작가(1874~1938). 희곡 <미스 룰루 베트(Miss Lulu Bett)>로 퓰리처상을 받았다. 작품에 <우애 부락(友愛部落)>, <탄생>, <어느 인생의 서장(序章)> 따위가 있다.
  • 일릭 축구 : (1)손이나 발을 이용하여 공을 몰아가서 상대편 골에 공을 많이 넣는 것으로 승부를 겨루는 경기. 축구와 달리 15명이 팀을 이루며 전후반 각각 30분씩 총 60분 동안 경기를 진행한다. 골포스트 사이의 크로스바 사이로 공을 넘기기만 해도 1점을 얻고 골문 안으로 공을 넣으면 3점을 얻는다. 럭비와 축구가 결합한 듯한 형태의 아일랜드 전통 경기이다.
  • 일릭 풋볼 : (1)손이나 발을 이용하여 공을 몰아가서 상대편 골에 공을 많이 넣는 것으로 승부를 겨루는 경기. 축구와 달리 15명이 팀을 이루며 전후반 각각 30분씩 총 60분 동안 경기를 진행한다. 골포스트 사이의 크로스바 사이로 공을 넘기기만 해도 1점을 얻고 골문 안으로 공을 넣으면 3점을 얻는다. 럭비와 축구가 결합한 듯한 형태의 아일랜드 전통 경기이다.
  • : (1)규칙을 정해 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 (2)운동 경기나 시합. (3)경기의 횟수를 세는 단위. (4)정구 경기에서, 세트를 이루는 한 단위. 4점이 한 게임이 되고 여섯 게임이 한 세트가 된다. (5)참가자들이 상대방의 행동이나 반응을 고려하여 전략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결정하는 상황.
  • 임감 : (1)실제 경기를 하는 것 같은 느낌.
  • 임 감별사 : (1)온라인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되기에 앞서 이를 직접 이용해 보고 그것의 흥행 가능성을 판단하는 사람.
  • 임 강국 : (1)게임 방면에서 실력이 뛰어나 국제 사회에서 그 세력을 인정하는 나라.
  • 임계 : (1)게임에 관한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활동 분야.
  • 임광 : (1)컴퓨터 따위를 이용하여 전자오락을 열광적으로 즐기는 병적인 버릇. 또는 그런 사람.
  • 임 그래픽 디자이너 : (1)게임에 필요한 글과 그림, 동영상 따위의 자료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제작하는 일을 하는 사람.
  • 임기 : (1)게임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전자 기계.
  • 임 나무 : (1)차례가 된 경기자를 나타내는 마디와 그 경기자가 선택할 수 있는 행동을 나타내는 가지로 구성하여 전개형 게임을 묘사하는 수단.
  • 임 노트북 : (1)게임을 전용으로 하기 위한 소형 컴퓨터. 발열과 소음, 음향, 화면의 성능이 좋다.
  • 임 뇌 : (1)게임에 중독되거나 익숙해져서 정상적인 활동이 이루어지지 않는 뇌.
  • 임단 : (1)프로 게이머로 구성된 단체.
  • 임 단자쌍 : (1)개인용 컴퓨터 계열에서, 화면 위에서 점을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하는 데 쓰는 게임용 조이 스틱이나 패들을 연결하는 입출력 접속구.
  • 임 도우미 : (1)게임을 잘 모르는 초보자들에게 게임 방법 따위를 알려 주거나, 게임 도중 게임의 진행을 도와주는 사람. (2)게임의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사람.
  • 임 등급 심의제 : (1)온라인 게임의 내용에 대하여 등급 분류를 사전에 심의받는 제도.
  • 임 디자이너 : (1)게임을 전문적으로 구성하고 만드는 사람.
  • 임 로봇 : (1)게임 분야에 쓰는 로봇.
  • 임론 : (1)게임에 관한 주장이나 견해. 또는 어떤 사실이나 사건을 게임이나 놀이의 관점으로 해석하고 바라보는 주장이나 견해.
  • 임 룸 : (1)오락기나 컴퓨터를 통하여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만든 방.
  • 임 마케팅 : (1)게임을 통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경영 활동 전략.
  • 임 매니저 : (1)게임과 관련된 섭외나 교섭을 하는 사람. 또는 게임을 잘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사람.
  • 임 머니 : (1)온라인 게임 내에서,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나 물건의 거래에 통용되는 화폐.
  • 임 머신 : (1)컴퓨터나 오락기 따위와 같은 게임을 할 수 있는 기계.
  • 임메이커 : (1)경기에서 실마리를 풀어 가는 중심적인 사람이나 선수.
  • 임 문화 : (1)게임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문화.
  • 임물 : (1)규칙을 정해 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를 하도록 짜인 전자화된 프로그램. 컴퓨터나 게임기 따위에서 사용한다.
  • 임물 등급 분류 : (1)전산망을 통하여 수요자에게 직접 제공되는 게임물을 선정성, 폭력성, 사행성 심의에 따라 등급을 나누어 분류하는 일.
  • 임방 : (1)컴퓨터 게임에 필요한 시설이 되어 있는 방. 또는 컴퓨터 게임을 하는 방.
  • 임 백서 : (1)정부가 게임 산업에 관한 현상을 분석하고 그 미래를 전망한 내용을 국민에게 알리기 위하여 만든 보고서.
  • 임병 : (1)컴퓨터 게임에 특별한 기술이나 지식을 가진 병사.
  • 임사 : (1)컴퓨터 게임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판매하는 회사.
  • 임 사이트 : (1)인터넷상에서 직접 게임을 할 수 있게 만든 사이트.
  • 임 산업 : (1)게임을 창작하고 제조ㆍ판매하는 산업.
  • 임 산업 단지 : (1)게임 산업의 발전을 목적으로 하여 조성한 전문 산업 단지.
  • 임 산업 진흥 종합 계획 : (1)정부가 게임 산업의 진흥을 위하여 창업의 활성화, 전문 인력의 양성, 기술 개발의 추진, 협동 개발과 연구, 표준화 추진, 유통 질서의 확립, 국제 협력, 해외 진출의 지원과 실태 조사 등을 실시하고 지원하는 계획.
  • 임 세대 : (1)오락 기계나 컴퓨터를 이용하여 게임을 즐긴 세대.
  • 임 세트 : (1)야구에서, 경기 종료를 이르는 말. 일본식 영어 표현으로, ‘game is over’가 바른 표현이다.
  • 임 소프트웨어 : (1)컴퓨터ㆍ비디오 게임용 소프트웨어. 또는 그 상품의 패키지나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게임 자체.
  • 임스맨십 : (1)반칙이나 반칙과 비슷한 술수 따위의 비신사적인 행위를 하여 게임을 이기려고 하는 일.
  • 임 시나리오 : (1)시나리오가 포함된 게임 제작 기획서. 게임의 세계관, 게임 캐릭터의 배경 스토리, 게임 내용의 전개 양상, 게임 디자인, 게임 그래픽 따위를 기록하여 추후 구체적인 게임화 작업을 위한 설계도이다.
  • 임 시나리오 작가 : (1)게임 시나리오를 작성하는 사람. 게임 기획 단계에서부터 기발한 상상력을 동원해 게임 이용자들이 진지하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컴퓨터 게임에 대한 지식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야 한다.
  • 임 시뮬레이션 : (1)기업 경영이나 전쟁 따위에서 게임을 통하여 모의적으로 실험하여 그 특성을 파악하는 일.
  • 임 시장 : (1)게임을 사고파는 시장.
  • 임식 : (1)게임을 하는 방식. 또는 게임을 활용한 방식.
  • 임 신디케이션 : (1)개별 게임 업체들로부터 게임을 사들여 게임을 재가공하고 일반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배급하며 서비스하는 일.
  • 임 아이템 : (1)온라인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물건.
  • 임 앤드 피싱 파카 : (1)스포츠나 낚시 따위의 여가 활동을 할 때 입는 파카. 보통 겉감은 기능성 코팅 소재로 되어 있고, 안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거위 털 소재의 안감을 붙인다.
  • 임업 : (1)게임의 생산이나 유통과 관련된 사업이나 산업.
  • 임업계 : (1)게임의 생산이나 유통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활동 분야나 영역.
  • 임업자 : (1)게임의 생산이나 유통에 종사하는 사람.
  • 임 업종 : (1)게임에 관련된 직업이나 영업의 종류.
  • 임업체 : (1)게임의 생산이나 유통과 관련된 사업이나 기업의 주체.
  • 임 오디오 디자이너 : (1)컴퓨터 게임의 효과음을 설계하는 오디오 디자이너.
  • 임 올 : (1)배드민턴, 탁구 따위에서, 양 팀이 승리한 게임의 수가 같은 상황.
  • 임용 : (1)게임을 하는 데 씀. 또는 그런 물건.
  • 임 용어 : (1)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말.
  • 임용품 : (1)게임을 할 때 쓰는 여러 가지 물품.
  • 임 위닝 아르비아이 : (1)야구에서, 팀을 승리로 이끄는 결정적인 타점.
  • 임 음악 : (1)컴퓨터 게임, 비디오 게임, 모바일 게임 따위에서 재미를 돋우거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음악.
  • 임의 끝 : (1)아일랜드 태생의 극작가 베케트가 1957년에 쓴 부조리극.
  • 임의 뿌리 : (1)게임 나무에서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마디.
  • 임 이론 : (1)참여자들의 행동에 따라 결과가 변하는 게임에서 승리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행동을 분석하는 이론. (2)대립이 되는 객체 간의 상호 작용을 수학화한 이론. 크세나키스가 음악에 도입하여 <듀엘(Duel)>과 <스트라테지(Stratégie)>를 작곡하는 데 사용하였다.
  • 임자 : (1)규칙을 정해 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를 하는 사람.
  • 임 잡지 : (1)시중 판매되는 게임에 대한 소개 및 정보를 주로 싣는 잡지.
  • 임장 : (1)게임에 필요한 시설을 갖추고 영업을 하는 곳.
  • 임장업 : (1)사람들이 게임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등의 편의를 제공하는 영업.
  • 임 장터 : (1)온라인상에서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사고팔 수 있는 공간.
  • 임쟁이 : (1)게임을 좋아하거나 게임과 관련된 일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 임 전쟁 : (1)컴퓨터 따위를 이용한 전자오락, 게임 따위를 개발, 보급 따위를 하는 업체 간의 극심한 경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2)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상대와 겨루는 극심한 경쟁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임 제공업 : (1)일반인이 게임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를 제공하는 영업. ‘관광 진흥법’에 따른 카지노업을 하는 경우, ‘사행 행위 등 규제 및 처벌 특례법’에 따른 사행 기구를 갖추어 사행 행위를 하는 경우, 게임물과 관계없는 다른 영업을 하면서 고객의 유치 또는 광고 따위를 목적으로 당해 영업소의 고객이 게임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종류 및 방법 등에 따라 게임물을 제공하는 경우 따위의 법률에서 정한 몇 가지 경우는 제외된다.
  • 임 제공 업소 : (1)게임을 제공하고 유통하는 복합적인 업소.
  • 임 제어 접속기 : (1)컴퓨터에서 조이 스틱 같은 게임용 기구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확장 카드. 조이 스틱 같은 입력 장치에서 전달되는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여 컴퓨터에 전달하는 아날로그-디지털 변환 기능이 핵심 기능이다.
  • 임족 : (1)게임을 즐기는 무리. 또는 그 무리에 속하는 사람.
  • 임주 : (1)게임 회사와 관련된 주식.
  • 임 중독 : (1)게임에 지나치게 빠져, 게임을 하지 않고서는 견디지 못하는 병적 상태.
  • 임 중독성 : (1)게임에 지나치게 빠져, 게임을 하지 않고서는 견디지 못하는 병적 상태에서 나타나는 특성.
  • 임 중독자 : (1)게임에 지나치게 빠져, 게임을 하지 않고서는 견디지 못하는 병적 상태에 있는 사람.
  • 임 중독증 : (1)게임에 지나치게 빠져, 게임을 하지 않고서는 견디지 못하는 병적인 증상.
  • 임즈맨 : (1)변화를 좋아하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역할을 떠맡는 성향이어서 현대 기업 경영인으로 가장 잘 어울리는 인간형. 워싱턴 대학의 매코비(Maccoby, M.) 교수가 250명의 경영인을 네 가지로 분류하여, 그중에서 기업 내의 경쟁을 게임으로 간주하며 경쟁에서 이겨 명성과 영광을 얻는 것을 삶의 보람으로 여기는 냉철한 두뇌의 인간 유형을 가리키는 개념으로 제시하였다.
  • 임지 : (1)게임 소개 및 정보, 게임계 소식 따위와 관련된 기사를 주로 싣는 잡지.
  • 임 지니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을 어깨 위에 목마를 태운 상태로 앞으로 굴릴 때 무릎을 가져다 대어 상대편의 목을 찍는 기술.
  • 임질 : (1)게임을 하는 일을 낮잡아 이르는 말.
  • 임차 : (1)프로 야구ㆍ축구 따위에서, 각 팀 사이의 성적 차이를 보는 방법 중 하나. 산출 방법은 (상위 팀의 이긴 수-하위 팀의 이긴 수)+(하위 팀의 패한 수-상위 팀의 패한 수)÷2이다.
  • 임층 : (1)게임을 즐기는 계층. 또는 그런 계층의 사람들.
  • 임 칩 : (1)룰렛이나 포커 따위의 노름판에서 계산을 편하게 하기 위하여 돈 대신에 쓰는 상아나 플라스틱 따위로 만든 패.
  • 임 카드 : (1)게임을 통하여 다양한 학습을 할 수 있는 카드.
  • 임 캐스터 : (1)컴퓨터 게임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사람.
  • 임 컨트롤 어댑터 : (1)컴퓨터에서 조이 스틱 같은 게임용 기구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확장 카드. 조이 스틱 같은 입력 장치에서 전달되는 아날로그 신호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여 컴퓨터에 전달하는 아날로그-디지털 변환 기능이 핵심 기능이다.
  • 임 콘텐츠 : (1)컴퓨터 게임이나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유ㆍ무선 통신망을 통해 제공되는 각종 디지털 정보를 통틀어 이르는 말.
7 8 9 11 12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41개) : 가, 각, 간, 갇, 갈, 갉, 갏, 감, 갑, 값, 갓, 강, 갖, 갗, 개, 객, 갠, 갤, 갬, 갭, 갱, 갸, 갹, 걈, 걍, 걔, 걘, 거, 건, 걸, 검, 겁, 겂, 것, 겄, 겇, 겉, 게, 겍, 겐, 겔, 겝, 겟, 겠, 겡, 겥, 겨, 격, 견, 겯, 결, 겸, 겹, 겻, 경, 겿, 곁, 계, 고, 곡, 곤, 곧, 골, 곬, 곰, 곱, 곳, 공, 곶, 곷, 곻, 과, 곽, 관, 괄, 괌, 광, 괘, 괙, 괜, 괠, 괨, 괭, 괴, 괵, 괼, 굄, 굉, 교, 굠, 굥, 구, 국, 굮, 군, 굳, 굴, 굼, 굽, 굿 ...

실전 끝말 잇기

게로 끝나는 단어 (901개) : 속수리낭게, 오트게, 날짚 무게, 허버지게, 어틓게, 박게, 촉지게, 쪽집게, 레게, 뿔게, 맨잎 무게, 갈지게, 접작게, 점적게, 거츨게, 왜게, 종게, 갑자게, 그래게, 요게, 몰게, 밭디게, 뱀눈꽃게, 산기실게, 어트게, 뭉게, 단게, 몽근게, 발둥게, 고개말게 ...
게로 끝나는 단어는 901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게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199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