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388개

한 글자:1개 두 글자:165개 세 글자:377개 네 글자:426개 다섯 글자:204개 여섯 글자 이상:215개 🌻모든 글자: 1,388개

  • 퍼 룩 : (1)점퍼를 활용한 스타일. 또는 그런 옷차림.
  • 퍼류 : (1)점퍼에 속하는 여러 종류의 웃옷.
  • 퍼반 : (1)단자들로 구성되고, 장치들을 연결하고 있어서 원하는 방식으로 교차 연결할 수 있도록 배열된 제어반.
  • 퍼 선택 장치 : (1)하드웨어 옵션의 일종으로, 사용자가 하드웨어의 기능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장치. 내부 선택 스위치를 통하여 선택된다.
  • 퍼 손잡이 : (1)다른 도체와의 전기적인 연속성을 부여하기 위한 조인트의 한 부속 또는 다른 부품.
  • 퍼 슈트 : (1)점퍼드레스와 재킷이 한 벌로 이루어진 옷차림.
  • 퍼스커트 : (1)블라우스 위에 입는, 소매 없는 웃옷과 스커트가 한데 붙은 옷. 여학생이 많이 입는다.
  • 퍼스커트형 : (1)블라우스 위에 입는 것으로, 소매 없는 웃옷과 스커트가 한데 붙은 옷과 같은 모양.
  • 퍼 스트럿 : (1)범선 마스트의 부품으로서 마스트 끝을 강하게 지지해 주기 위하여 마스트 전면에 세운 막대기.
  • 퍼 연결 : (1)전화국 내에서 접속 대체를 하거나 불규칙적으로 접속하는 등의 이유 때문에 케이블로 접속할 수 없는 경우에 사용되는 단자판 간의 배선.
  • 퍼 테스터 : (1)장치 내의 선택된 기능이 잘 실행되는가를 점검하는 장치.
  • : (1)편리한 방법을 골라서 가림.
  • 편하다 : (1)편리한 방법을 골라서 가리다.
  • : (1)물건을 늘어놓고 파는 곳.
  • 포 겸용 주택 : (1)점포와 주거로써 쓰이는 부분이 결합하여 세워진 주택. 특히 업무용으로 사용되는 비거주 부분이 점포인 주택을 말한다.
  • 포당 : (1)낱낱의 점포.
  • 포망 : (1)점포끼리 서로 맺는 관계의 체계.
  • 포 세 : (1)남의 점포를 빌려 쓰는 대가로 내는 돈.
  • 포 소매상 : (1)점포를 보유하여 소매 활동을 하는 유통 기관. 편의점, 슈퍼마켓, 백화점, 대형 마트, 할인점 따위가 있다.
  • 포 시설 : (1)물건을 진열해 놓고 팔기 위한 시설.
  • 포 외장 : (1)점포 바깥쪽의 마감과 장식.
  • 포 이미지 : (1)물건을 늘어놓고 파는 곳에서 소비자들이 받는 느낌.
  • 포 자동화 : (1)노동력을 절감하고 업무의 정확도를 높이려고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 등에서 컴퓨터 따위의 기기를 활용하는 일.
  • 포주 : (1)점포의 주인.
  • 포 주택 : (1)1층이나 2층에 점포를 임대하는 주택.
  • 포 충성 : (1)고객이나 소비자가 특정한 점포에 대하여 보이는 충성.
  • 포 판매 시스템 : (1)상점의 정찰 판독 장치, 전자식 금전 등록기 따위를 컴퓨터에 연결해 상품의 데이터를 관리하는 시스템. 판매장의 매상 정보를 바로 파악할 수 있으므로 재고 관리나 상품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 포형 : (1)물건을 늘어놓고 파는 유형.
  • 포 휴업 보험 : (1)소매업, 도매상, 서비스업 따위를 대상으로 하여 휴업 손실 같은 간접 손해를 보상하는 보험. 주택ㆍ상공 종합 보험의 특약으로 인수하며, 화재ㆍ낙뢰ㆍ파열ㆍ폭발 따위의 사고로 휴업을 하거나 지장을 받아 생긴 손실에 휴업 손해 보험금과 특별 비용을 지급한다.
  • 폭관 : (1)점폭약을 넣는 관.
  • 폭약 : (1)폭약에 폭발을 일으키게 하기 위하여 쓰는 약제. 화염에 의하여 쉽게 폭발하며 폭약을 폭발하게 한다.
  • : (1)측량 기구의 하나. 육지를 측량할 때 측량 기계를 선정된 지점에 설치하도록 세 개나 네 개의 나무로 버티어 만든 것이다. (2)점선으로 나타낸 표지.
  • 표시법 : (1)두 개의 독립적인 18비트 워드에 의해서 화면에 점이 생기게 하는 방법.
  • 표적 : (1)특정한 건물이나 장치를 목표로 하는 표적.
  • : (1)점을 치는 일과 풍수 보는 일을 아울러 이르는 말.
  • 풍경 : (1)일정한 지점을 집중적으로 강조하거나 균형을 맞추기 위하여 꾸민 물체.
  • 풍기 : (1)바람의 방향을 알기 위하여 배의 돛대에 다는 깃발.
  • 풍탁 : (1)예전에, 바람이 부는 것을 알기 위하여 쓰던 방울.
  • : (1)몸을 날리어 높은 곳으로 오름. (2)필름의 편집이 잘못되어 장면의 접속이 맞지 아니하는 일. (3)육상 경기나 스키 따위에서 도약하는 종목. (4)정상적인 명령 실행 순서로부터 떨어져 프로그램의 별도 기억 장소에 계산기 제어를 옮기기 위한 명령. 조건부 점프와 무조건적인 점프가 있다.
  • 프 경기 : (1)스키에서, 점프대에서 도약하여 공중 비행 하는 자세와 거리를 겨루는 경기.
  • 프 공진 : (1)공진 주파수에서 불연속점이 나타나는 공진(共振).
  • 프대 : (1)스키에서, 점프 경기를 할 수 있도록 마련한 시설.
  • 프 드라이브 : (1)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 방식의 휴대용 저장 장치. 다른 휴대용 장치와 달리 재부팅도 배터리나 외부 전원이 필요 없으며, 플랫폼에도 의존하지 않는다.
  • 프력 : (1)수직으로 뛰어오를 수 있는 능력.
  • 프 루틴 : (1)명령의 규칙적인 순서에서 다른 루틴이나 프로그램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루틴.
  • 프 명령 : (1)현재 실행되고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정해진 일반적인 순서에서 지정된 주소로 건너뛰게 하여 흐름을 바꾸는 명령.
  • 프 명령어 : (1)현재 실행되고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정해진 일반적인 순서에서 지정된 주소로 건너뛰게 하여 흐름을 바꾸도록 하는 명령어.
  • 프문 : (1)프로그램의 정상적인 실행 순서를 바꾸어 특정 위치로 건너뛰어 옮기도록 하는 명령문.
  • 프 볼 : (1)농구에서, 경기를 시작하거나, 양 팀의 두 선수가 서로 볼을 잡고 놓지 아니하여 경기가 중단될 경우 경기를 재개하는 방법. 양 팀의 두 선수가 심판이 던져 올린 공을 서로 다투어 빼앗는다. (2)당구에서, 공이 테이블 밖으로 벗어나는 일. 공이 테이블의 틀에 맞거나 밖으로 나가는 것으로, 이 경우 공격권이 상대편에게 넘어가고 공은 다시 배치된다.
  • 프 블루스 : (1)1940년 미국에서 인기를 얻은 블루스의 하위 장르. 블루스에 부기우기와 셔플의 리듬적인 요소가 가미된 경쾌하고 빠른 템포의 음악으로 주로 소규모 밴드와 혼을 결합한 형태가 많았다. 초창기 리듬 앤드 블루스의 전신이라 할 수 있다.
  • 프 서클 : (1)농구에서, 점프 볼을 하는 공간. 센터 서클과 양 팀의 골 밑에 있는 프리 스로 서클의 세 곳이 있다.
  • 프선 : (1)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걸리지 않을 때, 다른 차량과 연결해 전원을 빌려 일시적으로 시동을 걸 수 있게 하는 장치.
  • 프 쇼츠 : (1)위아래가 하나로 이어진 무릎 길이의 반바지.
  • 프 슈트 : (1)상의와 하의가 하나로 붙어 있는 형태의 옷.
  • 프 슈트 파자마 : (1)상의와 하의가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잠옷. 앞쪽에 지퍼나 단추 여밈을 하며 발 부분은 없다.
  • 프 슛 : (1)농구나 핸드볼 따위에서, 점프하여 골대에 공을 넣는 슛.
  • 프 스매시 : (1)배드민턴에서, 점프한 상태에서 스매시하는 일.
  • 프 스쾃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다리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려 똑바로 선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려 앉았다 일어나면서 점프를 반복한다.
  • 프 스쿼트 : (1)웨이트 트레이닝에서, 다리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의 하나.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려 똑바로 선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려 앉았다 일어나면서 점프를 반복한다. ⇒규범 표기는 ‘점프 스쾃’이다.
  • 프 스텝 테스트 : (1)체력 측정 방법 가운데에서, 신체 이동에 따른 평형성의 능력을 측정하는 방법. 가로 30cm, 높이 10cm의 점프대를 놓고 피검자가 그 위에 올라간다. 그리고 전방으로 모둠발로 점프하고 다시 후방 쪽으로 점프하여 발판 위로 돌아온다. 이 같은 방법을 10초 동안 실시하고, 2회 실시하여 더 좋은 성적을 기록한다.
  • 프 스톱 : (1)농구에서, 공을 받거나 잡을 때 지면에 두 발이 함께 닿는 스텝. 이때 양발 중 지면에서 먼저 떼는 발이 프리 풋이 되고 다른 발은 피벗 풋이 된다.
  • 프 스톱 앤드 턴 : (1)농구에서, 드리블로 전진하다가 점프 스톱으로 멈춘 다음 앞으로 또는 뒤로 방향을 전환하는 방법.
  • 프 아웃 : (1)영화를 편집할 때, 숏의 프레임 가운데 연속성에 지장이 없는 불필요한 것을 잘라 내는 작업.
  • 프 연산 : (1)어떤 프로세스 혹은 어떤 일부 프로그램을 반복 수행하기 위하여, 컴퓨터가 실행하고 있는 명령어들의 정상적인 순서를 벗어나서 다른 루틴이나 프로그램 또는 명령어로 제어를 넘기는 것.
  • 프 연산 작동 : (1)어떤 프로세스 혹은 어떤 일부 프로그램을 반복 수행하기 위하여, 컴퓨터가 실행하고 있는 명령어들의 정상적인 순서를 벗어나서 다른 루틴이나 프로그램 또는 명령어로 제어를 넘기는 것.
  • 프 작동 : (1)순차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실행 순서를 변경시키는 일.
  • 프 캐치 : (1)야구에서, 야수가 날아오는 타구를 점프해서 잡는 일.
  • 프 컷 : (1)영화를 편집할 때, 관련성이 없는 두 개의 숏을 하나의 신 안에서 연속으로 이어 붙이는 기법.
  • 프 코트 : (1)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캐주얼한 디자인의 코트.
  • 프 턴 : (1)체조 경기에서, 공중으로 뛰어올라 몸을 회전시키는 일.
  • 프 테이블 : (1)분기 명령어 테이블을 이용하여 프로그램 제어를 다른 프로그램으로 전달하는 방법.
  • 프 토스 : (1)배구에서, 뛰어오르며 올려 주는 토스.
  • 프 트랜스퍼 : (1)다음에 실행할 명령을 일반적인 순서로 지정된 번지로부터 얻는 것이 아니라 조건부 또는 무조건으로 지정한 번지로부터 얻을 것을 요구하는 명령.
  • 프 페이지 : (1)웹 광고 및 마케팅에서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여론 조사 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사용하는 웹 페이지. 스플래시 페이지, 텍스트, 그래픽 등의 팝업 윈도 형식이며, 광고 중인 제품이나 서비스와 직접 연결이 가능하고 별도로 선전 중인 광고의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사용한다. (2)웹 사이트에서 웹 정보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접근하기 위해 점프 시점에 사용되는 웹 페이지. 포털 사이트나 홈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특정 자원에 접근하기 위해 사용되며, 웹 사이트 유지 보수에서 페이지 주소가 변경될 경우 잠시 사용되기도 한다.
  • 프하다 : (1)몸을 날리어 높은 곳으로 오르다. (2)필름의 편집이 잘못되어 장면의 접속이 맞지 아니하다. (3)육상 경기나 스키 따위에서 도약하는 종목을 하다.
  • 프 헤딩 : (1)축구에서, 공중으로 높이 도약하여 하는 헤딩.
  • 프 훅 슛 : (1)농구에서, 점프한 후에 시도하는 훅 슛.
  • : (1)책을 엿본다는 뜻으로, 책의 글자만 읽을 뿐 그 깊은 뜻은 알지 못함을 이르는 말.
  • 필재 : (1)‘김종직’의 호.
  • : (1)육상의 필드 경기 가운데 하나. 멀리뛰기, 높이뛰기, 장대높이뛰기, 세단뛰기 따위가 있다.
  • 핑 니 드롭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가슴 부분을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위로 뛰어서 누워 있는 상대편의 가슴 부분을 무릎으로 찍는다.
  • 핑 니 킥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얼굴을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상대편을 향해 달려가면서 점프를 해 무릎으로 상대편의 얼굴 부분을 가격한다.
  • 핑 디디티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점프하여 상대편의 머리를 바닥에 부딪는 기술. 상대편을 향해 달려가 높이 뛰어서 상대편의 머리를 겨드랑이 사이에 넣어 잡는다. 이 상태에서 그대로 뒤로 누워서 상대편의 얼굴 부분이 바닥에 닿게 내리찍는다.
  • 핑 스키 : (1)스키에서, 점프 경기 전용으로 쓰는 스키. 보통 스키보다 길이ㆍ무게ㆍ너비가 크고, 뒷면에는 텔레마크라는 홈이 세 줄 있어서 안정을 유지하게 되어 있다.
  • 핑 애트 : (1)축구에서, 볼의 소유를 다툴 의사 없이 상대 선수에게 달려드는 반칙. 반칙이 일어난 지점에서 상대 팀에게 직접 프리 킥이 주어진다.
  • 핑 잭 : (1)운동을 하기 전에 가볍게 몸을 풀어 주는 준비 운동의 하나. 발을 양옆으로 벌리고 팔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면서 가볍게 뛴다.
  • 핑 챔피언 : (1)연속한 두 소수의 차로 가장 많이 등장하는 정수를 이르는 말. 1978년 넬슨(Nelson, H.)이 제시하였다.
  • 핑 크로스라인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목을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상대편을 향해 달려가 높이 뛰어 상대편의 목을 자신의 팔로 후려친다.
  • 핑 하이 킥 : (1)외국 프로 레슬링에서, 상대편의 머리를 공격하는 기술의 하나. 높이 뛰어 상대편의 머리를 발로 가격한다.
  • : (1)임금이 어떤 일을 최종적으로 승인하여 내려보내던 일. 고위 관리를 뽑을 때 임금이 후보자의 이름 위에 점을 찍어서 내려보낸 데서 유래한다.
  • 하다 : (1)‘점직하다’의 준말. (2)점을 보다. (3)앞일을 내다보아 미리 판단하다. (4)일정한 공간이나 영역 따위를 차지하다.
  • 하중 : (1)구조물이나 부재의 한 점에 걸리는 집중 하중.
  • : (1)땀에 젖음.
  • 한하다 : (1)땀에 젖다.
  • 함수 : (1)경로에 무관하게 끝점에서 값만 생각하는 함수.
  • 핵과 : (1)핵과류 가운데 과육이 핵으로부터 분리되지 않는 과실. 주로 가공용으로 이용한다.
  • 핵성 : (1)핵과류에서, 성숙해도 과육과 핵이 분리되지 않는 성질.
  • 핵종 : (1)핵과류 가운데 완전히 성숙된 과실이라도 핵이 과육에 밀착해 분리되지 않는 품종. 주로 가공용으로 이용한다.
  • 행렬 : (1)작은 점의 집합으로 문자나 도형을 표현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활자의 자음과 모음을 용지에 때리는, 종래의 타이프라이터 방식의 프린터의 인쇄 방식을 뜻한다.
  • 행렬 방식 : (1)점의 집합을 기본으로 한 인쇄 방식. 문자는 물론 그림도 나타낼 수 있고, 한자도 문자 형태의 데이터로 주변 인쇄가 가능하다. 문자 형태의 데이터는 판독 전용 기억 장치로 저렴하게 만들어지고 있으며 색상을 첨가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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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104개) : 자, 작, 잔, 잘, 잙, 잠, 잡, 잣, 장, 잩, 잫, 재, 잭, 잰, 잴, 잼, 잽, 쟁, 쟈, 쟉, 쟐, 쟛, 쟤, 저, 적, 전, 젇, 절, 젉, 점, 접, 젓, 정, 젖, 젙, 제, 젠, 젤, 젬, 젯, 젱, 져, 젹, 젼, 졈, 졍, 졎, 조, 족, 존, 졸, 좀, 좁, 좃, 종, 좆, 좋, 좌, 좍, 좔, 좕, 좨, 좩, 좬, 죄, 죈, 죠, 주, 죽, 준, 줄, 줅, 줌, 중, 줴, 줸, 쥐, 쥔, 쥠, 쥥, 쥬, 쥭, 즈, 즉, 즌, 즐, 즑, 즘, 즙, 즛, 증, 지, 직, 진, 짇, 질, 짉, 짐, 집, 짓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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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으로 끝나는 단어 (2,496개) : 정지형 계전기 접점, 도덕적 관점, 조업 중단점, 선구점, 미비점, 반등점, 전이점, 조준 탄도 정점, 전지적 시점, 미간 중간점, 계전기 이중 접점, 쟁점, 매듭점, 통각점, 일호반점, 장단점, 비영업점, 투사점, 분산점, 선제점, 전지의 시점, 정수점, 커밋점, 출생점, 비비점적 물점, 연결점, 적재 지점, 등경사점, 계기 착륙 방식 기준점, 단어 분할점 ...
점으로 끝나는 단어는 2,496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점으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388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