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의 단어: 1,164개

한 글자:1개 두 글자:164개 세 글자:176개 네 글자:342개 다섯 글자:197개 여섯 글자 이상:284개 🐳모든 글자: 1,164개

  • 션 인스트럭터 : (1)패션 제품의 영업과 판매를 담당하는 직원들에게 교육과 실무 지도를 전담하는 전문가.
  • 션 인스펙터 : (1)생산 과정을 마치고 완성된 패션 제품의 검사를 전담하는 전문가.
  • 션 일러스트레이션 : (1)복식 디자인의 내용을 표현하고 전달하기 위한 일러스트레이션. 다른 사람과의 상호 작용 매체로써 자신의 작품을 시각화하여 의미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 션 자수 디자이너 : (1)옷이나 천에 놓는 자수의 글자, 무늬 따위를 설계하거나 도안하는 사람.
  • 션 자키 : (1)패션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사람.
  • 션 잡지 : (1)특정한 시기에 유행하는 옷맵시나 액세서리, 미용 따위를 소개하는 잡지.
  • 션 잡화 : (1)액세서리, 구두, 핸드백, 지갑, 벨트, 모자 따위의 일상생활에서 쓰는 잡다한 물품.
  • 션 장화 : (1)멋지고 아름답게 꾸미기 위하여 신는 장화.
  • 션 저널 : (1)우리나라 섬유업계의 소식을 전하는 패션 전문지. 매월 패션 전반에 걸친 기사와 소식을 넣어 발간한다.
  • 션 저널리즘 : (1)패션에 대한 정보를 객관적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여 대중에게 알리는 전문 매체.
  • 션 전시회 : (1)유행하는 스타일과 관련된 물건을 벌여 놓고 일반 사람들에게 보이는 전시회.
  • 션점 : (1)패션과 관련된 제품을 파는 가게.
  • 션 정치 : (1)정치적인 뜻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패션을 이르는 말.
  • 션 제품 : (1)패션과 관련된 제품을 통틀어 이르는 말. 넓은 의미로는 인테리어 용품, 여행용품 따위가 포함되며, 좁은 의미로는 가방, 모자, 구두, 넥타이 따위의 각종 액세서리를 말한다.
  • 션족 : (1)패션 감각이 뛰어나거나 패션에 민감한 사람. 또는 그런 무리.
  • 션 주간 : (1)패션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패션의 질을 향상하기 위하여 설정한 주간.
  • 션 주얼리 : (1)새로운 양식이나 최신 유행에 맞추어 만든 장신구.
  • 션지 : (1)특정한 시기에 유행하는 옷맵시나 액세서리, 미용 따위를 소개하는 잡지.
  • 션 지표 : (1)패션 상품을 이미지별로 분류해서 소비자와 패션 경향의 관계를 정리한 도표.
  • 션 진 : (1)소재나 디테일 따위에 변화를 준, 유행에 민감한 청바지.
  • 션 축제 : (1)유행하는 패션과 관련된 분야를 주제로 하여 벌이는 대대적인 행사.
  • 션 칼럼 : (1)신문이나 잡지 따위의 지면에 패션과 관련된 주제를 가지고 쓰는 특별 기고.
  • 션 칼럼니스트 : (1)신문이나 잡지 따위의 지면에 패션과 관련된 주제로 특별 기사를 쓰는 사람. 패션 전문가이며, 수필 형식의 가벼운 글에서부터 평론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집필한다.
  • 션 컨버터 : (1)생지 원단을 가공하거나 염색하여 고부가 가치의 원단으로 만들어서 의류업체 따위에 판매하는 사람.
  • 션 컨설턴트 : (1)최신 패션 경향을 분석하거나 개발하고, 제품의 판매 방법 등에 관하여 전문적인 의견이나 조언을 말하여 주는 사람.
  • 션 코드 : (1)특정한 시기에 유행하는 복식이나 두발을 꾸미는 것들의 체계.
  • 션 코디네이터 : (1)최신 패션 경향을 분석하거나 개발하고, 이를 패션 상품에 적용하여 연출하는 일을 담당하는 사람.
  • 션 코치 : (1)패션에 대하여 지도하여 가르침. 또는 그 일을 하는 사람.
  • 션 콘텐츠 : (1)각종 유무선 통신망을 통하여 제공되는 유행하는 스타일에 관한 디지털 정보.
  • 션 크리에이터 : (1)새로운 유행과 양식을 창의적으로 제안하고 선도하는 사람.
  • 션 클리닉 : (1)패션에 관한 현황을 파악하여, 앞으로의 패션 경향을 예측하는 전문인들의 모임.
  • 션 테러리스트 : (1)옷을 아주 못 입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션 테마 타입 코디네이션 : (1)정해진 주제에 적합한 요소를 통일하여 전체적으로 조화롭게 갖추어 입는 방법. 의류 품목의 이미지 소재, 색상은 물론 화장, 액세서리까지도 어울리게 장식한다.
  • 션 톱 테디 : (1)끈으로 이어진 티(T) 자 모양의 팬티와 브래지어를 결합시킨 형태의 여성용 속옷. 구슬, 크리스탈, 시퀸 따위로 화려하게 장식한다.
  • 션판 : (1)패션과 관련된 일 따위가 이루어지는 자리.
  • 션 퍼 : (1)인공적으로 만든 모피를 이르는 말. 값이 싸고 관리하기가 쉽다.
  • 션 퍼포먼스 : (1)주제에 맞게 디자인된 옷을 입고 공연을 하는 일. 패션쇼와는 다른 개념으로, 연주나 무용 따위의 다양한 행위 형식을 포함한다.
  • 션 페어 : (1)패션 산업의 진흥을 목적으로 하여 유행하는 스타일과 관련된 물품을 모아 놓고 판매, 선전, 우열 심사 등을 하는 전람회.
  • 션 포인트 : (1)옷차림에서 가장 강조하고 싶거나 핵심이 되는 부분.
  • 션 포캐스트 : (1)미래에 유행할 패션이나 스타일을 예측하는 일.
  • 션 포토그래퍼 : (1)패션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는 사람. 패션 저널리즘에 효과적인 시각 자료를 제공한다.
  • 션 폴리오 인터내셔널 : (1)영국에서 연 4회 발간되는 패션 전문 정보지. 일 년 후의 패션 정보를 예측하여 상품 기획을 돕는다.
  • 션 폴리틱스 : (1)정치적인 뜻과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패션을 이르는 말.
  • 션 프로듀서 : (1)패션쇼의 구성, 연출을 담당하는 전문가. 패션업계나 단체의 각종 쇼를 담당한다.
  • 션 프루트 : (1)열대 아메리카,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 원산의 시계꽃과의 상록 덩굴 여러해살이풀. 덩굴손으로 감으면서, 4미터 정도까지 자란다. 잎은 어긋나고 손바닥처럼 다섯 개로 깊게 갈라진다. 주로 화훼 관상식물로 재배해 왔으나 최근에는 제주도에서 열대 과일로 재배되기도 한다.
  • 션 플레이트 : (1)패션 디자인의 유행을 전달하는 용도로 쓰인 복식 도판. 16세기에 그 기원을 찾을 수 있으며, 초기에는 목판이나 동판, 석판화를 이용한 판화로 보급되었다.
  • 션 피플 : (1)최신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사람. 또는 그런 무리.
  • 션학 : (1)패션에 관한 이론과 실제를 연구하는 학문. 패션 디자인, 패션 마케팅, 패션 스타일리스트, 패션 머천다이징 따위의 여러 하위 분야가 있다.
  • 션학과 : (1)대학에서, 패션학을 전공으로 연구하는 학과.
  • 션학도 : (1)패션학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연구하는 사람.
  • 션화 : (1)유행성이 가미되어 세련되고 색상이 화려한 신발. (2)복식이나 두발 따위의 일정한 형식이 특정한 시기에 유행하게 됨. 또는 그렇게 되게 함.
  • 션화되다 : (1)복식이나 두발 따위의 일정한 형식이 특정한 시기에 유행하게 되다.
  • 션 화보 : (1)유행하는 옷차림 따위를 사진을 찍어 발행한 책자. 또는 그런 인쇄물.
  • 션화하다 : (1)복식이나 두발 따위의 일정한 형식이 특정한 시기에 유행하게 되다. 또는 그렇게 되게 하다.
  • : (1)소송에서 짐.
  • 소 가능성설 : (1)자신에게 불리한 사실을 인정하는 진술을 뜻하는 자백과 관련하여 무엇을 기준으로 불리한 진술인지 여부를 판단함에 있어서 자신의 자백 사실을 바탕으로한 판결에서 패소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 불리한 진술로 보려는 견해.
  • 소되다 : (1)소송에서 지게 되다.
  • 소미터 : (1)한쪽 끝을 고정하고 다른 쪽을 움직여 공작물 지름을 재는 정밀 측정기.
  • 소자 : (1)소송에서 진 사람.
  • 소하다 : (1)소송에서 지다.
  • : (1)쇠퇴하여 버린 풍속.
  • : (1)싸움에 져서 세력이 약하여짐.
  • 쇠하다 : (1)싸움에 져서 세력이 약하여지다.
  • : (1)고조선 때에, 요동과 경계를 이루던 강. 지금의 청천강ㆍ압록강 또는 랴오시(遼西) 지방의 대릉하(大凌河)로 보는 설이 있으나 정설은 없다. (2)‘대동강’의 옛 이름. (3)기울어져 가는 운수.
  • 수깐 : (1)‘대장간’의 방언
  • 수살 : (1)점술에서, 운수가 기울어질 독하고 모진 기운.
  • : (1)시험이나 검사 따위에 합격함. 또는 그런 증서. (2)지역상이나 시간상으로 제한되어 있는 곳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도록 허가하는 증서. (3)탈것에 오를 수 있는 증표. (4)외국을 여행하는 사람의 신분이나 국적을 증명하고 상대국에 그 보호를 의뢰하는 문서. 일반 여권, 관용(官用) 여권, 외교관 여권 따위가 있다. (5)구기 종목에서, 같은 편끼리 서로 공을 주거나 받음. (6)트럼프에서, 자기 차례를 거르고 다음 차례로 돌리는 일. (7)골프에서, 어느 코스에서 시간을 지체한 앞 팀이 뒤에 오는 팀을 먼저 가게 하는 일. (8)배드민턴에서, 상대편이 셔틀콕을 받지 못하게 라켓이 닿지 않는 곳으로 셔틀콕을 보내는 일.
  • 스 게이트 : (1)신호의 개폐를 제어하는 논리 소자.
  • 스 게임 : (1)축구에서, 패스를 하며 볼 점유율을 늘리는 전략. 또는 그런 전략을 사용하는 게임.
  • 스권 : (1)교통ㆍ편의ㆍ오락 시설 따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표.
  • 스 길이 : (1)전선의 코어를 관통하는 자석선의 길이.
  • 스 네임 : (1)하나의 파일 또는 데이터 항목이 저장되어 있는 기억 장소의 위치를 표시하는 문자열. (2)컴퓨터 파일 시스템에서 특정 파일의 위치와 이름을 인식하는 방법. 파일은 디렉터리 체계 속의 특정 디렉터리에 위치하게 된다. 따라서 경로는 디렉터리와 파일 이름으로 식별된다. 절대 경로와 상대 경로 방식이 사용된다.
  • 스닝 : (1)두 개 이상의 부재(部材)를 접합하여 고정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못, 볼트, 래그 나사못 따위의 조임용 철물.
  • 스 도어 : (1)객석에서 무대의 양옆과 뒤쪽으로 통하도록 프로시니엄 벽에 설치한 방화문.
  • 스 렝스 : (1)중앙 처리 장치의 처리 시간. 입출력 작동 수와 함께 성능 평가의 주요 요소이다.
  • 스명 : (1)컴퓨터 파일 시스템에서 특정 파일의 위치와 이름을 인식하는 방법. 파일은 디렉터리 체계 속의 특정 디렉터리에 위치하게 된다. 따라서 경로는 디렉터리와 파일 이름으로 식별된다. 절대 경로와 상대 경로 방식이 사용된다. (2)하나의 파일 또는 데이터 항목이 저장되어 있는 기억 장소의 위치를 표시하는 문자열.
  • 스 명칭 : (1)하나의 파일 또는 데이터 항목이 저장되어 있는 기억 장소의 위치를 표시하는 문자열. (2)컴퓨터 파일 시스템에서 특정 파일의 위치와 이름을 인식하는 방법. 파일은 디렉터리 체계 속의 특정 디렉터리에 위치하게 된다. 따라서 경로는 디렉터리와 파일 이름으로 식별된다. 절대 경로와 상대 경로 방식이 사용된다.
  • 스 미스 : (1)농구ㆍ축구ㆍ핸드볼 따위의 구기 경기에서, 공이 같은 편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일. 상대편에게 가로채기를 당하거나 같은 편이 실수할 때 일어난다.
  • 스 백 : (1)하키에서, 경기를 시작할 때 경기장의 가운데에서 자기편에게 패스하는 일. 축구의 킥오프와 방법이 비슷하다.
  • 스 밴드 : (1)오디오 신호의 주파수 스펙트럼 가운데 지정된 주파수 대역만을 선정하여 통과시키는 회로.
  • 스볼 : (1)야구에서, 투수가 던진 공을 포수가 잡지 못하고 뒤로 빠뜨리는 일. 또는 그 공.
  • 스 아웃 : (1)농구에서, 포스트 지역에서 공을 가진 선수가 외곽으로 공을 빼 주는 일. 예를 들어, 포스트에서 공격을 시도하는 빅 맨에게 수비수 두 명이 협력 수비를 할 때, 빅 맨이 외곽에 있는 선수에게 공을 빼 주는 일이 이에 해당한다.
  • 스 앤드 런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 스 앤드 런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 스 앤드 버리 무브 : (1)농구에서, 패스한 뒤에 그 자리를 떠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일.
  • 스 앤드 컷 : (1)농구에서, 패스한 뒤에 커트인을 시도하는 일. ⇒규범 표기는 ‘패스 앤드 커트’이다.
  • 스 앤 런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규범 표기는 ‘패스 앤드 런’이다.
  • 스 앤 런 플레이 : (1)농구에서, 같은 팀의 선수에게 패스를 하고 빈 곳으로 간 다음에 다시 패스를 받는 일. 예를 들어 중앙에서 왼쪽 45도에 있는 선수에게 패스한 후에 빈 곳으로 침투하여 다시 패스를 받는 경우를 들 수 있다. ⇒규범 표기는 ‘패스 앤드 런 플레이’이다.
  • 스 앤 컷 : (1)농구에서, 패스한 뒤에 컷인을 시도하는 일.
  • 스 앵글 : (1)하키에서, 같은 편 선수에게 공을 패스할 때 상대편 선수에게 빼앗기지 않고 줄 수 있는, 유효한 패스 각도.
  • 스 오프 어 드라이브 : (1)농구에서, 드리블하여 돌파한 후에 외곽이나 골 밑에서 슛을 던질 수 있는 동료 선수에게 패스하는 일.
  • 스워드 : (1)특정한 시스템에 로그인을 할 때에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하여 입력하는 문자열.
  • 스워드 검사 : (1)컴퓨터 시스템 따위에서, 사용자 패스워드의 유효성을 검사하는 일.
  • 스워드 동기 : (1)사용자가 여러 개의 시스템에서 동일한 패스워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기술.
  • 스워드 보호 : (1)특정한 시스템에 로그인을 할 때에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하여 입력하는 문자열을 남이 알 수 없도록 함.
  • 스워드 증후군 : (1)은행 통장, 신용 카드, 웹 사이트 따위에 사용되는 여러 개의 비밀번호를 기억해 내지 못하고 발급 기관에 문의하여 확인한 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증상.
  • 스 워크 : (1)축구ㆍ농구 따위에서, 자기편 선수에게 공을 보내고 받고 하는 일.
  • 스 정렬 : (1)순서화된 레코드로 구성된 열의 수를 줄이고, 각 열당 순서화된 레코드의 수를 늘릴 목적으로 각 파일 레코드에 하는 처리.
  • 스 카드 : (1)지하철이나 버스 따위를 탈 때에, 미리 계산되었거나 충전된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카드.
  • 스타임 웨어 : (1)평상시에 격식에 매이지 아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옷.
4 5 6 8 9 10

초성이 같은 단어들

(총 69개) : 파, 팍, 팎, 판, 팔, 팝, 팟, 팡, 팣, 팤, 팥, 패, 팩, 팬, 팸, 팽, 퍄, 퍅, 퍼, 퍽, 펀, 펄, 펌, 펏, 펑, 펕, 페, 펙, 펜, 펨, 펭, 편, 폄, 평, 폐, 포, 폭, 폰, 폴, 폼, 폽, 폿, 퐁, 퐃, 퐄, 퐅, 푀, 푄, 표, 푱, 푸, 푹, 푼, 풀, 품, 풋, 풍, 퓸, 퓽, 프, 플, 픤, 피, 픽, 핀, 필, 핌, 핍, 핑

실전 끝말 잇기

패로 끝나는 단어 (582개) : 복장 방패, 난패, 제도 실패, 장방패, 개욕패, 홍패, 필패, 연패, 발 부패, 좌패, 낭패, 조차전패, 시위패, 두석패, 투패, 한패, 노룸패, 길패, 괴패, 단짝패, 면오목둥근대패, 정치 부패, 고운대패, 보상 실패, 은촉홈 대패, 주패, 뒤대패, 두레패, 개에(게) 호패, 정패 ...
패로 끝나는 단어는 582개 입니다.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 패로 시작하는 모든 글자 단어는 1,164개 입니다.

🦉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