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산서 (決算書)

명사  

1. 일정한 기간 동안의 수입 지출과 영업 실적 등을 정리해 놓은 문서.

1. BALANCE SHEET: The document in which revenues, expenses, business results, etc. for a certain period are recorded.

🗣️ 용례:
  • 회계 결산서.
    Accounting balance sheet.
  • 결산서를 만들다.
    Make up a settlement.
  • 결산서를 쓰다.
    Draw up a statement of accounts.
  • 결산서를 작성하다.
    Draw up a statement of accounts.
  • 결산서를 제출하다.
    Submit a statement of accounts.
  • 제출된 결산서에는 각 지점별 매출 현황이 정리되어 있었다.
    The submitted statement of accounts outlined the sales status for each branch.
  • 결산서에는 올해 회사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포함되었다.
    The settlement of accounts included the overall details of the company's operations this year.
  • 회계 결산서 작성을 모두 마쳤습니다.
    I've completed the accounting.
    회계 처리 오류가 발생하지 않도록 검토해 주세요.
    Please review to make sure that there are no accounting errors.

🗣️ 발음, 활용: 결산서 (결싼서)

🌷 ㄱㅅㅅ: 초성 결산서

시작

시작

시작


전화하기 (15) 사과하기 (7) 역사 (92) 보건과 의료 (204) 지리 정보 (138) 초대와 방문 (28) 심리 (365) 음식 설명하기 (78) 연애와 결혼 (28) 약국 이용하기 (6) 가족 행사 (57) 외양 (97) 취미 (103) 약속하기 (4) 공연과 감상 (52) 물건 사기 (99) 인사하기 (17) 교육 (151) 여가 생활 (48) 문화 비교하기 (47) 감정, 기분 표현하기 (191) 대중 문화 (82) 집안일 (41) 건축 (43) 복장 표현하기 (121) 철학·윤리 (86) 소개하기(가족 소개) (41) 주말 및 휴가 (47) 주거 생활 (48) 소개하기(자기소개)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