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헌신 (獻身)
☆ Noun
🗣️ Pronunciation, Application: • 헌신 (
헌ː신
)
📚 Derivative: • 헌신적(獻身的): 몸과 마음을 바쳐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는 것. • 헌신적(獻身的): 몸과 마음을 바쳐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는. • 헌신하다(獻身하다): 몸과 마음을 바쳐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다.
📚 Category: Human relationships
🗣️ 헌신 (獻身) @ Usage Example
- 변함없는 헌신. [변함없다 (變함없다)]
- 무조건적인 헌신. [무조건적 (無條件的)]
- 무조건적 헌신. [무조건적 (無條件的)]
- 나는 부모님의 무조건적 사랑과 헌신으로 다시 건강을 되찾았다. [무조건적 (無條件的)]
🌷 ㅎㅅ: Initial sound 헌신
-
ㅎㅅ (
학생
)
: 학교에 다니면서 공부하는 사람.
☆☆☆
Noun
🌏 STUDENT; LEARNER: A person who studies in a school. -
ㅎㅅ (
회사
)
: 사업을 통해 이익을 얻기 위해 여러 사람이 모여 만든 법인 단체.
☆☆☆
Noun
🌏 COMPANY; CORPORATION: A legal entity created together by many people to earn profits by running a certain business. -
ㅎㅅ (
호수
)
: 땅으로 둘러싸인 큰 못.
☆☆☆
Noun
🌏 LAKE: A large pond surrounded by land. -
ㅎㅅ (
흰색
)
: 눈이나 우유와 같은 밝은 색.
☆☆☆
Noun
🌏 WHITE: The bright color of snow or milk. -
ㅎㅅ (
한식
)
: 한국 고유의 음식.
☆☆☆
Noun
🌏 HANSIK: Korean dishes. -
ㅎㅅ (
행사
)
: 목적이나 계획을 가지고 절차에 따라서 어떤 일을 시행함. 또는 그 일.
☆☆☆
Noun
🌏 EVENT; OCCASION; CEREMONY: An act of performing a certain task with a purpose or plan according to a procedure; or such a task. -
ㅎㅅ (
항상
)
: 어느 때에나 변함없이.
☆☆☆
Adverb
🌏 ALWAYS; ALL THE TIME: Invariably at any time. -
ㅎㅅ (
혹시
)
: 그러할 리는 없지만 만약에.
☆☆☆
Adverb
🌏 BY ANY CHANCE: Not probably but possibly. -
ㅎㅅ (
회색
)
: 재의 빛깔처럼 검은색과 흰색이 섞인 색.
☆☆☆
Noun
🌏 GRAY: A mixed color of black and white, like that of 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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